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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변압기의 응용 분석

오디오 변압기의 응용 분석

오디오 변압기는 오디오 범위에서 작동하는 변압기 (저주파 변압기라고도 함) 입니다. 작동 주파수 범위는 일반적으로 10 ~ 20000Hz 입니다. 전압 변환 또는 부하 변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임피던스입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오디오 변압기의 응용 분석을 나누겠습니다. 여러분의 참고 학습을 환영합니다.

첫째, 오디오소의 의미를 이용하여

원칙적으로 오디오 변압기는 일반 전원 변압기와 다르지 않으며, 인덕턴스로서 전류 주파수가 높을수록 인덕션도 커져 오디오의 고주파수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어쨌든, 오디오 신호로 소를 통과한 후, 매개 변수 지표는 확실히 나빠진다.

오디오 (전문 오디오 장비 포함) 에서 오디오 소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임피던스 및 전압 변환

2, 불균형 간 변환 균형 조정. 많은 사람들이 균형을 단단단으로 바꾸는 방법, 혹은 단단단으로 균형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예를 들면, 균형구의 냉단을 직접 공중에 떠 있을 수도 있고, 전용 IC 나 일반 운으로 변환 회로를 만들 수도 있고, 오디오소로 변환할 수도 있다. 이 세 가지 방법 모두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내 개인적인 취향은 당연히 오디오소로 변환하는 것이다. 가장 큰 장점은 전원을 공급하지 않고, 신호파형이 뚜렷하지 않다는 것이다.

3, 오디오 신호 결합. 소 출력에도 직류가 없기 때문에 콘덴서 커플링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4, 음염용으로 음색이 더 두껍고 고주파가 더 매끄럽다.

2, 실전 체험

지난해 일부 NEVE, SSL, STUDER 등의 회선 확대 또는 마이크 확대를 포함한 전문 오디오 장치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 공장들은 소를 커플링하는 지표가 커패시턴스보다 나쁘다는 것을 모를 수는 없지만, 왜 아직도 널리 쓰이는가?

다른 녹음 애호가들이 서로 다른 버전으로 녹음한 결과 (예: SSL4000 은 소 입력과 소 입력이 없는 버전), 소가 있는 고주파수가 그렇게 밝지 않지만 두께가 더 좋고 따뜻하고 밀도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가 없는 버전은 해상도가 더 높지만 소리는 얇습니다.

내 결론은 객관적으로 소가 지표를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주관은 많은 (실제 조사를 하지 않은 것은 물론 100 이 아니기 때문에 각자 사랑하는) 매니아를 더 편하게 들을 수 있다는 것이다.

HIFI 장비의 경우, 소로는 수없이 많다. 예컨대 오래 전 악림 LM3886 병렬 앰프 모델 10, 많은 마니아도 복제했지만, 이렇게 많은 복제된 매니아 작품 중 중요한 핵심은 모방이 없었다. 즉, 모델 10 이 젠센JT 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부품, 회로 구조, 심지어 배선까지 원판을 모방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3, 젠슨 오디오 소의 분류와 선택

올해는 젠슨의 오디오 소를 주로 놀았기 때문에 여기서는 이 브랜드의 오디오 소를 분류하고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하기로 했다. 다른 브랜드의 오디오 소는 분류와 운용이 대동소이하다 우리는 소의 파라미터를 보았는데, 주로 입출력 임피던스, 주파수소리, 왜곡, 신호 게인 (양수일 수도 있고 음수일 수도 있음) 이 있다.

젠슨 소는 주로 라인 입력 소, 라인 출력 소, 마이크 입력 소의 세 가지 시리즈로 나뉩니다. 다음 하나씩 설명:

1, 라인 입력 소

는 JENSEN 에서 또 나누어집니까? 표준? 그리고? 고성능? 시리즈, 내 의견으로는, 이 두 시리즈는 매개 변수, 주로 주파수와 왜곡 후자가 더 좋지만, 이것은? 좋아요? 이미 소수점 뒤의 두 자리 차이이거나 이미 사람의 귀 구분을 초과했고, 가격 격차는 보통 30, 40 달러 1 달러인데, 이것은 수요 선택에 따라 하면 된다.

가장 큰 차이점은? 고성능? 시리즈 신호 감쇠는 매우 큽니다. 예를 들어 JT-6110K-B 와 같은 모델에서는 소 출력의 평평이 입력시간보다 12dB 작으며, 이는 입력 임피던스가 높고, 출력 임피던스가 낮고, 80 유로 정도로 낮으며, 연산 증폭기의 출력 추진력과 거의 비슷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소는 입력 임피던스가 낮은 증폭 회로를 구동하는 데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소음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는 볼륨 전위기는 10k 에 불과합니다. 또는 여러 입력 단자를 병렬로 구동하는 증폭 회로. 입력 소의 감쇄 신호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증폭기의 게인을 적절히 높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기계의 최대 전력이 현저히 작아지고, 직관적으로 볼륨 전위기가 최대 볼륨에 근접해야 충분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 표준? 일련의 JENSEN 입력 소 신호 감쇠는 크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3dB 정도이며, 전력 증익에서 특별히 수정할 필요도 없고,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출력 임피던스가 높고, 일반적으로 몇 K 의 폭으로 입력 임피던스가 높은 전력 증폭기 회로에 적합합니다.

2, 라인 출력 소

출력 소는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다. 대부분의 출력 소는 1: 1 출력, 즉 평평은 변하지 않는다

출력 소의 입력 임피던스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보통 600 유로 전후였기 때문에 JENSEN 공장은 별도 연산 방출로 구동되는 것을 추천했고, 스스로 JE990 연산 증폭기를 구동 출력 소 전용으로 개발했다.

물론 일반운으로 소를 직압하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임피던스로는 구동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일반운과 분립운으로 음색 차이를 밀는 것처럼 들린다. 일반운방청감은 비교적 얇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MIC IN 마이크 입력 소

MIC IN 자연 주요 용도는 마이크 증폭기의 입력입니다. 일반적인 전문 녹음 마이크는 기본적으로 150~200 유로의 출력 임피던스이며, 일반적으로 권장하는 입력 임피던스는 10 배의 마이크 출력 임피던스이므로 대부분의 마이크 입력 소의 입력 임피던스는 1.5K 로 설계된다.

가장 큰 차이점은 증익비다. 마이크 입력 소는 극소수에 불과하며, 대부분의 모델은 이득이 있다. 예를 들어 JT-150K-E 는 10 배 확대, 20dB 와 같은 이득이 있다. 입력 소 벨트 게인 목적은 뒤 증폭 회로의 게인 부담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확대 회로의 게인이 작을수록 자연 회로의 지표가 좋아진다. 그러나 소 자체는 자체적으로만 에너지를 소모하고 에너지를 만들 수 없기 때문에 1: 10 의 확대 대가는 출력 임피던스가 최대 17K 에 달하기 때문에 관청에서 이 모델의 소가 전자관 말위에 적합하다는 것을 건의한다. 전자관의 입력 임피던스가 높고 쉽게 일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원자력,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트랜지스터 유형의 경우 출력 임피던스가 낮아야 하며 게인 배수가 자연스럽게 떨어집니다. 예를 들어 1: 8, 1: 5, 1: 2 마이크 입력 소는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마이크 입력 소 벨트 전압 이득의 특성도 LP 노래 헤드 확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소의 매개변수 해석과 실제 응용에 미치는 영향

일반적으로 정규업체의 소는 각 모델마다 해당 데이터 셰트가 소의 폼 팩터와 매개변수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외형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는 JENSEN 이 흔히 볼 수 있는 JT-11P-1HPC 라는 입력 소의 공식 자료로 해석한다. DIY 에게 고려해야 할 지표를 중점적으로 해석하다.

1,? Input impedance, Zi? 하나는 입력 임피던스를 말하며, 일반적인 값은 14.1K 이며, 중간은 테스트 조건 (테스트에 사용되는 신호 주파수 및 레벨) 및 라인입니다.

이 입력 임피던스는 프런트 엔드가 일반 연산 또는 DAC 와 같은 일반적인 트랜지스터 출력 회로라면 이 소를 쉽게 구동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2,? Voltage gain? 전압 이득이라는 뜻입니다. 즉, 이 소를 통과한 후 평평이 얼마나 증가했는지, 표의 일반적인 값은 -3dB 입니다. 즉, 소를 통과하면 평평이 3dB 로 감소한다는 뜻입니다. 이 값은 크지 않으므로 원래 확대 회로의 게인 배수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 P > 일부 소는 신호 감쇠가 12dB 이상인 경우 원래 회로 계획의 배율을 조정하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능한 전력 증폭기, 귀 방전 전위기가 상단으로 조정되어 볼륨이 충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Magnitude response? 20HZ 와 20KHZ 에 대한 소의 반응을 뜻한다. 유명 브랜드의 오디오 신호소들에게는 이 지표가 모두 좋다. 인간의 귀 주파수 대역에 문제가 있다는 걱정은 거의 하지 않아도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디스토션 (thd)? 왜곡 정도를 나타냅니다. 1KHZ 와 20HZ 에서 각각 테스트한 지표로, 일반적으로 HIFI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합니다.

5,? Output impedance, Zo? 출력 임피던스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값은 3.2K 입니다.

6,? DC resistances? 1 차 및 2 차 권선의 DC 저항을 보여줍니다.

전기 용량, 저장 온도, 항복 전압 등의 기타 매개 변수는 일반적으로 사용 빈도가 적으면 더 이상 일일이 해석하지 않습니다.

매개 변수 해석을 마친 후, 입력 소를 전급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기왕 소로 입력했으니, 스트레이트 커패시턴스를 분리할 필요가 없다!

먼저 소가 전위기 앞에 있어야 하는지 아니면 전위기 뒤에 있어야 하는지를 결정한 후, 이것은 실제 운용에서 토론을 거의 보지 못하며, 경험이 없다. 소의 입력 임피던스가 증폭 회로 부분보다 낮고 포텐쇼미터의 입력 및 출력 임피던스가 다시 변하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으로 포텐쇼미터 앞에 놓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위의 JT-11P-1HPC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 전면 17K 는 입력 임피던스가 DAC 에 전혀 문제가 없고 출력 3.2K 의 임피던스는 50K 를 구동하는 전위기도 충분하지만 10K 의 전위기를 사용하면 소 출력에 대한 부담이 약간 크다 소의 평평한 감쇠를 다시 참고하면 3dB 밖에 안 되는데, 의도적으로 회로의 확대율을 늘릴 필요가 없다.

전면 입력으로 일반적으로 2 개 이상의 입력 포트 세트를 설정합니다. 여기서

입력 포트 세트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여러 세트의 균형 또는 단일 끝 세트가 필요한 경우 이 방법을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 > 그림에서 * * 를 치는 지점은 밸런스 입력 1 발입니다. 시뮬레이션을 통해 밸런스 입력 1 발이 회로에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는 회로 작동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 * 이 루프 소음을 발생시킨다면 연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싱글 엔드 입력은 완전히 물리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격리로 회로 신호 대 잡음비를 높이는 데 좋습니다.

내 자신의 DIY 의 말을 예로 들자면, 여기에 JENSEN JT-115K-E 라는 입력 소가 사용되었는데, 이 입력 소의 확대 비율은 10 배, 입력 임피던스는 대부분의 마이크에 맞는 1.5K, 출력 임피던스는 37K 에 달하는데, 이런 소의 구동 능력은 매우 약하다.

의 장점은 전압 이득이 있어 전체 기계의 이득을 보장하면서 연산 확대 부분의 게인을 줄여 확대 회로의 신호 대 잡음비와 왜곡에 유리하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신호 출력 소로서, 일반적인 원칙은 입력 소처럼 출력 소의 임피던스가 낮다는 점을 제외하면, 이 JE-123S 는 입력 임피던스가 680 유로이고, 대부분의 연산 및 저전력 트랜지스터 회로는 구동이 가능하며, 출력 임피던스는 80 유로이며, 후급을 구동할 수 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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