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앱에 대한 백과사전 만들기
방금 나온 앱은 확실히 인터넷에 새로운 앱에 대한 정보가 없는 빈 글입니다. 앱에 대한 백과사전을 구축하세요. 사용자가 백과사전을 통해 귀하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나중에 브랜드 마케팅을 수행하면 더 많은 잠재 사용자를 귀하에게 유치할 수도 있습니다. 꼭 바이두 백과사전만 있는 것은 아니며, 하나의 예에서 추론하여 다양한 백과사전에 항목을 만들 수 있으며, 더 많이 만들수록 사용자가 더 쉽게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백과사전을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한 일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어떤 백과사전은 단순하고 명확해 보이는 반면 어떤 백과사전은 기술적인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백과사전을 만들 때는 명확하게 구성하고, 언어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야 하며, 명확한 스크린샷을 첨부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더욱 명확하게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국내 앱 백과사전은 왜 그렇게 형편없게 쓰여졌나요? 또한 혼란스럽기도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앱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일반인의 입장에서 설명하면 사용자가 앱을 더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앱용 Weibo 만들기 Weibo는 많은 사람들의 휴대폰에 설치될 수 있는 인기 제품입니다. 사용자는 항목에서 앱에 대해 알게 되면 따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정보 피드백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앱의 "메시지 피드백"을 통해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는 큰 실수입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는 데 꼭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먼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많은 앱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은 깊숙이 숨겨져 있어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찾을 수 없습니다. 반대로, 웨이보를 통해 사용자들은 당신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고, 좋은 웨이보 콘텐츠는 사용자들이 그것을 전파하고 퍼뜨리게 만들 것입니다. 물론 웨이보가 시나웨이보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Weibo는 모두가 있어야 합니다. Tencent Weibo 사용자가 귀하를 찾기 위해 Sina Weibo로 이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3단계: 비중이 높은 포럼에 게시물을 게시합니다. 새 앱에는 특정 브랜드 기반이 있습니다. 포럼에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입니다.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게시, 한때 수백만 페이지에 퍼질 수 있는 광고 게시물이 있었고 여러 Taobao 상점에서 튜토리얼로 사용되었으며 휴대폰 판매 지침에 직접 게시되었습니다. 게시물을 과소평가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게시물은 사용자가 매우 유용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의 관점에서 더욱 주의 깊게 작성되어야 합니다. 게시물이 작성되면 게시할 포럼을 찾아야 합니다. 어떤 종류의 포럼을 찾아야 합니까? 어떤 웹사이트 포럼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합니까? 검색하려면 웹마스터 쿼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중치가 높은 포럼의 검색 엔진 크롤링 속도가 가장 빠르며, 일반적으로 1분 내에 크롤링됩니다. 이전에 앱을 홍보할 때 포럼에서 20~50개의 포럼에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들어오는 트래픽은 활성화 횟수가 10,000~20,000회에 달할 수 있으며 지금은 그 이상이어야 합니다.
4단계: 채널 200개 확장 사실 처음 세 단계에서는 사용자 검색을 용이하게 하고 노출과 자체 전파를 늘리기 위해 인터넷에서 키워드를 정렬하는 것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채널을 확장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와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에 새로운 앱을 업로드하고, 현재 200개 채널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하고 동시에 몇 가지 새로운 채널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채널은 앱 표시 및 다운로드를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미디어로 정의됩니다. 채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해당 앱 스토어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버스의 일부 무료 Wi-Fi는 앱 다운로드도 제공하며 다른 채널은 더 많은 WeChat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셀프 미디어를 사용할 때 일부 앱을 추천하고 앱에 대한 일부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채널을 구축하는 것도 힘든 일이지만 채널 구축만으로 1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채널 확산의 또 다른 이점은 자연스러운 다운로드를 통해 앱이 사용자의 마음 속에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고, 앱이 우수한지 여부도 알 수 있다는 점과 동시에 품질을 이해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향후 유료 프로모션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세요. 물론, 채널 구축은 단순한 과정이 될 수 없습니다. 채널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앱에 대한 프로모션 리소스가 있는지, 출시 리소스가 있는지 등 채널의 일부 조건을 이해해야 합니다. 후속 대규모 프로모션을 위한 방법입니다.
5단계: 잠재고객 그룹과 이벤트 마케팅을 결합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모두 무료로 앱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예산이 적지만 많지 않다면 이벤트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활동의 형태는 간단하고 플레이 가능해야 하며, 상품은 앱의 다운로드 양을 늘릴 수 있어야 합니다. 노출. 이벤트 마케팅은 특정 그룹의 사람들을 찾기 위해 APP의 속성과 결합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성 APP를 만드는 사람은 캠퍼스나 온라인 여성 커뮤니티에서 활동을 조직할 수 있습니다. 잠깐만요, 이벤트 마케팅을 할 때는 관객과 협력해야 합니다.
새로운 APP를 홍보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를 홍보할 때는 넓은 비전을 갖고 하나의 사례에서 추론을 이끌어내며 동시에 고정관념을 피해야 합니다. 요즘은 새로운 앱이 나오자마자 볼륨을 바꾸는 것부터 시작하는 편인데, 한편으로는 이런 프로모션 방식이 제품에 더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반면에, 볼륨 변경은 정크 앱을 만드는데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