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예
안후이성 여강현. 2005 년 11 월 14 일, 겨우 16 세의 소년인 후빈은 농약을 복용한 뒤 안휘의과대학 제 1 부속 병원으로 긴급 이송돼 구조됐다. 병원에 도착했을 때 후빈은 이미 생명이 위태로워졌고 이틀 후 후빈은 세상을 떠났다.
호빈이 이런 극단적인 방식으로 목숨을 끊은 것에 대해 호빈의 가족, 교사, 학우들이 온라인 게임이 호빈 자살의 주범이라고 입을 모은것은 후빈이 자살하기 전에 현지 비우라는 인터넷 카페에서 11 일간의 온라인 게임을 미친 듯이 놀다가 자살의 비극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의 이런 주장에 대해 한 사람이 강한 반대를 제기했는데, 바로 피우 피시방의 사장이다. 이 피시방 주인은 호빈이 자살하기 며칠 전에 실제로 피시방에서 보냈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시간은 11 일이 아니라 4 일, 그리고 후빈이 피시방에 도착했을 때 이미 좀 이상했다고 주장했다. 피시방 주인은 또한 후빈이 피시방에 가서 온라인 게임을 하는 첫 아이가 아니며, 다른 아이들도 비슷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후빈의 자살이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16 세의 중학교 3 학년 학생에게는 학습 스트레스, 가정사랑 부족, 위법범죄 이후의 공포심 등이 모두 그가 절로에 나서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이 피시방 사장의 말이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말해야 하는데, 후빈의 죽음은 정말 이 피시방 주인이 말한 것과 다른 이유가 있을까? 사실, 선생님, 동창, 이웃들의 눈에는 호빈이 행복한 가정에 살고 있고, 경제상황이 비교적 좋고, 부모의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아직 진학에 대한 압력이 없어 후빈이 공부와 가족의 이유로 절로에 오를 수 없다는 것을 판단할 수 있다. 그렇다면 호빈 자신의 품행은 또 어떤가? 위법 범죄 현상이 있습니까? 기자는 현지 공안부서를 방문해 후빈이 아무런 나쁜 흔적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후빈의 모든 측면을 심도 있게 조사함으로써 기자는 온라인 게임 외에 후빈의 자살을 설명할 수 있는 다른 이유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구급 과정에서 호빈은 부모에게 11 일간의 가출 경험을 이야기했다. 원래, 부모님이 찾지 않고 온라인 게임을 잘 하기 위해 호빈은 평소처럼 현성의 피시방에 가지 않고 한 향진의 피시방에 갔다. 처음에 그는 하루에 라면 한 봉지를 먹었고, 그 후 3 일 동안 라면 한 봉지를 먹었고, 저녁에는 의자 세 개를 합치면 위로 눕자마자 잠을 잤다. 이 기간 동안 이 소년의 추위와 온기를 묻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후빈이 농약을 마시는 이유에 대해 후빈의 아버지는 "후빈이 병원에서 아버지가 내가 마신 이 농약은 독이 있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내가 그에게 물었다, 독이 있는데 너는 왜 아직도 마시느냐? 그는 내가 마시는 것은 너희들이 나를 살리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내가 이미 충분히 놀았다고 말했다. " 후빈의 어머니는 이렇게 말했다. "아들은 늘 나에게 말했다. 엄마,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나는 단지 놀고 싶다. 그는 자신의 다리를 통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어머니를 화나게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엄마를 미안하게 하고 싶지 않지만,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그냥 놀고 싶다. 그는 밤에 마음속으로 항상 게임에 대해 생각하고, 늘 잠을 잘 수 없고, 그냥 놀고 싶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
2005 년 11 월 16 일 호빈이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한 말은' 요괴가 왔다' 였다. 죽여라! 죽여버려! " 병석에서 아이의 손은 여전히 움직이고 있는데, 여전히 게임을 하고 있는 것 같다.
PK 소년: 살인은 게임
PK 소년 당량은 자신이 온라인 게임의 고수라고 생각하지만, 가상세계에서 또 다른 게이머를 만난 이후 당량은 상대방에게 23 번 살해된 뒤 가상세계와 현실 세계를 분간할 수 없는 그가 특별한 보복 방식을 취하기로 했다
한 사람이 여러 번 살해된 후에도 다시 복수할 수 있을까? 실생활에서 이것이 전혀 불가능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가상 인터넷 세계에서는 이것이 완전히 일어날 수 있다.
현실과 가상이 뚜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온라인 게임에서 눈을 붉힌 플레이어는 종종 둘을 헷갈리게 하는데, 일단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상명언) 얼마 전, 쓰촨 성 시팡시 인민법원이 선고한 온라인 게임으로 인한 피사건은 당신에게 어느 정도 답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함께 피사건의 증인인 리우웬은 아직도 그 무서운 심야를 잊을 수 없다. 그의 기숙사에서 쉬고 있는 친한 친구 구스룡이 청소년 4 명에게 칼로 살해되었다. 현장 조사와 목격자 리우웬에 대한 문의를 통해 경찰은 범죄 용의자가 네 젊은이로 초보적으로 인정됐고, 이들 중 일부는 고인 고대룡과 아는 사이였으며, 범죄 동기는 보복살인일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고대 세룡은 이 네 젊은이와 도대체 무슨 명절이 있을까? 옛 세룡의 동료와 친척에 따르면, 고세룡은 평소 출근하는 것 외에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으로, 기본적으로 교제 활동이 없어 다른 사람과 충돌할 가능성이 희박하다.
< P > < P > 사건 수사관이 고대 세룡의 사망 원인에 대해 전혀 납득할 수 없을 때, 사건 당일 밤 당량이라는 젊은이가 인터넷에서 고대 세룡을 가르치겠다고 떠벌린 적이 있다는 중요한 메시지가 나왔다. 사건 처리원은 신속하게 수사의 초점을 당량의 몸에 집중시켰다. 조사를 통해 조사관들은 당량은 현지에서 유명한 온라인 게임의 고수로 평소 피시방에 머물며 바쁘게 싸우고,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구세룡과 온라인 교제를 한 경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사건 발생 후 갑자기 종적을 잃었다. 이 정보에 따르면 사건 처리원들은 당량이 중대한 범죄 혐의를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량은 온라인 게임으로 사람을 죽일 것이라고 믿지 않지만 당량의 갑작스러운 가출은 부모의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당량은 평소 온라인 게임에 빠져 기본적으로 매일 인근 인터넷 카페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다. 하루 종일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으면 마음이 편치 않고 하루 종일 이런 모습이다. 아들이 온라인 게임을 포기하고 갑자기 가출한 것은 정말 사람을 죽였기 때문일까? 당량의 부모는 조속한 시일 내에 진상을 밝히기 위해 사건 처리 요원과 협조하여 아들과 연락할 방법을 강구했다.
사건 4 일째 당량과 고세룡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다른 세 명의 용의자가 체포됐다. 이 네 사람에 대한 사건 조사원들의 심문에서 네 사람은 모두 고대 세룡의 죽음이 칼을 든 흉악의 결과라는 것을 인정하지만, 한목소리로 그들은 원래 고세룡을 훈계하려고 했을 뿐, 진정으로 그를 죽이려 하지 않았다. 지금의 결과는 완전히 사고였다. 고대 세룡을 교훈하고 싶은 동기에 대해 말하자면, 네 사람의 법령 조사관은 매우 의외였다.
< P > 당량은 현지 중학교 학생으로, 온라인 게임에 푹 빠져서 학교를 빼려고 애를 썼지만, 나중에는 아예 퇴학을 하지 않고 하루 종일 피시방에 머물면서 게임에 몰두했다. 매일 피시방에서 필사적으로 게임을 했기 때문에 당량은 결국 현지 온라인 게임의 고수가 되었다.
당량 외에 현지에 온라인 게임 고수가 한 명 더 있는데, 이 사람이 바로 본 사건의 사망자인 고대 세룡이다. 고대 세룡이 온라인 게임의 고수가 된 것도 오랫동안 인터넷에서 싸우는 결과다. 사실, 실생활에서 당량과 고세룡은 아주 좋은 친구이다. 당량은 처음에 온라인 게임을 시작했거나, 고세룡과 함께 배웠다면, 인터넷 게임 방면에서, 고세룡은 당량의 계몽 선생님이라고 말해야 한다. 실생활에서는 그렇긴 하지만 온라인 게임의 세계에서 두 사람은 누구도 불복하지 않고, 서로 죽을 각오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 마지막으로, 예기치 않은 싸움에서 온라인 게임에서 두 사람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당량의 친구 밭에서 말했다. "당량은 그물에서 고세룡의 친구를 죽였기 때문에, 고세룡은 그의 친구가 그물에서 당량을 죽일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당량은 고세룡에게 우리가 친구라고 욕하기 시작했다. 왜 나를 죽이려 하는지, 고세룡은 그가 여전히 내 친구라고 말했다. 네가 그를 다시 죽이면 우리 친구는 할 수 없다 온라인 게임에서 두 사람의 전쟁이 발발할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온라인 게임에서 당량은 가상아내와 결혼했지만 이런 좋은 일은 고세룡의 간섭을 받았다는 점이다. 그물에서 당량의' 아내' 가 고대 세룡에게 욕을 먹었다.
"
인터넷에서의 새로운 원한이 마침내 전쟁에서 터졌지만, 첫 번째 대결에서 당량은 고세룡에게 지고, 두 번째 대결은 여전히 당량 () 이 패했고, 세 번째 당량 () 은 이기지 못했다. 온라인 게임에서 당량은 고대 세룡에 의해 20 여 차례 살해된 적이 있다. 여러 차례 패배한 후, 낙담한 당량은 잠시 물러나려고 했는데, 나중에 다시 돌아올 기회가 있을 때까지 기다렸지만, 고세룡은 인터넷에서 그에게 게임 세계에서 물러나라고 경고하여 당량은 자신의 결정을 바꾸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마침내 고세룡이 온라인 게임에서 23 번 살해된 뒤 당량은 평소 온라인 게임을 함께 하는 형제 몇 명을 불러 현실 속 고세룡을 찾아 잘 혼내 주기로 했다. 가상 세계의 싸움이 마침내 현실 속의 싸움으로 진화했는데, 이 두 가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실제 세계에서는 인간의 생명이 단 한 번뿐이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CCTV《*** * * 같은 관심')
인터넷 중독 소년 해머가 할머니를 살해하고 불순종한 피 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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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cnet.com 2006-01-10 13: 55: 40 중청망
손자가 할머니를 살해하고, 마을에서 인륜 참사
가 12 월 9 일 오후 7 시쯤 발생했고, 동경찰이 신고를 받고 73 세의 할머니 서 씨가 집 3 층에서 살해되었다. 경찰 현장 조사 결과 피해자 서 씨의 지갑이 3 층 서방의 나무상자에 올려져 있던 돈이 모두 없어진 것으로 밝혀졌다. 법의학의 검증을 거쳐 피해자는 다른 사람에게 둔기로 머리를 때려서 심한 두개 뇌 손상으로 사망했다. 현장 문, 창문은 모두 온전하기 때문에, 집 안의 다른 곳에는 전복의 흔적이 없다. 경찰은 외부인이 재물을 도모할 가능성을 초보적으로 배제한 뒤 피해자가 안고 있는 손자에게 눈길을 고정시켰다. 왕김평은 평소 정업을 하지 않고 자주 인터넷을 하며 한밤중에 귀가하며, 돈을 쓰는 것도 비교적 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이를 위해 공안기관은 왕김이 자주 등장하는 피시방에 사람을 보내 체류했다. 이날 밤 10 시쯤 왕금은 한 피시방에서 인터넷에 접속했을 때 체포되어 재판에 회부됐다. 당시 왕김은 할머니의 핏자국이 묻은 신발을 입고 있었다.
말이 투기하지 않고 할머니를 죽였고, 범행 수단은 소름이 끼치는
범죄 용의자 왕김이 재판에 회부된 뒤 자신의 살인의 원인과 과정을 자백했다. 인터넷에 탐닉한 왕김은 늘 할머니의 교육을 받았고, 할머니는 벙어리였고, 왕김은 매번 짜증이 났다. 사건 당일 점심을 먹은 할머니는 또 손자가 그저께 밤에 인터넷으로 늦게 귀가하고 창문을 망가뜨린 일로 벙어리손짓을 해서 그를 꾸짖으셨다. 왕김은 당시 할머니와 맞닥뜨렸고, 화가 나서 할머니는 호미를 들고 손자를 때렸고, 왕김은 망치를 들고 할머니의 머리를 때렸고, 할머니는 바로 땅에 쓰러졌고, 왕김은 이어서 망치로 할머니의 머리를 세어 할머니의 입, 코, 귀 등 여러 곳에서 피가 흐를 때까지 망치를 떨어뜨렸다. 아래층으로 내려온 지 얼마 되지 않아 무일푼인 왕금은 다시 3 층으로 돌아와 호흡을 멈춘 할머니로부터 지갑을 가져갔다. 그 안에는 * * * 140 원이 넘는 돈이 있었다. 이어 왕금은 쇠망치를 서방 입구 종이상자에 넣은 책가방에 담아 옷과 신발도 바꿀 수 없는 채 인터넷 카페로 나갔다.
농촌 청소년 범죄가 걱정스럽다
할머니를 살해한 뒤 도망가고 싶지 않지만, 여전히 아무 일 없이 인터넷 카페를 계속 돌아다니고 있다. 왕금의 온라인 게임 중독은 불가사의하다.
기자는 농촌 지역의 청소년 범죄가 20 세 미만의 무직 청년, 특히 재벌, 폭력형 범죄로 두드러지고 범죄 조직 형태가 조직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인터넷을 하거나 유흥업소에 가서 소탈하게 한 번 걸으기 위해, 갱 강도, 강탈, 심지어는 심란할 정도다.
사건 검사는 기자들에게 도시 아이들과는 달리 농촌 아이들은 대부분 아이들을 지키며 문화도 없고 나이든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살면서 오랫동안 올바른 지도와 구속을 받지 못하고 거리낌 없이 마음가짐을 왜곡하고 있다고 안타까워했다.
농촌에서는 왕김처럼 학교를 그만두고 집에 있는 실업자 청소년이 적지 않다. 자라서 기량이 하나도 없고, 일자리를 찾을 수도 없고, 공부도 원하지 않는다. 피시방은 그들의 공허한 생활의 주요 생계가 되고, 하루 종일 게임을 하거나 채팅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하루 종일 먹고 마시는 나사로가 피시방에 몸을 담그고, 돈이 없으면 도둑질을 한다 많은 경우, 인터넷에 열광하는 것은 청소년들의 애정이 무관심하다는 것을 증명해 주며, 종종 사물을 이색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서 폭력적이고 괴팍한 인격을 형성하여 비극을 초래한다는 것을 증명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아들이 인터넷에 중독된 아버지는 시민들에게
--------------- 아들은 인터넷으로 한적해져서 헤어날 수 없었고, 아버지는 힘껏 권했지만, 부자의 반목을 불러일으켰다. 4 일 전, 아들은' 항의' 를 나타내기 위해 가출했고, 아버지는 부자관계를 끊겠다고 맹세했다. 그러나, "모진 마음, 가슴 아프다." 어제 오후 유 선생은 본보' 서민정 스튜디오' 로 들어가 시민들이 아들을 인터넷에서 끌어내길 바란다.
아쉽다
"사실, 제 아들은 똑똑하고 멋있습니다. 공부할 때 학교에서 유명한 잘생긴 남자입니다." 이 말을 할 때 유 선생은 강한 부성애를 드러냈다.
< P > 유 씨는 정해성구에 살고 있으며, 자신이 한 회사의 임원이며, 아내는 줄곧 외지에서 취업하고 있다. 아들 유보 (가명) 는 어려서부터' 서성' 을 가지고 있었고, 14 살 때 중학교에 다녔고, 처음에는 학업 성적이 반 상위권에 올랐다. 하지만 한번은 한 선생님과 다투다가 전교대회에서 호명비판을 받은 적이 있다. 자존심이 강한 유포는 타격을 견디지 못하고 중퇴하여 집으로 돌아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부모는 유보를 외지의 문무학교에 보내 무술을 공부했다. 그러나, 이 학교의 급식은 만족스럽지 못하며, 과목을 공부하는 것은 또 매우 고생스럽다. 유보는 이 고생을 감당할 수 없었고, 한 학기를 마치고 다시 중퇴했다.
망자 재키 찬 때문에 2002 년 설 이후 부모는 학교를 떠난 지 2 년이 된 유보를 현지 직업학교로 보냈다. 그 후 1 년 반 동안 유보는 종종 부모를 속이고 학교를 건너 뛰고 인터넷 카페를 접했다. 유보는 2003 년 여름 성적 불합격으로 졸업장을 받지 못하고 사회에 진출했다. 그해 그는 열아홉 살이었다.
"아이의 재능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대학을 마칠 수 있어야 한다." 유 선생은 유보 학업이 이런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후회
"모두 지나치게 사랑하는 재앙이다." 전체 담화 과정에서 유 선생은 시종일관 자신을 책망하고 있다.
유보는 학업을 마치고 피시방에서 단골 손님이 됐다. 처음에 유 선생은 아이가 인터넷으로 노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아들이 밖에 나가 사고를 일으키지 않는 한, 대길에 오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래서 아들이 인터넷 카페에 돈을 요구할 때마다, 그는 항상 사진을 찍는다.
10 원, 20 원, 50 원, 100 원, 500 원 유 선생은 일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느끼고 아들에게 인터넷을 하지 말라고 권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때 유보는 이미 컴퓨터에 의해' 포로' 를 당했기 때문에, 아버지의 충고를 듣자마자 처음으로 집을 비집고 떠났다.
이때 유 씨는 아들의' 인터넷 중독' 을 돕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썼어야 했는데, 결국 그는 아들을 구하기 위해 더 이상 집을 떠나지 않겠다는' 구린내 체스' 를 걸었다
유보는 확실히 집을 거의 떠나지 않았지만, 그는 오히려 그물에 찔렸다. 단 하나의 콘텐츠: "전설적인" 게임.
반년여 동안 유보는 낮에는 쿨쿨 자고 밤에는 밤새 인터넷을 했다. 성격도 점점 이상해져서 갑자기 가족에게 큰 화를 냈다. 때때로 유 선생이 몇 마디 권했는데, 결과는 항상' 테이블타의자' 를 끌어들인다. 4 일 전, 유 선생은 정말 볼 수가 없었고, 또 몇 마디 권했는데, 유보에게' 개피 노즐' 을 욕했다.
"작은 구멍이 메워지지 않고 큰 구멍이 고생을 한다." 유 선생은 후회해도 늦지 않다. 유 씨는
도움을 청했다
아들을 인터넷에서 끌어내기 위해 아들을 위해 사방으로 일자리를 찾았다. 그러나 여러 차례 가까스로 일자리를 구했지만 아들은 시종 감사하지 않았다. 그는 아이에게 운전을 배우라고 특별히 시켰고, 모 부대에 운전기사로 배정해 달라고 부탁했지만, 유보는 하루 근무를 하지 않았다.
"나는 지금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유보의' 변미' 에 대해 유 선생은 어쩔 수 없이 보였다. 그러나, 말 속에서, 그는 시종 한 가지 희망을 품고 있다.
"누군가 나를 도와 아이디어를 내고 아들을 잘못된 길에서 벗어나게 해 달라고 간청했다." 유 선생은 어제 이 말을 반복했다.
인터넷 중독 학생의 잘못된 미래
------------- 신고를 받은 후, Putuo 경찰은 예비 조사를 통해 함께 계획적인 도난 전화 사건이라고 판단한 후, 정간경찰을 조직하여 심층 조사를 전개하였다.
대량의 세심한 정찰을 거쳐 푸타구 선어 1 주택 건물에 거주하는 푸모 씨가 중대한 범행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9 월 9 일 밤, 경찰은 푸씨의 집에서 그것을 잡았다. 심문을 거쳐 푸 씨는 전화선을 자르고 전화를 훔친 범죄 사실에 대해 기탄없이 자백했다. 푸씨는 올해 항저우 모 고교에 입학한 뒤 레전드 온라인 게임 중독으로 인터넷 모 포럼에 소개된 방법을 이용해 2005 년 9 월 2 일 새벽 선어주택 다른 가구의 전화선을 끊은 뒤 자신의 전화기를 연결해 음성전화를 걸고 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훔친 뒤 도난 계좌와 비밀번호를 이용해 게임 계좌를 충전하고, * * * 도난 사용
푸씨는 지난 2002 년 절도로 공안기관에 의해 처리됐으며 현재 집행유예를 받고 있다. 이번에 그를 기다리는 것은 법률의 엄중한 처벌이 될 것이다.
가출한 중학생 장세걸
------------ 그녀가 죽고 싶지 않은 이유는 올해 막 열다섯 살 된 어린 손자 장세걸이 40 여 일 동안 행방불명이 되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장세걸의 어머니는 "10 월 10 일 학교에서 아이가 어제 밤에 학교에 없었다고 전화를 받았는데 오전 두 과목이 나오지 않아 찾을 수 없다" 고 말했다.
< P > 장세걸의 가족은 기자들에게 한 달 넘게 알게 된 후, 아이를 학교에서 떠나게 한 주범은 온라인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학우들로부터 기자는 장세걸의 원래 학업 성적이 반에서 중상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이번 여름방학부터 그는 갑자기 온라인 게임인 몽환적인 서유에 빠져들었다. 장세걸 학우가 우리에게 말했다. "보통 토요일 일요일에 그는 일이 없으면 놀러 가고, 밤새워 놀았어."
온라인 게임에 빠져 헤어나지 못해 장세걸의 공부가 큰 영향을 받았다. 가장 최근의 시험은 시험을 잘 못 봐서 선생님이 학부모에게 학교에 오라고 통지했다.
장세걸의 어머니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시험을 잘 못 봐서 우리가 알까 봐, 그냥 가버렸다.
"
장세걸은 학교에서 가출한 뒤 인근 몇 개 현과 석가장시의 각종 피시방을 샅이 뒤졌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행방불명이다. 자, 가족과 함께, 이 작은 사진 만 있습니다.
< P > 장세걸의 부모: "지금 집이 하늘이 무너진 것 같아, 그의 어머니는 곧 정신병이 될 거야, 얘야, 빨리 돌아와라. ……."
사이버 피해를 입은 것은 장세걸만의 아이가 아니다. 2005 년 중국 인터넷 발전 보고서 자료에 따르면 현재 중국 네티즌 수는 1 억을 넘어섰으며, 그중 가장 큰 비중은 14 ~ 22 세 청소년으로 35.5 에 달했다. 점점 더 많은 청소년들이 인터넷에 빠져 빠져나갈 수 없는 상황에 대해 지난 8 월 23 일 신문출판총국은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개발 기준' 을 발표했다. 10 월 20 일' 성대' 등 7 개 국내 온라인 게임업체 11 개 인기 게임이 먼저' 방중독 시스템' 시범을 펼쳤다. 이 시스템은 게임 시간이 3 시간 이내에 모든 것이 정상이라고 규정하고 있다. 게임 시간은 3 ~ 5 시간, 플레이어 업그레이드 속도, 경험치가 반으로 줄었습니다. 5 시간이 넘으면 플레이어의 경험치와 수익이 0 으로 낮아지고 시스템이 강제로 연결이 끊길 것이다.
한 학부모는 "우리 학부모가 찬성한다. 이렇게 하면 아이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인터넷만 하면 컴퓨터 앞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방독시스템은 부모들에게 안정환을 먹게 하고, 아이를 인터넷에 빠뜨리지 않게 한다."
석가장 문화국 네트워크 감시실 주임 정여씨는 "우리는 방중독 시스템에 환영하고 인터넷 업계의 건강한 발전에 유리하다" 고 말했다. 사회 각계의 목소리와 요구로 우리에 대한 관리 스트레스도 줄어들었다 ... "
< P > < P > 학부모 인사, 관리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