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체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팔걸이가 있는 의자를 의미합니다. 이 의자의 디자인은 단순한 것부터 복잡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안락의자를 구입하는 대부분의 가족은 손님이 있으면 거실에 배치합니다. 안락의자는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안락의자는 일반적으로 단단한 나무로 만들어지지만, 안락의자를 더 휴대하기 쉽게 만들고 싶다면 캔버스나 쇠고기 힘줄 천으로 만든 의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락의자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락의자는 어떤 종류
관모의자:관모의자는 고대 관모의 모자와 비슷한 모양을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남측 관모의자와 관모의자로 나눌 수 있다. 4머리 스타일의 공식 모자 의자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모양면에서 남관 모자 의자는 머리가 4개인 의자만큼 우아하지는 않지만 장식 기술 측면에서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정사각형 또는 원형, 곡선형 또는 직선형이어야 합니다. 의자 등받이 기둥과 프레임이 만나는 부분에 부드러운 둥근 모서리를 만들어 기둥을 장부로 사용하고, 가로빔을 장부 소켓으로 사용하고, 가로빔을 기둥에 밀착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의자 등받이는 주로 프레임 패널을 사용하며 분할된 격자 또는 관통 구멍이 있는 Ruyi 구름 머리 또는 단순한 양각 패턴 세트로 아름답고 관대합니다. 일반적으로 쌍으로 사용되며 드물게 단일 조각으로 사용됩니다.
태석의자: 태석의자는 중국 고전가구 중 유일하게 관직의 이름을 딴 의자로 송나라 때 처음 사용되었으며 이후 송원의 시와 책에 등장한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 유명인의 글씨체, 오늘날 유행하는 여러 영향력 있는 사전 등이 모두 기록되어 설명되어 있습니다. 태석의자는 등받이와 팔걸이, 의자 표면이 직각을 이루며 외관이 엄숙하고 엄숙하다. 청나라 시대에 유행했기 때문에 무거운 소재와 과장된 폭 등 청나라 가구의 특징을 갖고 있다. , 그리고 복잡한 장식. 이 모든 특징은 소유자의 지위와 정체성을 부각시키는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보면 그랜드 마스터가 앉는 의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장미 의자: 장미 의자는 송나라의 명화에도 등장하며, 명나라 시대에 더 흔했던 독특한 모양의 의자이다. 의자의 등받이는 일반적으로 다른 의자보다 낮고 팔걸이와 높이가 거의 같습니다. 팔걸이, 등받이, 다리는 대부분 둥글고 막대기 모양입니다. 등받이에는 측면 다리가 없으며 좌석 표면에 똑바로 세워져 있습니다. 장미의자의 자리 윗부분은 독특하고 그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다. 대부분의 등받이는 쿠폰이나 조각된 패널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시트면 위쪽에는 대부분 가로바가 배치되어 있고, 가로바 중앙에는 이를 받쳐주는 드워프나 클립플라워 등이 있어 등받이의 둔탁한 느낌을 깨뜨린다. 명나라 장미의자는 다리가 둥근 것이 대부분이고, 다리가 네모난 장미의자는 청나라 작품이 대부분이다.
암체어의 크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대부분의 가구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작할 때 우리는 집 전체의 형태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자의 높이 디자인은 안락의자의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직접적으로 결정합니다. 중국식 안락의자의 팔걸이 높이는 43cm로 좌석 표면과 의자 표면과의 조화와 통일성이 좋습니다.
오늘 콘텐츠에서는 안락의자를 주로 주제로 하여 분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부 이용자들이 안락의자에 대해 잘 모르는 점을 고려하여, 팔걸이에 대한 기본 정보를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일반적인 안락 의자 유형을 분석하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언급 한 세 가지 유형의 안락 의자는 공식 모자 의자, Taishi 의자 및 장미 의자입니다. 안락 의자의 크기를 분석하면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락의자의 일반적인 치수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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