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식기는 컬러 패턴으로 칠해져 있어 어떤 사람들은 놓을 수 없다. 유약을 바른 그릇들이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지만, 유약을 칠한 그릇들이 고온으로 칠해진 바비큐를 거쳐 시장에 유통되어 독이 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유약 그릇에 있는 컬러 패턴의 음영은' 유약' 과' 유약' 으로 나눌 수 있다. 유약 페인트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착색 방법으로, 고온에서 구운 도자기에 도안을 바르고 저온 가마에서 구워 염료와 유약을 하나로 융합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 유약 하채화' 는 아직 소결되지 않은 도자기에 패턴을 그린 다음' 유약' 을 바르고 고온으로 소결한다. 유약의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유약 아래 채색' 식기나 내벽 흰색 식기를 사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일상생활에서 그런 플라스틱 식기로 산성 음료와 음식을 담지 말고 중독을 피하십시오. 플라스틱 유약 그릇은 해롭기 때문에, 특히 고온이 되면 많은 유독물질이 방출된다.
여러 종류의 식기에 각양각색의 도안이 그려져 있어 애석함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식기로 사용한다면 유리로 인한 피해를 조심해야 한다. 유약 도자기 제품은 주로 납, 카드뮴, 안티몬 등 금속염 화합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고온에서 연소한다. 산성 물질이 함유된 식품과 음료에 사용하면 유리 속의 납이 식품에 녹아 인체에 들어와 각종 불량반응을 일으킨다. 도자기에 있는 컬러 패턴의 착색은' 유약' 과' 유약 아래' 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고온에서 구운 도자기에 패턴을 그린 다음 저온가마에서 구워 염료와 유약을 하나로 융합하는 것이 매우 흔한 착색 방법이다. 유약 하채는 아직 소결되지 않은 도자기에 도안을 그린 다음 유약을 바르고 고온으로 소결한다. 유약의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유약 아래 채색' 식기나 내벽 흰색 식기를 사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색' 식기를 사서 먼저 물에 넣거나 식초를 조금 넣어서 먼저 담갔다가 끓여야 중금속이 녹는다. 일상생활에서 이런 식기를 사용하여 산성 음료와 음식을 담지 마라, 중독을 피하기 위함이다.
대비 효과는 색상 시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광원의 스펙트럼 성분이 변하면 우리 주변 물체의 색이 어느 정도 변하지 않는 것 같다. 이 색상 인식 특성을 색상 상수라고 합니다. 우리가 인식하는 물체의 밝기와 색조는 나타나는 자극뿐만 아니라 이전 자극의 후효에도 달려 있다.
이러한 후효과를 순차 상호 작용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빨간색 정사각형 종이 한 장을 보고 일정 기간 동안 균일한 회색 표면을 알아차렸을 때, 우리는 녹색 정사각형의 이미지가 곧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결과 이미지를 음의 잔상이라고 합니다. 실험면에서 노란색의 음수는 파란색과 같고, 검은색의 음수는 흰색과 같다.
시각 시스템의 시공간 정보가 밀접하게 엇갈리면 외부 색상 자극 없이 시각 시스템의 색상 인식 메커니즘이 활성화되고 때로는 색상 인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벤 햄 디스크" 가 놀라운 예입니다. 디스크가 백색광에서 초당 5~10 회전으로 회전하면 줄무늬가 그려진 곳에서 다른 색상의 링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현상을' 주관적인 색채' 라고 부른다. 이런 특수한 색상 현상은 비오색 자극으로 눈에 골고루 작용하며 공간과 시간에 동시에 조절해 5 가지 색상만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