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산에는 어떤 명소
천진판산 풍경명소가 있는데, 천진시 지현에서 북서쪽으로 15km 떨어진 106 평방 킬로미터 _1]_, 또 베이징의 동쪽에 도사리고 있어' 징둥 제일산' 이 있다
천진 반산의 옛 이름은 끝이 없고, 서무, 사정, 반룡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동한 말년에, 헌제 봉상 () 을 받지 않고 은거 () 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전반산 () 이라 불리며, 약칭 반산 () 이라고 부른다. 국가급 명승지, 국가 5A 급 명승지로 자연산수와 명승고적, 불교문화와 황가문화가 어우러진 관광 레저 명소입니다.
유명한 명소
저녁 비 3 판
천진 반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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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클릭하십시오 3 판' 은 반산의' 3 판 승경' 을 말하고,' 저녁 비' 는 저녁 구름을 가리킨다. 양춘 3 월, 반산의 복숭아꽃, 살구꽃, 배꽃이 온 산에 가득하다. "동풍이 영을 넘어 온 땅이 맑은 눈을 뒤집는다." 봄바람이 불고 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며 만점의 꽃비와 같다. 한여름 시즌, 황혼마다 비가 올 때마다 비가 올 때마다, 비가 올 때마다, 비가 올 때, 비가 올 때, 비가 올 때, 구름 연기와 안개, 부기가 온 산을 덮고, 맑지 않은 것 같고, 비가 오지 않는 것 같아서, 따라서 "삼판 저녁 비" 라고 부른다. 판산의 산세, 기후로 인한 특수한 경관도 있다. 판산의 아름다운 풍경은 높이 차이의 변화와 계절의 변화에 따라' 상판 눈송이가 흩날리고, 중판 안개가 자욱하고, 하판 석양이 비치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형성한다. 시운이 있다: 봉수가 옥주를 뿌려 버드나무 가지를 건드렸다. 연못 물이 세 판을 비춰서 술에 취해 나갈 수가 없다. 황혼의 황혼과 연기가 흐릿할 때, 판산의' 세 판'-소나무로 이긴 상판, 돌로 이긴 중판, 물로 이긴 하판은 모두 구름으로 뒤덮여 산속에서' 맑지 않고 비가 내리지 않는 것 같다' 는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이때' 산에는 구름이 자욱하고, 호호는 설해봉과 같고, 그 속에 출몰하고, 연기처럼 바람을 타고 있다' 는 반산은 더욱 영수하고 아름다우며,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예로부터 반산의 이 독특한 경관은 문인 묵객들에게 칭송받아' 삼판 저녁 비' 라고 불렀다.
입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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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산의 아름다운 풍경 (8 장)
여행객이 방금 산문에 들어서서 "; 입승' 은 영록 수서이다. 영록, 자중화, 청나라 말년 군기 대신이자 직리 총독. 승승장구하여, 도덕은 이미 불교의 순지에 들어섰다. 그것은 고시에서 유래했다. "산색이 짙푸르고 승경에 들어서고, 빈곡이 낮은 시냇물 소리에서 유래했다."
원석
동서 부청령 사이 골짜기에서 양쪽은 험준한 벽, 수려한 봉우리, 계곡의 휘어진 개울, 맑은 물살이 급하다. 길이 한 돌, 길이 몇 장, 높은 장여, 상폭이 좁고, 동형원보, 명원석, 상융 "이곳에는 숭산준령, 괴석기송이 있다. 고단녕천,' 고단' 은 미운이다. 닝은 이름입니다. 고미운현의 한 거인은 이곳을 지나 반산의 아름다운 풍경에 끌렸다. 그는 한 마디로 반산의 승경을 요약하려고 했다. 그래서 그는 진대의 유명한 서예가 왕희지의' 난정서' 에' 여기에 숭산준령, 무림수죽' 이라는 문구가 있는 것을 차용했다. 그는 반산소나무의 생김새가 특이하고 바위 모양이 이상하다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여기에' 이곳에는 숭산준령, 괴석기송' 이 남았다.
메타 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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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쪽이 푸증향 씨를 위해 남긴 석각, 푸증향은 청말 광서 황제의 계몽 선생님, 중국 상무인서관 제 1 관장, 주학연 _7]
영객송
천성사
옛 이름 복선사 ('천성법계' 라고도 함) 는 반산 유람지의 중점 관광지이다. 절 정면은 청평봉으로, 절 앞에는 은행나무 두 그루, 높이 25 미터, 건둘레 3.1 미터로, 이미 나무 나이 800 여 년이 되었다.
이 사찰은 불길하게 지어졌는데, 사서에는 푸화 스님 타키가 있고, 푸화 스님은 당조인이기 때문에, 사찰은 당건으로 의심된다. 리아 오 (), 명 (), 청 () 세대가 모두 증축되어 재건한 적이 있다. 강산 일람각은 천성사에 위치해 있으며 건륭황제의 친필 문제액' 강산 일람' 이 남아 있다. 각면지안 등암, 상하 오단, 양화동 조각, 정교하고 색다르다. 천성사 뒷면에는 한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는데, 이름 청평봉, 봉우리 아래에는 고탑 휘영이 있고, 탑 앞에는 향백이 하나 있는데, 탑과 동갑이며, 키가 크고 곧은 은행나무 두 그루가 함께 천성화권 _8]_ 을 이루고 있다.
동오대산
반산오봉은 오대라고도 하고, 자개봉은 중대이고, 자개봉은 북대, 구화봉은 동대, 무검봉은 서대, 선사대는 남대다. 당나라 불교의 출현으로 반산은 72 개의 절과 13 개의 영롱한 보탑을 잇달아 건설하였다. 이에 따라 역대 제왕이 상진산 참선 예불들이 끊이지 않고 불교의 성지가 되었다. 산서불교성지' 오대산' 에 해당하는 것은' 동오대산' 이라고 불린다. 조박초 중국 불교협회 회장의 손서' 동오대산' 이 바로 청평봉에 새겨져 있고, 숙운정 옆에는 천진의 저명한 서예가 제목으로 쓴' 기상만만' 네 글자가 닭털예서이다.
신우복지
신우복지 동네는 반산환령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괴석인현뿐 아니라 송풍이 수려하고 쾌적할 뿐만 아니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신우 이야기도 담고 있다.
동네는 신우전설을 주제로 독특한 송석경이를 바탕으로 돌승, 송승, 전설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천공이 창조한 괴석이 비일비재하다. 어수룩한 신우석이 있다. 영봉이 휘날리는 구름동석; 그 깃이 살아 있는 영수석. 금분집보석, 추오리 영춘석 등도 있습니다. 기송은 친밀한 단결송을 가지고 있고, 아쉬운 커플송을 아쉬워한다. 거무스름한 하늘이 있는 우산 뚜껑 소나무; 깨지지 않는 포석송 등도 있습니다. 송생 돌틈, 돌과 송생.
북부 영령은 신우묘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신소가 의리에 묻혔고, 영령에는 생동감 있는 신우전기암화 몇 폭이 새겨져 있다. 여행객은 마음대로 찾을 수 있다. 구불구불하고, 화면이 생동감 있고, 사람을 장면에 있게 하고, 때로는 경외를 위해, 흐리멍덩하고, 정흥이 배가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덤 앞에 소초가 있다. 전설은 신우성초로, 음식에 따라 길고 사계절이 시들지 않는다고 한다. 서절벽에는 석란판, 오이틀과 초가막, 고쟁기 등이 설치되어 있다. 소랑하고 투명하며 수려하고 단정한 화화, 서투른 박고야를 취하여 스스로 전원의 운율을 이루다. 만송사 남쪽에 위치한
탈린
반산탈린은 역대 고승의 묘탑 99 개로 구성되어 있다. 석탑은 정사각형, 육각형 또는 복발형으로 처마가 있는, 처마가 없는, 솔리드, 속이 빈, 모두 화강암을 조각한 것으로 극히 드물다. 주탑은 선사탑, 태평선사탑을 두루 비추고, 벽돌체 구조를 위해 벽돌에 엠보스 도안이 또렷하고 생생하다 _9]_.
만송사
만송사는 반산에서 가장 큰 사찰로, 본명 이정암이라고 불리며 당초 명장 이정이 이곳에 살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청초 시인 총재 부도는 모두 "전현이 그 이름을 외쳐서는 안 된다" 며 "위공암자" 로 개칭했다. 만송사' 청산녹수, 로월송풍',' 절 용모의 위혁, 불상의 장엄함, 경기동 일범찰도'. 여기에 선 (禅) 스승을 비추고, 네 글자 부처를 읽으며, 사람을 선하게 인도한다. 사동에는 선사탑과 선사묘가 두루 비치고, 탑 앞에는 만송사의 역사적 환경이 기록되어 있다. 청강희 43 년 (기원 1704 년) 봄, 강희 황제는 "운전복순행, 은사 칙령 만송사" 를 선물했다. 오늘날의 만송사도 고찰의 종소리와 고탑이 우뚝 솟아 있지만, 그 사명처럼 만 그루의 송영, 만곡송풍은 아니다. 만송사는 반산 72 개 절 중 가장 규모가 큰 _10]_.
장군석
는 달봉에서 남서쪽으로 2 리 떨어진 길가에 청석 한 조각이 서 있는데, 이 돌은 높이가 3 미터, 너비가 2 미터이고, 멀리서 보면 위풍당당한 장군처럼 언덕을 지키고 있다
남천문
판산 남천문은 미륵봉서, 자개봉북, 달봉남. 주로 천방, 페달 사다리, 남천문 다락방 등의 경관이 있다. 천사다리를 밟는 것은 미륵봉 기슭에서 시작하여 일암과 월암 사이에 경사길이 380 미터, 수평 투영거리 324 미터, 폭 3 미터, 상대 높이 차이 150 미터까지 시작한다. 출발처에는 옥석 방앗간이 설치되어 있는데, 이름은 하늘을 향해 있고, 폭은 7 미터, 높이는 7.6 미터이며, 위에는 기린 조각상이 있고, 칼공은 정교하고 생동감이 있다. 맨 위에는 남천문 다락방이 설치되어 있다.
이 다락방은 우리나라 북방의 건축 풍격 혁신을 받아들여 만들었다. 영롱하고, 처마가 쉬고, 노란 유리 기와지붕, 회전식 큰 금채화. 청건륭황제와 당대 저명한 서예가들이 제기한 현판이 걸려 있고, 정면현판' 남천문' 과' 천장자금' 이' 노발대발하며 산중턱싸움을 내려다보고, 해와 달이 숲을 가로지른다' 는 웅장한 경관과 다락방의 명칭이 걸려 있다. 이 홀을 통과하면 구름커버 사원, 달봉, 정광불사리타 등 특별한 승경을 엿볼 수 있어 높은 망망험,' 우주는 미묘하고 내 마음은 * * * 넓다' 는 특별한 느낌을 준다.
구름커버 사
는 주봉 달봉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반산 지세가 가장 높은 절로, 옛 이름인 용암, 당태화 년, 도종 대사가 지은 것으로 반산 72 불사 중 유명한 절 중 하나이다. 절내에는 미륵전, 황룡전이 있는데, 황장천엽보련불을 모시고 있습니다. 명만년에 중수하고, 만력 30 년 동안 칙령에 운커버 사찰을 주었다. 절임절정, 구름이 안개를 덮고, 이름을 운커버 사라고 불렀기 때문이다. 운커버 사웅은 반산의 정상에 위치하여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하여 반산중사의 왕관으로 일컬어지며' 운리 범궁' 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리, 윈리, 윈리, 윈리, 윈리, 윈리) 산꼭대기에서 구름이 솟아오르고 금벽장휘, 구름이 걷히면 광채가 나고, 이 절에 오르니, "하늘을 바라보며 가까이 다가와, 하계의 먼지를 엿보는 것" 의 느낌이 든다. 건륭황제는 이곳을' 특수승' _11]_ 이라고 불렀다.
달봉
그 다음은' 헐떡이는 바위' 이고, 암상에는'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진국서. 계속 올라가면, 즉 반산 절정-달봉에 달합니다. 달봉은 해발 864.4 미터, 상예하로 깎아 판산의 정상을 위해' 운선 () 은 달을 따고, 선봉 () 은 탑을 건설하여 하늘을 뚫으려 한다' 는 연합이 있다.
출처 피크
출처 피크, 반산의 두 번째 피크, 해발 857m, 일명 북대, 옛 봉우리에는 황룡조사전이 있다.
정광불사리타
탑은 당예종연과 원년 (712), 지원 선사가 지은 것이다. 리아 오 () 명 () 청 () 세대가 중수하다. 탑은 팔각형, 3 층 벽돌로 만들어졌으며, 받침대, 수염미석, 탑신, 상륜, 탑찰로 구성되어 1985 년에 재건되었다. 고버 사리탑은 천성사 서쪽에 있으며 반산고탑 중 가장 규모가 큰 것으로 팔각 13 층으로 높이 22.63 미터, 탑신은 연한 노란색이다. 탑 앞에는 문이 있고, 내장 부처가 있고, 측면에는 엠보스 화창이 있다. 처마는 모조 나무 벽돌 조각 아치로, 뿔에 밀처마가 나고, 104 개의 구리가 걸려 있고, 도랑무늬 큰 벽돌로 쌓였다.
기송
벽종송
이 소나무는 높이가 10 미터 이상이고 가지가 무성하며 가지가 갈라지는 곳에 깊고 오목한 도랑 자국이 있다. 나이가 좀 든 반산인들은 이 큰 소나무에 천 근의 철종이 걸려 있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그해 운커버 사찰의 승려들이 홍종을 칠 때마다 그 소리는 수십 리 밖에서 또렷하게 들렸다. 당개원 년 동안 구름커버 사원을 건설했을 때 이미 이 소나무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일은 지금으로부터 1200 여 년이 지났으며, 벽종송은 반산에 부끄럽지 않은' 천세할아버지' 로 여겨졌다.
봉개송송
육판산 가이드사
육판산 풍경이 아롱하여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다. 육판산 관광지 내량전협, 이룡강, 연꽃구, 추천대, 노룡담, 징하원 등 레저 피서지는 가뭄지대 사막 지역만의 명소다. 다음은 제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육판산 가이드어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육판산 가이드사 1
육판산은 서북의 중요한 수원 함양림 기지이자 명승지로 산이 험준하고 숲이 무성하고 유천폭포와 기후가 상쾌하며 서북의 중요한' 녹도' 와' 습습' 이다 풍부한 동물과 곤충 자원이 있다. 금표범, 사향, 금조각, 홍복금계국가 희귀 동물 30 여 종이 있습니다. 관채 민속마을 장정 기념관 등 명소 6 판. 여행, 레저 휴가, 탐험, 표류, 과학 시험에 이상적인 곳이다.
육판산 홍군 장정 기념관은 룬드 측 육판산 주봉 위에 위치해 있다. 자치구 당위, 정부가 홍군 장정이 육반산 및 장정 승리 7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붉은 관광지입니다. 기념관은 2005 년 9 월 18 일에 완공되어 총 4000 여만원을 투자했으며, 전체 건물은 기념관, 기념비, 기념광장, 기념정, 음시대 5 부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기념관 면적은 2159 제곱미터로,' 홍군은 원정난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홍기가 서풍을 휘감고 있다',' 삼군이 지나간 후 얼굴을 다 펴다',' 만리장성 비호걸이 미만' 으로 구성됐다. 처음 세 부분은 96 정 홍군시대의 사진, 20 점의 도표, 81 점의 실물 (그 중 15 부의 복사된 전보문) 으로 중국 공농 홍군 장정이 3 차례 6 판산구를 통과한 투쟁의 역사를 재현했다.' 만리장성 비호걸이 미만' 부분은 115 폭의 사진으로 6 개 자녀들이 장정 정신의 고무로 집을 짓는 큰 변화를 재현했다.
기념비는 기념관 꼭대기에서 해발 2832m, 면적이 4900m2 인 플랫폼 위에 자리 잡고 있으며 높이가 26 이다. 8 미터, 길이 18 미터, 너비 4. 5 미터, 정면은' 육판산 홍군 장정 기념비' 라는 비명으로 동서 양측에 각각 손으로 쓴 유명한 시편' 칠율' 이다. 장정' 과' 청평악' 이 있습니다. 육반산':
기념광장은 10,0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문 앞 두 조의 군조각은 한민이 홍군과 홍군이 육반산을 넘나드는 것을 재현하고 있다. 장엄한 장면: 기념광장의 영벽벽은 3 면 홍군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이가 12 미터, 길이가 60 미터이며, 그 위에는 동지가 쓴' 장정' 이 새겨져 있다. 기념정과 읊음시대는 기념관 맞은편의 산봉우리에 자리 잡고 있어 관광지 전체의 기세가 웅장하고 장관이다. 육판산 홍군 장정 기념관은 고원시 성구에서 50km, 룬드현성에서 17km, 312 국도, 성도 101 선 은 (천) 평 (서늘한) 도로가 산 아래를 통과한다.
6 판 관채는 현성 동 20 리 6 판산에 있으며 고원현과 경계를 이루고 있다. 동한 때 우채와정은 6 판 관채를 장벽으로 삼았다. 당 () 은 원주 () 의 7 관 중 하나인 소위' 구채 인후 ()',' 칠관 ()',' 원종 () 때 토번 ()' 을 깨뜨렸다. 송한기는 변사를 경영하여 6 판 관채 수비를 설치하였다. 태조가 피서루를 건설하지 않고 주둔하고, 오래된 방앗간은 "롱건열쇠" 라고 말했다. 청광서 25 년 (기원 1899 년) 판령고가 룬드를 알았을 때, 제목은 "봉고화악 3 천장, 진관백이중" 이었다. 무경총요: 동쪽에서 목파 20 리, 서쪽에서 신림부르크 40 리, 남쪽에서 두부르크 30 리, 북쪽에서 와정 20 리. 여섯 판 관채, 그 부지는 작은 도랑에 있을 것이다.
육판산은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며 역대 정착지이다. 기원전 220 년 진시황이 롱산을 넘어 북지군까지 서망조력. 한무제는 6 차례에 걸쳐 6 군이 육반산에 주둔하고, 당태종이 장산을 넘어 시와정 (서길) 환마정에 이르렀다. 청도 광년 사이에 임측서가 신강으로 유배되어 6 판을 넘었다. 몽골 주인 칭기즈칸은 일찍이 피서 육판산을 피서한 적이 있다. 육판산을 넘으면서 저서' 청평악 육판산' 을 남겼다. 수, 당, 원, 명, 청 역대는 모두 육판산에서 말을 개간했다.
육판산은 기후가 상쾌하고 여름 온도가 15 C 정도 되는 쿠빌라이가 피서루를 지은 적이 있어 절묘한 피서성지이다.
육판산 인민은 순박하고 돈후하며 고풍스러움이 여전하다. 육판산 아래 양가점은 민속촌을 짓고 있다. 민속촌의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논밭에는 소를 경작하고, 닭은 길, 초가토집,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돌연, 돌절구, 물밀, 기름방, 목쟁기, 나무갈이, 나무차, 나무통, 기와통, 기와통 마을집은 민속전시실을 건설하여 민간 공예 미술품, 종이 오려내기, 서화, 조각품을 전시한다. 융덕이 두터운 문화 내포를 표현하다.
6 판산 가이드사 2
6 판산 풍경이 아름다운 것으로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다. 육판산 관광지 내량전협, 이룡강, 연꽃구, 추천대, 노룡담, 징하원 등 레저 피서지는 가뭄지대 사막 지역만의 명소다. 봄에는 푸른 나무와 잡화가 오고, 천지는 맑고 맑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쾌적하며 풍경이 독특하다. 가을 단풍이 산에 가득하고, 층림이 다 물들었다. 겨울에는 눈이 가난한 들녘을 다하고, 은복은 수수하게 싸였다.
한 세대의 천오만 칭기즈칸이 서하를 정복할 때 이곳에서 휴양하며 군대를 숙성한 후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1935 년 동지가 중국 공농홍군 장정을 이끌고 이곳에 도착했고, 나중에 광휘시' 청평락 육판산' 을 썼는데, 지금은 홍군 장정 기념정이 관광객들의 추모를 제공하고 있다.
육판산 국립삼림공원은 독특한 자연산수, 울창한 삼림경관, 농후한 귀향풍, 아름다운 민간 전설, 시원하고 쾌적한 기후조건, 풍부한 동식물 자원으로 삼림 관광 개발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육판산 산세가 웅장하고 우뚝 솟아 있고, 산이 맑고 수려하며, 예로부터' 산이 높고 태화 3 천 장, 험거진관 200 중' 이라는 명예가 있었다. 더욱 빛나는 시편' 청평악' 이 있었단 말인가? 육반산' 으로 중국과 외국의 명성을 떨치다. 육반산은 장기 내외영력의 작용으로 강렬하게 절단된 중산지모가 형성되어 고도가 높고 상대 고도가 400 미터 이상에 달한다. 그중 량전협은 상대 높이가 500 여 미터에 달하고 협곡의 절벽은 매우 험준하다. 이와 함께 이러한 지형적 특징들로 인해 협곡의 시냇물이 엇갈리고, 물줄기가 가파른 곳마다 관광지 풍경 사진 2(12 장) 가 폭포로 날아가거나 담으로 떨어지면서 담 폭포 샘 시내 등 다양한 수역 경관이 형성된다. 여행객이 밑바닥을 누비고, 물 사이를 누비면, 돌과 물 소개팅이 더해지고, 들재미가 무궁무진하다. 그 식물 유형, 수평지대성의 삼림, 초원, 산지식물의 수직대 스펙트럼에 나타나는 저산초지 초원, 광엽혼합림, 침활혼합림, 광엽드단림 등으로 구성된 수직식물 경관. 식물 군락의 계절상이 바뀌어 육판산의 변화하는 조합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면서 시간의 연장과 세월의 흐름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육판산은 역시 천연 동물원으로, 국가 보호 동물 중 하나인 금표범, 2 종 보호 동물은 사향, 홍복금닭, 닭, 금조각 등이다. 날짐승, 숲 속 냇가에 출몰하고, 나비가 꽃밭에서 날고, * * * 동역학을 구성하는 아름다운 자연경화와 함께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경원현 전체 인구의 97 은 회족으로 풍부한 이슬람 문화와 풍부한 회족 정취를 축적하고 있다. 또한 육판산 지역에는 민족적, 지역적 특색을 지닌 전설과 이야기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예를 들면' 위징몽은 강로룡',' 류의전서',' 귀신의 관문 이야기' 등이 있다.
육반산은 실크로드의 중요한 위치이기도 하다.
판산 관광자원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토지, 광물 등 전통자원과는 달리 관광자원은 일반적으로 광역성, 지역, 이동성, 다양성, 지속성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관광 자원은 지리적 분포에 매우 광범위합니다. 지구상의 어느 지점에서든 관광 자원 분포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인구가 밀집된 육지에는 황산집지질유산, 문화유산, 자연유산과 같이 익숙한 각종 자연인문경관이 있다. 도시에는 인간의 지혜를 반영하는 현대 건축물이 있고, 시골에는 농민과 전원 풍경이 짙고, 인가가 드문 산간, 사막, 원시적이고 순박한 자연 풍경이 있다. 무인 육지에는 남극의 빙설과 같이 익숙하지 않은 특색경관이 있다. 바다에는 파도가 용솟음치는 파도와 끝없는 수면, 기이한 해양 생물이 있다. 하늘에는 순식간에 변하는 기상 경관이 있다. 지리권 범위 내 거의 모든 지역에 관광자원이 존재한다고 할 수 있다.
(2) 관광자원은 강한 지역성을 가지고 있다. 각종 관광자원은 자연환경의 구성 요소일 뿐만 아니라 자연환경의 영향과 제약을 받아 관광자원에 지역적 차이가 생기게 한다. 섬 저지대, 열대 풍경, 코코넛 대나무 건물, 고산 눈, 사막 타종 등 특색 관광 자원은 모두 처한 자연 환경과 관련이 있다. 자연관광자원은 자연환경의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인문관광자원도 대부분 자연환경에 의해 결정된다. 사람들은 장기적인 생활과 생산에서 적절한 생존 조건을 얻기 위해 자연에 순응하고 자연에 적응해야 한다. 따라서 인류가 창조한 각종 인문 경관과 문화유산도 지리적 환경의 영향을 받아 지역적 특징의 낙인을 남겼다.
민가 건물을 예로 들면 사합원, 골목은 노베이징의 상징이고, 가마동은 황토고원 특유의 민가이며, 내몽골 목축 지역의 목축민들은 주로 텐트와 펠트에 거주하고, 서남부의 무더운 지역 주민들은 이른바' 발판' 을 선호한다. 이런 민가의 특징은 모두 생활지의 자연환경 특이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3) 관광자원은 이동성이 없다. 각종 특색 관광 자원은 일반적으로 지리 환경, 지역 환경에 적합한 지역에 집중되어 있어 강한 지방색, 지역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관광자원의 개성적 특징인 이동성의 구현이다. 이런 지방색, 지역적 특징에 부합하는 것은 자연환경의 개성적 특징이다. 개성적 특징을 떠나 특색과 개성을 바탕으로 한 내포와 흡인력이 사라지거나 크게 줄어든다. 예를 들어, 소량의 진 병마용을 외지로 운반하여 전시하는데, 수량이 제한되어 있고 병마용 박물관 주변 지역의 강렬한' 병마용' 분위기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사람들은 깊은 역사 축적을 느끼기가 어려웠고, 반면에, 양적으로 병마용박물관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사람들은 2000 년 전 진군의 강마장, 기세가 웅장한 라인업을 전혀 느낄 수 없었다. 또 호남, 구이저우 () 지역 소수민족의 발판, 관광지로 다른 지역으로 옮겨진 후 관광객들은 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여 쓸모없는 것처럼 보이는 작은 대나무 건물을 짓는지 이해하기가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또한 많은 모조 관광지 * * * 가 직면한 문제이기도 하다. 시뮬레이션, 리얼리즘, 심지어 거짓으로 진실을 왜곡하기도 하지만, 지역 환경의 베이킹 분위기가 부족해 관광객들이 공감하기 어렵다. 따라서 관광 자원의 개발과 활용은 자원을 다른 곳으로 이전하고' 인공명소' 를 만들어 개발 활용을 위해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관광자원지에서 개발하는 속지 원칙을 따라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자원) 사실, 대량의 관광 자원도 이전 가능성이 전혀 없다.
(4) 관광자원은 지속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관광산업이 금연산업, 녹색산업, 조양산업으로 불리는 이유는 관광자원이 일반적으로 지속가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관광자원에 대해 관광과정에서 여행자들은 보통 음식처럼 소비할 수 없다. 자연 산수 풍경, 도시 풍모, 명승고적, 원림건축 등으로 형성된 관광자원은 여행객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일 뿐, 여행자들이 가져갈 수 있는 것도 그에 대한 각종 인상과 미감일 뿐이지만, 이런 관광자원도 가져갈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황산 풍경지의 간판인 영객송과 같이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관람하고 사진을 찍지만 영객송은 여전히 수시로 손님을 맞이한다. 이러한 자원은 실물 소비 형태의 자원이 아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사람들에게 이용될 수 있다. 물론, 식품류, 소비성과 같은 소량의 자원도 관광활동에서 여행자에 의해 소비될 수 있는데, 이는 농가 관광에서 비교적 뚜렷하게 드러난다. 이러한 소비성 자원들은 자연 번식, 인공 사육, 재배, 재생산을 통해 보충해야 한다. 그러나 장기적인 사용도 상대적이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여행 과정에서 이런 자원도 퇴화하고 사라지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자원을 사용해도 지속 가능한 개발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황산 풍경구는 각 관광지를 순환휴업해야 한다. 즉, 각 관광지는 관광객을 접대한 지 몇 년 만에 일정 기간 폐쇄돼 해당 관광지 내의 자연식물과 생태환경을 회복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개발 이용에서는 각종 보호 조치를 통해 자연적이고 인위적인 피해를 줄이는 한편 생태회복과 환경보호 등을 통해 자원 사용 기간을 연장하는 데 중점을 둘 필요가 있다.
(5) 관광자원은 일반적으로 일정한 문화적 속성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관광 자원은 일정한 문화적 내포나 문화적 특성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어느 정도의 과학성과 자연적 또는 사회적 철리를 담고 있다. 이 수준에서 관광 활동은 레저, 엽기 수준에만 머물러서는 안 되며, 일종의 문화 교류 활동으로 여겨야 하며, 관광, 관광, 참여, 체험을 통해 각종 아름다운 즐거움을 얻는 것 외에도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식견을 넓힐 수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현란한 경치, 박물관, 유적지, 고전 건축물은 사람들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지식을 높이는 것 외에도 자연의 신비를 탐구하고 사람들의 사고를 자극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여행 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함으로써 사상가, 문학가, 예술가, 과학자들이 사상적 불꽃을 일으키고 역사를 창조하는 경우가 많다.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이백처럼 명산대천에 가면 풍경으로 회자되는 관광지 시편을 남기게 된다. 관광자원의 문화적 내포는 여행객을 끌어들이는 중요한 방면이지만, 이런 문화적 즐거움을 얻으려면 여행자들이 높은 문화적 수양과 정신적 경지를 가져야 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관광활동의 진정한 내포는 실제로 관광지의 특정 문화적 내포에 대한 감상과 깨달음을 통해 여행자와 관광지 사이의 심령적인 모략과 지점을 찾는 것이 관광부가가치 개발의 관건이자 관광산업과 관광자원의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발전의 관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관광산업,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산업,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자원, 관광자원) 따라서 관광 개발은 관광 자원의 문화적 내포를 깊이 연구해야 할 뿐만 아니라, 풍경에 함축된 문화적 내포를 여행객에게 충분히 보여 주고, 단순한 표면 관광에서 내포 관광으로 진화시켜 관광 자원의 흡인력을 높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