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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천과 천구'

샤오 기록 보관소

출생: 194 1 년

출생지: 도쿄

전공: 정치 경제학

초창기 대표작: 동영사가 연출한 시리즈 드라마, 코난, 태양왕자 등.

스튜디오: 1985, 키브리 스튜디오 설립 (로고: 용고양이 측면 패턴).

작품 소개: 전쟁을 피하기 위해 미야자키 하야오 가족은 도쿄에서 동북호목현의 시골로 이사했다. 이런 농촌 생활은 그의 이후의 창작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1958 일본 최초의 애니메이션 영화' 백사전' 이 개봉됐다. 젊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애니메이션에 투신하기로 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 대부분은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도덕은 사실 현실에 대한 불만으로 시작된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도쿄 (일본) 가 금배주의자라고 말했고, 사람들은' 금전만능' 의식을 포기하기를 거부했다. 이를 위해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더 깊은 작품을 통해 인류의 추락한 영혼을 다시 한 번 구하고 싶다" 고 말했다. 따라서 미야자키 하야오 각 작품의 주제는 다르지만 꿈, 환경 보호, 생명, 생존과 같은 반성적인 정보를 통합합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주장은 전 세계 사람들을 일깨울 뿐만 아니라 일본 애니메이션도 전 세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의 애니메이션 왕국 디즈니조차도 미야자키 하야오 (아시아 제외) 에서 애니메이션 영화를 도입해야 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일본 애니메이션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것은 절대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대표작

1978 미래 소년 남자

1984 바람의 계곡

1986 하늘의 도시

1988 드래곤 고양이

1988 안녕 반딧불 (반딧불의 무덤)

1989 마녀의 집이 갑자기 바뀌었다.

199 1 세월의 동화

1992 붉은 돼지 (스카이레드 돼지맨)

1993 파도 소리를 들었다.

1994 평성너구리와 함께 싸우다

1995 각자 여러분

1995 귀를 기울이다

1997 유령 공주

이웃집 1999 야마다군

200 1 천구견과 천구의 숨겨진 정신

2002 고양이의 감격

2004 년-할의 모바일 도시

내용 설명: /bbs/bbs/dispInfo 1.jsp? Id= 1370322 입니다. Bbsid=623

일본 애니메이션의 외로운 마스터가 그 사람을 미야자키 하야오

200 1 2 월 7 일 18:30:26 온라인 거래 보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에 대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제멋대로의 자연풍, 투명하고 맑은 물, 변화무쌍한 구름, 비행, 소녀, 마법, 심지어 자연과 인류의 영원한 테마가 아니라,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처럼 대사라고 할 수 있는 또 다른 사람: 김용.

마찬가지로 넓고 심오한 지식, 똑같이 깊고 두터운 지지, 마찬가지로 전대미문의 대중화, 유치화, 심지어 저급화로 여겨지는 문학 형식은 고전이 되고, 세계를 해부하면서 동시에 자신을 해부하고, 결국 외로운 지경에 이르렀다.

김용이' 무협' 에서' 대협',' 무협',' 반협' 에 이르는 과정과 마찬가지로 미야자키 하야오 만화도 비슷한 마일리지를 보여준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제작한 6 편의 애니메이션' 바람의 계곡',' 하늘의 도시',' 용고양이',' 마녀집 급송',' 붉은 돼지와 유령공주', 미야자키 하야오 사상의 변화 과정을 가장 잘 대표하는 만화 대작' 바람의 계곡' 까지 미야자키 하야오 자신을 세계에 남겼다

하지만, 우리가 완전히 기억하고 싶다면, 속도를 늦추고 처음부터 시작합시다. ...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194 1 도쿄에서 태어나 네 형제 중 둘째를 차지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의 어머니 는 엄하고 총명한 여자 로 미야자키 하야오 의 일생 에 큰 영향 을 끼쳤다. 하늘의 도시' 를 본 사람은 교활하고 귀여운 해적 시어머니를 잊지 못할 것이다. 생김새는 다르지만 해적 시어머니의 성격은 미야자키 하야오 엄마와 많이 닮았다. 47 년 동안 어머니의 폐결핵으로 인한 음울하고 비참한 가정도' 용고양이' 에 그림자를 남겼다. 어려서부터 만화를 사랑하는 미야자키 하야오 들은 군함과 비행기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지만, 여러 해 전에 그는 거친 종이 위를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 그 신기한 어린 소년은 아마 자신이 정말 언젠가 애니메이션계의 원로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진정으로 애니메이션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 흥미를 불태우는 영화에 대해 말하자면, 잔혹한 빙여왕, 소년의 빙심, 그리고 그 소녀의 눈물을 녹이는 오래된 영화가 생각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래, 지금 돌이켜보면 인물, 원화, 줄거리 모두 골동품급 유치한 러시아 만화' 빙설여왕' 일 뿐이다! ! 바로 이 애니메이션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마음 속에 창작 불꽃을 발화시켰다. 몇 년이 지나도 그는 여전히 존경과 추억으로 가득 찼다. "나는 애니메이션이 얼마나 신중하고 소중한지 보았다."

1965 년 가을 고다훈 감독의' 태양왕자' 가 장면 디자인과 원화를 맡도록 자진해 애니메이션' 돌아오지 않는 길' 에 올랐다. 지금 뒤돌아 보면, "태양의 왕자" 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제작, 인물, 줄거리, 음악에 이르기까지 우스꽝스러운 유치에 가깝다. 우리 하이얼 왕자처럼, 결국 미야자키 하야오' 처녀작' 이다. 그 이후로 미야자키 하야오 (WHO) 는 자신의 애니메이션의 길을 고수해 왔으며, 월급이 미미하고 가계 지출이 계속 늘어도 후회가 없었다.

1978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제작한 첫 작품인' 미래소년 코난' 이 방영돼 호평을 받았다. 미야자키 하야오 미래소년의 모험 영화 스타일은 이 영화에서 큰 모습을 보였다. 이것은 미야자키 하야오 스타일과 사상이 점차 형성되는 시기이다. 로맨틱한 기질과 과감한 모험의 용기, 순수한 청춘과 성장의 마음 ... 미야자키 하야오 드디어 그가 꿈꿔왔던 꿈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1982 는 미야자키 하야오 팬들에게 중요한 해다.' 바람의 계곡' 이 독일 서점의 애니매지 잡지에 연재되기 시작하는 순간이기 때문이다. 문명파괴로 천 년 만에 시작된 이 만화는 1994 년까지 연재되고 있다. 풍곡의 변소국인 나우시카 공주는 썩은 바다 숲을 돌아다니며 운명이 많은 왕충을 만나 인류의 전쟁에 휘말렸다. 이 기간 12 년 동안 7 권의 만화는 서사시 같은 장, 생사를 찾는 여정, 인간과 자연에 대한 깊은 철학적 사고, 미야자키 하야오 본인이 환경보호와 휴머니즘에 대해 장기적으로 깊이 생각하는 결정체를 담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환경 주의에서' 환경 보호' 의 정의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 인간 자신에 대한 관심, 젊은이들, 중년의 성장 과정, 인간 자체의 기원과 의미에 대한 의문, 그리고 혼란과 어둠의 순간에' 생명은 어둠 속의 반짝이는 등불' 을 제시하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아무리 힘들어도 우리는' 살아야 한다!' 궁극의 의미' 는 모두 이 심오하고 아름다운 만화에 반영되어 있다. 따라서 미야자키 하야오 사상의 발전 과정을 엿보기 위해서는 만화' 바람의 계곡' 이 가장 간단하고 유연한 방법이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바람의 계곡' 이 3 월 개봉, 1984. 애니메이션' 바람의 계곡' 의 내용은 영화 편폭과 관용의 제한으로 만화보다 조금 더 많았고,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의 대표로 제작돼 영화의 뚜렷한 감정 결말과 종교 정서가 영화평론가들의 비판을 받았지만 풍부한 상상력과 깊은 내용이 관객과 영화계 전체를 뒤흔들었다. 여주인공인 나우시카의 이미지가 첫 대중화된 여주인공이 된 것은 10 여 년 만에 초월된 기적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바람의 계곡' 은 정교하고 정교한 화면, 다채로운 인물 이미지, 유머러스한 대화, 긍정적인 정신 등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 제작의 많은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미야자키 하야오 를 국민 애니메이터로서의 명성과 노소를 모두 적합하게 한다. 영화에는 인간의 무지한 전쟁과 과도한 약탈로 인해 자기공격의 본질이 드러났다. 거대한 곰팡이로 구성된 썩은 하인 인간이 만든 독소에서 유독 가스가 방출되어 환경주의자들이 성서 수집물로 추앙받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환경주의' 지도자로서의 신분은 이것으로 결정된다.

65438 년부터 0985 년까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있는 키브리스튜디오에서' 하늘의 도시' 를 제작하기 시작했다. 배경은 산업혁명의 19 세계 유럽이다. 착하고 용감한 어린 소년 파조의 동반으로 귀엽고 순진한 소녀 슈다가 잃어버린 고향을 찾았다. 여정이 끝날 무렵, 그녀는 마침내 과학 기술의 발전과 인류의 발전에 관계없이 사람이 땅을 떠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인간과 자연의 주제는 여기서 더 잘 드러났고, 라플라타는 공중에 떠 있는 위대한 도시의 최종 파괴로, 기계와 강철의 세기에도 불확실한 미래를 마주하고 있는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88' 의' 용고양이' 와' 1990' 의 마녀집 도움은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의 과도기장으로 간주될 수 있다. 한편, 미야자키 하야오 관심사는 점차 자연에서 인간으로 바뀌었다. 한편, 그의 과거 작품들은 시각적 충격으로 가득 찬 판타지 세계였기 때문에, 미야자키 하야오 세계는 긴장한 이야기와 허황된 시공간일 뿐이다. 용고양이' 는 과장된 연기와 복잡한 줄거리를 모두 포기했고,' 마녀의 집' 은 일반인과 그들 주위의 세계에 집중했다. 용고양이' 는' 마녀집 급송' 에서 애정에 대한 묘사, 소녀의 성장에 대한 세밀한 묘사로 친절하고 감동적이다.

1992 년, 미야자키 하야오' 붉은 돼지' 가 나왔는데, 이는 미야자키 하야오 매우 중요한 작품이지만 종종 간과되기 쉽다. 사실 작품 자체든 미야자키 하야오 창작 경력에 대한 의미에서든 무시할 수 없는 작품이다. 김용의' 오만강호' 가' 무협' 단계에 들어선 것처럼' 단순한 사람과 간단한 이야기, 반도시 복합물로 가득 찬 환경 보호, 사랑과 깊고 넓어 한 가족이 볼 수 있는'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으로 여겨져 왔다. 그 후로 1997 년이 되어서야 갑자기 변하기 시작했다. 외관상으로는 1920 년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한 이 이야기는 붉은 돼지라는 돼지의 이야기를 묘사하며 중년의 성장 과정을 비춘다. 아름다운 화면, 따뜻하고 아름다운 음악, 가볍고 유머러스한 줄거리 등' 미야자키 하야오 제작은 부티크' 라는 뚜렷한 특수상표를 달고 있지만, 줄곧 소년의 미야자키 하야오, 특히 아름답고 활발한 소녀가 주인공이었다. 영화 속 붉은 머리 소녀 페이아는 붉은 돼지에게 빛과 희망을 주는 격려자 역할을 하지만 중년의 성장이란 "많은 것을 바꿀 수는 없지만, 네가 자신을 좋아한다면 인생을 다르게 만들 수 있다" 는 것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낙관주의가 계속 바뀌고 있다. 특히 미야자키 하야오 영화는' 바람의 계곡' 부터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붉은 돼지' 처럼 거의 불합리한 결말이 나타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서, 이 시점부터, 미야자키 하야오,' 환경 보호',' 인간',' 인간 본성',' 인간 본성' 에 대한 깊은 반성,' 환경 보호',' 인간 본성',' 인간 본성',' 인간 본성' 에 대한 깊은 반성, 이런 반성의 끝, 1994 년 발표된 만화 그래서 미야자키 하야오 스스로가 자신의 기질을 풀어준다면' 유령공주' 가' 살아있는 넌 이걸 몰라, 그래서 5 년 후 유령공주의 출현에 충격을 줄 필요가 없다' 는 영화가 될 수 있다고 말하는 이유다. 처음 5 시간에서 2 시간 이상으로 축소돼 다소 무뚝뚝하고 난해해 보였지만, 상업적으로 목적한 감정극이 너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캐릭터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이전 작품만큼 좋지 않았다. 유령 공주' 는 여전히 미야자키 하야오 제작의 절정, 천인관계를 미야자키 하야오 고민하는 작품, 자신이 답이 없는 미야자키 하야오, 이 시대에 볼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일본이 산림을 침략하기 시작한 실정 시대를 배경으로 한 이 이야기는 산림에서 물화한 인종과 인류의 두 신성영역 사이에서 발전하고 있는 전쟁을 묘사할 수밖에 없다. 영화의 결말에는 통상적인 해피엔딩이 없다. 아시다카가 소산에 대해 말한' 우리 함께 살자' 만이 전쟁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아야 진정한 이해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미야자키 하야오, 그는 자신이 과거에 불복해도 줄곧 선전해 온 이상과 이상주의를 뒤집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웃으며 답이 없기를 기대했다. 생명의 고귀한 존엄성, 자연의 불가침함, 내가 이전에 믿었던 모든 것이 이때 사라졌다. 지지가 없을 때, 앞으로 어떤 미야자키 하야오 문제가 청중에게 던져질지 모르겠다. "살아야 한다" 라는 주제도 시종일관 이어지지만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상이 모든 사람의 내면으로 깊숙이 파고들었다.

1984 년' 바람의 계곡' 이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터의 지위를 굳힌 이후 13 의 마음 여정, 과거에 대한 전면적인 기억이 마침내 일단락됐다. 미야자키 하야오 세계는 세상에 명확한 답을 주지 않았다. 우리는 "저주받은 인종" 입니까? 자연의 진화에 순응하는 것이 우리의 유일한 출구가 될 수 있을까? 우리의 마음, 우리의 과거와 미래, 어둠밖에 없나요? 아마도 소위 답안 자체는 실용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한 가지뿐이다. 생명이 가장 중요하고 아름답다고 믿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쨌든, 제발, 살아라!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과 키브리 스튜디오의 주요 작품:

바람의 계곡 1984 키브리 10 년 역사

하늘의 도시 1986 키브리 10 년 역사 (2)

용고양이 1988 키브리 10 년 역사 (3)

반딧불의 무덤 1988 키브리 10 년 역사 (4)

마녀택배 1989 키브리 10 년 역사 (5)

세월의 동화 199 1

붉은 돼지 1992

파도 소리 듣기 1993

블랙시티와 비버 전쟁 1994

귀를 기울이다 +0995

각자 여러분' 1995

유령 공주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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