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TV, 운영자 IPTV, 인터넷 박스, 광전과 등. 기존 콘텐츠 채널을 바탕으로 대형 스크린 교육란을 늘려 가정 거실 교육시장을 점령하고, 가정 대형 스크린 교육 생태가 점차 완성되었다.
1. 대형 스크린 교육의 특징
(1) 몰입형 학습: 대형 화면 모드는 더 많은 장면감을 제공하며, 학습자가 학습 과정에 몰두하고 교육 과정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결합하여 그들의 학습 재미를 높이다.
(2) 업무 범위 확대: 취학 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직업, 특색 과정 등 동영상 콘텐츠를 포괄하고, 가족 내 다양한 역할의 구성원을 포괄하며, 온 가족에게 원스톱 비디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요점을 강조하다
(1) 어린이 IP: 애니메이션, 만화, 만화, 영화는 미취학 아동에게 특히 적합하다. 취학 전 아동의' 언어교류, 물질인식, 성격습관, 음악 리듬, 디지털 추리, 공간상상력, 신체운동, 인간교류' 등의 교육적 특징을 중심으로' 유치원을 집으로 이동' 하는 일련의 어린이 IP 영화를 선보인다.
(2) 개인맞춤: 학습자의 시청 습관에 따라 학습자의 시청 특징을 기록하고, 관련 학습 비디오를 개인화하고, 학습자의 학습 경로를 설정하고, 정확한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AR/VR 과의 결합: 대형 화면 교육과 AR/VR 을 결합하여 새로운 몰입형 학습 경험을 제공하거나 체감 장치에 연결하여 학습자가 편안한 가정 환경에서 즐겁게 공부하고 상호 작용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4)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텔레비전의 외부 체감 장치를 통해 카메라는 인체의 동작을 포착하고, 사람과 텔레비전 콘텐츠 간의 상호 작용을 실현하며, 사람을 텔레비전 콘텐츠에 몰입시켜 생동감 있고 재미있고 상호 작용하는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3. 상업 착륙
(1) 비즈니스 모델: TV 대형 스크린 교육은 일반적으로 "기본 서비스+부가 가치 지불" 으로 운영됩니다. 기본 서비스는 하드웨어 판매 또는 월세 요금으로 구현되며, 부가 가치 지불은 우수한 콘텐츠와 주제를 중심으로 상업 유료 지점을 설정합니다.
(2) 상업운영: 초중고등학교' 캠퍼스 영화' 와 어린이' 친자 채널' 을 중심으로 전용 채널을 만들어 전문적인 명품 콘텐츠 운영을 진행한다. 또는 고증훈련, 입학예측, 교사지도 등을 중심으로 특색과정을 개설해 대형 스크린 교육 상업운영비의 전환을 높인다.
4. 관련 과제
(1) 상호 작용이 강하지 않다: 대형 화면 교육은 가정을 중심으로 장면을 사용하며, 가정은 오락에 더 적합하고 정규 학습에 불리하다. 단방향 전달, 상호 작용 부족, 학습자와의 상호 작용이 부족합니다.
(2) 독립적으로 개발하기 어려움: 대형 스크린 교육은 일반적으로 인터넷 TV 와 방송 채널에 의존하며 독립적으로 개발하기가 어렵고 방송 제어 라이센스 소유자의 검토를 거쳐 비디오 콘텐츠를 포맷하고 변환해야합니다. 관련 임계 값이 많습니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