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권은 팔방, 즉 창고, 쓰다듬기, 짜기, 누르기, 채집, 당기기, 팔꿈치, 의지하기 때문에 13 세라고 불린다. 발 5 단계, 즉 진입, 후퇴, 보살핌, 희망, 세트. 열세 세력은 태극권술이 공격에서 하는 기본 방법이다. 그중에서도 전진, 후퇴, 좌구, 우우, 중정은 발놀림이고, 걸음걸이는 몸에 맞게 조정되고, 민첩하고 점잖아야 한다. 수법은 추수팔법, 즉
1. 초막: 태극권법에서는 위쪽을 향하는 힘을 초막이라고 한다. 쌍방은 손을 잡고, 상대방은 몸을 들어 공세를 하고, 손으로 전진한다. 나는 적의 방향을 거스르고, 그 힘을 계승하고, 위로 향하는 강력을 함유하고 있어, 상대의 강력이 내 가슴에 닿지 못하게 하고, 그 뜻에 따라 떨어질 수 없는 것이 있는지, 즉 막력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막힘은 태극권법에서 매우 중요하며, 앞으로 나아가든 뒤로 물러서든 왼손으로 우회전하든 막힘은 잃지 말아야 한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초막힘은 상대방과 맞붙게 하는 것이지, 반대 방향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다. 둘째, 자신의 팔뚝을 복부에 가까이 두지 않고 팔꿈치를 일정한 라디안으로 유지해야 한다. 셋째, 초막힘은 적의 진퇴 원칙을 관철해야 하는데, 이곳의 진퇴는 모두 허리와 다리의 운동이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의 직설적인 힘이 내 동작선의 접선이 되고, 만약 상대방이 계속 힘을 가하면, 그 힘은 힘을 잃고, 몸의 균형의 안정에 영향을 미치며, 나의 지배를 받게 될 것이다.
2. 쓰다듬음: 태극권법에서는 옆을 향한 횡력이 쓰다듬어진다. 방향에 대해 내가 공격할 때, 나는 손목팔꿈치를 묻히고, 전진하는 기세를 따라 내 몸의 왼쪽이나 오른쪽, 즉 상대의 힘보다 약간 옆쪽에 있는 작은 힘으로 상대의 몸을 더 큰 옆방향의 합력을 받게 한다.
핵심: 우선 상대방의 힘에 따라 움직여서 소감을 약간 바꿔야 한다. 둘째, 허리를 돌려 가랑이에 앉아야 하고, 가슴을 안고 등을 뽑고 뻣뻣해져서는 안 된다. 다시 한 번 상대방의 손목팔꿈치를 연결하고, 상대방이 어깨를 쓰다듬고 가랑이를 때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신을 먼저 안배하고 적의 힘에 순응하고 힘을 가하는 원칙을 채택하면 상대방이 균형을 잃고 수동적으로 빠져들게 할 수 있다.
3. 스쿼시: 스쿼시는 압박이며 외향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태극권법에서는 상대방을 꽉 쥐어 운화를 잃게 하는 외삽을 압착이라고 한다. 즉 손, 팔, 어깨, 등으로 상대방에게 달라붙어 앞으로 던진다.
짜임새는 공격이다. 상대를 밀어내고 균형을 잃고 원래 자리를 떠나는 것이다. 따라서 압착법에서는 팔이 힘을 내야 하지만, 더 중요한 힘은 허리다리, 발가락 잡는 곳, 앞다리 활, 뒷발차기, 허리 발차기, 상대의 중심으로 직진하는 위력이 크다.
4. 누름: 힘을 아래로 누른다고 합니다. 태극권법에서는 수하로 눌러 상대방의 전진 공격을 억제한다. 사실, 힘대로 표현하는 형식은 손으로 내려가는 것이지만, 여전히 온몸의 힘력을 관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이렇게 하려면 반드시 어깨를 가라앉히고 팔꿈치를 내리고, 허리를 풀고 가랑이에 앉아 숨을 가라앉혀야 한다. 동시에 자신의 방향으로 견인하는 경향이 포함되어 있다면, 힘을 누르면 상대방의 발뒤꿈치를 땅에 떨어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한쪽으로 당기면 상대방의 몸을 기울일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앞으로 배포를 위한 조건을 만들어 낸다.
5. 채집: 태극권법에서는 적을 채집하는 힘을 채석이라고 한다. 일반적인 이해에 따르면, 채취력은 느슨하거나 일락일락, 먼저 침몰한 후 언급하거나, 선순역하며, 꽃을 따는 것과 같은 힘을 발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양쪽 팔꿈치가 서로 받치거나 손목이 서로 맞닿았을 때, 침몰하여 상대방이 반항하여 받치고, 나는 그 발꿈치를 땅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바로 힘찬 응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박력력의 선결 조건은 상대방이 상탁의 강력으로 인해 그렇지 않으면 채제할 수 없다는 것이다.
6. 손을 잡을 때 상대의 힘을 감당하고 옮겨야 한다. 전자는 사람에서 나온 것이고, 후자는 자신에서 온 것이다. 사람은 순조롭게 해야 하고, 상대방의 힘력의 방향에 순응해야 한다. 스스로 방향을 바꾸어 동작을 호 모양으로 만들어야 한다. 활을 구부리고 호랑이를 쏘는 나선 힘은 바로 전형적인 손이다. 방향에 대해 나는 한 손이든 두 손이든, 나는 힘화계를 사용할 수 있지만, 동작은 반드시 몸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또한 태극권법에서는 손바닥을 손이라고 부르고, 사각에서 손을 바꾸는 방법으로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7. 팔꿈치: 태극권법에서는 팔꿈치로 사람을 팔꿈치라고 부른다. 팔꿈치는 팔의 중간 굽은 부분에 있는 가닥 끝으로, 사람을 매우 날카롭게 하고 옆구리나 다른 중요한 부위에 쉽게 부딪쳐 상처를 입힌다. 따라서 응용에서 신중해야 한다. 태극권술에서는 팔꿈치법이 매우 많아 응용도 매우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다. 팔꿈치 끝으로 상대방을 침몰시켜 견인력을 형성하는 것도 팔꿈치 방법이다.
8. 의지: 태극권법에서는 어깨 등 가랑이의 바깥쪽 타격을 의지라고 합니다. 원래 의지하는 것은 의지하거나 의지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여기서 어깨를 두드리며 가랑이를 치는 것은 쌍방이 가까워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의지라고도 한다. 그러나 법에 의지하는 것은 신중해야 한다. 득세할 때 법에 의지하여 사람을 때리지 않으면, 상대의 변환에 취약하고, 오히려 상대의 타격을 받는 경우가 많다. 힘에 의지하는 것은 자신의 몸의 중심을 간격띄우기하기 때문에 일격을 받지 못하면 오히려 균형을 잃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