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보호의 복숭아꽃 시
2. 당보호의 복숭아꽃 시
당보호의 복숭아꽃 시 1. 당보호의 복숭아 시 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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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화사 노래"
도화우에는 도화사가 있고, 도화사 아래에는 복숭아꽃 요정이 있습니다.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꽃과 술 사이에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현현자를 선인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세상은 나를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은 그걸 꿰뚫어보지 못한다고 비웃는다.
무령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포도주도 없고, 밭에 갈는 호미도 없습니다.
2. 당보호(唐智夫)의 도화꽃에 관한 시
당보호: 도화사 노래
당보후(唐戶僧)라고도 알려진 당인(唐寧)은 유명한 화가였습니다. 시인이며 강남의 4대 재능 중 하나이다. 이 노래 '도화사 노래'는 도화사에서 술을 마시다가 즉흥적으로 만든 곡입니다.
도화우 도화사에는 도화사에 복숭아꽃 선녀들이 있는데, 복숭아 선녀들은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을 받습니다.
술에 취하면 꽃밭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밑에서 잠이 들고, 날마다 반쯤 취하면 꽃은 피고 진다. 년도.
나는 꽃과 포도주 가운데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와 말 앞에 절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술잔 가지의 운명이 불쌍하다.
가난한 사람을 가난한 사람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는데, 가난한 사람이 수레와 말에 비유하면 그 사람은 운전해야 하고 나는 할 것이 없습니다. 하다.
다른 사람들은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다른 사람들은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오릉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습니다. 밭을 경작하십시오.
3. Tang Bohu의 "도화꽃 시"
전문: 도화우의 복숭아꽃 사원과 복숭아꽃 사원 아래의 복숭아꽃 요정.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마차 앞에 고개를 숙이느니 차라리 늙어 죽어서 술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
현현자를 은둔자와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습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세상은 나를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꿰뚫어 보지 못한다고 비웃습니다.
무령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포도주도 없고, 밭에 갈는 호미도 없습니다. "도화사 노래"는 당인의 시 중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 자기 표현과 자기 비난, 세상에 대한 경고의 작품이다.
"푸시" 렌즈는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갑자기 독자 앞에 그림 속 요정을 선사합니다. 단 네 줄 안에 여섯 개의 '복숭아꽃'이 반복적으로 사용되며, 앞과 뒤가 연결되고, 먹과 색이 풍부하여 사람들을 자신이 정한 상황에 빠지게 만든다.
여유로운 말투와 속도감이 독자의 친밀도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 복숭아꽃 요정은 어떤 요정의 삶을 살고 있을까? 다음 네 줄은 '꽃 사이에서 술에 취해 산다'는 아름다운 그림을 펼친다. 그리고 반쯤 취하면 해마다 꽃이 지고 피어납니다.”
해마다 술에 취해 꽃을 감상하는 이 복숭아꽃 요정이 얼마나 태평하고 행복한지 보세요. 여기서 꽃과 술은 더 이상 시인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완전한 외부 대상이 아니며, 단순히 시인의 삶의 일부이거나 독립적인 생명체가 되어 조화로운 전체를 이룬다.
위의 문장은 작가의 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미지는 생생하고 뚜렷하며 심오하다. 한때 '아침에는 농사짓고 저녁에는 황제의 전당에 오른다'는 환상을 품던 학생 당인은 사라지고, 불꽃놀이와 버드나무 골목에서 술에 취해 꿈을 꾸던 로맨티스트도 사라지고, 고통과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몇 년간의 방탕한 생활 끝에 당인은 마침내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자신을 위해 이 낙원을 선택하고 심씨와 결혼하며 비교적 평화로운 은둔생활을 시작했다. 비록 공직에 들어갈 방법은 없지만 결국 응원할 것이 있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시로 바꿀 수 있는 전성기이다.
예명이 보호이고 도화사 주지라고도 알려진 당인(1470~1523)은 말년에 불자가 되었고 유우로사(劉結師)라는 별명을 가졌다. 장쑤성 쑤저우 출신.
지방고시 1위(제위안). 이후 고시실 사기 사건에 연루되면서 경력도 좌절되고, 가정불화도 겪었다.
생애 후반기에는 쑤저우시 북서쪽 도화우에 '도화사'를 짓고 문학 작품과 그림을 판매해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당시 그는 Xu Zhenqing, Zhu Yunming, Wen Zhengming과 함께 문학과 예술을 공부했으며 "오중 4대 재능"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인은 "자유롭고 관능에 빠진다"며 "장강 남쪽에서 가장 낭만적이고 재능있는 남자"라고 자칭했다. 그는 박식하고 다재다능하며 시를 읊고, 작곡하고, 서예하고, 그림을 그리는 데 능하며, 인물화, 산수화, 새화에 능하다.
Tang Yin의 서예는 그림 이름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는 주로 Zhao Mengfu에서 배웠으며 Li Beihai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습니다. 그의 필치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우아하고 부드럽습니다. 광기의 힌트없이 후크. 왕시진은 "보후가 오흥당 베란다에 들어갔더니 귀가 약했다"고 말했다.
("저우산인 원고") 유통되는 잉크에는 "자필시", "부부시", "Luohua Poems Volume" "잠깐.
4. 당보후(唐智湖)의 복숭아꽃에 관한 시
도화사 노래
시대: 명나라
저자: 당나라 보후——"도화사 노래"
내용:
도화우의 도화사, 도화사 아래의 도화요정;
도화요정 복숭아나무를 키우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을 냅니다.
술에 취하면 그냥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든다.
매일 반쯤 깨어 있고 반만 취하면,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납니다.
나는 꽃과 포도주 가운데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와 말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마차와 말이면 충분합니다. 부자를 위한 것이고 포도주 금 가지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부자와 가난한 자를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으며,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비교하면 운전을 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를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무릉영웅의 묘도 없고 꽃도 없고 꽃도 없습니다. 밭을 경작하기 위한 포도주.
저자:
당보호(唐寶湖)는 재능이 뛰어나고 우이(吳伯)를 돌아다니며 동정(洞庭)을 떠돌며 재능 있는 선비라 불리며 낭만가(蘇州)에 숨어 지냈다. , 그리고 미친 척했습니다. 그림의 예술은 전승되어 그 명성이 유명하며, 그림의 그림은 소나무 소리가 장엄하고, 소나무와 샘이 함께 노래한다.
명나라의 유명 화가들은 늘 세계의 '4오씨 화가'로 알려진 당인(唐宁), 추영(七靈), 심주(沈周), 문정명(文智ming)을 존경해 왔다. 명나라 4대대사 중 한 명인 당인은 명나라 중기 강남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학식이 풍부하고 다재다능하여 시를 낭송하고 작곡도 잘했으며, 서예와 그림에도 능했고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그는 중국 회화사에서 뛰어난 화가이다. 당인(唐寧)의 호는 보호(母胡), 이름은 도화사(桃화사)이며, 당나라 노(魯)나라에서 태어난 사람이다. 장강(長江) 남쪽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 말년에 그는 불교 신자가 되었고 유의 재가(劉儀 재가)라는 별명을 얻었다. 무현현(현 장쑤성 쑤저우) 출신. 명나라 현종 성화 6년(1470년)에 태어나 명나라 시종 가경 2년(1523년)에 세상을 떠났다.
당인은 상대적으로 지위가 낮은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났다. '친척을 과시하고 세상에 알리는 것'이라는 리더십 아래 그는 11세에 문학에 뛰어났다. 재능과 좋은 손글씨. 그는 16세에 학자였습니다. 29세에 난징 잉텐진 시험에 참가하여 1위 "Jie Yuan"을 획득했습니다. 이듬해 그는 북경으로 시험을 보러 갔는데, '명예와 부'가 코앞에 다가왔다. 그와 함께 시험을 보러 갔던 강인의 대지주 서경은 비밀리에 시험관의 아들에게 뇌물을 주었다. 시험문제를 미리 받아보세요. 사건이 밝혀지자 당인은 연루되어 투옥되고 고문과 굴욕을 당했다. 재능이 뛰어나고 자만심이 강한 당인은 그때부터 '반항적인' 관료사회에 대한 강한 혐오감을 갖게 되었다. 그의 성격과 행동은 무질서하다. Tang Yin은 고향의 "미친 학생"인 Zhang Ling과 친구가되었고, 직업에 신경 쓰지 않고 술에 빠졌습니다. 나중에 친구 Zhu Yunming의 조언에 따라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고 평생을 보내기로 결심했습니다. 시를 쓰고, 서예를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그 후 그는 Zhurong, Kuanglu, Tiantai 및 Wuyi의 유명한 산을 여행하고 Dongting Lake와 Pengchi에서 보트를 타고 우울하게 소주로 돌아 왔습니다. 말년에 그는 불교를 믿었고 자신을 유이거투(劉伯巨圖)라고 불렀다. 그는 한때 유명하지 않더라도 관대해야 하는 사람이 왜 초나라의 죄수들을 흉내내야 하느냐고 자책하는 시를 지은 적이 있다. ". 난창닝왕첸호(Nanchang Ning Wang Chenhao)에게 고용된 후, 그는 왕닝이 반항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미친 척하고 소주로 돌아왔습니다.
탕인은 거칠고 제멋대로인 성격을 갖고 있으며, 그림에 있어서도 독특하다. 그의 글은 우아하고 부드러우며 꼼꼼하고 자유롭고 우아한 리듬을 갖고 있다. 그의 산수화의 대부분은 웅장하고 가파른 산과 능선, 정자, 개울과 다리를 묘사하며, 사시사철 아름다운 산과 강의 풍경을 묘사하며, 일부는 정자와 정원, 문인의 한가로운 삶을 묘사합니다.
산수화와 인물화는 큰 그림에서는 웅장하고, 작은 그림에서는 맑고 자유로우며, 주제와 모습이 풍부하고 다양하다. 인물화는 주로 고대와 현대 여성들의 삶과 역사적 이야기를 묘사하고 있다.
참고:
5. "당보호가 가을 향기를 밝히다"의 복숭아 꽃에 관한 시
"당보호에 불을 붙이다"의 복숭아 꽃에 관한 시 가을 향기"에는 1. "모든 강은 붉은 가을 물입니다" "Juanjuan"년 : 송나라 저자 : Zhou Mi 가을 물이 흐르고 사랑은 막연하며 아름다움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동쪽 홀의 송귀가 침대에 누워 바람과 비를 마주하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난다. 서쪽에는 흐르는 물에 복숭아꽃이 숨겨져 있고, 울창한 숲 사이로 대나무산 그늘길이 펼쳐져 있다.
20년이 흘렀고, 과거를 경험했지만, 과거를 기억할 시간은 없다. 벼루제품에 대해 댓글을 달고 책스펙트럼을 써보세요.
메모 그림 및 차 세트 수리의 역사. 나는 어리석음과 재능을 타고난 것이 기쁘다. 나는 백 번의 전투에서 천리의 말을 모집할 수 있고, 10년 안에 세 번의 자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어떻게 돌삼각대가 맑아졌는지, 같은 대련인지 물어보세요. 2. "Huanxisha"연도 : 송나라 저자 : Xu Fu 백로가 Xisai Mountain 앞을 날아갑니다.
복숭아꽃과 흐르는 물의 쏘가리 비료. 하나의 파도로 인해 수천 개의 파도가 뒤따릅니다.
노란 모자는 녹색 대나무 모자 같고, 양털은 녹색 코이어 우비 같죠?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3. "양귀비: 뮬란배가 복숭아꽃 파도를 안정시키다" 시대: 송나라 저자: Chao Duanli 뮬란배가 복숭아꽃 파도를 안정시킵니다. 청류에 무겁습니다.
Liu Lang은 우울했고 Wuling의 팬이었습니다. 무한히 떨어진 꽃이 날아다니는 캣킨, 물 같은 것들.
빛나는 옥주잔을 들고 당신을 보낼 사람은 누구일까요? 양주의 꿈.
가장 다정한 게 뭔지 모르겠어요. Nanshan만이 변함없이 이전과 마찬가지로 녹색을 유지합니다.
4. 'Nv Guanzi·Midnight Last Night' 연도 : 당나라 작가 : Wei Zhuang 어젯밤 한밤중에 분명히 베개에 꿈을 꾸고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여전히 복숭아꽃이 핀 얼굴, 잦은 버드나무 눈썹.
부끄러움 반, 기쁘기 반, 가고 싶지만 아직 꺼려진다. 잠에서 깨어나 꿈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나는 몹시 슬프다.
5. "현두사 재방문" 연도 : 당나라 저자 : Liu Yuxi 백 에이커 규모의 안뜰 절반이 이끼로 덮여 있고 모든 복숭아 꽃이 피고 콜리 플라워가 피어 있습니다. 복숭아를 재배하는 도교인 Liu Lang은 이전에 그를 방문하기 위해 어디로 갔습니까?
6. "강가에서 혼자 꽃 찾는 칠행" 시대 : 당나라 작가 : 두보 강변의 꽃을 보고 짜증이 나서 말할 곳도 없고 미칠 지경이었다. 남쪽에 있는 이웃의 술친구를 찾기 위해 돌아다니다가 빈 침대에서 혼자 술을 마시며 열흘을 보낸다.
빽빽한 꽃과 수술은 강변을 두려워하고, 걷는 위험은 정말 봄을 두려워합니다. 시와 술은 여전히 운전할 가치가 있고 백발의 남자를 요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은 깊고 대나무는 두세 집 정도 조용하고 붉은 꽃이 흰 꽃을 반사합니다. 봄 햇살에 보답하려면 좋은 와인을 삶에 보내야 합니다.
동쪽을 바라보면 소청에는 꽃이 가득하고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있는 높은 건물은 더욱 불쌍하다. 술을 가져올 수 있는 사람, 금잔을 따는 사람, 미녀를 불러 춤을 추고 연회를 수놓을 수 있는 사람.
황시탑 앞은 강 동쪽으로, 봄 풍경이 나른하고 바람에 기대어 있다. 복숭아꽃은 주인 없이 한 송이씩 피어나고, 진한 붉은색과 연한 붉은색이 사랑스럽습니다.
황시네 가족은 수천 송이의 꽃이 나뭇가지에 낮게 매달려 있는 등 꽃이 가득하다. 나비들은 항상 춤을 추고, 꾀꼬리는 편안하게 노래합니다.
꽃을 좋아해서 죽겠다는 건 아니지만, 꽃이 시들고 늙어버릴까 봐 두려울 뿐입니다. 수많은 가지가 차례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고 어린 잎은 천천히 피어납니다.
6. 당보호의 복숭아꽃 시는 무엇인가요?
저도 당보호의 시를 좋아해요.
"도화사 노래"
도화우에는 도화사가 있고, 도화사 아래에는 도화선녀가 있습니다.
복숭아꽃요정은 복숭아나무를 키우고 복숭아꽃을 따서 와인값으로 팔아요.
술에 취하면 그냥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든다.
매일 반쯤 깨어 있고 반만 취하면,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납니다.
나는 꽃과 포도주 가운데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와 말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마차와 말이면 충분합니다. 부자를 위한 것이고 포도주 금 가지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부자와 가난한 자를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느니라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비교하면 수레와 말이라면 그는 운전을 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을 것이다.
남들은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는다.
오대영웅의 묘도 없고 꽃도 없다. 또는 밭을 경작할 포도주.
꽃 탐험
의외로 맑은 새벽이 방충망을 뚫고 들어 왔고 가지에는 분홍색과 녹색 버드 나무가 가득했습니다.
세상의 먼지로 전락할 자격이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는 고개를 숙이고 미소를 지으며 지에위화에게 묻습니다.
한 쌍의 꽃
정사각형 집은 한적하고 정원에는 봄이 가득하며 부부와 학이 피리와 하프를 연주합니다.
말없이 꿀이 쏟아지고, 꽃들은 추위 속에서 술을 마시며 노래하고 있다.
약속의 꽃
거울 속에는 독특한 꽃이 비파를 들고 있는 듯 반쯤 펴진 채 사선으로 삽입되어 있다.
저는 수줍음이 많고 주인도 없으니 먼지 속으로 빠져들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꽃에 대해 묻다
동쪽 벽은 싸우고 서쪽 벽은 아름답고 꽃은 운명에 따라 떨어지고 피어납니다.
오늘로 돌아가면 내일 앞에 꽃은 누구에게 놓을까요?
꽃을 지키세요
봄은 아름답지만 가을은 무자비하며 아름다움은 멈추지 않습니다.
황량맹각의 설날 갈라, 이별을 고하고 굳이 다시 만나자고 하는 이유.
이별의 꽃
마음은 차가워지고 먼지가 자라고, 동굴 입구에 남은 나뭇가지들은 사람들을 향해 텅 비어 있다.
이때, 서풍이 그치고 나면 동풍이 일찍 문을 두드린다.
꽃을 묻다
가을 축제의 서리를 견디지 못하고 향기로운 찌꺼기를 자수 주머니에 모은다.
바람과 비가 늦게 와서 꽃을 일찍 묻어버리고 슬픔에 잠긴 채 흩어진다.
7. 『당보호가을향기를 밝히다』의 복숭아꽃에 관한 시
『당보호호가을향기를 밝히다』의 복숭아꽃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강은 붉고 가을물은 흐르고"
시대 : 송나라 작가 : Zhou Mi
가을물이 흐르고, 사랑은 막연하고, 아름다움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아직도 기억한다. 송귀는 동쪽 홀에서 침대에 누워 바람과 비를 마주하고 있었다. 서쪽에는 흐르는 물에 복숭아꽃이 숨겨져 있고, 울창한 숲 사이로 대나무산 그늘길이 조성되어 있다. 20년 동안 나는 옛 여행을 하며 과거에 대한 향수를 느껴왔습니다.
벼루 제품에 대해 댓글을 달고 책 스펙트럼을 적어보세요. 메모 그림 및 차 세트 수리의 역사. 나는 어리석음과 재능을 타고난 것이 기쁘다. 나는 백 번의 전투에서 천리의 말을 모집할 수 있고, 10년 안에 세 번의 자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어떻게 물었을 때, 돌 삼각대는 분명하고 같은 쌍입니다.
2. "Huanxi Sand"
시대 : 송나라 저자 : Xu Fu
백로가 Xisai Mountain 앞에서 날아갑니다. 복숭아 꽃과 흐르는 물 만다린 생선 지방. 하나의 파도로 인해 수천 개의 파도가 뒤따릅니다. 노란 모자는 녹색 대나무 모자 같고, 양털은 녹색 코이어 우비 같군요.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3. "양귀비: 뮬란배는 복숭아꽃 파도를 안정시킨다"
시대: 송나라 저자: Chao Duanli
뮬란배는 복숭아꽃을 안정시킨다 꽃 파도. 청류에 무겁습니다. Liu Lang은 우울했고 Wuling의 팬이었습니다. 무한히 떨어진 꽃이 날아다니는 캣킨, 물 같은 것들. 옥술잔이 빛날 때 누가 당신을 보내겠습니까? 양주의 꿈. 가장 애틋한 게 뭔지 모르겠어요. Nanshan만이 변함없이 이전과 같이 녹색을 유지합니다.
4. 'Nv Guanzi·Midnight Last Night'
시대: 당나라 작가: 웨이장
어젯밤 자정,
베개 위에서는 분명 꿈을 꾸고,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여전한 복숭아꽃 얼굴,
자주 내려가는 버드나무 눈썹.
부끄러움 반, 기쁨 반,
떠나고 싶지만 여전히 의지하고 있다.
깨어보니 꿈이었다는 걸 깨달았다
너무 슬펐다.
5. "현도사 재방문"
시대: 당나라 작가: 유우희
100에이커 규모의 안뜰의 절반이 이끼로 덮여 있고, 모두 복숭아꽃이 피었습니다.
복숭아를 재배하는 도사 리우 랑은 이전에 그를 방문하기 위해 어디로 갔습니까?
6. "꽃을 찾아 강변을 혼자 걷는 칠행행"
시대:당나라 작가:두보
꽃이 짜증난다 말할 곳도 없지만 혼란스럽습니다.
술친구를 찾기 위해 남쪽으로 떠돌다가 열흘 동안 빈 침대에서 혼자 술을 마신다.
빽빽한 꽃과 수술은 강변을 두려워하고, 걷는 위험은 정말 봄을 두려워합니다.
시와 술이면 충분하고, 백두병을 요리할 필요도 없다.
강은 깊고 대나무는 두세 집 정도 조용하고 붉은 꽃이 흰 꽃을 반사합니다.
봄 햇살에 보답하려면 일생을 좋은 와인과 함께 보내야 한다.
동쪽을 바라보면 소청에는 꽃이 가득하고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있는 높은 건물은 더욱 불쌍하다.
누가 술이 담긴 금잔을 열고 아름다운 여인들을 불러 춤을 추고 잔치를 수놓을 수 있겠는가.
황시탑 앞은 강 동쪽으로, 봄 풍경이 나른하고 바람에 기대어 있다.
주인 없이 피어난 복숭아꽃송이, 사랑스러운 짙은 붉은색이 연한 붉은색을 좋아한다.
황시네 가족은 수천 송이의 꽃이 나뭇가지에 낮게 매달려 있는 등 꽃이 가득하다.
나비들은 시시각각 춤을 추고, 꾀꼬리들은 여유롭게 노래를 부른다.
꽃을 좋아해서 죽겠다는 건 아니지만, 꽃이 시들고 늙어버릴까 봐 두려울 뿐입니다.
많은 가지는 쉽게 떨어지고, 어린 잎은 천천히 피어난다.
8. 복숭아꽃에 관한 당보후의 시는 모두
"도화사 노래" [명나라] 당음(1)
복숭아꽃사 도화우(Taohuawu)의 복숭아꽃 사원(Peach Blossom Temple) 복숭아꽃 요정.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꽃과 술 속에서 늙어 죽기를 바라고, 마차 앞에 절하고 싶지도 않다.
현현자를 선인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남들은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남들이 꿰뚫어보지 못해서 비웃는다.
무령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포도주도 없고, 밭에 갈는 호미도 없습니다.
"도화사 노래" [명나라] 당음(2)
도화우 도화사, 도화사 아래 도화요정
복숭아꽃요정은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으로 교환합니다.
술에 취하면 그냥 꽃 앞에 앉지만, 술에 취하면 꽃 밑에서 잠이 든다
반쯤 깬 뒤 반쯤 취한 채 하루하루를 보낸다. ,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납니다.
나는 꽃과 포도주 가운데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와 말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마차와 말이면 충분합니다. 부자를 위한 것이고 포도주 금 가지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부자와 가난한 자를 비천한 자와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으며
가난한 자를 수레와 말에 비유하면 그 사람은 운전을 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어요.
다른 사람들은 나를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무릉영웅의 묘도 없고 꽃도 없고 꽃도 없습니다. 밭을 경작하기 위한 포도주.
당보호(唐智湖)의 도화꽃 시 1. 당보호(唐保能)의 도화꽃 시
"도화사 노래"
도화우 도화사(桃花寺), 복숭아꽃사 아래 복숭아꽃요정.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꽃과 술 속에서 늙어 죽기를 바라고, 마차 앞에 절하고 싶지도 않다.
현신을 선인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세상은 나를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은 그걸 꿰뚫어 보지 못한다고 비웃는다.
무령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포도주도 없고, 밭에 갈는 호미도 없습니다.
2. 복숭아꽃을 소재로 한 당보후의 시는 모두
<도화사 노래> [명나라] 당음(1)
복숭아꽃사 도화우(Taohuawu)의 복숭아꽃 사원(Peach Blossom Temple) 복숭아꽃 요정.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꽃과 술 속에서 늙어 죽기를 바라고, 마차 앞에 절하고 싶지도 않다.
현신을 선인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남들은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남들이 꿰뚫어보지 못해서 비웃는다.
무령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포도주도 없고, 밭에 갈는 호미도 없습니다.
"도화사 노래" [명나라] 당음(2)
도화우 도화사, 도화사 아래 도화요정
복숭아꽃요정은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으로 교환합니다.
술에 취하면 그냥 꽃 앞에 앉아있지만, 술에 취하면 꽃 밑에서 잠이 든다
반쯤 깬 뒤 반쯤 취한 채 하루하루를 보낸다. ,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납니다.
나는 꽃과 포도주 가운데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와 말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마차와 말이면 충분합니다. 부자를 위한 것이고 포도주 금 가지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부자와 가난한 자를 비천한 자와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으며
가난한 자를 수레와 말에 비유하면 그 사람은 운전을 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어요.
다른 사람들은 나를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무릉영웅의 묘도 없고 꽃도 없고 꽃도 없습니다. 밭을 경작하기 위한 포도주.
3. <당보호가을향기를 밝히다>의 복숭아꽃에 관한 시
<당보호호가을향기를 밝히다>의 복숭아꽃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강은 붉고 가을물은 흐르고"
시대 : 송나라 작가 : Zhou Mi
가을물이 흐르고, 사랑은 막연하고, 아름다움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아직도 기억한다. 송귀는 동쪽 홀에서 침대에 누워 바람과 비를 마주하고 있었다. 서쪽에는 흐르는 물에 복숭아꽃이 숨겨져 있고, 울창한 숲 사이로 대나무산 그늘길이 조성되어 있다. 20년 동안 나는 옛 여행을 하며 과거에 대한 향수를 느껴왔습니다.
벼루 제품에 대해 댓글을 달고 책 스펙트럼을 적어보세요. 메모 그림 및 차 세트 수리의 역사. 나는 어리석음의 재능을 갖고 있고,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어 기쁘다. 나는 백 번의 전투에서 수천 마일의 말을 모집할 수 있으며, 10년 안에 세 번의 자본 선물을 받을 것이다. 어떻게 물었을 때, 돌 삼각대는 분명하고 같은 쌍입니다.
2. "Huanxi Sand"
시대 : 송나라 저자 : Xu Fu
백로가 Xisai Mountain 앞에서 날아갑니다.
복숭아 꽃과 흐르는 물 만다린 생선 지방. 하나의 파도로 인해 수천 개의 파도가 따라옵니다. 노란 모자는 녹색 대나무 모자 같고, 양털은 녹색 코이어 우비 같군요.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3. "양귀비: 뮬란배 꾸준한 복숭아꽃 파도"
시대: 송나라 작가: 조두안리
뮬란배 꾸준한 복숭아꽃 파도. 청류에 무겁습니다. Liu Lang은 우울했고 Wuling의 팬이었습니다. 무한히 떨어진 꽃이 날아다니는 캣킨, 물 같은 것들. 옥술잔이 빛날 때 누가 당신을 보내겠습니까? 양주의 꿈. 가장 애틋한 게 뭔지 모르겠어요. Nanshan만이 변함없이 이전과 마찬가지로 녹색을 유지합니다.
4. 'Nv Guanzi·Midnight Last Night'
시대:당 작가:웨이좡
어젯밤 자정,
베개가 맑아 꿈을 꾸고,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여전한 복숭아꽃 얼굴,
자주 내려가는 버드나무 눈썹.
부끄러움 반, 기쁨 반,
떠나고 싶지만 여전히 의지하고 있다.
깨어보니 꿈이었다는 걸 깨달았다
너무 슬펐다.
5. "현도사 재방문"
시대: 당나라 작가: 유우희
100에이커 규모의 안뜰의 절반이 이끼로 덮여 있고, 모두 복숭아꽃이 피었습니다.
복숭아를 재배하는 도사 리우 랑은 이전에 그를 방문하기 위해 어디로 갔습니까?
6. "꽃을 찾아 강변을 혼자 걷는 칠행행"
시대:당나라 작가:두보
꽃이 짜증난다 말할 곳도 없지만 혼란스럽습니다.
술친구를 찾기 위해 남쪽으로 떠돌다가 열흘 동안 빈 침대에서 혼자 술을 마신다.
빽빽한 꽃과 수술은 강변을 두려워하고, 걷는 위험은 정말 봄을 두려워합니다.
시와 술이면 충분하고, 백두병을 요리할 필요도 없다.
강은 깊고 대나무는 두세 집 정도 조용하고 붉은 꽃이 흰 꽃을 반사합니다.
봄 햇살에 보답하려면 일생을 좋은 와인과 함께 보내야 한다.
동쪽을 바라보면 소청에는 꽃이 가득하고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있는 높은 건물은 더욱 불쌍하다.
누가 술이 담긴 금잔을 열고 아름다운 여인들을 불러 춤을 추고 잔치를 수놓을 수 있겠는가.
황시탑 앞은 강 동쪽으로, 봄 풍경이 나른하고 바람에 기대어 있다.
주인 없이 피어난 복숭아꽃송이, 사랑스러운 짙은 붉은색이 연한 붉은색을 좋아한다.
황시네 가족은 수천 송이의 꽃이 나뭇가지에 낮게 매달려 있는 등 꽃이 가득하다.
나비들은 시시각각 춤을 추고, 꾀꼬리들은 여유롭게 노래를 부른다.
꽃을 좋아해서 죽겠다는 건 아니지만, 꽃이 시들고 늙어버릴까 봐 두려울 뿐입니다.
많은 가지는 쉽게 떨어지고, 어린 잎은 천천히 피어난다.
4. 『당보호가 가을 향기를 밝히다』의 복숭아꽃 시 강물은 붉고 가을물이 흐르고' 연도: 송나라 저자: 주밀추수가 흘러내리고, 사랑은 막연하고, 아름다움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동쪽 홀의 송귀가 침대에 누워 바람과 비를 마주하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난다. 서쪽에는 흐르는 물에 복숭아꽃이 숨겨져 있고, 울창한 숲 사이로 대나무산 그늘길이 조성되어 있다.
20년이 흘렀고, 과거를 경험했지만, 과거를 기억할 시간은 없다. 벼루제품에 대해 댓글을 달고 책스펙트럼을 써보세요.
메모 그림 및 차 세트 수리의 역사. 나는 어리석음과 재능을 타고난 것이 기쁘다. 나는 백 번의 전투에서 천리의 말을 모집할 수 있고, 10년 안에 세 번의 자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어떻게 돌삼각대도 똑같은 쌍쌍인지 물어보세요. 2. "Huanxisha"연도 : 송나라 저자 : Xu Fu 백로가 Xisai Mountain 앞을 날아갑니다.
복숭아꽃과 흐르는 물의 쏘가리 비료. 하나의 파도로 인해 수천 개의 파도가 뒤따릅니다.
노란 모자는 어떻게 녹색 대나무 모자처럼 보이고, 양털은 녹색 야자나무 비옷처럼 보일까요?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3. "양귀비: 뮬란배가 복숭아꽃 파도를 안정시키다" 시대: 송나라 저자: Chao Duanli 뮬란배가 복숭아꽃 파도를 안정시킵니다. 청류에 무겁습니다.
Liu Lang은 우울했고 Wuling의 팬이었습니다. 무한히 떨어진 꽃이 날아다니는 캣킨, 물 같은 것들.
빛나는 옥주잔을 들고 당신을 보낼 사람은 누구일까요? 양주의 꿈.
가장 다정한 게 뭔지 모르겠어요. Nanshan만이 변함없이 이전과 같이 녹색을 유지합니다.
4. 'Nv 관자·어젯밤 자정' 시대 : 탕 작가 : 웨이좡 어젯밤 한밤중에 분명히 베개에 꿈을 꾸고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다. 여전히 복숭아꽃이 핀 얼굴, 잦은 버드나무 눈썹.
부끄러움 반, 기쁘기 반, 가고 싶지만 아직 꺼려진다. 잠에서 깨어나 꿈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나는 몹시 슬프다.
5. "현두사 재방문" 연도 : 당나라 저자 : Liu Yuxi 백 에이커 규모의 안뜰 절반이 이끼로 덮여 있고 모든 복숭아 꽃이 피고 콜리 플라워가 피어 있습니다. 복숭아를 재배하는 도교인 Liu Lang은 이전에 그를 방문하기 위해 어디로 갔습니까?
6. "강가에서 혼자 꽃 찾는 칠행" 연도 : 당나라 저자 : 두보 강변의 꽃을 보고 짜증이 났고, 말할 곳도 없었지만 화가 났다. 남쪽에 있는 이웃의 술친구를 찾기 위해 돌아다니다가 빈 침대에서 혼자 술을 마시며 열흘을 보낸다.
빽빽한 꽃과 수술은 강변을 두려워하고, 걷는 위험은 정말 봄을 두려워합니다. 시와 술은 여전히 운전할 가치가 있으며 백발의 남자를 돌볼 필요가 없습니다.
강은 깊고 대나무는 두세 집 정도 조용하고 붉은 꽃이 흰 꽃을 반사합니다. 봄 햇살에 보답하려면 좋은 와인을 삶에 보내야 합니다.
동쪽을 바라보면 소청에는 꽃이 가득하고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있는 높은 건물은 더욱 불쌍하다. 술을 가져올 수 있는 사람, 금잔을 따는 사람, 미녀를 불러 춤을 추고 연회를 수놓을 수 있는 사람.
황시탑 앞은 강 동쪽으로, 봄 풍경이 나른하고 바람에 기대어 있다. 복숭아꽃은 주인 없이 한 송이씩 피어나고, 진한 붉은색과 연한 붉은색이 사랑스럽습니다.
황시네 가족은 수천 송이의 꽃이 나뭇가지에 낮게 매달려 있는 등 꽃이 가득하다. 나비들은 항상 춤을 추고, 꾀꼬리는 편안하게 노래합니다.
꽃을 좋아해서 죽겠다는 건 아니지만, 꽃이 시들고 늙어버릴까 봐 두려울 뿐입니다. 수많은 가지가 차례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고 어린 잎은 천천히 피어납니다.
5. Tang Bohu의 "도화꽃 시"
전문: 도화우의 복숭아꽃 사원과 복숭아꽃 사원 아래의 복숭아꽃 요정.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마차 앞에 고개를 숙이느니 차라리 늙어 죽어서 술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
현현자를 은둔자와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습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세상은 나를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꿰뚫어 보지 못한다고 비웃습니다.
무령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포도주도 없고, 밭에 갈는 호미도 없습니다. "도화사 노래"는 당인의 시 중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 자기 표현과 자기 비난, 세상에 대한 경고의 작품이다.
"푸시" 렌즈는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갑자기 독자 앞에 그림 속 요정을 선사합니다. 단 네 줄 안에 여섯 개의 '복숭아꽃'이 반복적으로 사용되며, 앞과 뒤가 연결되고, 먹과 색이 풍부하여 사람들을 자신이 정한 상황에 빠지게 만든다.
여유로운 말투와 속도감이 독자의 친밀도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 복숭아꽃 요정은 어떤 요정의 삶을 살고 있을까? 다음 네 줄은 '꽃 사이에서 술에 취해 산다'는 아름다운 그림을 펼친다. 그리고 반쯤 취하면 해마다 꽃이 지고 피어납니다.”
해마다 술에 취해 꽃을 감상하는 이 복숭아꽃 요정이 얼마나 태평하고 행복한지 보세요. 여기서 꽃과 술은 더 이상 시인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완전한 외부 대상이 아니며, 단순히 시인의 삶의 일부이거나 독립적인 생명체가 되어 조화로운 전체를 이룬다.
위의 문장은 작가의 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미지는 생생하고 뚜렷하며 심오하다. 한때 '아침에는 농사짓고 저녁에는 황제의 전당에 오른다'는 환상을 품던 학생 당인은 사라지고, 불꽃놀이와 버드나무 골목에서 술에 취해 꿈을 꾸던 로맨티스트도 사라지고, 고통과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몇 년간의 방탕한 생활 끝에 당인은 마침내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자신을 위해 이 낙원을 선택하고 심씨와 결혼하며 비교적 평화로운 은둔생활을 시작했다. 비록 관직에 들어갈 방법은 없지만 결국 응원할 일이 있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시를 쓸 수 있는 전성기이다.
보호(保能)라고도 불리는 도화사 주지 당인(唐寧, 1470~1523)은 만년에 불자가 되었고 유우로사(六室宇師)라는 별명도 있었다. 장쑤성 쑤저우 출신.
지방고시 1위(제위안). 이후 고시실 사기 사건에 연루되면서 경력도 좌절되고, 가정불화도 겪었다.
생애 후반기에는 쑤저우시 북서쪽 도화우에 '도화사'를 짓고 문학 작품과 그림을 판매해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당시 그는 Xu Zhenqing, Zhu Yunming, Wen Zhengming과 함께 문학과 예술을 공부했으며 "오중 4대 재능"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인은 "제멋대로이고 거침이 없으며 관능을 아주 좋아한다"며 스스로를 "양쯔강 남쪽에서 가장 낭만적이고 재능 있는 남자"라고 자칭했다. 그는 박식하고 다재다능하며 시를 읊고, 작곡하고, 서예하고, 그림을 그리는 데 능하며, 인물화, 산수화, 새화에 능하다.
Tang Yin의 서예는 그림 이름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는 주로 Zhao Mengfu에서 배웠으며 Li Beihai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습니다. 그의 필치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우아하고 부드럽습니다. 광기의 힌트없이 후크. 왕시진은 "보후가 오흥당 베란다에 들어갔더니 귀가 약했다"고 말했다.
("저우산인 원고") 유통되는 잉크에는 "자필시", "부부시", "Luohua Poems Volume" "잠깐.
6. 당보후의 복숭아꽃에 관한 시
도화우에는 복숭아꽃사가 있고, 복숭아꽃사에는 복숭아꽃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고 있습니다. 와인값으로 복숭아꽃.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고, 술에 취하면 꽃 밑에서 잠이 들고, 반쯤 취하면 날마다 꽃이 지고 피어난다. 해마다.
나는 꽃과 포도주 가운데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와 말 앞에 절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술잔 가지의 운명이 불쌍하다.
부자와 귀인을 가난한 자와 천한 자로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고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수레와 말에 비유하면 그 사람은 운전을 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어요.
세상은 나를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꿰뚫어 볼 수 없는 사람들을 비웃는다. 오릉에는 영웅의 무덤도 없고, 경작할 꽃도 없고, 술도 없다. 전지.
Bohu 및 Liuru Jushi라는 이름의 Tang Yin (1470-1523)은 Wuxian County (현재 Jiangsu Province의 일부) 출신입니다. 홍치 11년(1498년)에 지방과시에서 제1등에 올랐다. 그는 명나라의 유명한 화가였으며 그의 시는 독특하고 자유롭고 자연스러웠습니다. 그는 특히 말년에 비공식적이었고, 이는 그의 시에서 자주 드러납니다.
7. 당보호(唐智湖)의 복숭아꽃에 관한 시
도화사 노래
시대: 명나라
저자: 당나라 보후——"도화사 노래"
내용:
도화우의 도화사, 도화사 아래의 도화요정;
도화요정 복숭아나무를 키우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을 냅니다.
술에 취하면 그냥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든다.
매일 반쯤 깨어 있고 반만 취하면,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납니다.
나는 꽃과 포도주 가운데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와 말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마차와 말이면 충분합니다. 부자를 위한 것이고 포도주 금 가지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부자와 가난한 자를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으며,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비교하면 운전을 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를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무릉영웅의 묘도 없고 꽃도 없고 꽃도 없습니다. 밭을 경작하기 위한 포도주.
저자:
당보호(唐寶湖)는 재능이 뛰어나고 우이(吳伯)를 돌아다니며 동정(洞庭)을 떠돌며 재능 있는 선비라 불리며 낭만가(蘇州)에 숨어 지냈다. , 그리고 미친 척했습니다. 그림의 예술은 전승되어 그 명성이 유명하며, 그림의 그림은 소나무 소리가 장엄하고, 소나무와 샘이 함께 노래한다.
명나라의 유명 화가들은 늘 세계의 '4오씨 화가'로 알려진 당인(唐宁), 추영(七靈), 심주(沈周), 문정명(文智ming)을 존경해 왔다. 명나라 4대대사 중 한 명인 당인은 명나라 중기 강남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학식이 풍부하고 다재다능하여 시를 낭송하고 작곡도 잘했으며, 서예와 그림에도 능했고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그는 중국 회화사에서 뛰어난 화가이다. 당인(唐寧)의 호는 보호(母胡), 이름은 도화사(桃화사)이며, 당나라 노(魯)나라에서 태어난 사람이다. 장강(長江) 남쪽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 말년에 그는 불교 신자가 되었고 유의 재가(劉儀 재가)라는 별명을 얻었다. 무현현(현 장쑤성 쑤저우) 출신. 명나라 현종 성화 6년(1470년)에 태어나 명나라 시종 가경 2년(1523년)에 세상을 떠났다.
당인은 상대적으로 지위가 낮은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났다. '친척을 과시하고 세상에 알리는 것'이라는 리더십 아래 그는 11세에 문학에 뛰어났다. 재능과 좋은 손글씨. 그는 16세에 학자였습니다. 29세에 난징 잉텐진 시험에 참가하여 1위 "Jie Yuan"을 획득했습니다. 이듬해 그는 북경으로 시험을 보러 갔는데, '명예와 부'가 코앞에 다가왔다. 그와 함께 시험을 보러 갔던 강인의 대지주 서경은 비밀리에 시험관의 아들에게 뇌물을 주었다. 시험문제를 미리 받아보세요. 사건이 밝혀지자 당인은 연루되어 투옥되고 고문과 굴욕을 당했다. 재능이 뛰어나고 자만심이 강한 당인은 그때부터 '반항적인' 관료사회에 대한 강한 혐오감을 갖게 되었다. 그의 성격과 행동은 무질서하다. Tang Yin은 고향의 "미친 학생"인 Zhang Ling과 친구가되었고, 직업에 신경 쓰지 않고 술에 빠졌습니다. 나중에 친구 Zhu Yunming의 조언에 따라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고 평생을 보내기로 결심했습니다. 시를 쓰고, 서예를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그 후 그는 Zhurong, Kuanglu, Tiantai 및 Wuyi의 유명한 산을 여행하고 Dongting Lake와 Pengchi에서 보트를 타고 우울하게 소주로 돌아 왔습니다. 말년에 그는 불교를 믿었고 자신을 유이거투(劉伯巨圖)라고 불렀다. 그는 한때 유명하지 않더라도 관대해야 하는 사람이 왜 초나라의 죄수들을 흉내내야 하느냐고 자책하는 시를 지은 적이 있다. ". 난창닝왕첸호(Nanchang Ning Wang Chenhao)에게 고용된 후, 그는 왕닝이 반항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미친 척하고 소주로 돌아왔습니다.
탕인은 거칠고 제멋대로인 성격을 갖고 있으며, 그림에 있어서도 독특하다. 그의 글은 우아하고 부드러우며 꼼꼼하고 자유롭고 우아한 리듬을 갖고 있다. 그의 산수화의 대부분은 웅장하고 가파른 산과 능선, 정자, 개울과 다리를 묘사하며, 사시사철 아름다운 산과 강의 풍경을 묘사하며, 일부는 정자와 정원, 문인의 한가로운 삶을 묘사합니다. 산수화와 인물화는 큰 그림에서는 웅장하고, 작은 그림에서는 맑고 자유분방하며, 주제와 모습이 풍부하고 다양하다. 인물화는 주로 고대와 현대 여성들의 삶과 역사적 이야기를 묘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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