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인터뷰는 온라인에서 찾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특히 Android 관련 인터뷰는 NVIDIA 채용이 거의 없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저자는 대학에서 대학원까지 NVIDIA 캠퍼스를 본 적이 없습니다. 요약 보고. . .
원래 포스터는 쓰레기입니다. 그는 NVIDIA에서의 인터뷰 경험을 기록하고 싶었습니다.
한 면: 전화 인터뷰, 모두 중국어로 진행됩니다. 이전에 어떤 분들이 말씀하셨던 영어 인터뷰와는 다릅니다... 먼저 제 소개를 간략하게 하고 관련 지식 포인트를 질문하기 시작합니다. JVM, GC 등 Java 가상 머신에 대해 질문하고, 향후 계획 아이디어 등을 묻고, 마지막으로 더 알고 싶은 것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둘 6면 : F2F, 대면 인터뷰를 위해 NVIDIA 본사로 약속을 잡게 되며, 처음에는 인성 테스트를 치르게 되며, 테스트 후에는 정식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일대일 인터뷰는 항상 5명의 면접관이 진행합니다. 제가 기억하는 질문은 많고 복잡합니다.
1. Activity A가 ActivityB를 시작할 때 활동 라이프사이클은 무엇입니까? 둘의 라이프사이클...
2. 프래그먼트 라이프사이클, 전체 프로세스
3. 안드로이드에 어떤 디자인 패턴이 있는지, 어떤 애플리케이션과 구현이 있는지 숙지하고, 싱글톤 모드를 직접 작성하세요.
4. Android의 프로세스 간 통신 방법은 무엇인가요?
5. Linux 커널과 관련된 내용을 본 적이 있나요? >
6. 프로젝트 이슈, 프로젝트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이며, 그 특징은 무엇입니까
7. 어떤 Android 소스 코드를 읽었는지 알려주세요
8. 학부생 지식,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우리가 본 알고리즘과 일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9. AsyncTask 비동기 스레드와 자체적으로 시작된 하위 스레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0 . ANR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발생합니까?
p>
11. 바인더란 무엇이며 구체적인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12. 프로세스 연결 유지 구현 방법
p>
13. 서비스 시작 방법, 두 가지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4. 자바 언어의 세 가지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15. 추상과 추상의 차이점 클래스와 인터페이스, 추상 클래스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와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p>16. 프로젝트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했으며 최종적으로 어떻게 해결했는지
17. AIDL 관련 콘텐츠
18. 사용자 정의 보기
...
이 작업이 완료되면 알림을 기다리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가장 빠른 시간은 일주일입니다. 가장 느린건 3주입니다. 합격하면 전화인터뷰를 하게 됩니다 = =. 전화인터뷰를 통과한 후 HR이 됩니다. 뭐 한마디로 여러 면이 있고, 또 그럴 필요도 없는 것 같습니다. 학교 입학을 위해 영어를 준비하세요(이 때문에 너무 오랫동안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