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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색 기와 부의 신 사원

1. 황색 기와 부의 신 사원의 이름은 어디에서 유래했나요? 2. 푸와이에는 가난한 사원과 덩시커우에는 개 사원이 있습니다. 베이징에는 흥미로운 사원이 많이 있습니다. 3. 노란 기와 부의 신 사원의 구조는 어떻게 되어 있나요? 노란 기와 부의 신 사원의 이름은 어디에서 유래되었나요?

황색 기와 부의 신 사원은 베이징 난루오구샹에 있습니다. 명나라 후기에 지어졌습니다. 사원 꼭대기의 노란색 기와 때문에 현지인들은 이곳을 "황색 기와 부의 신 사원"이라고 부릅니다. 베이징에는 많은 사원, 특히 조공명과 재물의 신 사원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재물의 신 사원은 매우 작고 스타일이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지붕은 회색 기와로 만들어졌으며 노란색 기와는 궁전을 제외하고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왜 이 행운의 신 사원은 노란색 타일로 되어 있을까요?

전설에 따르면 이 사원은 원래 회색 기와 지붕이었으며, 인용왕자가 매일 순례하러 가는 유일한 장소였다고 합니다. 장남이 아니었던 인용왕자는 성공한 왕자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이곳을 지날 때마다 항상 마음속으로 '공원수애여, 신이시여, 신이 원하신다면 제가 황제가 될 수 있도록 축복해 주십시오'라고 기도했습니다.

한 번은 실제로 말에서 내려 신에게 경의를 표하며 "내가 장차 황제가 된다면 이 신전을 재건하고 신상을 조각하겠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주겠습니다."

그날 밤 인은 꿈을 꾸었는데, 신이 그를 직접 만나서 자신의 뜻대로 하면 장차 반드시 황위에 오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인은 그 말을 따라 전국 각지에서 도둑들을 모집했습니다. 그는 이들에게 많은 양의 황금과 빛나는 은, 화려한 보석과 옥을 주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인의 돈을 받고 그를 돕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후 인_은 점점 더 권력이 커졌고 궁궐에서 그의 명성은 높아졌습니다.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는 황실의 칙령을 개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칙령은 자금성의 최고 조화의 전당에 있는 금좌 중앙에 있는 '밝고 정의로운' 석판 뒤에 있는 작은 상자에 봉인되어 지상 10미터 이상 높이에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태허궁 경호원들은 강희제 황제가 훔친 황명을 봉인하기 위해 금 자물쇠 세 개를 달아 원래의 "열네 번째 황자를 넘겨라"라는 문장을 "네 번째 황자를 넘겨라"로 바꿨습니다.

아홉 씨족의 멸망까지 초래할 정도로 통제 불능의 상태가 된 것입니다. 왜 그랬을까요? 음_이 자신의 꿈을 붙잡고 있을 때 배운 방식, 즉 돈을 더 주면 더 많은 돈을 준다는 가르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강희제 황제가 죽자 용왕은 다시 절에 가서 기도를 드렸어요. 아니나 다를까, 그는 곧 자신의 소원대로 황제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그는 매우 기뻤지만 왕위에 오르기 전에 빌었던 소원, 즉 부의 신전을 재건하는 것을 잊지 않았어요.

푸와이에는 가난한 사원이 있고 덩스커우에는 개 사원이 있습니다. 베이징에는 흥미로운 사원이 많이 있습니다.

탑, 성벽, 성문 등 옛 베이징의 사원은 베이징의 '명함'이기도 하지만 역사, 문화, 민속 또는 벽돌 '역사 기록', '지지통지안'의 운반자이며 큰 영향력을 남깁니다. 고대 수도의 사람들은 모두 향이 아니며 문화, 역사, 이야기, 사원의 흥망 성쇠, 오래된 베이징 문화의 일부인 문화 외부의 종교적 신념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사찰의 수로 보면 베이징은 중국의 주요 도시 중 두 번째로 많습니다. 건륭(乾隆) 시대에 그려진 시징취안투(四京全圖)에는 베이징 시내와 외곽에 1,207개의 사찰이 기록되어 있으며, 1930년에는 1,734개, 1936년에는 1,135개, 1941년에는 783개만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고대 수도로서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지어진 사찰은 환관이나 왕자와 관련된 경우가 많았는데 이는 매우 특별한 현상입니다. 동시후커지는 명나라 징타이 시대에 환관 류통과 그의 동생 류순이 "사원을 위해 집을 바쳤다"며 지은 사원입니다. 지화사는 환관 왕젠자(王建家)에 의해 재건되었습니다. 베이징의 유일한 수녀원은 명나라 환관들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스징산의 파하이 사원은 명나라 황제 영종의 환관인 리통이 세웠습니다. 다포사라고도 알려진 하이뎬 다후이 사원은 명나라 정덕 시대의 환관 장시옹이 창건했습니다.

용허궁은 진용궁에서 "업그레이드"된 궁전이고, 시안량궁은 이윤상 태자의 "궁전 안의 궁전"이었습니다. 난치지에 있는 푸두 사원은 마하칼라 사원이라고도 하며 도르곤 궁전에 지어졌습니다. 사원이 많으면 당연히 이야기, 일화, 흥미로운 사실 또는 기타 흥미로운 역사가 있습니다.

쯔화 사원 제공: TAKEFOTO

작은 사원에는 노란색 유약 타일이 사용되었습니다.

유유시는 산은 높지 않지만 불멸의 존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혼이다. 일부 소박한 사원은 작아서가 아니라 역사적인 이야기와 흥미로운 전설이 있기 때문에 매우 유명합니다. 한 가지 예로 황와에 있는 부의 신 사원이 있습니다.

사찰 건물의 규모와 수준은 오랜 세월 동안 엄격하게 제한되어 왔습니다. 용허궁, 조상 전각 및 기타 왕실 사원 외에도 크고 작은 사원은 황기와를 남용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구루우 이스트 스트리트에는 작은 행운의 신 사원이 있지만 노란색 유약 타일이 있습니다. 1935년에 출판된 장헌수(張憲秀)의 '베이핑 관광 가이드' 기록에 따르면, 황색 기와 행운의 신 사원의 기원은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강희제 황제가 죽은 후 시종(영정)이 궁전에서 사원으로 들어가 휴식을 취하고 소식을 알아보려고 했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옵니다. 그는 신에게 자신이 기둥에 오를 수 있다면 사원이 재건되기를 기원했습니다. 그 후 약속대로 성전은 재건되었고, 노란 유약을 바른 타일을 사용하기 쉬워졌습니다."

전설적인 이야기이긴 하지만 용정의 진용궁은 북신교 바로 북쪽에 있었고, 용정은 조정에 갈 때 이 절을 지나가야 했기 때문에 역사와 일치하는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는 역사적 논리와도 일치합니다. 행운의 사원은 작지만 세 개의 주요 전당은 행운의 신, 약왕, 루반과 같은 도교 신에게 헌정되어 있습니다. 1937년 롱시우라는 노인이 사원 향을 주재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다슝바오 홀은 수리되었고 난뤄궈샹에서 방황하는 사람들이 이곳을 보러 왔습니다.

복의 신 황화사

육지 사원은 전국적으로나 베이징에서도 가장 작은 사원인 경향이 있습니다. 차오와이 동차오 근처에 있는 '쌍부인 육지 사원'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일반적으로 토지 사원은 토지 신과 토지 여인만을 숭배하지만, 작은 사원인 동다차오는 두 명의 토지 여인을 숭배하기 때문에 '두 여인 토지 사원'이라고 불립니다. 여기에는 분명히 이야기가 있습니다. 민속에 따르면 어느 해 동다차오의 집주인과 관동점 토지 사원의 집주인이 카드놀이를 하다가 관동점 집주인이 동다차오의 집주인에게 할머니의 땅을 담보로 잃게 되면서 "쌍부인 토지 사원"이 세워졌다고 합니다. 결국 이야기는 이야기지만 '두 여인의 토지 사원'은 실제로 존재했습니다. 1928년 '베이핑 특별시 사원 등록부'에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이 사원은 동다차오 1구의 동쪽 교외에 위치해 있으며, 통치 3년 5월에 기금 모금 사업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이 사원은 약 2에이커의 면적에 6개의 방이 있습니다." 또한, "이 사원에는 세 개의 점토상과 두 명의 토지 주인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중 여인 토지 사원의 민속은 일부 사람들의 장난의 산물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 이야기에서 도박에 대한 혐오라는 사상적 내용을 도출해 냈고, 이것이 바로 쌍부인 토지사의 존재 의의입니다. 일본이 베이핑을 점령하는 동안 침략한 일본군은 이곳에 '일본군 묘지'와 화장터를 건설한 후 철거했습니다. 절은 사라졌지만 그 이야기는 남아 있습니다.

옛 베이징의 사원 중에는 민간 신앙과 숭배의 대상이 되었던 작은 사원도 있었습니다. 푸청먼 외곽에는 '가난한 사원'이라는 작은 사원이 있었습니다. 이 사원은 높이가 10피트, 깊이가 3피트에 불과했고 매우 작았어요. 이 사원의 신은 '가난의 신'으로, 베이징의 옛 깡패들이 숭배하는 우상이었는데, 이 신은 적색과 백인 문제를 전문으로 다루었습니다. 옛날에는 관을 운반하기 위해 포터를 고용할 때 대부분 아칭 스타일의 낡은 펠트 모자와 꽃무늬 옷을 입었습니다. 펠트 모자는 청나라 관리들의 모자와 달리 검은 깃털이 위를 향하고 있었어요. 누군가를 위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면 녹색을 입으세요. 민속 전문가 왕용빈에 따르면, 포터의 옷은 "짠 것도 아니고 프린트한 것도 아니지만 안료 꽃으로 칠하고 바닥은 대부분 녹색"으로 우스워 보이지만 업계의 "산업의 신"입니다.

가난한 사원은 짐꾼으로 옷을 입은 점토 인형입니다. 손에 주전자를 들고 있는 점토 인형은 짐꾼의 자화상처럼 보입니다.

작은 사원이지만 향이 있습니다. 노인들의 기억에 따르면, 베이징의 부조금은 매년 '머리카락 한 줌'을 뿌려 가난한 형제들을 작은 사원으로 이끌었다고 합니다. "한 줌의 머리카락"던지는 종이 돈은 훌륭하고, "전에도 아무도없고, 후에도 아무도 없다", 평균 포터보다 수입이 많습니다. 매년 가난한 절에 가서 제사를 지내고 공양할 때 조스 스틱과 양초를 사는 데 돈을 쓴다고 합니다.

반려동물 팬들이 과대 포장한 개 사원

고대인들은 신에 대한 존경과 숭배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베이징에 있는 포터들의 '불쌍한 사원' 외에도 두장옌에는 리빙과 그의 아들의 업적을 기리는 '리얼랑 사원'이 있습니다. 청나라의 우창원은 <천원류>에서 리얼랑 사원이 오늘날 덩시커우 거리의 동쪽에 있으며 청나라 황화팡의 소유였다고 기록했습니다. 이 사원은 작았지만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강희제 시대에 작은 사원만 재건되었습니다..." 이 사원은 당나라 정관 시대 3년에 이곳에 지어졌고 송나라 2년에 재건되었습니다. 오창원의 말에 따르면, "얼랑은 진나라와 촉나라의 장수 이빙의 아들로, 강 건너편에서 강을 건너와 백성들을 위해 공적을 세웠고 촉나라 사람들이 숭배하는 인물로 여겨졌다고 합니다. 이 왕조의 영정 통치 5년, 이빙은 부제 성통 왕유로, 이얼랑은 영국 왕으로 세웠다." 이빙이 죽은 지 수천 년이 지난 후 그는 왕이 되었습니다. 당연히 숭배를 위한 사원이 있어야 했고, '얼랑 리 사원'이 탄생했습니다. 두장옌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고대 수자원 보존 공학의 한 예입니다. 사람들이 리빙과 그의 아들을 기념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청나라 말기 이후 '얼랑 리 사원'은 주거 지역으로 쇠퇴하여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 옆에 있는 양얼랑 양젠에게 헌정된 '개 사원'이 유명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개 사원"을 "얼랑 리 사원"과 혼동하는데, 이것이 아마도 "얼랑 리 사원"이 묻힌 이유일 것입니다! 그러나 쓰촨성 두장옌에 있는 리빙과 그의 아들의 사원은 훨씬 더 크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향이 타오르고 있습니다.

"개 사원"이라는 이름은 1900년대 초에 한 미국인으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물론 그는 양젠이 어떤 신인지 몰랐습니다. 그는 덩시커우 얼랑 사원 앞에서 석조 조각품을 보았는데, 사실 그 조각품은 출처를 알 수 없는 돌 사자였습니다. 이 미국인은 그것을 개로 착각하고 '개의 사원'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이 사람은 1936년에 그린 베이징 지도에 개사원의 이름을 처음으로 표시했습니다. 중국인은 개를 신이라고 부르는 관습이 없습니다. 옛 베이징에는 소왕 사원과 말왕 사원이 있었지만 개를 위한 사원은 없었습니다. 게다가 양젠의 개는 "포효하는 개"라고 불리며 천국에서 원숭이를 물어 뜯는 개는 당연히 사악한 개입니다. 옛 베이징 사람들은 어떻게 이 개에게 절을 할 수 있었을까요? 어렸을 때 저는 사원 뒤에있는 스자 초등학교에 다녔고 방과 후 양얼 랑 사원 앞에서 자주 놀러갔습니다. 작은 절이 하나 있었는데 그 옆에 돌로 만든 비석이 있었어요. 그 사원에는 순수한 도교 사제가 살고 있었는데 아직도 제 기억에 생생합니다. "돌개"에 관해서는 기억이 없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애완견 팬"들에 의해 과장된 것 같습니다.

베이징에는 의외로 작은 진짜 "작은 사원"이 많이 있습니다. 광안먼 외곽의 "소포라 사원"은 예전에는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역사책에 따르면 이 사원은 "건물과 누각이 겹겹이 쌓여 있고 외관이 아름답습니다. 다섯 개의 홀, 들보, 건물, 도리, 탑이 있으며 셀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멍에있는 고대 아카시아 나무에 지어졌으며 "아카시아 나무 사원"이라고 불립니다.

베이징 이브닝 뉴스는 한때 "다리 위의 사원, 다리 아래의 사원" 이야기에서 동화문을 외부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주요 교통로에만 사원이 세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시시 노스 스트리트의 '당제사'도 그 예입니다. 청나라 시대, 다오현(道縣)의 '도문지(道文志)'에는 시시파이루 북쪽에 거리 사원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시 용로 한가운데에 당제사라는 이름의 사원이 있었습니다. 그 주소는 시라오니앙 후통의 동쪽 입구에 있었고, 이 사원에는 어선의 위패가 모셔져 있었습니다. 명 영종은 북쪽에서 창건식을 거행했고 나중에 어센에 의해 북한으로 풀려났다고 합니다. 그는 그를 정의롭게 생각하고 그를 기리기 위해 사찰을 세웠고, 그래서 북으로 갔다." . 당장사도 작은 절입니다." . 내부 사찰은 넓지 않았다. 그 당시에는 수레와 말이 내전을 돌아다녔어요." . 이 절은 부처님이 아니라 명나라 황제 영종이 군대를 이끌고 원나라 잔당을 쓸어버릴 때 붙잡힌 몽골의 족장 어센에게 헌납된 절이었고, 어센은 몰래 영종에게 돌아갔다고 합니다. 그는 수도로 돌아와 시시 북거리에 그를 위한 사원을 지었는데, 그 위치는 사막 북쪽의 몽골을 바라보는 '서북쪽'이었습니다.

중국 문화에서 '사냥'이라는 단어는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단순히 사냥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명 영종의 북방 사냥'은 북방인을 잡는 것이었고, 서시의 '서쪽 사냥'은 서쪽으로 탈출하는 것이었습니다. 두 센의 은혜를 보여주기 위해 당연히 "은인"이 사원을 짓기 위해 죽이지 않지만 체면을 구하기 위해 사원을 너무 크게 지어서는 안됩니다. 결국 포로가 되는 것은 명예로운 일이 아니며 작은 사원을 의미할 뿐입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도로가 건설되었다가 철거되었다"고 합니다. 시라오냥 후통은 오늘날의 시시 베이푸 후통입니다. 당제사는 바오즈후통(3호 시시북후통)에서 웨이지후통(6호 시시북후통)에 이르는 거리의 이름이었어요. 청나라 시대에는 이 사원을 '후탕미'라는 사립학교로 개조하여 아이들을 교육했습니다.

사찰에는 보통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사찰에는 "사후", 즉 대중적이고 일반적인 이름이 있습니다. 이 현상은 옛 베이징에서 흔했습니다. 먀오잉 사원은 백탑 사원, 롱푸 사원은 동사원, 구과 사원은 서사원, 저우성 사원은 대종 사원, 운추이 사원은 탄제 사원 등으로 불렸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신화 속 사원은 종종 다른 이름으로 불렸죠.

먀오잉 사원은 백탑 사원이라고 불립니다.

치후이 사원은 푸청먼 외곽에 있는 크고 오래된 사원입니다. 명나라에 지어졌습니다. 비슈누 사원의 홀 문에 있는 "작은 구멍 영상" 현상으로 인해 신비로운 것으로 여겨져 "성찰의 홀"이라고 불렸습니다. 수백 년이 지났지만 치후이 사원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주변 사람들은 모두 "반사 사원"을 알고 있습니다. 고유명사보다 일반명사와 별명이 훨씬 더 유명합니다. 흥미롭게도 민속학자 진쇼우셴은 "반사사원"의 기원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신중국 초기에 그는 베이징 민담이라는 책에서 세 가지 관련 자료를 수집했습니다. 치후이 사원은 "신페이 사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사원 뒤에는 명나라와 청나라의 궁녀들이 함께 묻힌 곳인 징글홀이 있는데, '내궁'이라고도 불리며 '반사사'와 함께 완전한 이야기 연쇄를 형성하고 사람들에게 치후이 사원에 많은 이야기가 있음을 알립니다. 그래서 호랑이 가죽으로 만든 담장 주변에 거미탑을 세우고 고목 입구에 포플러를 심었습니다. 한밤중에 궁궐 사람들은 달에 기대어 차가운 기운이 공중에 울려 퍼집니다.

그런 다음 서창안 거리에는 진나라 때 지어진 고대 사원인 청쇼우 사원이 있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를 거치면서 여러 번 개조되었습니다. 사원에는 하이윈, 캔안탑이 있기 때문에 베이징 사람들은 "이중 탑 사원"이라고 불렀어요. 울림탑 사원은 완소선 사원의 일반적인 이름이고, 오탑 사원은 젠주 사원의 별칭입니다. 마오잉 사원 외에도 롱탄 호수의 파장 사원은 백탑사, 베이하이의 아이안 사원은 백탑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둥즈먼 외곽의 옌소우 사원은 사원 내부에 철탑이 있어 '티에타 타푸어'라고 불리며, 시즈먼 내 홍칭 사원은 사원 내부에 검은 벽돌 탑이 있어 '흑탑 사원'이라고 불립니다. 푸청먼 용푸 사원은 녹색 돌로 만든 탑이 있어 '청타 사원'이라고 불리며, 여전히 청타 후통이라는 이름이 남아 있습니다. "삼탑 사원", "높은 사원", "이중 사원", "붉은 사원"에 관해서는, "노란 사원", "검은 사원"이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제커우 근처의 '조공관'은 명나라 환관인 조화춘이 기증했다고 전해져 '중원관'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시산의 울부짖는 부처 사원은 매우 유명하지만 실제 이름은 시팡 푸쥬 사원입니다. 시청의 주봉사와 중화의 동화시장에 있는 운개사는 사원 내부에 누워 있는 불상 때문에 '누워 있는 불상 사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미술관 뒷길에는 푸더 사원의 통칭인 다포시라는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꽤 큰 규모였으며 싸움과 레슬링을 전문으로 하는 강인한 남성들이 모여들던 곳이었어요. 다포시로 불리는 사찰이 많이 있는데, 하이뎬 지역의 다후이시, 펑타이 지역의 옌쇼우시 등이 다포시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옛 베이징에는 자금성 옆에 바람, 구름, 폭풍, 천둥의 네 가지 주요 사원이 있었습니다. 바람 사원은 쉬안런 사원, 구름 사원은 닝허 사원, 천둥 사원은 자오셴 사원, 비 사원은 푸유 사원이었어요. 관디 사원, 후오산 사원, 니앙니앙 사원, 자오왕왕 사원, 왕야오 사원 등에는 공식적인 사원 이름이 있습니다. 공식적인 사찰 이름이 있지만 일반 이름을 고유명사로 사용하여 언급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사원의 이름을 지을 때 불교와 도교 경전의 암시를 사용하여 사원의 엄숙함을 보여주곤 합니다. 그래서 베이징에는 많은 사찰 이름이 있는데, 예를 들어 호커지에는 적어도 세 개의 사찰이 있으며 모두 크고 모두 이야기가 있습니다. 옌쇼우지에는 적어도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시내에, 하나는 외곽에 있습니다. 푸두 사원, 전우 사원, 토지 사원도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로 인해 이 사원들 중 많은 사원이 시대에 따라 다른 이름을 가졌고, 가진의 이야기에는 그러한 기록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천녕사는 북위 시대에는 광림사, 수나라 시대에는 홍예사, 당나라 시대에는 천노가, 진나라 시대에는 대완사, 명나라 시대에는 천녕사라고 불렀습니다. 또한 명나라 시대에는 '광산탄제'라고도 불렸어요. 도시 남쪽에 있는 파유안 사원은 한때 벤자민 사원, 순천 사원, 중푸 사원이라고 불렸지만 사람들은 파유안 사원만 기억합니다.

이 큰 사원에는 이상한 사람들의 일화가 많이 있습니다.

다롱푸 사원처럼 사원 이름 앞에 '다'라는 단어를 붙이는 사원도 있고, 왕실 사원이나 왕실의 지원을 받는 사원임을 증명하기 위해 '_시우'를 붙이는 사원도 있습니다. 화시에 있는 '_시우 후오 더 전준 사원'처럼 민간 모금이나 개인 건축이 아닌 왕실에서 자금을 지원한 화재 사원입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사원'이 사원이 아니라 관공서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다리시는 대법원과 비슷한 관공서입니다. "달리"라는 단어는 샤 왕조에서 처음 사용되었고 주 왕조에서는 대시코우라고 불렀습니다. 달리사는 북제나라에서만 설립되었고 달리사는 당나라에 설립되었습니다. 명나라 이후에는 사법 제도를 운영하기 위해 "삼법부"가 설치되어 주요 사건은 법무부에서 심사하고 대검찰청(대검찰청)의 참여와 대리사의 허가를 받아 사법 제도를 운영했습니다. 청나라에서 태상사는 제단과 사찰 의식을 담당하는 관청이었어요. 광루 사원은 대규모 의식을 위한 연회를 준비하고 장관과 관리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야멘을 담당했습니다. 또한 음식과 관련된 균열 사원은 궁정 의식과 국가 연회를 담당하는 관청이었어요. 태수사원은 청나라 초기에 전쟁부 산하에 설립되었으며 주로 말을 기르고 길들이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이러한 '사원' 중 일부는 지명으로 남아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원과 혼동하는데, 이는 사실 오해입니다.

베이징의 작은 사원에도 이야기가 있지만 큰 사원에도 일화뿐만 아니라 이상한 인물과 사건 등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화당 시대에 백운사는 옛길을 불태웠고 해방 초기에는 용허궁의 도난당한 라마가 여러 번 언론에 나왔으니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이징, 일부 사찰과 관련된 역사적 사건 및 인물은 주요 특징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중화민국 초기에 장타이옌은 '반원'이라는 이유로 타오란팅 서쪽의 룽취안 사원에 투옥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 재상이었던 장즈동도 이 절을 별장처럼 여기며 "롱취안은 평평하고 넓으며, 바람과 달빛에 태양이 비치고 서쪽 봉우리는 푸르고 고요하여 명상하기에 매우 조용하고 고요한 곳"이라며 자주 찾아왔다고 합니다.

혁명의 창시자 리다자오는 1927년에 사망했으며, 그의 시신은 룽춘 사원 근처의 절강 사원에 안치되어 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리다자오의 관은 창춘사에 6일 동안만 머물렀다가 절강사 남쪽 뜰로 옮겨져 1933년 완안 묘지에 묻혔다고 합니다. 장춘사원은 명나라의 고대 사원으로 매우 유명한 반면 절강사원은 작고 잘 알려지지 않은 사원입니다. 많은 역사가들은 리다자오가 창춘사에 머물렀다고 생각하여 절강사를 창춘사와 혼동하기도 합니다.

백림사의 '8사원' 중 하나로서 중국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용장경판'이 있습니다. 6년에 걸쳐 1만여 장, 7천 권이 넘는 경전을 판각한 불교 '용장경판'이 이 사원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7월 7일 사건' 이후 항일 영웅 통은 난위안에서 사망했습니다. 그의 유해는 바이린 사원에 비밀리에 묻혔다가 전쟁에서 승리한 후 샹산으로 옮겨졌습니다. 일제강점기 동안 백림사의 승려들은 통의 유해와 관을 보호하는 데 기여했고, 후손들은 이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백일개혁은 하키와 관련이 있습니다. 탄이 만났을 때 강유위와 양치초는 궁전 근처의 작은 사원에서 "소식을 기다리는 중"이었습니다. 이 작은 사원은 강유웨이가 한때 '황금 사원'에 살았다고 합니다. 이 사원은 지우샤오후퉁(구 지우샤오후퉁)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도교 사원은 매우 작았어요. 중화민국 이후 집이 다시 바뀌었습니다. "버스에 글쓰기"의 집결지는 카이시커우에 있는 송운사로, 명나라 충신 양자오샨의 사당이자 전 거주지이기도 한 사원입니다.

동청에는 두 개의 후통이 있는데 하나는 동시의 바오팡 후통이고 다른 하나는 중원문 후통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두 호커지에서 일어난 역사적 사건을 혼동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대만 출신의 여승 스융윈과 본토 학자 위홍은 '베이징의 연기와 구름'에서 "청나라 말기에 원식개가 호커지에 살았다"와 "1898년 유신 운동 당시 개혁파의 일원인 탄시통이 한밤중에 호커지에 가서 원식개와 비밀 회합을 가졌다"고 호커지에 있었던 것으로 착각했습니다. 실제로는 동시 후케지에서 일어난 일이며, 원시카이가 살았던 후케지는 외국인이 사는 나라가 아닙니다.

횡기에서 일어난 역사적 사건은 이것이 아닙니다. 1860년(셴펑 10년) 청나라 조정이 영국, 프랑스 동맹국과 베이징 조약을 체결한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역사책에는 "평화 협상이 타결되고 각료들이 이곳에서 외국인을 방문했는데, 이것이 수도 건설 협상의 시작이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동쪽 사원인 호케지는 "동쪽 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사원입니다. 셴펑 통치 기간 동안 호케지는 이 사원을 관장했으며 "큰 글씨를 쓸 줄 알았고 문학과 먹에 능통했으며 서예가들과 친해지는 것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샤오팅 잡지에 따르면 "건륭 시대 중반에 이 프랑스 승려가 도시 동쪽의 한 사원에 살면서 왕자들과 친구를 사귀고 불법 간음을 저질렀습니다. 이 막대기로 괵나라에 붙잡힌 알리 저우를 죽였고, 동시 후커지를 지칭하기도 합니다.

이 사원은 한때 사건이 해결되는 장소였습니다.

베이징에는 오늘날의 펑타이와 차오양 지역에 두 개의 하이후이 사원이 있습니다. 이름이 같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혼동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 "네 가지 이상한 사건" 양나이우 양배추 사건 중 하나, 베이징 하이후이 사원 법정에서, 그러나 하이후이 사원 법정에는 많은 다른 의견이 있습니다. 펑타이구 기록에 따르면 펑타이 난위안 하이후이 사원에 있다고 합니다. 후대의 학자 왕바오성은 루셴거리 하이후이 사원 밖에 있는 조양문이라고 증언합니다. 하이후이 사원, 하이후이 선림이라고도 알려진 하이후이 사원은 명나라에 지어졌으며 규모가 매우 컸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법무부, 다리시, 수도 경찰이 사건의 시신을 공동으로 조사하기 위해 이곳에 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중화민국 북평사 등록에 따르면 조양의 하이후이 사당에는 "94채의 집"과 17개의 동상이 있는 반면, 펑타이의 하이후이 사당에는 22채의 집만 있습니다. 이에 비해 차오와이의 하이후이 사원은 '발굴'의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입니다. 양나이우 양배추 사건은 청나라 말기 전국을 충격에 빠뜨린 강남 사건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베이징 하이후이 사원의 진실, 베이징 사원에 대한 많은 이야기는 결코 거짓이 아닙니다.

「도광현 이후 왕조와 시골의 기타 기록」에는 이 절에 대한 또 다른 이상한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동변문 밖 운하변에는 광전종이라는 승려가 주재하는 영관사(靈觀寺)가 있다. 도광 시대 중기에 이 사원은 향이 매우 풍부했고, 두 번째 문과 인접하여 여름에 많은 관광객을 끌어 모았습니다. 광전은 또한 매춘부를 모집하고 귀족의 아들들을 도박으로 유인하기 위해 도박을 시작했습니다. 몇 년 후, 참여를 제안하여 바람이 매우 거세게 불었습니다. 보병 육군 사령관이 사본을 보냈고, 정말 생일 축하 행사이고, 손님은 붉고,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쇼와 모두 그것에 대해 영광을 받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미츠구코는 유죄 판결을 받고 법무부에 의해 보내졌습니다." 절의 이상한 남자에 대한 이 이상한 이야기는 수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호기심 많은 사람들이 가사를 써서 어디에서나 불렀습니다." 도선 이후 왕조와 시골의 잡다한 기록을 쓴 중이는 "모든 말이 귀중하고 빈틈이 없으며, 모두가 직접 눈으로 본 것"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링관사 광구지에 대한 그의 묘사는 가십이 아니라 역사적 사실입니다.

북경 사찰의 주지 스님과 그곳에 살던 승려들은 많은 '문화인'이었습니다. 그들은 시와 그림 외에도 꽃과 식물을 기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베이징의 일부 사찰에서는 이국적인 꽃과 식물이 사찰의 명함이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작은 벌레 사원은 "원래 대추꽃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사원으로, 사원에 마가목 세 그루가 있었는데 색이 연하고 보기에 좋았으며 꽃이 피면 마치 건물을 덮은 것 같았고 나중에는 모란으로 유명했는데 그 종류가 많았어요." 샤오부시 사원의 모란은 산둥성 허제에서 이식한 것입니다. 모란이 만개할 때마다 사찰 안팎에는 꽃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작은 벌레 사원에도 창조의 사원이라는 별칭이 있습니다. 파유안 사원은 다른 사원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라일락으로 유명합니다. 오늘날까지도 매년 봄 라일락이 피면 이 사원에서는 라일락 시 축제가 열립니다. 광화사의 '서푸 베고니아', 동월사의 살구꽃, 서원사의 목련, 울버린사의 모란, 천녕사의 오스만투스, 광지사의 매화, 홍산사의 국화 등 수많은 꽃들이 사원의 화려함을 더합니다. 꽃은 사원에 윤기를 더합니다.

시대의 변화와 발전으로 베이징에는 사찰이 많지 않지만, 고대의 유산은 여전히 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동월사는 베이징 민속 박물관, 만주사는 고대 예술 박물관, 우타사는 고대 석조 조각 박물관, 다중사는 고대 종 박물관, 창춘사는 서안 문화 박물관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들은 여전히 화려함을 간직하고 있으며 베이징 문화의 오랜 역사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황조사원의 구조는 어떻게 되어 있나요?

복의 사원의 본당은 폭 7.2m, 깊이 3.8m입니다. 작은 면적이지만 웅장하고 엄숙합니다. 지붕에는 다섯 개의 능선이 있고, 주 능선에는 키스가 있으며, 네 개의 수직 능선에는 각각 요정과 세 마리의 짐승이 있습니다.

처마 아래에는 두 개의 아치가 있고 베란다는 길고 넓으며 들보, 기둥 및 기타 구조 요소는 거대하고 아름답게 칠해져 있습니다. 곡선 모티브는 역동적이고 혼합 모티브는 다양하며 각각 상서로운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박쥐, 연잎, 영지, 모란 및 기타 모티브로 둘러싸여 있으며 행복, 부, 행운을 상징합니다. 전체적인 모양은 우아하고 복잡하면서도 단순하며 엇갈리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사원은 부의 신, 의학의 왕, 루반을 모시고 있어 '부를 풍요롭게 하는 사원'이라고도 불립니다. 부의 신 조공명은 사원 중앙에 검은 얼굴에 수염이 덥수룩한 모습으로 검은 호랑이를 타고 한 손에는 은채찍을, 다른 손에는 위안보를 들고 위엄 있고 엄숙한 군복 차림을 하고 있습니다.

민간과 군대로 나뉘어 진나라 때 조공명, 즉 조수탄, 조수탄이 중난산을 은둔하고 도교를 능숙하게 배웠으며 천둥과 번개를 몰아내고 전염병을 없애고 질병을 차단하고 재앙을 없앨 수 있었다는 공통의 행운의 신, 원 비간, 무술, 즉 진나라 때 조수탄, 조수탄이 은둔하고 질병을 없애고 재앙을 없애고 있습니다.

황화신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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