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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요괴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 요고양이전' 은 역사 소재와 판타지 소재를 결합한 대제작영화로 일본의 유명한 판타지 소설가 몽침맥 작품' 살모넬라 빈 바다의 대당귀연' 을 각색했다.

이 작품은 성대대당 당시 일본 승려 항공해대사가 당나라를 배경으로 고양이 요괴의 행방을 단서로 전체 줄거리를 전개했다. 영화는 사건 추리를 위주로 정교하게 제작되고, 장면이 웅장하고, 판타지 스타일의 장면이 정말 창의적이었다. 성당이 쇠퇴하는 거창한 배경 아래 몽타주의 수법을 통해 30 년 전과 현재를 오가며 요괴고양이의' 해악' 의 단서와 근원을 찾아 한 장면에서 양옥환에 대한 사랑을 펼치며 양귀비의 수많은 사랑을 강하게 부각시켰지만 결국 생매장된 슬픈 역사의 운명을 강하게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리고 이 영화는 디테일에 대한 묘사가 정말 정교하다. 특히 백룡의 양귀비 감정극에 대한 묘사는 더욱 섬세하다. 극중 모든 눈빛, 모든 동작, 대사 하나하나가 정말 교묘하게 설계되었다. 그리고 빈 바다라는 일본 배우가 정말 잘 골랐어요. 공연상 서두르지 않고 이완도가 있어요. 귀비의 죽음을 밝히는 과정에서, 그는 시종 눈이 맑고, 요점을 말하고, 결단력 있게 행동했으며, 결국 소위 도법과 법을 찾았다.

영화가 가장 인상 깊었던 몇 곳은 극락의 잔치, 귀비의 죽음, 백룡과 자신의 몸을 버리고 검은 고양이를 빼앗는 등 작가의 묘함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전체 극은 약간 슬프고 눈물도 있고 볼거리도 있고, 심지어 약간 뇌를 태웠다고 할 수도 있고, 그 오래되고 번화한 시대에 탄생한 처량한 사랑 이야기, 결국 역사의 수레바퀴에 아름다운 꽃 한 송이를 피운 것은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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