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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예술작품 작문 400 자

제가 좋아하는 예술작품 작문, 글쓰기 아이디어: 단도직입적으로 어떤 예술품인지 소개하고, 그 다음에 설명을 하고, 어떤 순서로 예술품을 상세히 소개하고, 그 예술품에 대한 주관적인 해석을 덧붙입니다. 끝 부분에 자신의 깨달음을 조금 쓰다. 제가 좋아하는 예술작품 3 편을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내가 좋아하는 예술품' 최후의 만찬'

세상에는 수많은 예술품이 있고 예술도 많은 표현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회화는 그 중 하나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은' 마지막 만찬' 이다.

' 최후의 만찬' 의 화가는' 모나리자' 를 똑같이 그린 다빈치다. 이 그림은 1494 년부터 1498 년까지 그려진 것으로,' 성경' 에서 취재한 것은 예수 마지막 12 명의 제자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12 명의 제자 중 한 명이 그를 배신할 것이라고 선언한 순간이다.

이 그림은 길이가 9 이다. 1 미터 폭 4. 2 미터, 배경은 매우 텅 빈 방이다. 양쪽의 노란색 벽면에는 각각 네 개의 검은 문이 있고, 뒤에는 세 개의 창문이 있고, 두 개는 작고, 하나는 크다. 근처에는 저녁 식사를 위한 다양한 음식이 놓여 있는 긴 테이블이 있습니다. 쟁반의 음식에 관해서는, 수백 년 동안 사람들은 끊임없이 논쟁을 벌였다.

이 그림의 중점은 화면에 있는 13 명으로 그들의 옷차림, 표정, 동작이 각각 다르다. 왼쪽에 있는 바돌로매, 어린 야곱, 안드레 세 사람이 머리를 한데 모아 매우 놀라며, 마치 누가 반역자인지 보려고 조심스레 모든 사람을 훑어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진정한 배신자 유다는 표정이 놀라 돈주머니를 꽉 쥐고 팔꿈치가 병 하나를 넘어뜨렸다. 존은 시몬 피터에게 기대어 이미 잠든 것 같다. 도마, 야곱, 빌립이 무언가를 외치고 있는 것 같아 표정이 매우 분노했다. 맨 오른쪽에 있는 마태, 시몬, 다태세 사람은 긴장하고 두려워하는 표정으로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다. 빨강, 파랑, 가운을 입은 예수 가운데 앉아 표정이 우울하고 양손이 탁자 위에 펼쳐져 있다.

수백 년이 지난 이 그림이 표현해야 할 신비한 의미, 숨겨진 세부 사항, 등 뒤에 감추어져 있는 진상이 수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호기심에 이끌려 계속 연구하고 있다. 다빈치는 그의 신기한 붓으로 세상에 흥미진진한 예술품을 남기고 수많은 미해결 미혹을 남겼다.

2, 내가 좋아하는 예술품 보라색 주전자

언제부터인지 아버지는 차를 우려낼 때 좋은 도우미인 보라색 주전자가 한 명 더 많아졌다.

이 차를 우려내는 작은 능수, 전체적으로 어두운 붉은색을 띠고, 크기는 딱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다. 전체 주전자 몸은 둥글고, 주전자 몸은' 송학연년' 과 예서의' 백미인생'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를 조각해 보면 흥미진진하고 흥미진진하다. 주전자는 도자기와는 달리 금속과는 달리 가볍게 두드리면 답답한' 쿵' 소리가 난다. 주전자 뚜껑에 둥근 공이 하나 있고, 꼭대기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구멍을 누르고 있을 때, 주전자 안에 물이 있어도 흘러나오지 않는 것이 신기하다. 더욱 신기한 것은 뚜껑을 내려 놓고, 주전자의 몸이 탁자 위에 거꾸로 잠겨 있을 때 주둥이, 주둥이, 손잡이가 수평선에 있는데, 아버지는 이것이 좋은 주전자라고 말씀하셨다.

아빠의 말에 따르면 이 주전자는 원래 진흙 한 덩어리였다. 진흙 한 조각? 그럼 어떻게 고색고향으로 가득 찬 모래주전자로 변했을까요? 이런 의문을 가지고, 나는 보라색 주전자 제작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전문적으로 보았다. 다큐멘터리를 다 본 후, 이 진흙은 나에게 너무 많은 충격을 주었다.

< P > < P > 진흙은 먼저 반복해서 두드려 공기를 제거해야만 프로듀서의 손에 넣을 수 있다. 사람도 그렇지 않나요? 천망치로 단련해야 더욱 강해진다. 이 진흙은 아직 여기에 그치지 않고, 외형을 형성하고, 반복해서 조각하고, 결국 불로 다시 태어나야 후세의 자갈이 될 수 있다. 주전자에 있는 두루미를 다시 한 번 보세요. 그 깃털 하나하나가 섬세하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이 생동감 있고, 부르고 싶은 두루미 뒤에는 장인이 얼마나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로 이 정교한 장인이 평범한 찻주전자에 평범하지 않은 생명을 주었기 때문이다.

이 보라색 주전자를 볼 때마다'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다' 라는 단어가 생각난다. 이 찻주전자는 항상 나에게' 사람이 끊임없이 자신을 높여야 한다' 고 말하는 것 같다. 항상 자신을 엄격히 요구해야 보라색 주전자처럼 은은한 차향을 맛볼 수 있다.

어머니는 할아버지가 젊었을 때 산둥 출장을 갔을 때 사온 것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그것은 정옥하여 이미 우리 집에서 40 여 년을 살았다.

학은 아름답고 아름다운 동물로, 한쪽 발이 지면을 밟고, 발가락 세 개가 지면을 꽉 잡는다. 다른 발은 옆 가짜 산에 있는 바위 하나를 잡았다. 그것은 반쯤 쭈그리고 앉아 있었고, 한 가닥의 깃털이 숄처럼 어깨에 걸쳐져 있었다. 가늘고 긴 목이 굽어져서 겸손하게 고개를 숙인 것 같다. 그리고 그 긴 뾰족한 입과 타원형의 눈은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이렇게 아름다운 공예품은 늘 나를 생각나게 한다.

한 번, 나는 공부하고 있는데, 고개를 들어 다시 보았다. 나는 그것을 뚫어지게 쳐다봤다. 그것은 갑자기 날개를 펴고, 나는 가짜 산을 기어올라 그의 어깨까지 올라갔다. 그것은 비록 껑충껑충 뛰더라도 날개를 펴고 공중으로 날아갔다. 나는 육지의 경치를 바라보며 한눈에 들여다보며 자기도 모르게 소리쳤다. "아름답구나!" " 이 순간, 나는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었다: "일어나! 또 무슨 헛소리를 하고 있는 거야? " 나는 미안하다고 말했다: "헤헤, 아무것도 아니야! 클릭합니다

이 두루미는 매우 아름다워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다. 그것의 모든 깃털은 독특하다. 그 구부러진 목은 아름답고, 심지어 그것의 발가락 하나하나까지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 아름다운 두루미, 당신은 내가 가장 관심 있는 예술품입니다. 당신은 나와 평생을 함께 할 것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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