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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신이 피어난 상처는 누가 능통하느냐에 달려 있다.

원시 개화 상해: 이 반응을 트리거하는 캐릭터의 원소를 잡아먹는다.

개화 반응의 메커니즘은 물 요소와 잔디 요소의 반응이 개화 반응을 일으키고, 씨앗을 생성하며, 요소의 부착이 연속적으로 트리거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초개화 반응은 플레이어가 먼저 풀과 물의 개화반응을 촉발시켜 근처에서 씨를 낳는 것이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레이원소로 씨앗을 공격하면 초강력 개화반응을 일으킬 수 있고, 씨앗은 레이원소 구를 만들어 적에게 해를 입힐 수 있다.

요컨대, 개화반응의 숙달은 최종적으로 반응을 트리거하는 캐릭터의 가입에 달려 있다. 물원소와 풀원소의 반응은 개화반응을 일으키고, 씨앗을 생성하며, 뇌원소의 공격은 슈퍼 개화반응을 일으킨다.

응답 손상 비율 비교

강화 반응으로 인한 상해 계산 공식은 (공격 × 배율+강화 상해 값) × 상해 면적 증가 × 충격파 피해 면적 × 저항 면적 × 방어 면적 강화 상해 값:1664 × [1+(;

개화반응상해의 계산공식은 반응기초상해 ×( 1+ 원소가 가산+기타 가산) * 저항구역입니다.

반응기초상해: bloom 은 2888, 슈퍼블룸과 맹블롬은 4332 입니다.

개화반응상해의 계산공식은 반응기초상해 ×( 1+ 원소가 가산+기타 가산) * 저항구역입니다.

꽃 피는 상처는 풀 요소 역할의 요소 파악과 관련이 있다. 잔디 요소 캐릭터의 잔디 요소 공격이 물 요소와 반응하면 잔디 핵이 생성되고 잔디 핵의 후속 2 차 반응에 따라 자신의 상해가 결정됩니다. 초원소 캐릭터의 원소가 파악될수록 초핵의 폭발 피해가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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