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부 푸시형. 많은 스타들이 유명해지기 전, 아마 명성이 크지 않은 상황에서도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데 급급하지 않고, 소속사에 계약하는 형태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때, 그들은 또한 브로커, 조수 등이 필요하다, 이런 상황.
2, 많은 스타들의 매니저는 자신의 친척이나 연예계에서 비교적 유명한 매니저이다.
3, 공개 채용. 많은 스타들이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한 후 자신의 팀을 갖게 되면 더 많은 인력이 필요하다. 많은 스타의 매니저는 이전 매니저이거나 자신의 친척이 주관한다. 스튜디오를 설립할 수 있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비교적 유명한 스타이며, 그 매니저도 대단하다. 소
4, 공개 채용의 직업은 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스타 홍보, 문안 등을 위주로 하며, 이들 직위의 전문성은 여전히 비교적 강하며, 자신의 친척으로 이 직위를 집행하는 경우는 드물다.
일반 연예인이 스튜디오를 여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1, 연예인 자체가 자금과 자원을 가지고 있고, 스스로 사장이 될 의향이 있어 원래 회사를 떠나 스스로 스튜디오를 열었다. 이 경우 연예인 업무의 자유도는 높지만 회사의 손익은 자만하기 때문에 위험도 상대적으로 크다.
2, 연예인 자체는 일정한 작품 누적과 안정적인 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연예인 팀이 비교적 고정적이다. 원래 소속사가 투자하여 이 연예인을 단독으로 들고 하나의 중점 프로젝트로 배양하다. 이 경우 연예인의 업무 자유도는 상대적으로 높고, 회사 투자가 안정적이며, 작은 스튜디오의 오버헤드가 상대적으로 적다. 그래서 이런 연예인을 선택하는 것이 더 많다.
3, 연예인 자체는 성숙한 소속사를 거치지 않고 스스로 팀을 구성해 데뷔하며 일정 자금축적과 자원이 있을 때까지 스튜디오를 직접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