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는 일반적으로' 초사' 를 부라고 부르는데, 그다지 적절하지 않다. 초사' 와 한부는 장르에서 완전히 다르다. 전자는 시이고 후자는 운율 산문이다. 그들의 구문 형식, 구조 조직, 운율 규칙은 두 가지 다른 범주이다. 음악의 관계로 볼 때, 모두 노래가 없는 낭송이지만, 한부와 음악의 거리는 초사보다 더 멀다. 그래서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숨어 위안 (Qu Yuan) 이 죽은 후, 추 송 유 (Chu Yu), 당러 (Tangle), 징 (Jingjin) 및 기타 철학자들은 모두 푸 지안 ("사기 굴원 열전") 사부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부는' 초사' 의 영향을 직접 받는 문체이기 때문에 한대 사람들은 이를 사부라고 부르며, 구 () 송 () 의 단어와 무승 () 의 단어를 동일시한다. 그래서 단어와 부의 개념이 혼동되었다. 이때부터 굴원의 작품과 모든 초사를 부라고 부른다. 사실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이니 혼동해서는 안 된다. 후세에 관해서는' 이소' 로 초사를 대신하여' 소' 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문심 조각용' 에는' 분별소' 장이 있고,' 문선' 에는' 소' 의 범주가 있다. 후세 사람들이' 시경' 을' 바람' 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다. 이름이 맞지 않지만 초사와 한부 두 가지 스타일을 일부러 구분한다. 주초에 멀리 떨어진 장한여수 민요, 예를 들면' 시경' 의 한광, 강유천 등은 모두 초나라 경내에서 생겨났다. 다른 문헌에도 송자문, 초인가, 월인가, 창랑가 등 많은 추민가가 보존되어 있다 ('설원' 지공, 간우, 산삭 3 편 참조). ) 등은 초나라 초기의 민간문학으로, 일부 가사는 문장 끝에' 와' 스' 와 같은 보조사를 사용한다. 나중에 초사의 주요 형식이 되었다. 더 중요한 것은 초나라의 민간 무가입니다. 초지 요술이 성행하여 민간 제사를 지낼 때 마녀는 "노래를 부르며 신을 깨우기 위해 음악을 연주한다" 며 원시 종교의 정취를 가득 채웠다. 초사' 의' 구가' 는 초나라 각지에서 원향을 포함한 제사신의 민요였다. 제단의 마녀들은 신령으로 분장하고, 예쁘고, 장엄하게 꾸며져 있으며, 음악의 리듬에 따라 노래하고 춤을 추며 마치 연극 장면과 매우 흡사하다. 이것은 당시 무술의 구체적인 표현이었다. 이런 원시적인 종교 무술은 굴원의 작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이소' 의 무와 소금,' 영혼' 의 무와 양,' 초사' 의 모든 시인들의 자기형상화와 고상한 도덕적 상징, 예를 들면 고관장 부러워, 풍부한 동화 이야기의 운용이 가장 좋은 설명이다. 그래서' 루춘추 럭셔리 한 곡' 은 "추의 쇠퇴도 무당 소리" 라고 말했다. 초사' 는 바로 이런 요술 색채를 지닌 시가이다.
초나라의 지방음악도 있는데,' 초사' 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춘추시대에는 음악노래가' 남풍' 과' 북풍' 이라고 불렸다. 김대고는 남음의 종의를 연주하는데, 평소에 "풍토를 즐겨 연주하며 옛일을 잊지 않는다" 고 한다. (사쿠라가 말했다. "갑자기 북풍남풍을 부르다. 남풍이 다투지 않고, 죽은 소리가 많으면, 추 () 는 반드시 헛수고가 될 것이다. " \ "주오 zhuan \" xianggong 18 년 을 참조하십시오. Zhong yi 는 "Zuo zhuan" 이 Chenggong 9 년에 있음을 보았습니다.) 그 후로 초가, 초음, 초춤은 줄곧 초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문헌에 기재되어 있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전국 시대에는 초나라의 지방 음악이 매우 발달했는데, 그 노래는 사직, 채링, 노상, 추로, 양춘, 백설 등이었다. , 모두 "추 ci" 의 저자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초사' 는 악장은 아니지만 반드시 부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의 많은 시에는' 어지러움' 이라는 글자가 있고, 어떤 시에는' 제창',' 소창' 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음악의 일부이다. 이 곡들은 추사 () 에 보존된 형식으로 음악에 매우 가깝다는 것을 보여준다. 물론, 저자가 초인이기 때문에, 그들이 받는 음악의 영향은 대부분 초지에 속한다. 이와 관련해' 초사' 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추 방언이다. 초어는 특별한 의미와 특별한 성조를 가지고 있다. 추사' 에는 후, 고, 평, 창족, 뿔, 두꺼비 원 등 많은 방언이 있어 고대 주석 등 문헌을 찾아보면 알 수 있다. 당시 말투를 쓴 독자들은 일찌감치 실전되었다. 한선제 때 구강 (현재 안후이수현, 초나라의 마지막 도성) 은 국민들이 초사를 낭독할 수 있도록 허락받았고, 수나라까지 도학도 등장했고, 그들은 초사를 낭독하는 데도 능했다. "음운" ("왕한보전" 과 "경본지"). 나중에 당인도 그의 독서 방법을 물려받았다. 수당 즈음의 초사에서 초초의 소리를 알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 영향은 부차적이며, 주로 민간문학과 지방음악의 관계이다.
요컨대, 초국은 원래 자신의 문화 전통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중에는 북방 문화의 영향을 받았다. 양자가 하나로 합쳐져 하나의 문화대류로 합쳐져 장기 발전에 풍부한 문예 소재를 축적하여 문학 창작에 충분한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였다. 바로 이런 우월한 문화를 바탕으로 굴원과 같은 위대한 시인이 탄생하여' 초사' 와 같은 휘황찬란한 시편을 만들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