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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대의 비행에 관한 신화 이야기.

고대 중국 신화 전설의 신기한 비행 방식 중 하나로, 중국 고대에는 인간 비행에 관한 신화 (예: 날개로 비행하는 것, 새를 위해 날아가는 것 등) 이 많았다. 하지만 더 많은 것은 도구를 가지고 날아가는 것입니다. 비행할 때 한 가지 도구는 부차선주 () 라고도 하며, 날으는 행주 () 라고도 하며, 달의 신주 () 를 입는다. 고대 중국 문자 기록에 따르면, 그것은 물 속에 떠 있는 뗏목이다. 목은 대나무나 나무로 만든 도구로 물 위에 떠서 물건을 운반할 수 있다. 또 다른 비행 방식은 구름을 타고 비행하는 것, 즉 구름을 타고 공중에서 비행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고대에 그린 선인은 종종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 다른 비행 방식은 가스 조절이라고 한다. 즉, 호흡을 통해. 중국 고대에 가스는 특수한 물질로, 보통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었다. 때로는 공기와 바람으로 이해할 수 있다. 고대 중국의 예는 역풍이라고 한다. 가스에 더 가까운 것은 글로우와 같은 빛의 비행이다. 따라서 고대에도 하국화가 비약하다는 말이 있었다. 용봉으로 날아가는 동물도 있다. 신선의 지팡이와 손수건으로 비행하는 사람도 있다. 아래에 묘사된 비행 도구는 우주선과 비슷하다. 중국인이 우주선을 우주선으로 번역하는 것은 아마도 이 오래된 전설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를 타고 비행하는 것을 소개했는데, 그곳의 신기한 자동차의 주인은 이미 태양이었다. 우리 먼저 부차의 이야기를 이야기합시다. 서기 4, 5 세기에 중국 동진의 왕갑은' 필기집' 한 권을 썼다. 필기에는 요가 즉위 30 년 동안 서해개구리 위에 거대한 개구리 한 마리가 떠 있었고, 바다는 밤낮으로 소멸되었다고 적혀 있다. 사람들은 빛을 보지만 별과 달과는 다르다. 자주 사해 12 년 동안 떠 있다면, 일명, 월월명, 매달려 별이라고도 한다. 깃털은 사람이 서식하고, 군선은 이슬로 해와 달을 씻는 빛을 머금고 있다. 여름의 여름, 나는 바다를 여행하는 사람을 기억하지 못한다. 그들은 여전히 그들의 신력을 전달하고 있다. 이 이야기는 요적 즉위 30 년 동안 발생했다. 이 시대는 오늘까지 4000 여 년이 되었다. 당시 서해에는 거대한 개구리 한 마리가 떠 있어 낮에는 볼 수 없었지만 밤에는 빛을 발하고 바다 사람들은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다명언) 그것의 빛은 때로는 크고, 때로는 작고, 때로는 달과 같고, 때로는 별과 같다. 이 차는 일년 내내 공중에 떠 있어 세계 12 년을 여행한다. 왕복주기의 이름은 월찰 () 이라고도 하며, 건성찰 () 이라고도 한다. 안에는 날개 날으는 요정이 살고 있고, 선구가 뿜어져 나올 때, 해와 달이 어둡다. 나중에, 노을 시대에는 그것의 변화에 대한 기록이 없었다. 그러나 바다 사람들은 여전히 이 신기한 일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것은 선차 전설이 가장 먼저 나타난 시간이다. 또 다른 오래된 선차 전설은 15600 년 전 진대에 나타났다. 박물학자 장화의' 박물지' 는 다음과 같이 기재되어 있다. 최근 얼마 동안 운천하와 해통에서 해주를 살았는데, 매년 8 월에 부생 여행이 있다고 한다. 사람들은 갈림길에 비행정을 세우고 더 많은 곡물을 가지고 떠나는 이상한 야망을 가지고 있다. 나는 여전히 10 여 일 동안의 별달 태양을 보았다. 그 이후로 나는 낮과 밤을 주의하지 않았다. 십여 일을 골라서 성벽이 있는 숙소에 갔는데 매우 엄하다. 궁전을 보면서 많은 직공들이 한 남편 페니 주희를 보고 마셨다. 소 사람들은 놀라서 왜 여기에 왔는지,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네가 촉도 준평에 가 보면 알 수 있다. 나는 예정대로 상륙하지 않았다. 나중에 나는 서문군평에 갔는데, 한 카메오 스타가 난동을 부렸다. 바로 이 사람이 천하에 이르러서야 계산한 연월이다. 이 이야기는 다음과 같은 오래된 전설로 번역될 수 있다. 하늘의 먼 은하수는 사실 광대한 바다와 연결되어 있다. 현대에는 한 사람이 바다의 작은 모래톱에 살고 있다. 매년 8 월, 무슨 이유인지 이상한 뗏목 한 마리가 여기서 잠시 떠다니다가 또 파도에 휩쓸려 갔다. 매년 제시간에. 이것은 이 사람을 궁금하게 하고, 이 이상한 곳을 탐구하기로 결심했다. 뗏목이 다시 떠 있을 때, 그는 뗏목 위에 작은 다락방을 짓고 많은 음식을 준비했기 때문에 뗏목이 그를 바다 바다로 데리고 갔다. 지난 10 일 동안 별, 태양, 달, 배를 타는 것과 비슷하다. 그 후로는 낮과 밤을 분간할 수 없을 것 같다. 십여 일 후, 갑자기 눈앞에 한 도시가 나타났고, 건물과 집은 모두 가지런했다. 멀리서 궁전에 많은 여자들이 천을 짜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는 한 사람이 소 한 마리를 끌고 물가에 멈추어 물을 마시게 하는 것을 보았다. 피튜니아는 이 낯선 사람을 보고 깜짝 놀라서, 네가 어떻게 여기에 있는지 물었다. 피튜니아는 그에게 어떻게 여기에 왔는지 일일이 알려주고 그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피튜니아는 쓰촨 청두로 돌아가 준평이라는 사람을 찾으면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대답했다. 그 사람은 감히 상륙하지 못하여 무카는 제때에 그를 원래의 숙소로 데려갔다. 이 사람은 정말 쓰촨 가서 준평을 찾았다. 준평은 어느 날 객성 하나가 피튜니아 별자리를 침범했다고 그에게 말했다. 시간상으로 보면, 이 날짜는 바로 이 사람이 은하계에 도착한 시간이다. 중국 고대에는 하늘의 은하수가 강이라고 말했는데, 하늘의 직녀와 사랑하는 견우가 천하를 사이에 두고 있다. 그래서 한쪽은 견우별자리이고, 한쪽은 직녀 별자리입니다. 이 사람은 떠다니는 물건을 타고 은하계에 도착했기 때문에 견우와 직녀를 보았지만, 그는 그가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했다. 견우가 그를 보내서 문의한 준평은 점성가로서 천문학에 대한 깊은 연구가 있었다. 이 사람은 매우 신비롭다. "한서" 에 따르면 그는 오랫동안 점쟁이로 청두에 살았다. 준평은 어느 날 견우성 옆 하늘에서 이상한 별을 보았다고 말했을 뿐이다. 준평이 말한 시간은 원래 그가 피튜니아를 만난 시간이었다. 그래서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사람이 이 뗏목 위에 떠 있을 수 있고, 별을 향해 날아가고, 하늘의 별을 만날 때까지 떠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야기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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