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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술을 찾아 인체 안의 한기를 몰아내다

청심만트라

(순심주문: 청심, 청념, 정화 플랫폼)

순심주문: 관건은 잡다한 것을 없애고 마음을 정하고 범심을 도심으로 만드는 것이다.

우리의 어떤 죄 때문에, 모든 일반인이 들어갈 수 없는 근원은 마음이다. 수행이 편리하기는 하지만, 모두 한 곳에 속하지만, 단지 마음을 고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행명언)

무대에 너무 많아서 긴장이 멈추지 않는다.

엑소시즘, 생명 유지, 자기 보호.

지혜가 청명하고 마음이 평온하다.

삼혼은 영원하고 무혼상입니다.

법처럼 긴박하다.

정심주문은 팔신의 첫 주문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승려들이 아침저녁으로 일하는 시간에 심신을 정화하고 잡념을 없애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주문이다.

이 주문은 필사자의 마음을 적막하게 하고, 귀도심은 고요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영혼과 영혼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무대에서 스타들은 한시도 쉬지 않고 긴장하고 있다.

해석: 너무 높은 사람은 너무 높은 노인입니다. 여기에서, 그는 큰길의 신이며, 상계에 살고 있으며, 도교삼보의 스승이다.

세 사람은 별 세 개다.

돈 두목에는 "위성 예배 위성에는 삼성이 있다" 는 시가 있다.

끊임없이 변하는 것은 도로 (너무 위) 가 어디에나 있고, 쉽게 운동 상태에 있고, 변화하고 있다는 것이다.

《시경》은 "도무정한 일월 운행" 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악령을 몰아내고, 매혹을 묶고, 목숨을 구하고, 자신을 보호하다.

해석: 큰길은 곳곳의 악귀를 몰아내고, 바른 길을 보호하며, 스님들의 심신을 평온하게 하고, 도깨비로부터 해를 입지 않게 한다.

지혜, 명료함, 그리고 마음의 평온함

해석: 이 주문은 사람을 공명정대하고, 청명하고, 잡념을 없애고, 마음을 결집시키고, 신령을 평온하게 한다.

육진을 염색하지 마라.

삼혼은 혼을 잃지 않는다.

뜻: 삼혼인:' 칠성운' 구름: "사람은 삼혼, 한 태아의 빛, 두 서늘한 영, 세 가지 정미령이 있다.

태아는 생명의 주재자이고, 정신은 부의 주재자이며, 본질은 재난과 쇠퇴의 주재자이다.

삼혼은 양으로, 승승하기 쉬우니, 늘 삼혼을 지켜야 한다.

칠령은 시체, 복병, 새음, 도둑이 삼키고, 독이 없고, 더러움을 없애고, 폐냄새를 없애는 것이다.

단도 대사인 위버양은 <역경> 속에서 "양신은 영혼을, 신은은 정신을 말한다" 고 말했다. 。

칠백은 음신이다. 그래서 그 성은 인간성을 강한 욕심, 유정, 정욕, 상심, 사치로 만든다.

그래서 스님은 세 단락의 결혼을 영구히 하고, 일곱 명의 영혼을 안전하게 한다.

제단에 주문을 걸 때는 먼저 이 주문을 외운 다음 숙제를 이수하여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을 바른 길로 돌리고 영혼을 안정시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으로 볼 수 있듯이, 수도의 첫 번째 단계는 먼저 마음을 고치는 것이다.

2, "너무 높다", 의도는 가장 높다.

"도교 삼조" 중의 하나로, 태청에 거주하며, 이름은 "태청도덕적 천존" 이다.

태흥' 은 북두칠성의 별 세 개이다.

"태상 감응편" 은 "화복은 문이 없고, 오직 자만이 스스로 호출한다" 고 말했다.

선악의 보답은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그것은 천지의 신을 근거로 위법자의 심각성에 따라 사람을 데려갔다.

줄어든다면, 너는 가난할 것이고, 너는 더 많은 고민을 겪게 될 것이다. 모든 사람은 악할 것이고, 처벌도 뒤따를 것이다. 피하지 못하면 필연코 죽을 것이다.

그리고 북두삼신은 사람의 죄를 머리에 기록하고 그 기록을 빼앗았다.

또 하나의 삼시신신이 있다. 인간에서 경신일이 되면 하늘이 내려져 인간의 죄를 말한다.

달이 어두워지고 부뚜막신도 어두워졌다.

인간은 모두 가지고 있고, 큰 것은 규율을 잡고, 작은 것은 계산을 잡는다.

일은 수백 가지가 있는데, 영원히 살고 싶은 사람은 먼저 피해야 한다.

\ "고전 기록에 따르면, 각각 두 개의 삼성 6 개가 있습니다. 그들은 무대에 올라 생활을 관장하고, 중간에 일을 관장하고, 결국 물러났다.

도교에는' 간장혼, 폐장령' 이라는 말이 있다.

사람은 세 개의 영혼이 있고, 세 개가 있어야 한다.

운칠정' 에 따르면 "사람은 삼혼이 있고, 하나는 태광이고, 두 번째는 서늘하고, 세 개는 정기이다.

태의 빛은 생명의 주재자이고, 영은 부의 주재자이며, 정정은 재난과 쇠퇴의 주재자이다. ""

"시체 개, 복선, 궐양, 청염, 무독성, 더러움 제거, 폐냄새인 칠령이 있다." 원오구 홍보서 옥기' 에 따르면 "태선상 궁북제, 경신일제 천민의 영, 책임자의 죄로 황제를 연주한다" 고 말했다.

이 날, 금식 예배 반지, 낮과 밤 하나님 을 생각할 수 있다면, 세 시체 는 천벌 을 받지 않고, 지방관주선공, 열제 는 큰 즐거움, 즉 등록 이름, 한 부류의 사람이 된다. ""

"지혜" 란 사물을 인식하고 판단하고 발명하는 능력을 말한다.

위에 따르면, 즉 길은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고, 끊임없이 변한다. 만약 우리가 세상의 만물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면, 만약 우리가 삼혼을 통제하고 칠영을 억제함으로써 우리의 정욕을 정화할 수 있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을 안심시키고, 한 가지 집중력, 지혜 깨달음을 유지하고, 우리의 신기한 힘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경구 진언

(순 만트라: 구업을 없애는 것은 앞으로 주문을 외우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순구저주: 관건은 신을 제자리에 두고, 구업을 없애고, 우리 입의 더러운 냄새를 씻어내고, 순구로 영적인 장을 풍자하는 것이다.

우리 생활에서 불가피하게 고기를 먹고, 오정 삼악 같은 음식을 먹고, 풍자, 욕설, 두 혀, 쓸데없는 말 등을 먹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마법으로 그것을 정화해야 한다.

주단 입에는 신이 가득했고, 그는 더러움을 토해 분위기를 깨뜨렸다.

혀는 덕이 있고, 생명은 양육이 있다.

나천의 치아신은 진리를 악으로부터 보호한다.

목구멍은 공포로 가득하고, 정신은 진액을 빨아들인다.

내 마음은 불후의 것이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이치를 이해하게 한다.

사령제액, 도는 늘 있다.

법처럼 긴박하다.

경구진언에는 두 층의 진의가 포함되어 있다. 하나는 내가 세상에 태어났기 때문에 비방을 당하고 다른 사람의 잘못을 말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심지어 귀신을 믿지 않는 사람도 하늘의 저주를 가리키며 욕설을 퍼붓고 욕설을 퍼부었다.

이것은 모두 입의 문제이다.

먼지 속에서 살면 삼육오어를 피할 수 없다.

말투가 비린내 나고 악취가 난다.

염불, 삼보 오물을 논하다.

따라서 구강 청결을 자주 읽어서 구강 업계의 입버릇을 없애고, 정신을 기도하고, 구강 안의 더러운 기운을 없애야 한다.

조용해지면 경전을 읽고 주문을 외울 수 있으니, 정말 도를 달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해석:' 황정 내경진경' 에 따르면 구신은 주단, 혀신은 정륜, 치아신은 나천, 목신은 후본, 신은 진액, 마음은 단원을 붙인다.

입에는 항상 더러운 기체가 있다. 늘 옛 것을 토하고, 바깥의 더러운 가스를 내뿜고, 내부의 신선한 가스를 끌어들여야 한다.

육법: 쉿, 허, 후, 쉿, 불어, 웃음은 오장육부를 건강하게 한다.

태평어람' 에서 진짜 도사는 늘 6 가지 액체를 뱉는다고 한다.

또 혀로 진액을 삼키면 진액을 보존할 수 있다.

단결정에는 구름이 있다: 백옥아 옆에는 옥천이 있어 여러 해 동안 나를 키웠다.

이렇게 하면 정자를 만드는 지름길이자 몸을 튼튼하게 하는 묘책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몸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도교에서는 이를 단단한 것으로 보고, 모든 것을 파괴하고 모든 것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악귀를 쫓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인후는 삼키는 데 가장 중요한 곳이고, 입 속의 액체는 현천이기 때문에 삼키면 진액이 생겨 농축되고 기운을 키워준다.

마음은 오장의 주인이고, 단원은 체내의 원신이며, 체내의 사고의식과 생명력을 지배하는 신이다.

사신은 몸의 입에서 신을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고, 정제액은 체내의 옥액을 정련하여 댄에게 돌려주는 것이다.

이 주문이 혀와 목구멍으로 말하는 신원은 입속의 죄악에서 벗어나 입속의 더러운 기운을 없앴다.

마음과 도는 하나가 되어, 아무것도 남지 않고, 장수하며, 길은 늘 있다.

2.' 주단 코우 신', 즉 코우 신의 이름은 주단.

"구 나신", 즉 구 나신을 토하고 청명의 뜻을 도입하는 것이다.

숨을 내쉬는 방법은 쉿, 불어, 하, 쉿, 후, 희육자구결이다.

포박자 내편' 에 따르면 "숨쉬는 법을 알고 숨쉬는 사람은 할 수만 있다면 더 오래 살 수 있다" 고 말했다 또 다른' 태평어람' 은 "승도는 늘 육기를 들이마신다" 고 말했다.

"혀신의 오른쪽", 즉 혀신은 오른쪽에서 꺼린다.

"태상황정 내경옥경" 구름: "혀의 묘언정." 참고: "혀로 액체를 삼키면 인생에 오미가 생기고 각자의 윤리가 있다."

단결정이 말했듯이, 생명을 횡단할 수 있는 사람은 에센스를 보존할 수 있고, 정신을 수련할 수 있는 사람은 정진하고, 생명이자 수련이다.

"나천치아신", 즉 치아신은 나천의 금기이다.

"태상황정 내경옥경" 구름: "치아신 천언." 참고: "치아는 칼날처럼 강하고 모든 것을 파괴하고 먹습니다. 클릭합니다

여기서' 치사위진' 이란' 치아신' 을 배양하여 제자리에 복귀시켜 외악이 침입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목신은 호본이다", 즉 목신은 호본으로 금기시된다.

대청동경' 에는' 인후, 금루, 중층, 사대, 12 신' 이라는 구름이 있다. 정자는 길고, 사람은 그 안에 있고, 주님은 오르내릴 수 있다. " 수행을 할 때 정신, 기교, 정기를 익히고 운용하면 상하에 도달할 수 있다.

"마음은 단원" 이고, 마음은 단원 금기이다.

"태황정 내경옥경" 구름: "마음은 죽지 않고, 원자는 깨어난다." 참고: "마음은 내장의 소소, 남방의 불의 색깔, 신의 거처, 그래서 깨우라고 한다."

"이치를 이해하게 하라" 는 말은 수행자가 자신의 마음속의 원신을 장악해야 하고, 정기를 몸에 쓰고, 원수를 지키며, 남지 않고, 단으로 뭉치면 자연히 이해하게 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을 생각하다" 는 것은 신을 보존하는 방법이다.

"제액" 시스템은 수련 에센스를 보호하여 옥액이 단으로 돌아가는 묘한 효과를 달성한다.

도장불멸' 이란 이런 방법으로 꾸준히 연습한다면, 너는 도와 하나가 되어 장기적인 안목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요컨대, 당신이 수행을 견지하고 입, 혀, 치아, 목, 마음, 신들을 제자리로 돌려보낸다면, 자연히 외악에서 벗어나 내신 (삼시신신) 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삼시 삼봉.

펑, 드럼도 치고 있는데, 징과 북을 치고, 사람의 죄악을 타격한다는 뜻이다.

시체 그린 아주머니, 이름 후아붕, 1 위, 멈출 수 없는 눈빛, 그윽함; 구백, 중국의 시체 한 구, 주붕 () 이라는 시체가 장내에 살면서, 먹는 것을 잊게 하고, 악행을 잘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시신혈 아주머니, 이름은 펑우입니다. 사람이 많고 세력이 많아서 살인을 좋아하고 사지를 어지럽힙니다.

인체에는 사람의 공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삼시체의 신이 있다. 경신의 매일, 사람들이 잠을 잘 때, 백인은 착하고 악합니다.

일신이 악을 징벌하고 죄를 줄이는 날, 삼시신은 이 날 사람을 비난했다.

) 조용, 단락 멋진.

주단 코우 셴 ",즉 코우 셴 은 주단 라고 합니다.

"혀신의 오른쪽", 즉 혀신은 오른쪽에서 꺼린다.

"로 이신", 즉 이신의 이름은 나천이다.

"목신은 호본이다", 즉 목신은 호본으로 금기시된다.

나는 이것이 단어의 의미를 보는 해석이라고 생각한다, 그다지 적절하지 않다.

주단, 화재 속의 이미지.

한의학에서 혀는 마음과 통한다.

마음도 불에서 벗어났다.

주단 입신' 은 입신의 붉은 옷의 표현이어야 한다.

양명 화장의 오염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음 말 뒤에는' 토오물 제거 대기' 가 있다.

만약 당신이 도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한 세대입니다.

사람들의 목소리에서.

한마디도 했다.

의란 올바른 질서와 명절에 대한 복종을 가리켜야 한다.

"혀신의 일치" 는 혀신 자체의 위치와 그 인계를 유지하는 것을 말한다. 축제를 지키고 본분을 지키며 그의 신을 보좌해야' 살며 정신을 키울' 수 있다.

나철, 낡은 글자' 로' 는 네 개의 정각과 네 개의 차원을 더한 것으로, 폭이 넓다는 뜻이다.

천은 빈 양사로, 많은 것을 가리키지만, 중국 고대 법률 중의 백천 만도 모두 구체적인 양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로 이동" 은 수량이 많고 범위가 넓다는 것을 의미하며, 어떤 특정한 신의 이름을 가리켜서는 안 된다.

무사는 호랑이가 그려진 장식 도안을 가리키며 고대 청동기 그릇에서 많이 볼 수 있다.

표현해야 할 것은 목신의 의상에 호랑이 장식이 있고, 구체적인 목신의 이름이 아니라는 것이다.

이상은 단지 한 집안의 말일 뿐이니, 여러분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내가' 도장' 을 뒤집을 때 무심코 신, 심술 같은 이름을 힐끗 본 것을 기억한다. 카탈로그의 이름과 구체적인 이름을 잊어버렸지만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기를 바라면서 대담하게 썼다.

만약 실수나 누락이 있다면, 동시에 여러분께서 시정해 주시기를 간청합니다.

주문을 청소하다

(결벽증: 몸을 정화하고, 삼독을 배출하고, 탁기를 걸러낸다)

순신의 매력: 관건은 신을 제자리에 두고, 몸을 없애고, 영혼을 안정시키고, 네 영을 몸에 받치고, 순신으로 도교를 수행하는 것이다.

살인, 구타, 절도, 매춘 등의 범죄는 모두 몸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이 주문으로 정화해야 한다.

영보불, 몸을 위로하다.

제자혼, 오장현명함.

드래곤 화이트 타이거, 그룹 전쟁은 다양합니다; 주작 현무, 그 경호원, 난 진짜야.

법처럼 긴박하다.

순신의 주문은 체내의 4 정신을 정확한 위치에 두고, 신체업력을 없애고, 체형을 지탱하고, 도체를 방어할 수 있다. 이른바 신체 산업이란 도둑이 매춘죄에 침투하는 것이다.

스님의 몸을 고요하게 하고, 정신으로 신을 호소하다.

설명: 영보천존은 삼청 이신으로, * * * 경지에 올라 고전적인 보물이다.

이 주문을 외울 때, 모든 법을 잊고,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고, 마음이 평온하다는 것을 잊어야 한다.

눈에는 신이 옥궐을 비추지만, 귀에는 조안대의 묘운을 듣고, 머리 속에는 정신적 보물이 가득하다. 삼혼칠백은 출국하지 않고, 오장령신 현명.

신비는 신비하고, 무형은 소리 없는 것이다.

안일한 휴식, 몸매 안정, 오장기화는 사의수, 좌청룡, 우백호, 앞주새, 후현무, 좌우로 자신을 보호하고 간, 폐, 심장, 신장을 보호한다.

슬림 양성은 할 수 있다.

② 도교' 삼청' 중의 하나인' 영보천존' 은 옥전 상청지에 거주하기 때문에' 상청영보천존' 이라고도 불린다.

그의 이름은 황헌 이다. 서방에서 임신한 지 3700 년 만에 태어났다고 전해진다. 당시 그는 임신했다.

"당신의 몸을 위로하라", 당신의 마음을 쉬게 하고, 모든 것을 잊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신이 관찰하고 듣고 있을 때만 너는 평온하고 침착할 수 있다.

제자혼, 오장현명' 과' 제자' 는 도장에 따라 모두' 방법' 으로 불법을 행하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영혼", "화이난자 황정경주": "영혼은 양신이고 영혼은 음신이다." 오장, 심장, 간, 비장, 폐, 신장 등 다섯 개의 오장도 오장이다.

용백호, 연대전이 다르다. 주작현무, 내 헌을 지켜라.' 청룡, 백호, 주새, 현무는 사성의 이름으로 동남북서쪽을 통솔하는 김목의 사상이다.

도교실천에서 청룡청목은 동양간, 백호는 서구 플래티넘 폐, 현무는 북방 흑수신, 주새는 남방오화심이라고 생각한다.

의식을 따르다.

곡례상: "네, 앞주새 (참새) 뒤 현무, 좌청룡 뒤 백호".

심신을 수련하고, 오장을 쉬고, 체내의 생각을 없애는 것을 의미한다.

요약하자면, 본의상으로는 수행자가 진지하게 수행하고, 오장수련법을 익히고, 오장을 통제하고, 삼혼칠백이 안정되게 하고, 자연히 법신법왕의 호위를 받고, 몸의 모든 더러움을 없애면 태어나지 않을 수 있다.

동시에 복구의 목적을 달성하다.

토지신의 저주

토지신의 저주: 열방의 땅을 선언하고, 그 힘으로 제단을 지키며, 그것과 인연을 맺는다.

경계 법칙의 기초

단 토지신의 주문: 수행을 하기 전에 토지신을 소환하고 보내며, 그를 전하게 하고, 범부의 속자의 마음을 신에게 전달하고, 신선과 성령에게 알리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초에 안정은 모든 영혼을 호소했다.

두열은 진정한 관원이고, 토지는 단지 정신적인 것이다.

만약 네가 뒤에 차여 또 뒤에 차였다면 놀라지 마라.

바른길로 돌아가 안팎으로 해명하다.

각자 여러분, 제단을 위해 준비하세요.

천국에는 악한 영혼을 찾는 생명이 있다.

신왕을 보호하고 경을 지키다.

큰길, 원헨리타운에 귀의하다.

수수방관하는 제단 (홈그라운드) 경기장

이 입버릇은 제단을 봉하고, 토지신, 산신을 부를 때 쓰이며, 일반인들이 하늘을 알리고 바른 길을 지키도록 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대에서 안정은 모든 영혼에 보편적인 호소를 했다.

해설: 위안은 도교 삼청 중 하나로,' 원초 천공' 이라 불리며 옥청성지에 살고 있는데, 그곳은 치안이 안정되고, 경비가 삼엄하며, 공고가 널리 퍼졌다.

만령은 모든 산천산신을 가리킨다.

이 말은 원초 부처의 법령에 따라 10 법계의 모든 신령을 호소하는 말이다.

이 점에서 우리는 처음의 불상을 기억해야 한다.

두열 관진의 땅에는 왼쪽의 정신사회와 오른쪽의 좁쌀만 있기 때문에 우리는 결코 놀라지 말아야 한다.

뜻: 산천은 신을 모독하고, 산천 신들, 사직은 정신, 즉 복은 정신이다.

그녀는 고대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고, 좁쌀은 식량 작물이며, 백곡의 길이이다.

수백 개의 귀가 있다.

이곳은 산신, 하신, 산신, 용신, 지신 등을 가리킨다.

놀라지 마라, 즉 자신을 방해하고 당황하지 마라.

바른길로 돌아가 모든 방향을 분명히 하고 제단을 준비하다.

설명: 어떤 사람들, 어떤 승려들은 기술이 높다고 생각하여 이 입버릇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산천의 신이 제단에 없어서는 안 될 수호자라는 것을 몰랐다. 한편으로는 그들에게 호송을 명령할 수 있고, 한편으로는 그들을 대로로 귀의시킬 수 있다.

분명히, 몸과 마음이 물처럼 맑고 광명대로로 들어가는 것이다.

그의 마음과 몸을 씻다.

이곳의 모든 안전한 위치는 신들이 자신의 위치에 대한 배려와 그에 따라 자신의 직위를 지키는 것을 대표한다.

집에서 경을 읽는 사람은 제단을' 수가' 로 낭송할 수 있다. 법단이라면' 법단 수호' 로 외워야 한다.

주님은 왕보위, 사악한 정신 보호자를 찾아 읊으라고 명령하셨다.

해석: 어르신의 명령에 따라 전국 각지의 산천신령이 악귀를 찾아다니며 인간사이에서 난동을 일으키고 도교를 발양하며 국가와 사회를 수호하는 것을 금한다는 뜻이다.

사람을 즐겁게 하고, 세계를 평화롭게 하고, 경을 지키게 하다.

큰길 원헨리 읍으로 귀의하다

해석: 개종자는 흑백으로 변하고, 순수하게 변하고, 정념의 순수한 경지에서 생활하여 도를 달성한다.

\ "몸 에 따라 훈련 에 따라, 오이디푸스 처럼.

원헨리의 정조는 <역경>: "원인선, 항인선, 이인의, 정조인이 일을 한다."

이것은 군자의 사덕이다.

그래서 토지신은 군자의 덕을 가지고 큰길로 귀의한다.

(2)' 원세안진, 만령에게 알리라'.

도교 삼조 중의 하나인' 원시' 는' 옥청 원시천존' 으로, 옥청성지에 살고 있다.

"앤" 은 평온함과 안정을 의미한다.

"마을", 안정.

"일반 공고" 는 전면적인 공고이다.

만령' 은 천지의 4 차원 10 방향의 모든 신을 가리킨다.

두열은 진관이고 땅은 영일 뿐이다' 와' 두열' 은' 두임정법' 에 따르면' 두열도 마을이다.

쿤은 두껍고 무겁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오악삼도 10 주는 신선 성인의 땅이다. "땅" 은 "토지할아버지", "토지할아버지", "강의신" 이라고도 불린다.

선인들은 토지를 사회로 봉하고, 제사를 지내며 풍작을 보전한다.

"효경" 구름: "사직은 땅의 신이고, 땅은 넓고, 제사를 지낼 수 없으니, 사직으로 봉하여 공덕을 보답한다." 도교 서적은' 지옹신' 이라고도 불린다.

이곳의' 지령' 은 현지의 신선 고향을 가리킨다.

"왼쪽은 한 사, 오른쪽은 한 방울, 이상할 게 없다." 이곳의 "사" 는 현지의 신선의 집을 가리킨다.

"기장", 고대에는 기장을 백곡의 길이로 삼았다.

허황' 이란 혼란, 공황, 공황을 의미한다.

"바른길로 돌아가 안팎을 명확히 하고, 자리를 지키고, 제단정을 준비하라" 는 말은 현지의 모든 신선들이 자리를 지키도록 요구하고, 자신의 땅이 다른 불순물에 오염되지 않도록 하여 도장의궤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는 것을 의미한다.

더욱이, 그것은 자신이 물처럼 맑고, 선량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공평한 길을 걷고, 도덕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분명히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곳의' 수단정' 은 거사 신도 등 도교장소의 사용을 가리키며' 수호가' 로 사용되어야 하며 혼동해서는 안 된다.

간단히 말해서, 다른 경우에 사용되는 것은 다릅니다.

"너무 오래 된 삶, 악한 검색", 너무 오래 된 삶의 법호 사령관, 모든 요괴와 도깨비 등을 긁어, 바른길을 빛나게 하고, 나라가 안정되고, 인민이 안심하고, 천하가 태평하다는 뜻이다.

"호신왕, 독경" 은 하늘의 모든 신과 왕을 가리키며, 36 명의 신령이 제단과 궁정에 와서 중생을 돕는다.

이른바' 때때로 하계선남선녀가 경을 외워 강의를 듣는데, 그때가 되면 호법왕이 법을 지키러 왔다' 고 한다.

"큰길로 귀의하라, 원헨리충", 이것은 "건조" 구괘의 양강한 기풍이다.

쉽습니다.

\ "건조 구아 \" 는 말했다: "위안, 좋은 또한 길다; 형자, 가혜도; 이자, 의의 합계; 충성스러운 사람, 일을 하다. "군자의 인자함은 사람을 길게하기에 충분하고, 선행은 예의에 충분하고, 선행은 화목하고 의로움이 충분하며, 실속 있는 일은 충분히 할 수 있다. 그래서 군자가 이 사덕을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무량도에 귀의하는 것이기 때문에 원헨리진이라고 부른다.

요약하자면, 도사는 제단을 하거나, 절에 올라가거나, 다른 사람의 집에 들어가 일을 할 때, 이 운율을 자주 외워, 세상의 4 차원 10 쪽의 신령이 모두 오게 하기 위해, 각자의 직무를 지키고, 각자 본분을 지키며, 의궤를 지키며 순조롭게 진행되며, 중생을 축복하고, 장래의 핑안.

순수한 천지의 저주.

청천지 만트라: 우주정보장을 받아 초보적으로 일정한' 천인감지' 에 도달하여 에너지를 모은다.

불순물은 주변 에너지장에서 제거되고 정화된다.

순수한 천지 신의 주문: 이 주문은 마법의 혼을 통제하고, 군령을 복종하며, 진오악은 천지를 오래 보존하고, 징그러운 것을 없애고, 정기를 가득 채우고, 사악한 기풍을 없애고, 병을 제거하고, 장생을 없앨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과 땅 사이의 더러움이 너무 많아서 모두 인위적인 것이니, 이 마술이 정화해야 한다.

천지가 자연스럽고 오물이 흩어지다.

동굴에서는 신비롭고 너무 길다.

신의 사방팔방의 힘이 나를 자연스럽게 한다.

Lingbao 라이브, 9 일 신문;

건로다나, 이 구멍은 너무 신비롭다. 악마를 죽이는 데는 천인의 천면이 필요하다.

원초에 옥으로 쓴 손중산의 주문을 한 번 읽으면 병을 연기할 수 있다.

오악 에 따르면, 여덟 바다 지식; 악마는 고개를 숙이고 내 현관을 지키고 있다.

흉악하고 더럽고 소산되어, 도는 여전히 남아 있다.

법처럼 긴박하다.

천명을 죽이다.

(2)' 천지자연, 탁한 기운이 흩어지다' 는 뜻은 하늘과 땅 사이의 부정한 가스를 제거하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요괴를 포함한다.

실천에서 체내의 탁기를 제거하고 천지청정을 흡수하는 것이기도 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양자주' 태상황 둥쉬안 영보천존' 에 따르면' 동내현기' 는' 동내자, 역시 통한다' 고 말했다.

상류 하늘, 하류 땅, 신선이 그 안에 있다. "와" 성인은 공정에서 발버둥치며 성굴로 돌아서서 하늘과 통한다. "그래서 그것은 신비롭다.

랑태원을 흔들다' 는 동굴 안의 어렴풋이 너무 신비롭다는 뜻이다.

"여덟 방향은 모두 강대한 신이다" 는 말은 사각의 총칭을 가리킨다.

역사 기록.

"사마상루전": "육합 내부, 사방 밖, 넘침." 이것은' 심위' 의 광대함과 보호자 왕의 무한한 권력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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