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성사, 일명 곽성사, 본명 숭성사. 문제는 황카이 2 년에 창설되었고 문희선사는 당소종 간녕에서 재건되었다. 송실은 남쪽을 가로질러 관거사와 이주사 보가산으로 정해졌다. 원대 재건, 정념 파괴, 명홍무 재건. 이곳은 변천을 겪었지만, 많은 고대 유적을 남겼는데, 봉황산이 가장 집중된 곳이다. 여기에는 서구 삼현 엠보스, 십팔나한상, 송고종 조구가 친필로 쓴' 편지' 자, 봉황지, 광광암, 관월암이 있다.
주소: 항주 만리 장성 구 피닉스 초산길
교통: 30 번, K30 번 버스를 타고 봉산문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산에 올라갑니다.
계상사탑
계비상사탑은 청강희가 52 년 동안 건설되었다. 동탑은 1968 년에 파괴되어 현재 서탑만 남아 있다. 서탑은 석구조로, 일부 청석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호석으로 지어서 목조를 모방하는 정자식 솔리드 탑이다. 평면 팔각형, 9 층, 높이 약 12 미터.
서탑의 형태와 디테일 조각은 기본적으로 완전하며, 밑에는 수염미좌, 두모조송식이 있다. 처마가 곧고, 모서리가 뻣뻣하며, 보조각이 거의 수직이며, 야수성이 조금도 없다. 기둥이 돌지 않고 난간이 노란 모래조각이다. 3 층 동쪽에 현패가 걸려' 자운' 이라고 새겨져 있다. 위 단락에는' 청강희 황제는 이미 계춘희단' 이라고 적혀 있다. 3 층 남문이 반쯤 열렸고, 5 층에는 문 하나를 열고 사람의 그림자를 조각해 문 밖으로 나왔다. 타찰에는 짧은 기둥이 있는데, 일부는 건축, 조각 부처, 조각상을 채택하여 모양이 비교적 특별하다. 이 석탑의 가장 특색 있는 것은 탑 외벽의 돋을새김에는 허리 조각, 학, 봉황 등의 새의 돋을새김과 같은 생동감 있는 불상이 많이 새겨져 있다. 보탑은 가늘고 키가 크며 청초 항주의 현존하는 건축물의 걸출한 대표 작품이다.
주소: 항주 Gongshu 지구 Jixiang 사원 레인
월암
월암은 남송의 유명한 달구경지로 평호 가을월, 삼담인월과 나란히 항주 3 대 달상승지로 꼽힌다. 서호를 유람한 기록에 따르면, "추석마다 달빛이 동굴을 가로질러 명월로 변해 쌍을 이룬다. 지금 암벽에는' 크고 밝은',' 하늘의 빛',' 그림자없는 상',' 연꽃석' 등 여러 편의 시가 새겨져 있다. 1999 년 송식 난간을 복구하고 계악지를 새로 지었다. 유명한 서예가 유강전서' 월암' 점정필. 매년 음력 추석의 맑은 밤, 한 줄기 맑은 빛이 봉석 기슭에 있는 숲 위에 투사된다. 남송시대 금원에서' 월암망영' 의 경이로움은 800 년이 지난 오늘날 사람들의 눈에는 새로운 해석이 있었다.
힐 피닉스
봉황산 () 은 서호 관광지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하여 해발 178 미터, 남북으로 뻗어 있는데, 마치 날개를 펴고 동쪽으로 날아가는 봉황 () 처럼 좌측으로 서호 () 를 이어받고, 우측 전강 () 을 받아 천지 사이를 날고 있다.
수, 당, 오월, 북송 시대에는 봉산 기슭이 군부, 주, 황궁의 소재지였고, 남송은 항주를 도성으로 삼아 이 산에 대내를 건설해 중국 150 년을 통치하는 정치와 행사센터로 업그레이드했다.
봉황산 역시 주량의 이야기로 유명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양산백과 축영대는 봉황산 북파에 있는 송만학원에 재학한 적이 있다. 주량은 천지를 놀라게 하는 사랑으로 봉황산 흡인력이 다시 한 번 증강되고,' 사랑의 산' 이라는 명성이 웅장한 금원에' 역사의 명산' 에 겹쳤다.
주소: 항주 만리 장성 봉황산
교통: 30 번, K30 번 버스를 타고 봉산문역에서 내려서 봉황산 기슭을 따라 걸어서 산에 올라가거나 옥황산에서 자운령까지 여행선을 타고 동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용흥사 경장
용흥사의 고전 건축물은 당개성 2 년에 건설되어 항주에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건축물이다. 두 개의 고전 건물이 있지만, 그 중 하나는 지금까지 남아 있다. 이 석두 건물은 높이가 4.20 미터이다. 수염미자리 허리, 2 층 수염미좌, 건물 몸, 허리 처마, 짧은 기둥, 처마, 지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은 엠보스 수법으로 8 개의 지지력사를 조각한다. 편좌의 여덟 면은 모두 엠보스에 갈고리가 있다. 건물은 높이 1.7 미터, 너비 0.27 미터로' 다라니경' 이 새겨져 있다. 짧은 기둥 사방에는 부처가 조각되어 있고, 각 부처에는 부처와 보살 두 개가 있다.
용흥사 고전 건축물은 우리 성의 초기 고전 건축물의 대표 작품이다. 그것의 조각품은 풍만하고, 건장하며, 사실적이며, 전형적인 당대의 풍격을 가지고 있다. "대라니경" 은 당대의 대서예가 후가 쓴 것으로, 세상에 보기 드물다. 이 건물도 항주의 역사 지리 좌표 역할을 했다.
주소: 항주 Yanan 도로 dengxin 레인
토미사 석경
미타사는 청대에 건설되었다. 사내에는 높이가 5 미터, 길이가 30 미터인 거대한 마애석각이' 아미타불경' 의 전문이다. * * * 70 여 줄로 나뉘어 약 1400 자로 나뉘며, 각 글꼴은 15 cm 정사각형으로 둥글고 선명합니다. 왜냐하면' 석경' 은 골목 깊은 곳에 숨어 있고, 산비탈의 그늘진 곳에 숨어 있기 때문에 백여 년의 변천을 거쳤기 때문이다. 다행히도, 석경 왼쪽 끝의 작은 부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잘 보존되어 있다. 이렇게 거대한 마애경석각은 최근 몇 년 동안 보기 드문 것이자 항주에서 가장 큰 마애석각이다.
토미석경을 새기고 미타사를 건립하는 것은 중국 정토종과 만청불교의 중요한 역사적 사건이다. 석경' 은 청광서 4 년 (1878) 에 새겨져 광서 7 년에 완성되었다. 현재 항주시 시급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주소: 항주 토미는 푸생로 미타사길에 있다.
암하동
하연동은 서호 주변에서 가장 오래된 가마동으로 동굴이 깊고 모양이 특이하다. 입구는 높이가 7 미터, 너비가 3 미터, 깊이가 20 미터이고, 외폭이 좁고 우뿔처럼 생겼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꼭대기에 옥유가 빽빽하게 덮여 있어서, 햇빛을 반사하면, 오색장려하여, "여기는 운무가 많다" 고 한다. 하연동 좌우벽에는 16 존나한이 있어 생동감 있고 표정이 각기 다르다.
동굴 안에는 관음상 두 개와 대트렌드상이 있어 북송 초년의 작품이자 조각 예술의 걸작이다. 하연동 주변에는 바위가 우뚝 솟아 있고,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고, 파빌리온 누각은 별로로 널려 있어 환경이 매우 조용하다.
전화: 057 1-86086364
주소: 항주 남봉 서쪽 옹가 산남 산허리.
자운령 조각상
오대국이 이곳에 절을 지을 때 일찍이 산을 깎아 동상을 만들었다. 주단 안에는 일곱 개의 동그란 동상이 있고, 중간에 세 개의 좌상, 즉 아미타불, 관음보살, 대세보살이 있는데, 뒤에는 보형 백광, 내조각 모란, 변장식 화염무늬가 모두 로터스 좌석에 앉아 있다. 양쪽에 보살상 두 개와 천왕상 두 개가 있다. 일곱 동상의 위쪽 돋을새김에는 새 두 마리와 갈림새 두 마리가 흩어져 있다. 상인방은 아치형, 중간 칠불, 양끝 문수보살이 사자를 타고, 보현보살이 코끼리를 타는 것은 모두 돋을새김이다. 동굴 북부에는 보살과 좌우 시종의 조각상이 새겨져 있다.
까까까머리 큰 귀를 가진 장승은 스님으로 분장하고, 쪼그리고 앉아, 왼발이 처지고, 연꽃 침대를 밟고, 양쪽의 시종이 똑바로 서 있고, 운두가 벽장 왼쪽에서 튀어나오고, 운간 돋을새김은' 업장벽 바퀴 중 6 대 사단' 이다. 부근에는' 신신진석상기' 12 자 전서,' 불야 짱' 비형 마애석각,' 스님' 등 마애석각이 새겨져 있다.
주소: 항주 어퍼 시티 yuhuangshan ciyunling 남쪽 기슭
석천룡
천룡사는 북송건덕 3 년 (965 년), 남송건염 3 년 (1 129) 에 불을 지른 뒤 재건했다. 원명청 시대에는 건축 파괴가 빈번했지만, 사당 건설 초기에는 동, 중, 서 * *11삼존불상이 잘 보존되어 있었다. 2006 년 국무원에 의해 제 6 차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되었다.
천룡사 불상의 동 중 서단은 각각 수월관음 미륵불 아미타불로 5 대 오월국 불교조상의 걸출한 대표로 우리나라 석굴조상 예술사에서도 독특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영은사보다 천룡사는 더 조용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여기서도 팔괘전의 경치를 볼 수 있다.
교통: 버스: 20 /K20 번, 62 /K62 번, 809 번, Y3 에어컨.
주소: 항주 황우산남, 백운사 위.
동현관 조각상
통현관, 남송사오싱 29 년 (1 159
그해에는 수옥루, 만옥헌, 망화정, 검투 제단, 백학천, 사슴샘이 있었다. 명나라 jiajing 년, 마스터 쑤 재건, 나중에 사망했다. 현존하는 동상 6 개 * * * 4 개, 가운데 3 개, "삼모진군" 이라고 불린다. 오른쪽 상단에는 높이 86 센티미터의' 옥청원석천존' 조각상이 있습니다. 서쪽은 초상화이고 동쪽은 서대사의 초상화이다. 조각상 옆에는 아직도 많은 절벽석각이 있는데, 항주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도교석각이다.
통현관상은 도교조상에 속하여 전국에서 보기 드물다. 이것은 정말 확실한 연대 증거이다. 그것은 남송석굴 중의 도교조상에 속하며 도교 문화사에서 일정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소: 항주시 상성구 칠보산 남쪽 기슭 태묘골목 7 번, 태묘골목 자양초등학교 뒤의 절벽에 있습니다.
범천사
범천사 본명 남탑사. 기록에 따르면 당천우 원년 (904 년) 오월국은 아유왕사 석가모니버타를 맞이하기 위해 항저우에 탑을 세웠다. 나중에 불탑이 큰 화재로 파괴되었고, 나중에 사원도 여러 차례 건설되었다. 오늘날에는 절이 없지만 건물은 여전히 존재한다. 사료에 따르면 5 대 오월국은 천하불국으로 불리며 경내 불사가 많다. 불행히도, 그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고, 그 중 많은 것들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범천사 () 는 여전히 오월 집건축예술과 조각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다. 200 1,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명명되었습니다.
주소: 항주 봉황산 동쪽 기슭
보성사
오악공주는 양가가 지은 후 절을 버리고 백성들의 거처로 바꾸었다. 명만년 학자 오영현이 대관루를 건설하고 여기에 어석경을 개설하여 오늘의 보성사가 되었다.
보성사에는 * * * 삼존석각불상이 있는데, 산 위에 조각되어 있다. 서단은 단체 동상으로 파괴되었지만 상인방, 구름 등의 돋을새김은 희미하게 보인다. 중간에 세 번째 부처를 조각하는데, 주상은 석가모니, 동쪽 약사불, 서쪽 아미타불 같다. 삼불은 연꽃자리에 앉아 겉옷을 걸치고 오른쪽 어깨, 미간 백발, 등 뒤의 쌍월등등, 헤드라이트에 편향되어 있다. 동단 안에는 세 개의 동상이 있는데, 주상은 마티그 가시상이고, 좌우 부처는 문수보살, 보현보살이다. 문수는 사자를 타고 높이1..14m 를 탄다. 그는 오른손에 기물을 들고, 가슴에는 해골이 걸려 있고, 사자의 등에는 수건 한 장이 걸려 있다. 보현이는 코끼리를 타고 1.08 미터 높이도 흉악한 모습이다. 그는 흉악하고 악랄하여 왼손은 머리를 누르고 오른손은 공이를 들고 있다.
주소: 항주 어퍼 시티 Ziyang 산둥 기슭
항주 대운하
대운하는 춘추에서 기원하여 수나라에서 형성되어 당송에서 발전하여 결국 원대에서 해하, 황하, 화이하, 장강, 전당강 5 대 수계를 연결하는 주요 수로가 되었다. 2000 여 년의 역사 과정에서 대운하는 중국의 경제 발전, 민족 단결, 사회 진보, 문화 번영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경항대운하는 세계를 앞서가는 중국 고대 수리와 해운공학 기술의 탁월한 성과를 보여 풍부한 역사문화유산을 남기고 일련의 찬란한 명주 같은 명진을 낳고 깊고 유구한 문화유산을 축적하며 중국 정치 경제 문화 사회의 많은 분야에 대한 거대한 정보를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 문화, 문화, 사회, 사회, 사회, 사회,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대운하와 만리장성은 모두 중화민족 문화 정체성의 상징이다.
교통: 45 번, K45 번 버스는 삼보역에서 내립니다.
진궁대교
진궁교는 항주 고교 중 가장 긴 돌아치교로 명나라 숭정 4 년 (163 1), 청광서 11 년 (1885) 재건에 세워졌다. 고대에 "진" 은 황제가 사는 곳을 가리키고, "아치" 는 인계를 가리키며, 두 손을 합치면 존경을 나타냈다. 황제가 남순할 때마다 이 큰 돌아치교는 황제에 대한 인사와 존중을 상징하기 때문에' 진궁교' 라고 불린다. 진궁대교가 대운하를 가로지르는 동서양 끝은 고대 경항대운하가 항주에 도착한 종점 표시이다.
교통: 23 번, 63 번, 70 번, 15 1 도로, 198 번, 59 번1도로
시냇가
강직거리는 항주 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대운하 근처 강변에 가깝다. 만청시기는 화물 부두로, 운송과 관련된 작업장 창고 상점 찻집 식당 등을 동반한다. 여기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두 근면한 노동자이다. 2007 년, 지방 정부는 본래의 맛, 본래의 맛, 낡은 것, 구면, 아는 것 같은 원칙에 따라 원부두 물향의 개조를 하여 본래의 모습을 회복하였다. 항주 크릭 스트레이트 스트리트 역사 보호 블록이 되다.
운송:
빈강: B 분기 6 번 버스를 타고 출구로 가서 6 번 버스로 갈아타세요. 무료 B2, 무림 광장 북쪽에서 내리세요. 항주 청사역에서 76 번 버스를 타고 출구에서 5 미터 떨어진 상징교에서 내리세요.
동역: 5 16 버스-반도 레드 환승 76 버스 상징대교.
부의창
부의창은 한때는 남곡 북운의 중계역이었는데, 항주 식량의 집중지였다. 그것은' 세계 곡창' 이라고 불리며 운하 연안의 인민 부유의 상징이다. 나중에 시대가 바뀌어 곡창이 비었다.
나중에, 푸 yicang 는 황폐 한 우울증 이후, 얼굴 이 아닌 불 에 의해 태워 졌다. 2007 년,' 생존' 한 지불 창고가 개조되었다. 낡고 낡았다' 는 옛집이 서서히 원래의 역사적 면모를 드러냈다. 오늘날, 개조 개방을 거쳐 부의창은' 정신곡창' 으로 변신하고 1 1 문화창조기업을 도입하여 국제화, 고급화, 인간적인 패션창조단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주소: 저장 () 성 항주 () 시 공수구 샤완 골목 8 번지.
교통: 36 번, 76 번, 15 1 길, 25 1 길, 348 번, 51을 타세요. 36 번, 76 번, 15 1 도로, 25 1 도로, 5 16 번 물고기 다리 역 판매.
강건구
저장성 항주시 강건구는 역사가 유구하며, 문화유산이 깊고, 동쪽은 전당강, 서쪽은 습자호, 중간은 대운하이다. 항주에서 가장 중요한 교통 허브이기도 하다. 예전에 항주는 주로 서호 주변을 둘러보았다. 앞으로 전당강 연안의' 김하간' 을 봐야 한다. 서호시대부터 전당강 시대까지 강건구는 항주의 중앙상무구, 교통허브, 대형주거구, 성장발전 방향이 되었다.
진나라 () 가 기원전 222 년 전당현 () 에 설립된 이래 강건구는 줄곧 이 땅과 이 중국의 유명한 하천의 에센스를 흡수해 왔으며, 급증하는 전당강을 동반하고 있다. 수당 항주시, 5 대 오월 황성, 남송황궁, 6 대 관저가 모두 강건하다.
고대에 이곳은 유명한 상품 집산지와 무역항구였다. 그해 운무가 감돌고 있는 전당강에서 상류에서 운반해 온 뗏목이 햇빛에 비춰져 황금빛이 끝이 없어' 전당강의 금강간' 이라고 불렸다.
왕문사오 옛집
옛집은 청나라 말년에 건설되어 한 중국의 집에 속한다. 왕문샤오의 조상은 인청골목에 살았지만, 그의 가족은 슬럼프에 빠졌다. 왕 wenshao 고위 관리 후, 장로 추천. 그가 태어났을 때, 붉은 박쥐 다섯 마리가 대들보 주위를 오랫동안 날아다녔기 때문에, 그는 이것이 좋은 징조라고 생각하여 거금을 들여 오래된 집을 재건하였다.
지금은 이미 인테리어를 마치고 대학 기숙사의 원래 모습을 재현했다. 후설암의 옛집만큼 호화롭고 정교하지는 않지만 앞뒤 아트리움과 오진청은 자각적으로 뒷문 입구가 바다와 같은 신비로움을 드러내며 중국 고대 건축물의 또 다른 유형인 장벽이 삼엄한 관저를 대표하고 있다.
수십 개의 홀, 파빌리온 누각, 정원 아트리움, 예를 들면' 정원 철수',' 붉은 박쥐 산방',' 도서관정' 이 있다. 현재 대전, 가마전, 중전, 연극빌딩, 원앙전 등 고대 건축물이 잘 보존되어 있다. 그 원래의' 늙은', 특히 인청골목 옆에 있는 도서관관 (인청관) 은 세상의 모든 변화를 만끽한 노인처럼 지혜로 가득 차 있다. 아래층 벽 구석에는 고풍스러운 기와가 있고, 날개 뿔은 높이 올라가고, 아래층의 처마는 더 평평하다. 벽을 기어오르는 등산호는 집에 약간의 매력을 더했다. 시든 덩굴은 세월의 흔적과 같고, 푸른 나뭇잎은 오래된 집이 여전히 생명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주소: 항주 어퍼 시티 인칭 레인
양켄당 생가
양택은 전형적인 전통 사합원, 벽돌목 구조, 백벽 흑와석쿠문, 벽 모퉁이에' 건륭년' 이라는 경계비가 새겨져 있다. 벽문 안에는 어렴풋이 조각양화동이 있었는데, 예전에는 모두 세낸 것이다. 안의 주민은 1999 로 이전해 2004 년부터 개조를 시작했다. 지금은 시급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한 저명한 인사 양켄당이 이곳에 거주한 적이 있다. 양켄당은 어려서부터 가정 형편이 가난해서 공부도 열심히 했다. 그는 선생님이 되어 생계를 꾸려 왔다. 그는 40 세에 관원으로 선출되었다. 벼슬길이 번창하고 나서, 행정 장관 총재로부터 형부 상서를 만들었다. 그는 여든 살이 되어서야 항주로 돌아왔고, 7 일 만에 세상을 떠났다.
주소: 항주 탄 qilong 3 리앙 하우스
항주의 옛 골목
도시의 면모가 나날이 변화하는 오늘날, 항주는 이미 강남에서 백벽 다이아의 전통 민가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그러나 수리는 여전하지만 여전히 옛 운치가 남아 있는 어가 23 번 광장은 항저우 구시가지 생활의 여유로운 리듬으로 가득 차 있어 폐허, 고정, 낡은 벽과 마찰하고, 시간의 힘과 건축의 강인함을 한탄할 수 있다. 민들레, 가십, 화초를 시중들고 팔형을 놀릴 수 있다.
23 번 광장은 중산남로 서쪽에 인접해 태묘 유적지를 핵심으로 만송령 터널 북쪽, 무공산 기슭 남쪽, 중산남로 서쪽, 자양산 기슭 동쪽, 면적은 약 4 만 평방미터이다.
가운데 그 골목과 그 주변의 일부 가지들을 통칭하여 23 골목이라고 하는데, 각각 15 규 골목, 샤오샹 골목, 경룡골목, 차골목, 정아골목, 황성패루, 4 패루, 차밭 앞골목, 차밭 앞길, 진원리, 주아골목, 다마룡골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