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작문 제목: 의외로 생활은 항상 같은 사계절처럼 반복되고 있다. 봄의 부드러움, 여름의 더위, 가을의 추위, 겨울의 얼어붙은 겨울, 계절에 따라 다른 사랑을 연출하는 것도 합리적이고 예상치 못한 일이다. 3 월에는 바람과 함께 대지가 봄을 맞았다. 봄의 도착은 나를 얼어붙은 사랑에서 벗어나게 했다. 이번 봄에 아버지는 그의 자상한 미소로 나를 위로하고 격려해 주셨다. 그의 가장 사심없는 사랑으로 나를 돌보다. 아버지가 저녁에 나를 데리러 올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이번 봄에 이런 일이 일어났다니 정말 뜻밖이다. 이 부드러운 봄에 나는 아버지와 아름답고 부드러운 사랑을 연출했다. 6 월, 뜨거운 햇빛과 함께 여름이 곧 올 것이다. 꽃이 활짝 피고, 나무가 건장하고, 강물이 세차다. 무더운 여름날, 무슨 일이 일어나야 할 것 같다. 아버지가 나와 동생을 데리고 여행을 갈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올여름에 이런 일이 발생했다. 합리적이어야 했는데, 또 좀 뜻밖이었다. 어차피 이 무더운 여름에 나는 아버지와 이번 여름보다 더 뜨거운 사랑을 했다. 9 월, 드문드문 단풍과 함께 밀밭이 가을을 맞았다. 꽃이 시들고 풀이 시들어 잎이 쓰러졌다. 추운 가을바람이 불어오다. 나는 아버지가 나를 떠날 것이라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이런 일은 이번 가을에 일어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원래 합리적인 일이었지만 의외로 발생하여 나는 직면할 수 없었다. 사별의 아픔은 나로 하여금 무력하게 차가운 악기를 연주하게 했다. 2 월에는 하얀 눈송이와 함께 겨울이 왔다. 대지, 집, 꽃, 나무들은 모두 하얀 옷을 입고 있어 마치 나는 어쩔 수 없이 혼자 추위 속에서 걸어야 했다. 나는 강인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그러나 찬바람이 무자비하게 나를 때렸을 때, 나는 원래 아픈 마음이 점점 더 아파졌다. 나 혼자 고난에 직면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내가 큰 고통을 당하게 하는 것은 뜻밖의 일이지? ! 이 얼어붙은 계절에, 나는 내 사랑을 얼음 속에 저장하고 싶다. 사람의 일생은 몇 달, 6 월, 9 월, 65438+ 2 월입니까? 사계절은 사랑밖에 없다. 모든 사랑의 발생과 끝은 합리적이고 예상치 못한 것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450 자 나도 말을 할 수가 없어서 왔다. 나는 매우 적극적이 되어 미완성의 충동을 마음껏 풀어주고 싶었기 때문에, 고향을 다시 방문하고 인생의 갈림길을 선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런대로 합리적이다.
신은 공평하고, 얼마를 지불하고, 얼마를 갚는다. 자신의 게으름과 욕망을 너무 자책하지 마라. 모두 너의 잠재의식 속의 생각이다. 너의 적극적인 형제, 부정적인 의식이다.
연무에 휩싸인 마음은 최선을 다하지 않을 것이고, 부정적인 의식에 의해 통제되는 마음은 반드시 죽을 것이다.
고향을 선택하고 다시 여행하는 것은 마음을 부정적인 의식에서 끌어내고, 연무를 끌어내고, 빛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정적인 의식에 의해 통제되는 마음은 예상치 못한 것이다. 연무에서 벗어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나는 내년 여름 아침으로 이어지는 실생활에서 자신의 긍정적인 의식을 찾고 싶었기 때문에 삼갈구를 선택했다. 나는 갈림길을 선택했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꿈나라에 무언가를 남기고 싶었기 때문에, 나는 미래의 옛 마음 속에 만족스럽게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갈림길을 선택하는 것은 뜻밖의 일이자 도리이다.
어떻게 이성과 놀라움을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이번 비는 이렇게 갑작스럽고 의외로 왔다. 원래는 맑은 날인데 갑자기 날이 어두워졌다. 빗방울이 나무와 바위에 툭 부딪히자 세상은 곧 안개에 빠졌다. 나무에서 깡충 뛰는 다람쥐가 없어졌고, 숲 속에서 시끄러운 새들이 울음을 멈추고, 나머지는 시끄러운 소리였다. 그들은 빗속을 걸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 진흙이 묻은 신발을 더럽힐까 봐 조심스러웠다. 어떤 사람들은 성큼성큼 걷다가 갑자기 땅에 넘어져서 진흙탕이 튀어나와 비명을 질렀는데. 비바람이 너무 뜻밖이라 어찌할 바를 몰랐다.
스시는 약간 곤드레만드레 취해 뒤에서 걸었다.
그는 이미 이 사호길에서 수없이 왔다 갔다 했다. 오솔길은 우여곡절이 질퍽거려 경성의 넓고 평탄한 길과는 다르다.
Bianliang, 아아-그는 오랫동안 걸었다.
두 번째 비가 이렇게 갑작스럽고 의외로 왔다. 원래는 맑은 날이었는데, 지금은 날이 어두워졌다. 빗물이 처마에 부딪히고, 돌계단이 오르자, 세상은 곧 안개에 빠졌다. 아까 로비에서 웃고 있던 친구가 없어졌고 처마 밑에서 시끄럽게 떠드는 아이도 없어졌다. 나머지는 시끄러운 소리였다 ... 그들은 그의 이름을 마시고, 그를 붙잡고, 서둘러 그를 밀어냈다.
비바람이 예기치 않게 닥쳐서, 그는 갑자기 방비하지 못하고 이성을 잃었다.
다섯 대의 감방 밖에서는 비가 아직 내리고 있다.
거리의 많은 사람들이 그를 보러 와야 한다-수시, 고등학교 때 2 위를 차지했고, 황제의 인정을 많이 받았고, 봄바람을 자랑스럽게 여겼다.
서늘하고 평탄한 길에서 죄수차 한 대가 지나가고 있다. 비가 그의 눈앞에서 내리고, 비가 그의 마음속에 흐르고. 세 차례의 비가 점점 작아졌다. 그는 발밑의 짚신발과 손에 든 대나무 꼬치를 보고 있다. 이 순간, 그는 갑자기 그들이 부츠와 공인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느꼈다.
낮이 지나고 밤이 지나고, 먼저 햇빛이 맑고, 그 다음에는 폭풍우가 몰아쳤다.
네가 어떻게 피하든 아무리 피하든 그들을 만날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은 생활의 필연이다. 이런 상황에서, 너의 얼굴을 들어 올리고, 비바람을 마주하고, "누가 무서워할까?" 라고 탄식한다. 연우 속에서 평생을 보내자! 그런 다음 밤은 낮이었는데, 폭풍우 뒤의 태양을 보는 것은 생명의 또 다른 필연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천히 걷다가 마음이 점점 홀가분하고 유쾌해지자, 작은 곡은 어느새 흥얼거리기 시작했다.
저녁 바람 연습, 무의식적으로, 구름이 흩어져, 석양이 서산 위에 진홍색 얼굴을 드러냈다.
그는 뒤돌아서서 후사로의 오솔길이 구불구불한 것을 보았고, 석양의 여휘 속에는 또 다른 초연한 아름다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상치 못한 폭풍은 합리적인 수확이다.
나는 예상치 못한 문장 및 이야기의 날짜를 기억 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조금 교란 된다.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나는 인터넷을 목적 없이 훑어보다가 우연히 문장 한 편을 보았는데, 영어를 배우는 비결이 있다고 해서 다 보고 웃었다.
그래서 저는 매일 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이 블로그의' 팬' 이 되었습니다.
지금, 나는 거의 인터넷을 할 때마다 그의 블로그를 본다.
심지어 그의 관점과 논쟁할 충동이 생겼다.
토론, 또는 연구.
결국 나는 무지할 뿐, 인생 경력이 많지 않아, 전혀 대적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이것은 나에게 합리적이고 뜻밖의 수확을 주었다.
그의 블로그를 보면서, 나는 또한 내 인생관에 대한 정리와 재고를 만들어 내면에 어떤 교류가 정말로 필요한지 어렴풋이 알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사람이 여러 가지가 있고 자신에게 맞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제멋대로 행동하면 다른 사람을 해치고 자신을 다치게 할 수 있다.
NMET' 0 에서' 이성, 의외' 의 성분은 예상치 못한 것으로, 사전에 사건의 상황과 결과를 예측하지 못했다는 뜻이다. 도리 안에서 일의 상황과 결과가 인간성과 사물에 부합하는 일반을 가리킨다. 개인적으로, 어떤 것들은 언뜻 보기에는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은 합리적이다. 이것이 합리적이고, 의외로, 생활에는 이런 예들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결국, 이것은 이전에 일어난 적이 없는 일이라, 이미 충분히 뜻밖이다. 하지만 나중에 곰곰이 생각해 보니 숙제가 자주 떨어져서 수업이 항상 정신이 팔려 있었다. 이런 요인들이 내가 실패하는 것은 조만간의 일이라는 것을 결정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800 자의 서사 작문, 결말은 의외로 합리적이다.' 성공한 꽃' 은 지금의 휘황찬란함에 놀라지만, 원래의 꽃봉오리는 분투의 눈물에 흠뻑 젖었다.
빙심의 말은 내가 다른 사람의 부러움을 만났을 때, 공부와 행동에서 게으름을 피울 때 종종 격려가 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성공은 때때로 작은 세부 사항일 뿐이다. 만약 네가 근면하고 집착한다면 승리의 서광이 밝게 너에게 손짓할 것이다.
물리학자와 화학자 퀴리 부인은 일생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두어 노벨상을 두 번 수상했다. 그녀의 놀라운 업적은 뜻밖의 것이지만, 도리에 맞다. 그녀의 성공은 땀과 노력으로 바꾼 것이다.
한번은 한 손님이 찾아와 딸이 노벨상을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매우 놀라서 그녀에게 물었다. "이렇게 중요한 트로피를 어떻게 아이들이 마음대로 놀 수 있을까?" " 퀴리 부인은 의외로 말했다. "트로피는 이전의 업적을 대표할 수밖에 없다. 만약 네가 그것을 너무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그것은 정체될 것이다.
손님은 의미심장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그녀를 더욱 탄복했다.
나는 젊은 시절에 성공적인 연설가가 되기로 결심한 유명한 연설가를 기억한다.
나는 무대에 오르기를 갈망하며, 기쁘게 방규를 꾸짖었다. 하지만 혀가 짧아서 발음이 분명하지 않아 또래들의 비웃음과 조롱을 받았다.
이후 그는 침묵하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점차 그의 이름을 잊고, 심지어 그의 존재까지 잊었다.
하지만 그는 단념하지 않고 매일 정시에 해변에서 일출과 데이트를 하며 입에 석두, 바다를 마주하고 열정이 넘친다. 나중에 그는 다시 무대에 올라 또렷하고 둥글고 부드러운 표현으로 모든 관중의 마음을 정복했다.
그는 선천적인 부족을 극복하고 의외로 다시 시상대에 올랐다. 그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다. 그가 자신의 꿈을 실현한 것은 합리적이다.
한 사람의 마음가짐과 성격이 그 (그녀) 의 운명과 미래를 결정한다.
낙관주의자는' 죽음을 피한다', 비관주의자는' 생로병사' 가 될 것이다.
의외로 보이지만, 사실 모든 것이 도리에 맞다.
생활에는 아직도 많은 신선함과 참신함이 우리가 탐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발견에 능숙해야 더 많은 놀라움이 생길 수 있다. 모든 놀라움은 삶의 밝은 빛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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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도리에 맞다" 라는 제목으로 800 자 미만의 작문을 써 주세요. 예기치 않게-_ _ _ 무엇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이렇게 해야 합니다. 겉보기에 예상치 못한 모든 결과는 합리적이어야 한다. _ _ _ _ 제목. "성공한 꽃 한 송이, 사람들은 그녀의 현재의 아름다움에 감탄하지만, 애초에 그녀의 꽃봉오리는 분투하는 눈물에 흠뻑 젖어 피가 가득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항상 다른 사람의 성공에 경탄하지 말고, 항상 그들의 운을 부러워하지 마라. 네가 보는 것은 그들이 수없이 노력한 후에 얻은 합리적인 보답일 뿐이다. 이것으로, 당신이 상상하는 것과는 전혀 다른 예상치 못한 현상을 본다면, 이것은 그들이 수많은 약탈을 겪은 후의 합리적인 처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빗자루를 골라라, 내가 차를 끌고." 손할아버지께서 직장에 나가기 전에, 전심전력으로 군중의 업무인 환경보호 노동자에 투입되었다. 그는 황급히 한순간도 멈출 수 없었다. 이 머리는 깨끗이 쓸려 있고, 그 머리는 사방에 차였다. 행인들은 이 쓰레기통의 모양이 특별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항상 함부로 버린다. 그들이 마음대로 하는 행동에서, 도시의 풍격을 만들어 그들의 성격, 즉 저질을 빚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반대로, 모든 사람이 위생을 중시하고, 문명을 사랑하고, 단호하게 책임을 다한다면, 사회는 화목하지 않겠는가? "먼저 발전하고 치료하자." 농촌 경제를 발전시키는 정책으로 외국의 길을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이다. 현재의 빈곤을 해결하기 위해, 기업이 농촌에 투자하여 공장을 운영하고, 공장 오수가 난잡하게 배출되어, 마을 사람들이 식수 문제를 일으키고, 식물을 파괴하고, 인민의 건강을 해치고, 농민의 자본 세계를 파괴하게 되었다. 뭐? 이것은 당연한 것이다. 사람들은 90 대가 뇌잔대라고 말하지만, 나는 이런 견해를 부인하지 않지만, 나는 90 년대 이후 아이의 극단적인 성격과 저속한 언어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는다. 여론에 의해 평가받을 때, 나는 한 가지 의문이 있다: 청소년이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 사회 전체 구성원의 공헌도 없고, 가정교육의 노력도 없고, 인터넷 생활의 추진도 없다면, 우리가 이것들을 배울 수 있을까? 우리 모두가 문명화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적어도 90 년 후에는 그렇게 낮지 않을 것이다. 네가 하는 일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너의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뜻밖의 일이 될 수 있다. 누구도 무엇이 필연적이고 우연인지 말할 수 없고, 누구도 무엇이 필연적인지 말할 수 없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것은 필연적이다. 예상치 못한 이유처럼. ....
수능 작문 만점. 누구야? 의외로 이해할 수 있다.
누가 의외로 이해할 수 있는 용기로 나라를 지키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는가? 좌문 zx (2) 는 누구이며, 수세기 동안 그는 의외로 합리적인 낙관주의로 시단에서 무럭무럭 성장했는가? 누가 생각지도 못했지만 합리적인 의식으로 잠든 사자를 구했는가? 이런 용기가 있는데 의외로 도리에 맞다.
봐라, 물가의 맑은 차, 들어봐, 귓가에 맴도는 감동적인 노랫소리와 냄새, 그리고 바람이 가져온 매혹적인 향기.
그녀는 4 대 미녀 중 하나인 왕소군이다.
한 조정의 격동과 백성의 빈곤 시대에,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감탄했다. "약한 여자가 어떻게 나라를 지키는 중책을 짊어질 수 있단 말인가? 하지만 그녀는 해냈습니다. 그녀는 여리여리한 어깨로 한 나라의 평화와 번영뿐만 아니라 예나 지금이나 여성의 용기에 대한 해석이다.
이런 의외로 이해할 수 있는 용기로 중화대지를 뒤흔들었다.
이런 낙관론이 있는데, 의외로 도리에 맞다.
속눈썹이 구름을 헤치고 동공이 천고를 관통한다.
내가 너의 시를 처음 읽었을 때, 나는' 천리 밖' 의 낙관에 감동을 받았다. "비, 눈, 눈" 에 대한 낙관론이 나를 안심시켰다.
심도 있는 연구 끝에 나는 충격을 받았다. 내가 본 것은 몇 차례 비하된 낙벽한 표정, 황주 석양의 암울한 상심, 술을 마신 후 우는 표정이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묶이지 않았습니다.
순경의 낙관론은 일종의 정신이고, 역경 속의 낙관은 일종의 초탈이다.
역사의 수레바퀴는 조정의 부패를 짓밟고 시의 씨앗을 홀로 미래로 퍼뜨려 한 세대의 시단을 빛나게 했다.
바로 이런 의외로 이해할 수 있는 낙관론이 전국에 울려 퍼졌다.
Zuowenzx ⑥ 이런 의식을 가지고 있는데, 의외로 도리에 맞다.
어둠의 세력의 억압 아래 사람들은 무지하고 무지하다. 봉건 사회주의의 통치하에 사람들은 무력하고, 자기기만하며, 사람들은 반항할 힘이 없다.
그가 왔다, 그는 울음과 의식을 가져왔다.
그의 외침은 신주 대지에 울려 퍼지며 무수한 무지한 사람들을 깨웠다. 그의 의식이 전국에 퍼지자, 무수한 뜻이 있는 청년들이 분발하였다.
중국이 깨어나서 중국이 끓었다.
바로 이런 뜻밖의 또 이해할 수 있는 의식으로 중화대지를 깨웠다.
이성과 이성 사이, 작문, 쓸 수 있을까, 감정과 이성, 우상에 대한 팬들의 감정을 쓰고 싶다 ... 이성과 이성 사이에 누가 무정할 수 있겠는가? 붉은 먼지 속의 모든 사람들은 각종 감정에 얽매여 괴로워한다.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 ... 수많은 연관이 있는데, 원인은 여전히 혼란스럽다.
그래서 많은 감정과 슬픔이 있습니다. "칼을 뽑아 물을 끊고, 물이 많이 흐른다.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근심은 더욱 근심하다. \ "서풍 롤 커튼, 사람들은 노란색 꽃 보다 얇은. 클릭합니다 왜 갈림길에서 꾸물거리느냐, 아이 * * * * 수건을 만지느냐' ... 끝없는 사랑은 고해와 같다. 만약 그가 그 속에 깊이 빠져 있다면, 왕왕 빠져나갈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이성을 생각나게 한다.
이성은 감정의 자매이며, 감정은 이성과 분리될 수 없다.
감정은 희로애락, 세속적인 욕망, 야성이다.
감정은 개성의 전시이자 개성의 선전이다.
감정은 낭만적이고 서정적이며 은은한 슬픔과 통제할 수 없는 히스테리. 이성은 자제, 균형, 조절이다.
냉정함, 끈기, 지혜로 생각하다. 감정이 거센 파도와 같다면 이성은 차갑고 단단한 얼음덩어리다.
바다의 중심에서, 우리는 감정의 파도가 잠기지 않도록 크고 작은 얼음을 넣어야 한다.
감정은 새벽 지평선에 걸려 있는 붉은 날로, 따뜻함으로 밤의 흔적을 천천히 지워버린다.
이성은 구름층을 통해 포도틀에 뿌려진 달빛 한 가닥, 조용하고 섬세하여 초조한 마음을 차츰차츰 평온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정은 꽃, 향, 꿀이다.
감정은 사람을 조화롭고 우호적으로 만들고, 서로 관심을 갖고, 서로 돕는다.
이성은 여름에 꼭 필요한 냉차 한 잔으로 더위, 간, 명목을 식힐 수 있다.
이성은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생각을 자극하며, 벼랑에서 말을 멈추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다.
사랑은 세상을 맑게 하고, 사람을 평온하게 한다. 사랑은 사막을 오아시스로 만듭니다. 생활을 조용하고 편안하게 하다. 사랑은 사람들로 하여금 노래와 춤을 추게 하고, 사회를 평온하고 평화롭게 한다.
생활에는 감정과 이성이 필요하다.
감정이 없는 생활은 파문이 없는 죽은 물과 같다.
비이성적인 감정은 고삐 풀린 야생마와 같아서 걱정이 된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사람들은 항상 부모를 그리워하고 아내를 사랑해야한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감정의 중압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정의의 저울을 자신에게 더 신경을 쓰는 사람에게 옮긴다. 속담처럼, "팔꿈치를 어떻게 밖으로 꺾을 수 있단 말인가?" 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
형법을 위반하고 스스로 법을 시험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성을 잃고 방종한 감정으로 인한 것이다.
붉은 먼지 속에서 하루 종일 생계를 위해 바쁜 사람들은 자신의 벼슬길, 자신의 가족, 자기 아이의 미래, 자신의 짐승보다 못한 친구를 신고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
감정 염색은 서리, 주름진 얼굴, 쓴 약, 혀, 본연의 애정이 항상 무자비하게 방해를 받는다! 마음을 풀고 창문 앞의 촘촘한 거미줄과 유리 위의 먼지를 이성적으로 닦아내면 밝은 세상을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성은 당신을 감정의 포위망에서 벗어나게 하고, 환골탈태하게 하며, 날개를 펴고 높이 날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이성명언)
이성은 중요하지만 고립되어서는 안 된다.
이성만 있는 세상은 색채가 없는 창백한 세상이다. 이런 세상은 생기도 생기도 없다.
감정은 황야에서 불을 붙인 모닥불로 피곤하고 배고픈 여행자의 마음속의 황량함을 분산시킬 수 있다.
이성은 밤 행인의 손에 있는 등불로, 사람들을 산골짜기를 가로질러 평탄한 길로 인도한다.
사람은 세상에 서 있고, 생존은 이성이 필요하고, 행복은 본연의 애정이 필요하고, 좋고 나쁨은 없다.
감정과 이지적인 저울에서 균형을 잃으면 너에게 아쉬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성과 이성의 균형을 찾을 수 없는 사람은 이 세상에서 고통스럽다.
그래서 내가 처신하는 원칙은 이치, 이치, 이성 사이를 배회하는 것이다.
이성과 법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둘 사이의 충돌, 즉' 합법과 불법' 과' 합리와 불법' 이다. 특히 일부 영화작품들에서는 극적인 효과와 충돌을 강화하기 위해 이런 충돌이나 대립이 두드러지는 경우가 많다. 이성과 법리 사이에 약간의 불일치가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법률의 적용은 법률에 근거해야 하며, 법리는 일반적으로 이성의 요구보다 낮다. 따라서' 합법적이고 불합리하다' 는 정당성이 있지만, 영화작품에서 법과 반대되는 이런' 합리적' 은 진정한' 합리적' 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런' 리' 는 인간으로서의 일종의 감정인식으로 이해되고, 진정한 이치, 즉 인정과 일은 인간의 자연감각과 사물의 일반적인 이치를 가리킨다. 물론 더 높은 의미가 있는데, 이 의미에서 도덕윤리,' 이치는 인륜이다' 를 가리킨다.
이성은 도덕윤리에 기반을 두고 있고, 도덕윤리는 종종 법률의 기초이며, 특히 민법에서는 더욱 직접적이거나 가깝다. 심지어 이성은 민법의 성실 원칙과 같은 법률의 가치 지향을 대표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도덕윤리의 직접적인 합법화의 산물이며, 제왕조항이라고 불리며, 법률의 가장 높은 기본 원칙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공서 양속원칙 (즉 우리나라 민법통칙 제 7 조에 규정된 민사활동은 사회공덕을 존중하고 사회공익을 훼손해서는 안 된다) 은 사회의 기본 도덕규범을 직접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이성은 인간의 본성과 사물의 상식으로서 현실의 존재 상태이며, 인간의 의지와는 독립적인 객관적인 존재이다. 이런 의미에서 이성은 법률 운영의 실제 환경과 상황을 구성하므로 반드시 법률 적용에서 고려해야 할 현실적인 요소가 되어야 하며, 심지어 사실의 인정과 처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이 때문에 법률의 적용, 특히 법률의 추리는 이성, 이성, 법률의 가치를 통일하여 법적 효과와 사회적 효과의 통일을 실현해야 한다.
원인을 고려하지 않으면 합법적이지만 실생활의 요구에 맞지 않아 사회의 보편적인 인정을 받기 어려워 사실 인정이나 사건 처리에 불편을 끼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난 몇 년 동안 인테리어한 집 안에 한 인테리어공이 자살하자, 업주들은 인테리어회사에 집을 사게 하고 새 집을 사게 했다. 법률적으로만 볼 때 인테리어 노동자들이 방 안에서 자살하고 주택의 주거 사용 기능에 어떠한 피해도 끼치지 않는다면 업주의 요청을 기각해야 한다. 그러나 방송국의 대중과의 인터뷰를 통해 대중은 집의 손실이 상당히 뚜렷하고 업주의 요구가 합리적이라는 데 동의했다.
그렇다면 법률 적용에서 이성을 고려하는 것은 법적 효과와 사회적 효과의 통일을 추구하는 것 외에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사건의 사실을 추정함으로써 사건의 사실을 정확하게 인정하고 당사자의 증명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민사소송에서' 누가 누가 증명한다고 주장하는가' 원칙에 따라 당사자는 자신이 주장하는 사실에 대해 증거책임을 지는데, 이런 증거의 적절성은 사건의 다른 법적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러나 사건의 객관적 재현성, 우연성, 복잡성, 다양성으로 인해 원인을 고려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증거의 객관적 적절성을 추구하면 많은 사건을 규명하지 못하거나 당사자의 증명 부담이 크게 증가할 수 있다. 따라서 구체적인 사건에서 각종 간접적 증거와 기타 알려진 사실에 근거하여 경험 규칙, 논리 규칙, 법률 규정에 의거하여 사건의 사실을 추론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최고인민법원' 민사소송 증거에 관한 몇 가지 규정' 도 일상생활의 경험규칙에 따라 또 다른 사실을 추론할 수 있는 것으로, 당사자는 증명할 필요가 없다고 규정하고 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분쟁을 일으키자 A 는 B 에게 뺨을 한 대 맞았고, A 는 법원에 가서 자신의 등 껍질이 을일의 손바닥으로 인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B 에게 손해 배상을 요구했다. 그날은 여름으로, 햇빛이 맑고, A 는 몇 시간 동안 햇볕을 쬐었고, 외투를 입지 않았고, A 는 평소에도 햇볕을 거의 쬐지 않았지만, B 는 A 의 손실이 구타로 인한 것이 아니라 태양화상이라고 주장했기 때문에 증명할 필요가 없었다. 알려진 사실과 본안의 일반적인 생활경험에 따르면 손바닥은 A 탈피를 일으키지 않기 때문이다.
원인을 고려하지 않고 증명증명 (법의학감정 A 의 부상) 을 해야 하는데, 한편으로는 B 의 부담이 크게 증가하고 소송자원에 대한 낭비이기도 하다.
물론, 사실의 인정은 일종의 추정이기 때문에, 법률도 상대방이 반대 증거를 제출하여 이런 추정을 뒤집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
둘째, 이성에 대한 올바른 고려도 법의 정확한 이해와 적용에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부동산 회사는 B 에 2 층짜리 집을 팔았지만, 이 층에는 계단이 없었기 때문에 B 는 A 회사를 기소해 건설을 요구했고, A 회사는 B 와의 계약에 계단이 없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계약을 위반하지 않고 다시 지어서는 안 된다.
원인을 고려하지 않고 을사의 변명도 사실이다. 갑과의 계약에는 확실히 계단 조항이 없다면 을사의 주장이 성립되는가? 사회적 경험으로 볼 때 건물에 계단이 있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므로 계약에서 약속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합리성을 고려하지 않으면 기계의 법률 적용은 필연적으로 법률 적용 착오로 이어질 것이다.
물론 이성을 고려하는 것도 원칙이 없는 것은 아니다. 필자는 이성이 어느 정도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평하고 편안한 사람, 여자가 이치에 맞는다' 는 상황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법이 고려하는 이성은 확정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즉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안정적이며 일정한 규칙성을 반영하는 것은 생활현상에 대한 일반적인 규칙성에 대한 인식을 반영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둘째, 법이 적용되는 전제와 범위 하에서 이성을 이해해야 한다. 즉, 법이 없으면 이성을 적용할 수 없다. 즉, 이성은 반드시 법률의 경계 내에 적용되어야 한다.
사실을 규명하고, 법률을 적용하고, 원인을 정확히 고려해야, 법률의 적용 결과가 사회생활의 일반 법칙을 정확하게 반영해 진정으로 법률을 실현할 수 있다. ...
출처를 명시해 주시겠습니까? 사고가 무슨 뜻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