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황찬란한 당나라는 이미 지나갔지만, 시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수천 년 동안 흘렀다. 고대 그리스 도시 국가들은 이미 몰락했지만, 자유민주주의의 불꽃은 여전히 더 깊고 넓은 땅에서 천 년 동안 만연해 있었다.
유대인 다윗은 반지에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라는 말을 새겼다. 네, 영원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가장 웅장한 건물은 결국 역사 먼지 속의 한 줌의 흙으로 변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창조한 사상과 아름다움은 그들의 전달체와 몸이 소멸된 후에 역사 먼지 속의 여향이 되어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왼쪽 guangdou 웨이 Zhongxian 사망 할 때, 그의 목 뼈 를 분말 로 갈아 주문, 웨이 Zhongxian 함께 마셨다. 목구멍까지 완전히 부러졌고, 위충현은 완전히 해방되었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떻게 글쓰기와 건의를 해야 합니까? 그는 그가 마시는 것이 평생의 공포라는 것을 몰랐다. 임동당원의 교만은 불후의 것이다. 그들의 영혼은 악인의 영원한 악몽이 되고 역사의 영원한 비장한 걸작이 되었다.
네, 아무것도 지나갈 수 없습니다. 형식의 과거는 내포의 영원을 예시하고 있다.
지금, 이 주변의 풍경이 순식간에 변하는 시대에, 당신은 바람 속의 여향 냄새를 맡은 적이 있습니까? 구룡은 누군가가 있는 곳에 강호가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생명이 있는 곳에는 전승과 유산이 있다. 무형문화유산이 유실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재건을 간절히 원하고 광대를 발양하고 싶다. 틀리지는 않지만 문화가 많아서 역사가 흘러가면서 오늘날 세계의 휘황찬란한 머리 의자에 앉기가 이미 힘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그것들의 위치는 바람 속의 한 가닥의 그윽한 향이어야 하며, 사람들의 정신가옥의 분경이며, 윤물은 소리 없이 우리의 감정을 자양한다. 그 망각들은 불가피하다. 전통적인 심미나 미신 풍습은 결코 우리 곁에서 사라지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장렬한 기념형식으로 돌아가고 싶을 뿐, 우리는 그들의 지나가는 자세를 느낄 것이다.
그리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바람 속의 여향이 될 가치가 있습니다. 죽음과 체류의 변증법은 자연과 역사에 대한 가장 현명한 고려이다. 표면이 모래바람에 녹아내리면 커널도 천천히 본질을 드러내고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남겨진 모래시계는 한 가지 사물의 진정한 가치를 분명히 볼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서북의 돈황은 한때 완전하고 또렷하게 날았는데, 그것을 그린 사람에게는 벽화일 뿐이다. 오늘날, 그것은 마르고 만신창이가 되지만, 역사의 무게를 더 잘 실을 수 있다. 진정한 걸작은 역사의 풍상을 거쳐 씻은 다음 일부는 지나가지만, 더 많은 진선미는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시대에, 우리는 후세 사람들이 뒤돌아보고 이런 불후의 정신을 찾길 바랍니까? 그럼 문학의 거품과 시장의 포장을 퇴색시켜라. 그들은 바람에 따라 도망칠 뿐이다.
한 새 예술가가 잊을 수 없는 그림 전시회를 조직했다. 한 친구가 그림을 보고 나에게 전통화풍인지 포스트모던 화풍인지 물었다. 나는 사진을 보고 있어 따뜻하다.
그 순간, 나는 바람 속의 여향을 맡는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