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3D는 사실 영어 Three-Dimensional(3차원 그래픽)의 약자입니다. 점은 1차원, 선과 면은 2차원, 공간은 3차원이라는 사실은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 소위 입체적인 이미징은 우리와 같습니다. 이 생활 공간은 일반적으로 입체적이고 깊은 이미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이미지 기록 형식은 모두 2D, 즉 평면입니다. 3DMAX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적용하면 평면 공간에서 3D 모델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이 모델은 인간의 눈이 경험하는 공간 인식만을 활용합니다. 3D와 비슷해요. ?
우리의 육안은 우리가 존재하는 3차원 공간을 어떻게 인지하는가? 이는 시차에 의존합니다. 우리의 눈은 서로 다른 관점에서 그림을 관찰하며, 뇌는 두 이미지를 융합하여 3차원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물체가 우리로부터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초기에 수학자 유클리드(Euclid)는 인간이 3차원 공간을 볼 수 있는 이유가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이 보는 사물의 차이, 즉 양안 시차라고 부르는 삼차원 공간의 기본 원리에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차원 이미징. ?
그리고 우리가 지금까지 보아온 사진, 영화 등이 모두 2D 이미지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핵심은 이미지를 기록하는 카메라와 이미지를 기록하는 카메라가 대부분 동일한 렌즈로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한쪽 눈을 가리고 세상을 보는 것처럼, 양안 시차의 상실로 인해 물체와의 거리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펜 끝이 위를 향하도록 펜을 멀리 두고 한쪽 눈만 가린 채 펜 끝을 만져보면 평소처럼 두 눈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펜촉의 정확한 위치 지정 및 터치. "눈"의 차별적인 위치 지정이 없으면 카메라와 비디오 카메라로 얻은 이미지는 3차원 깊이감을 잃어 평면 화면으로 제한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3D 사진은 사람의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의 시각적 차이를 활용한 것입니다. 두 사진은 각각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의 시점에서 촬영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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