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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장자몽나비' 의 모든 정보를 알고 싶다. 이야기와 우의를 포함한다.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장자? 동질물체 이론

장자? 만물의 이론: "전장주몽은 나비로, 생동감 있게 비유한다! 나는 주야를 모른다. 갑자기 느낄 때, 갑자기 느낄 수 있다. 나는 주의 꿈이 나비와 주의 꿈이 나비인지 아닌지 알고 싶다. 주와 나비는 분명 점수가 있을 것이다. 이를 구체화라고합니다. 클릭합니다

[이 단락 편집] 원문 번역

과거, Zhuangzhou 는 자신이 나비, 행복한 날으는 나비가되었다고 꿈꿨다. 그는 얼마나 행복하고 편안함을 느꼈는가! 나는 내가 원래 주앙이었는지 몰랐다. 나는 갑자기 깨어났고, 갑자기 그것이 나의 장주라는 것을 깨달았다. 장주가 꿈에서 나비로 변했는지, 아니면 나비가 꿈에서 장주로 변했는지 모르겠다. 장주와 나비는 분명히 차이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사물에 대한 나의 교제와 변화라고 부를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단어 발음

주몽나비: Zhu ng zh not u m é ng di é

[이 단락 편집] 명사의 정의

의미: 곤혹스러운 장면이나 과거에 대한 추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주몽나비, 주몽이 나비로 변했는지 나비몽이 주몽을 만났는지 모르겠다.

대의는 장자가 어느 날 자신이 나비가 되는 꿈을 꿨고, 깨어나 보니 자신이 장자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장자의 나비를 꿈꾸는지 장자의 나비를 꿈꾸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장자는 사람들이 진리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에 대한 철학적 질문을 제기했다. 꿈이 충분히 진실하다면 사람은 자신이 꿈을 꾸고 있다는 것을 알 능력이 없다.

[이 단락 편집] 암시 출처

"장자 만물론": "옛날 주몽은 나비로, 생동감 있게 비유한다. 나는 주야를 모른다. 갑자기 느낄 때, 갑자기 느낄 수 있다. 주몽이 나비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나비의 꿈은 무엇입니까? 주와 나비 사이에는 반드시 의견 차이가 있을 것이다. 이를 구체화라고합니다. 클릭합니다

서프라이즈

놀란 모습: 갑자기. 매콤하다

고대에는 "푸", "푸", "연꽃" 과 같았습니다.

[이 단락 편집]

분류: 신라

기본 의미

1. 깜짝: ~ 자연. ~ ~.

고대에는 "홍", "연꽃", "연꽃" 과 동일했습니다.

3. [~ 밀] 은' 곡밀' 입니다.

4. [~ 루] 고대에는 여관이라고 불렀다.

5. 성씨.

[이 단락 편집] connotation 해석

예전에 장주는 자신이 나비 한 마리, 춤추는 나비 한 마리가 되는 꿈을 꾸었다. 나는 매우 행복하고, 근심 걱정이 없고, 내가 장주라는 것도 몰랐다. 잠시 후, 나는 깨어났고, 침대에 누워 있는 사람은 주앙 주이다. Zhuangzhou 의 꿈이 나비가되었는지, 아니면 나비의 꿈이 Zhuangzhou 로 바뀌 었는지 나는 모른다. Zhuangzhou 와 나비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도로가 때로는 Zhuangzhou 로 바뀌고 때로는 나비로 바뀐다는 의미).

이 우화는 장자 동질사상을 표현한 명편이다. 장자는 사람이 삶과 죽음, 사물과 나의 경계를 깨뜨릴 수 있다면 행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볍고 미묘하여 철학자와 작가가 자주 인용한다.

장자 나비몽' 에는' 전주장의 꿈' 이라는 묘한 말이 있다.' 옛날 주장의 꿈은 나비 한 마리로 살아 있는 것 같다. 이것은 다른 사람과 화목하게 지내는 은유이지만, 나는 주야를 모른다. 갑자기 느낄 때, 갑자기 느낄 수 있다. 나는 주의 꿈이 나비와 주의 꿈이 나비인지 아닌지 알고 싶다. 주와 나비 사이에는 반드시 의견 차이가 있을 것이다. 이를 구체화라고합니다. 클릭합니다

아청 왕조가 장초 쓴' 악몽의 그림자' 는 건조한 현대인의 냉분이라고 할 수 있다. 선은 말할 수 없고, 명언은 번역할 수 없다. 꿈의 그림자' 에는 장자 철학의 정수를 지적하는 묘한 말이 있다. "주몽나비, 주운; 몽나비는 주앙 주이고 나비의 불행도 있다. "

그렇지 않나요? 나비를 나비로 만들고, 번잡한 생활에서 행복한 생활로 나아가는 것은 주앙 (Zhuang Zhou) 의 큰 행운이다. 나비몽은 주앙 () 으로, 근심 걱정 없는 경지에서 번잡한 인생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아마도 나비의 비애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주몽의 나비는 그가 갈망하는 경지이며, 그가 갈망하는 선택이다. 모두가 행복한 삶을 갈망하는 것은 아니다. 나비가 장주를 꿈꾸는 것은 나비의 선택이다. 우리는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이 이론은 철학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어 있고, 물건은 내가 무궁무진하다.

[이 단락 편집] 철학적 관점

주몽나비는 장자가 제기한 철학적 논점으로, 사람이 현실과 허황된 것을 구분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장자는 이야기의 형식으로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전주주의 꿈은 나비로, 묘연하다. 자기 비유와 야망! 나는 주야를 모른다. 갑자기 느낄 때, 갑자기 느낄 수 있다. 주몽이 나비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나비의 꿈은 무엇입니까? 주와 나비 사이에는 반드시 의견 차이가 있을 것이다. 이를 구체화라고합니다. 클릭합니다 ["장자 내편 제물론 2" 에서]

대의는 장자가 어느 날 자신이 나비가 되는 꿈을 꿨고, 깨어나 보니 자신이 장자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장자의 나비를 꿈꾸는지 장자의 나비를 꿈꾸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장자는 사람들이 진리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에 대한 철학적 질문을 제기했다. 꿈이 충분히 진실하다면 사람은 자신이 꿈을 꾸고 있다는 것을 알 능력이 없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볼 때, 한 사람이 정신을 차릴 때 보는 느낌은 모두 진실이고, 꿈은 모두 허상이며, 진실이 아니다. 장자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비록 깨어나는 것은 하나의 경지이고, 꿈은 또 다른 경지이며, 둘은 다르다. Zhuangzhou 는 Zhuangzhou 이고, 나비는 나비입니다. 그들도 다르다. 그러나 주앙 저우 (Zhuang Zhou) 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모두 도로 운동의 현상, 형태 및 단계에 불과합니다.

장자는 가장 간단한 우화로 한 사람의 가장 무거운 문제인 삶과 죽음의 문제를 설명했다. 꿈은 죽음을 상징한다. 나비는 죽은 후의 장자를 상징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구체화! 깨어났을 때 나는 장자였다. 그래서 나는 장자가 해야 할 일, 장자가 해야 할 일만 하고 싶었다. 꿈속에서 나비일 때, 너는 단지 나비가 되고 싶은 것과 해야 할 일이 되고 싶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반대일 리가 없다. 삶과 죽음의 문제로 확장되는 것은 삶과 죽음이 인간의 필경의 다른 단계라는 것이다. 어느 단계에 있든 자신을 잘 해야 한다! 다른 단계의 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살면 좋은 사람이 된다. 죽은 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그럼 죽은 후에 연구하자!

[이 단락 편집] 관련 양식

164 1 년, 데카르트는' 형이상학 적 명상' (mé editions surla philosophie prem re; En: 명상의 첫 번째 철학) 은 비슷한 견해를 상세히 설명했다. 그는 사람이 의식을 통해 세상을 감지한다고 생각한다. 세상의 모든 것이 간접적으로 감지된다. 그래서 외부 세계는 진짜일 수도 있고 거짓일 수도 있다. 이 논점은 회의론의 중요한 전제 조건이다.

[이 단락 편집] 드림 나비 이미지

주몽나비의 이야기는 후세 사람들이 좋아하여 시의 중요한 이미지가 되었다. 시인은 이 이미지를 사용하여 생활에 대한 동경, 조국과 친척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평온하고 편안한 심정을 표현한다. 이 기사는 주로이 세 가지 측면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하나.

장자 만물 이론에서' 몽나비' 의 우화는 꿈으로 가득 차 있다. 주앙주의 꿈은 나비인가 나비의 꿈인가 주앙 주인가? Zhuang Zhou 와 나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Zhuangzhou 의 "나비 꿈" 은 비행 나비와 같습니다. 그 독특한 예술적 매력은 무수한 문인 묵객들을 매료시켰다. 그 이후로' 꿈' 과' 나비' 가 얽히면서 이 문학적 이미지는 몽환적인 색채로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다. 그 후 오랜 시간 동안 학자들은 나비를 대량으로 묘사하고 나비와 꿈을 연결시켜 주몽나비의 이야기를 해석하고 감정을 표현했지만 양건문제와 쇼강은 가장 먼저 그 충격을 받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십공여몽 6 곡' 이라는 시에서 처음으로 주몽나비의 전고로 만물이 텅 비어 있고 인생은 꿈과 같은 생각을 표현했다.' 비운전과 꿈은 구분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일주일을 검사하지 않는다면, 너는 나비가 될 것이다. "제인 문제는 황제지만 꼭두각시로서 하루 종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이때 그는 장주의 꿈에서 나비가 되어 그의 고민을 해소하기를 바랐다. 그 후로 문인 묵객들은 종종' 주몽나비' 의 이야기로 자신의 실망을 표현하며 인생이 허무맹랑하고 변화무쌍하며 세월이 쉽게 지나가고, 부는 올라갈 수 없다고 탄식한다. 이백은' 고시 59 수' 에서 "장주는 나비를 꿈꾸고, 나비는 장주이다" 고 썼다. 하나는 비교적 홀가분하고, 모든 것이 다 좋다. 봉래수는 얕은 계로 알려져 있다. 청문인종과 오이, 노동릉후. 부가 이렇게 탄탄한데, 너는 또 캠프에서 무엇을 얻고 싶니? \ "인생은 나비 꿈과 같아서 예측할 수 없다. 한때 동릉후가 지금은 성외의 과농이 되었다. 부가 어떻게 고정되고, 어떻게 추구할 가치가 있는가? 백거이의 사업이 좌절을 당하고 이상이 산산조각 났을 때, 온종일 꿈과 같다. "사슴과 난분 백종, 나비가 좡어 () 으로 변해서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꿈이 아니라면 꿈보다 더 오래 갈 수 있다. 클릭합니다 (두 개의 의문몽) 누가 나비가 장주로 변했는지, 장주화가 나비로 변했는지 누가 분명히 말할 수 있을까? 비록 내가 지금 꿈속에 살지 않더라도, 그것은 꿈과 어떤 차이가 있는가? 인생은 정말 꿈이다. 송대 시인 메이도 이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베개 앞에서 몽나비가 갑자기 잠을 자고 유명해졌다." 무한한 일은 오늘 명나라에서 일어났고, 제한된 인생으로 죽었다. \ "인생은 나비 꿈과 같고, 부귀한 공명은 먼지와 같다. 그래서 시인 육유는 만년에 사람들에게 이렇게 경고했다. "세상이 황제와 화서의 경지에 대해 논한다면, 누가 또 천고의 황야를 여행할 것인가? ".하지만 나비를 흔드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부자가 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시인의 작품에서 장주의' 나비몽' 은 부정과 흐릿한 색채로 가득 차 있다.

나라가 망한 날, 구차하게 살던 날, 남송유민들이 하늘의 한 쪽인 것처럼, 나비몽으로 악몽 같은 생활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많이 남겼다. 예컨대 유덕림의' 꿈에서 나비를 알고, 꿈속에서도 꿈을 꾼다' (이웃), 유진옹의' 꽃이 필 때 나비 두 마리를 만든다' (장자 짱 같다), 방풍의' 장승몽에서 나비를 안다': "꿈은 항상 비어 있고 눈은 여전히 감긴다. 나비는 좡어' 와' 꽃은 나비다, 입이 없다' 등등. 이 세상에서, 그 나라의 멸망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무엇일까? 충군 애국의 애국자는 건곤을 뒤집을 힘이 없어 막막하고 걱정과 희망을 나비꿈에 기탁할 수밖에 없었다. 인생은 꿈과 같고, 부귀의 탄식은 심신이 지친 원대 문인들에게 더욱 만연해 있다. 이족 쇠발굽 통치하에 한족 정치에는 출로가 없고 심신이 파괴되어 주몽나비의 이야기는 그들이 자주 감정을 표현하는 주제가 되었다. 루 직선 [더블 조각 돈 zihuan] \ "zhuangzhou 나비 \": \ "와인 새로운, 베고니아 주 술에 취해 조롱박 봄, 조롱박 음료 전 거품, 피치 카오 가을, 세계 만 허우 자랑. 잠을 자고 나면 꿈은 모두 허황되고, 장주는 나비가 되고, 장주는 나비가 된다. " 증서 [종록 산비탈양]' 나비몽': "별명, 눈살을 찌푸리지 말고 평생 사장과 만나지 마라. 당신은 누구를 걱정하고 있습니까? 공명지는 꿈나비처럼 이루기 어렵다. " 인생은 꿈과 같고, 유명해지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그 만 가지 걱정은 모두 나비꿈에서 사라져야 한다.

이 밖에도 시인은 종주몽나비의 이야기를 빌려 과거를 애도하고 현재를 소중히 여기며 현재를 애통해하며 아픔을 억누르며 인생을 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대의 시인 이충은' 사경고관' 에서 "칠원성나비의 이름은 텅 비어 있고, 주사는 여전히 길다" 고 썼다. 단결정천 마른 이끼 자물쇠, 제단이 느슨하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한숨 때문에 시간이 꿈속에서 날아간다. " 기연화나비의 이야기는 이미 몇 년이 지났는데, 그 해의 고경은 지금은 이미 시든 봄빛이고, 인생은 환상처럼 가볍고 화살이 쏜살같이 흘러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식 () 이 청회루 () 에 높이 올라 멀리 바라보다. 머나먼 회수에 직면하여, 그도 "죽은 자는 스프와 같다" 고 한탄했다. "관어혜자대가 파괴되고, 몽나비촌 생묘" 라고 한탄했다. 청회하만이 사방을 바쳐 매년 여전히 도시로 돌아간다. 클릭합니다 (제목 청화루) 일이 바뀌었다. 그 해의 꿈에서 가을 풀은 이미 시들어 나비의 무덤이 되었다. 이때 누가 시인의 마음속의 서늘함을 똑똑히 말할 수 있겠는가? 명나라의 남자 유영은' 장자' 앞에서' 장자' 에게 경의를 표할 때도 이런 느낌을 표했다. "강남의 옛 집을 사랑할 때마다 멋진 인생이 있다." 。 그해 대정에는 경작할 사람이 없었는데, 오늘은 옷을 입고 고구를 익혔다. 몽나비대는 시대와 달리, 물고기를 보는 사람은 늙고 한가롭다. 시인 한원길은 더 간결하게 말했다. "시간은 사람을 늙게 하고, 우리는 일주일 동안만 몽나비를 해야 한다." ('병거 5 곡') 나비몽은 시인의 많은 슬픔, 어쩔 수 없는, 막막함을 담고 있으며, 생명에 대한 꿈 같은 탄식이 시에서' 주몽나비' 의 중요한 내용이 되었다.

두 개.

나비몽' 도 문인 야스가 고국, 고토, 옛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하고 있다. 너는 너의 집으로 돌아가서 너의 나라에 보고할 수 없다. 타향에 갇힌 우신은 처음으로 나비몽으로 고향에 대한 그리움과 타향에 대한 슬픔을 표현했다. 그는' 내 마음을 영영' 이라는 시에서 "만호후를 생각하면 갑자기 자정에 슬프다" 고 썼다. 피아노 연주는 온 집안에 가득하고, 책은 침대 가득 놓여 있다. 꿈에서 나비를 보는 것은 주앙 주가 아니라고 하지만. 그믐달은 처음과 같은 달이고, 새가을은 낡은 가을과 같다. 눈물이 그녀의 눈을 따라 흘러내리자 반딧불이가 불꽃으로 흩날렸다. 롯데는 살 줄 아는데, 너는 언제 걱정하지 않을 수 있니? " 한밤중에 시인은 잠을 못 자서 마음이 매우 조급하다. 피아노의 나지막한 소리가 집 전체에 퍼지자 시인은 매우 슬펐다. 그 꿈의 나비는 주앙 주가 아니라 분명히 그 자신이다. 하늘의 그믐달이 온 것은 정월과 같고, 타향의 가을은 고향의 가을과 더 비슷하다. 여기서 작가는 나비몽을 초월, 구추 등 일련의 이미지와 연결시켜 추월야향수의 그림을 형성하고, 작가의 고토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차 눈물을 흘렸다. 당대의 시인 최토는' 춘완 여행도' 에서도 나비몽을 통해 그의 떠돌아다니는 타향,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동풍 과정봄을 보내다. 만리나비 꿈, 진달래꽃은 지난달 초 3 박 고향을 멀리 떠난 시인은 귀밑머리가 이미 하얗다. 한밤중에 가지 끝에 뻐꾸기의 애절한 울음소리가 시인 향수의 나비꿈을 깨뜨렸다. 또한 구양수의' 옥루춘':' 고인을 생각하다, 나비가 항상 온다',' 홍마이의' 추만희':' 수영이 힘들어요, 나비가 되는 꿈을 꿨어요, 뱀을 방문하는 걱정 없어요' 등 나비꿈을 통해 나그네의 시골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산하가 깨지고 나라가 무너지는 국면에 충신 제자들은 나비몽을 통해 나라를 지키고 고향을 소중히 여기는 복잡한 감정을 털어놓았다. 신 qiji 도로 저항 금, 도로 보국, 야망은 지불하기 어렵다. 나비몽은 그의 비애의 진실한 묘사이다. "내가 어떻게 주앙 () 처럼 나비를 꿈꾸고, 꽃밑이 세상에 있을 수 있단 말인가?" 강의 첫날은 3 월 황혼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비바람은 봄이 아니다. 근심할 때는 금밍크가 은병보다 못하다. "("염노교 조국흥 지운 ") 그리고' 만강홍' 이라는 단어는 점령된 고향에 대한 그의 열망을 표현했다." 망루, 춘산이 겹치고, 어디가 집이고, 연기가 사라지고, 누가 그에게 과거를 알려줄까? \ "나비 는 천 마일 비행 하지 않습니다, ​​규칙은 깨진 밤 이라고 합니다. 소리를 듣고, 모처럼 사람들이 베개로 돌아가도록 권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시에서 작가는 나비꿈, 귀족발, 자야월 등 다양한 이미지를 엮어 고향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남송유민 왕원량의' 만강 오홍산' 이라는 단어는 이 느낌을 극치로 끌어올렸다.

한순간 구름이 모두 가려지고 햇빛이 어둡다. 멀리서 바라보니 보탑이 대치하고 바티칸 왕은 새로운 위치에 있다. 제비가 북쪽에서 밖으로 날아가고 화양은 빌딩 서쪽에서 한가한 시간을 보냈다. 금안장, 왕조 초기의 사람, 몇 년 동안 휴식을 취하다. 소군이 갔어요. 너무 슬퍼요. 문희도 갔어요. 그가 비파를 그리워하며 눈물을 흘렸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나비몽천원, 한밤중 두쥐안 소리, 가장 무정하다. 홍안남비, 성서가 부족하다.

시인은 구름커버 일, 뻐꾸기 울음, 기러기 남비 등의 이미지와 소군 출채, 월씨 수난 등의 전고를 나비몽과 유기적으로 연결시켜 고국에 대한 그리움을 눈물을 머금고 표현하며 가슴을 아프게 했다.

게다가 나비몽은 문인들의 친지들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다. 황정견은' 홍각동 혼자' 에서 "남침대가 높아서 읽기가 쉬워서 팔기가 어렵다" 고 썼다. 베갯잠, 꿈혼이 나비처럼 날고, 등불과 비가 바나나를 배달한다. 회옥나무가 먼지를 묻히지 않았는데, 왜 산비둘기를 걸치지 않는가? 거미가 옷과 화장대 위에서 그물을 짜다니, 정말 불쌍하다. " 비바람이 몰아치는 어느 날 밤, 시인은 홀로 홍각동에서 하룻밤을 보냈고, 거미줄이 가득한 화장대를 보고, 일을 생각하고, 이미 돌아가신 아내를 떠올렸다. 이때 밖에 바초비가 내리고, 집 안의 촛불은 콩처럼, 시인은 외롭다. 이 희미한 빛 속에서 나비꿈을 통해서만 그는 죽은 아내에 대한 슬픔과 그리움을 잠시 분산시킬 수 있었다. 이상은은 그의 유명한 사랑시' 금서' 에서 몽나비의 이야기로 시인의 애인에 대한 그리움을 썼다.' 성인 장자 백일몽, 나비에 현혹되고, 제왕의 춘심은 두쥐안 울고 있다' 고 말했다. 나비몽으로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사례도 많다. 예를 들어 이약수의' 이운고로에서 보자':' 꿈후 마을의 나비는 걱정이 없고, 최근 책은 이미 오인했다',' 오랜 친구 백궁의',' 판유 기안현':' 장회, 단혼, 한가나비몽이 연결되어 있다' 황정견의' 이탈정' 을 증여했다.

셋.

어떤 시인들은 산림이나 시골에 은거하여 도연명이'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생활을 하고 있다. 퇴근 후 그들은' 남국' 을 손에 들고 나비와 함께 춤을 추며 대자연을 탐닉했다. 그들의 작품에서 주몽나비는 이런 서늘한 기조를 벗고 생명의 여유와 안일함을 드러냈다. 나비몽' 은 시인의 근심 걱정 없는 사상 감정을 표현하며 자유생활에 대한 그들의 사랑을 표현했다.

당대의 돈은' 횡문춘야' 에서 "양림은 싫증이 나지 않고, 맑은 바람은 수건을 깔았다" 고 썼다. 닝웨이는 단지 북쪽으로 밝은 달을 바라보았을 뿐, 자신도 황제였다. 총웃음은 새 부서를 가볍게 하고, 고독한 꽃은 늦봄을 차지한다. Zhuang 의 나비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너무 순진합니다. 클릭합니다 시인과 청풍명월은 함께 있고, 근심 걱정 없이 주몽의 나비처럼 천진난만하여, 정말 장자의 뜻을 이긴다. 또' 제목 최이인 산정':' 약경로 짙은 붉은 이끼, 산창만 최위. 네가 술을 썼을 때 나비는 날기를 꿈꿨다. 클릭합니다 이끼가 낀 구불한 길이, 푸른 눈이 창문을 열고 꽃밭 아래 앉아 술을 마시며 곧 꿈에서 날아다니는 나비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이제야 장자의' 주와 나비의 꿈' 의 즐거움을 진정으로 체득했다. 매이의 졸음을 다시 한 번 보세요. "꽃이 피면 새들이 시끄럽게 떠들어대도 되고, 여름에는 북창에서 말을 해서 어색해지지 않도록 할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뭇잎이 떨어지자 비가 도처에 널려 있었고, 새벽추위를 아는 저압 방에는 아직도 눈이 내리고 있었다. 또 마을에서 나비를 만드는 꿈을 꿨는데, 중니의 썩은 나무에 어떻게 신경을 쓰겠는가. " 화조와 비와 눈의 자연 풍광에 직면하여 시인은 이를 즐기며 공자에게 굶어 죽어도 주몽나비의 쾌감을 누려야 한다. 시인 정강도 즐겼다. "노부인 춘면미, 나비장주." ("유곡") 또 다른 시인들이 벼슬길에 있지만 전원생활을 동경한다. 시인 권덕유는 "한음햇빛 아래 항아리를 들고 있으면 나비몽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늙은 나무가 연운을 원하자, 대나무는 의심이 깊다. 흥겨운 글과 깃털이 일렬로 앉아 있다. 노래를 부를 수 없고 밝은 달을 조용히 기다리다. " ("상남원 신정연 당시 손님") 시인관은 피곤하고 한가한 나머지 손님과 함께 수죽무림에 와서 안개가 뒤덮인 종남산을 바라보았다. 이때 그의 심정은 한음의 남편이 유골상자를 들고 정원에 관개하는 것처럼 모든 기계적 욕망이 사라졌다. 나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는데, 어느새 달빛이 높고 별이 드문드문 있었다. 이 순간, 나는 주몽 속의 나비처럼 즐겁다. Zhuang Zhou 는 드림 나비 우화를 통해 잊혀진 것을 잊고, 세상을 걱정하지 않고, 자유를 추구하는 철학적 사고를 설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시사들을 살펴보면 장자정신을 충분히 발휘하여 꿈 속의 나비에게 즐거운 색채를 부여하고, 주앙 주의 나비를 자유와 행복의 화신으로 여기고 나비가 자유롭게 나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몽나비' 이야기는 의미가 깊어 문인들에게 풍부한 심미상상의 공간을 제공하고 시인의 이별, 인생 비탄, 향수병, 고요함, 한가함 등 감정체험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표현될 수 있다. 역대 학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이 문학 이미지는 끊임없이 풍부하고 완벽하며, 그 매력도 갈수록 매혹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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