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서쪽으로의 여행에서 관점을 정교하게 논술하거나 표현하는 문장

서쪽으로의 여행에서 관점을 정교하게 논술하거나 표현하는 문장

장면 설명 3

밀림 깊은 곳에서 길을 찾아 산비탈을 가로질러 약 7 ~ 8 리 길을 걸었는데, 과연 나는 가마동을 보았다. 일어나서 보니 얼마나 좋은 곳인가! 하지만 봐:

연운이 흩어지고, 해와 달이 빛을 뒤흔들다. 밀레니엄 쿠퍼, 완 매듭 가지 치기. 천 년 쿠퍼, 비 천천히; 만절 수리, 연기가 온 골짜기에 가득하다. 문밖에서 기이한 꽃이 다른 금인데, 다리 위에서 요초가 향기를 맡는다. 낭떠러지가 갑작스럽고, 이끼가 윤기가 나고, 벽걸이가 높고 길다. 내가 학 냄새를 맡았을 때, 나는 봉황이 날고 있는 것을 보았다. 기중기가 찰랑찰랑 소리를 낼 때, 소리는 구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진동한다. 봉황이 솟아오르고 깃털이 화려하고 다채롭다. 그림자 속에서 신비한 원숭이와 흰 사슴을 보고 금사자와 옥상을 숨긴다. 정신 극락의 땅을 바라보니, 그야말로 세외도원이다! 나는 동굴 문이 굳게 닫혀 있는 것을 보았다, 온통 고요하다. 갑자기 몸을 돌려 절벽에 비석 하나가 서 있는 것을 보았는데, 높이가 약 3 피트, 너비가 약 8 피트인데, 위에는' 영대방산, 사월삼성동' 이라고 쓰여 있는 10 개의 큰 글자가 있다.

인물 묘사 2 보리조사 수하의 소년

잠시 후, 나는 큰 소리를 들었다. 동굴 문이 열리자 작은 선녀가 나왔다. 그는 정말 웅장하고 멋있고 생김새가 특이하여 일반인과 다르다. 그러나 그를 보았다:

두 실크 롤빵, 넓은 가운 양소매. 겉모습은 몸과는 달리, 마음은 텅 비어 있다.

외교부장은 일 년 중 손님으로 산속의 아이들은 영원히 살 것이다. 먼지가 먼지투성이가 되어 갑자가 뒹굴었다.

엘콰토

장면 설명 4

천하 1 위, 하늘 1 위. 금빛이 붉은 네온을 굴리고, 상서기가 보라색 안개를 내뿜다. 나는 남천문, 파란색과 무거운 유리를 보았다. 화창하고 보옥이 분장하다. 양쪽에는 수십 명의 원수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기둥에 기대어 밀링에 의지하고 있다. 반짝이는 갑옷을 입은 네 명 이하의 사람들은 각각 창과 채찍을 들고 손에 칼을 들고 죽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외부 칸막이는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 내벽 칸막이에는 몇 개의 큰 기둥이 있고 기둥 주위에는 금빛 비늘이 둘러싸여 있다. 몇 개의 긴 다리가 있는데, 다리 위에는 가지각색의 깃털이 빙빙 돌고 있다. 하늘이 휘영청 밝은 하늘에 거꾸로 비치고, 통 입구가 푸른 안개를 덮고 있다. 이 하늘에는 각각 운궁, 비사궁, 무명궁, 태양궁, 화약궁, 그리고. 있습니다. 총 72 개의 대전은 각각 조휘전, 서령전, 보광전, 천왕전, 영관전이다. 생일 플랫폼에는 결코 제거되지 않을 수천 개의 유명한 꽃이 있습니다. 난로 옆의 회랑은 곳곳에 정교하다. 삼처마 네 무더기, 층층 용봉이 비상하다. 자홍색, 밝고 둥글고 밝고 불타는 큰 조롱박 꼭대기가 있습니다. 아래에는 천비 한 자루가 손바닥을 달고, 옥녀는 선녀 수건을 들고 있다. 대담, 손바닥 하늘 장군; 의기양양하여 선경을 호송하다. 가운데 유리판에는 겹친 태을단이 많이 있습니다. 마노 병에 꼬불꼬불한 산호나무를 넣다. 천궁의 이물질처럼 세상에는 그와 같은 것이 없다. 김궐, 은가을, 자부, 칠화요초, 존파. 그는 왕옥토끼의 제단을 넘어 신성한 태양 아래로 날아갔다. 손오공이 천국에 왔을 때 그는 진흙에 빠지지 않았다.

인물은 3 손오공을 묘사한다

눈을 뜨고 이 거대한 영을 보니 정말 좋다, 손오공:

반짝이는 금빛 갑옷을 입고 금빛 왕관을 쓰고 빛을 반사한다. 골드 후프를 손에 쥐고, 발은 신발과 잘 어울린다.

한 쌍의 이상한 눈은 별과 같고, 귀는 어깨 위로 뻣뻣하다. 일어서야만 많은 것을 바꿀 수 있고, 소리는 종처럼 우렁차다.

뾰족한 입, 날카로운 이빨, 그리고 높은 마음, 손오공이 되고 싶다.

인물은 4 나타 3 왕자를 묘사한다

그 오공이 와서 물러나니, 나타 용기를 봐라. 좋은 왕자:

총 각도는 입만 덮고 모피는 어깨를 덮지 않는다. 마법성은 더욱 예민하고, 골수는 더욱 아름답다. 진심은 하늘의 유니콘이고, 열매는 다채로운 봉선화이다. 용종은 자연히 속되지 않고, 소년은 먼지와 같지 않다. 6 대 신기, 비행은 광활하고 끝이 없다. 오늘 옥제의 명령에 따라 해회 삼단을 촬영합니다.

다섯 번째 회, 복숭아꽃 대성도단, 반천궁 신이 이상한 것을 잡는다.

장면 설명 5

하지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요요가 불타고 있어요. 하나씩요. 요요는 꽃과 나무를 태우고 있는데, 각 그루의 열매는 모두 가지를 누르고 있다. 과압가지에는 비단이 걸려 있고, 꽃은 연지나무 무리를 이루고 있다. 한 번 열면 천년이 익고, 여름도 겨울도 없다. 먼저 익은, 술에 취해 얼굴; 아직도 태어난, 티칭 피부와 함께. 연근녹색, 반사 햇빛, 단자태를 드러내다. 나무 밑의 기이한 꽃과 풀이 사방에 가지런하다. 좌우 탑과 건물이 하나로 합쳐져 건물이 비어 있을 때 운네온이 종종 가려진다.

이것은 두선에서는 흔하지 않지만, 요지왕태후가 직접 재배한 것이다.

여섯 번째 관음은 회의에 가서 어린 성인에게 왜 대성을 굴복시키느냐고 물었다.

인물 묘사 5 얼랑 신

손오공은 즉시 금띠를 잡아당기고, 금갑을 정돈하고, 운화를 밟고, 자금관을 누르고, 캠프 문을 비우고, 급히 눈을 뜨고 보았다. 진짜 군자의 모습은 정말 이상하고 예쁘게 차려입었어요. 얼마나 좋은 하나:

멋있고 멋있어 귓불과 어깨 모두 빛이 있어요. 머리는 삼산 비봉모를 쓰고, 밝은 거위는 노랑색을 띠고 있다.

골든 부츠 라이닝 용 양말, 옥 벨트 꽃 팔보 메이크업. 허리춤에는 새총이 걸려 있고, 손에는 삼첨양날 총, 초승달 하나를 들고 있다.

도끼가 복숭아산을 쪼개서 어머니를 구해서 쌍봉황을 때렸다. 징벌 8 괴는 잘 알려져 있으며, 매산 칠성에 가입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마음이 높으면 천정을 몰라보고, 성은 강 속에 거만하다. 적성 조휘가 영성하여 아득히 망망한 지로.

제 8 회 불경을 만들고 극락관음령장안을 전하다.

인물 묘사 6 관음보살

사람들이 고개를 들어 보살을 보았다.

이성 사덕, 지혜는 금량이 넘친다. 태슬은 구슬을 장식하고, 향고리는 찬란하고, 먹구름은 교묘하게 용을 쌓고, 자수대는 경쾌하고 봉황을 띄운다. 벽옥단추, 소라포, 상서로운 빛; 금성치마, 금가을 밧줄, 상서로운 기개영영. 눈썹은 초승달 같고, 눈은 쌍성 같다. 나는 자연스럽게 오면이 즐겁고 입술이 좀 빨갛다. 순병의 이슬이 해마다 열리자 수양버들이 비스듬히 꽂혔다. 팔난, 군거, 큰 자비: 그러므로 마을은 산이고, 남해에 거주하며, 괴로움을 구하고, 소리를 구하는 것은, 이른바 모든 것을 다 쓰는 것, 만성령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란신 자죽, 의성이 향기롭다. 그는 올가산의 자비주이며 조석굴의 활관음이다.

캐릭터 설명 7 사승

보살은 방금 한 번 보았는데, 강에서 쿵 하는 소리가 들렸는데, 물결에서 요괴가 튀어나와 매우 추악했다. 그는 태어났다:

파란색은 파랗지 않고, 검은색은 검지 않고, 재수 없는 얼굴; 길지 않고 짧지도 않고 맨발이며 근육이 발달하다. 스토브 바닥의 이중 램프처럼 눈이 깜박입니다. 싸움은 도살자의 화로와 같다. 이빨을 들어 칼날을 받치고, 붉은 머리가 어수선하고 흐트러지다. 천둥소리가 나면서 나의 두 발은 구르는 바람처럼 달리고 있다.

그 괴괴는 지팡이를 들고 상륙하여 보살을 잡으려고 했지만 혜안의 진흙 쇠몽둥이에 가로막혀 소리쳤다. "가지 마!" " "괴물이 몽둥이를 들고 그를 맞이했다. 둘은 모래강 옆에 있다.

인물은 8 돼지 팔계를 묘사한다

보살은 그에게 작별을 고하고 원래의 길을 따라 동쪽으로 갔다. 오랫동안 걸었더니 높은 산을 보았는데, 위에는 사기가 가득 차서 걸을 수가 없었다. 내가 구름을 타고 산을 넘으려고 할 때, 나는 바람에 또 다른 악마가 왔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매우 위험했다.

연꽃을 말아서 입을 걸어, 귀뿌리가 민들레 같다. 송곳니는 강철처럼 날카롭고 긴 입은 화로처럼 날카롭다. 금헬멧은 볼에 묶여 있고 비단구렁이는 비례적으로 축소된다. 손에 쇠못을 들고 용발을 탐사하고 허리에 활을 메고 10 라운드를 메고 있다. 날뛰는 것을 바로잡고 너무 늙어서 의기양양하게 정신을 가다듬고 있다.

현장성으로 돌아가 12 회를 구성하자 관음은 금매미가 되었다.

장면 설명 6

너는 그 루안을 어떻게 보느냐? 모든 것은: 하루 길상기, 만개의 길상등. 인자하고 경박하며 아름답다. 천 관환분 전후 오위 () 가 깃발을 배열하다. 황금 멜론 보유 도끼, 둘 다 옳다; 누빔 촛불, 로얄 향, 흐릿한 오픈. 용은 봉무를 날고, 어매는 독수리를 추천한다. Mingsheng Tianzi 맞아, 충신은 좋다. 부절에 순옥천년을 전하며 만대 경기 당요를 밀다. 크랭크 우산, 롤 longpao, 함께 빛나는 참조; 옥사슬, 채, 붉은 안개가 흩날리다. 진주 관옥대, 보라색 리본 금메달. 천 명을 호위하고, 여장군을 부축하는 두 줄이 있다.

제 20 회

장면 설명 7

셋째, 티베트마는 벼랑 끝까지 걸어가 비스듬히 바라보았다. 과연: 산 높은 능선 가파른; 가파른 사람은 절벽이고, 깊은 사람은 계곡이다. 울리는 것은 봄이고, 신선한 것은 꽃이다. 산은 높지 않고, 꼭대기는 푸른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이 개울은 깊지 않다. 너는 밑바닥에서 육지를 볼 수 있다. 산 앞에는 모두 백골백운이고, 말할 수 없는 괴석이 있다. 절벽 뒤에는 구불구불한 잠룡동이 하나 있는데, 동굴 안에는 물방울이 한 입 있다. 나는 또한 뿔과 포크가 달린 사슴을 보았는데, 진흙이 사람을 쳐다보고 있었다. 구불구불 구불하고, 붉은 비늘 구렁이, 고집이 센 흰얼굴 원숭이. 밤이 다가오자 바산에서 땅굴의 호랑이를 찾아 샤오를 데리고 물룡에서 뚫고 나왔고, 구멍이 울렸다. 풀숲 속의 새들이 달려들었다. 숲 속의 동물은 법을 준수한다. 갑자기 늑대 벌레 한 마리가 지나가자 인심이 흉흉해졌다. 구멍이 쓰러지고, 구멍이 쓰러지고, 구멍이 쓰러졌을 때입니다. 청대는 천척옥에 물들고, 청사는 만 무더기의 연기를 가린다.

24 일로 돌아가다

장면 설명 8

나는 그 산을 보았는데, 정말 좋은 산이었다. 산세가 매우 험준하고 대세가 웅장했다. 그것은 쿤룬 맥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한웃음의 중부에 위치해 있다. 학이 백나무에 올 때마다 유인원의 신비함과 덩굴이 걸려 있다. 햇빛이 찬란한 숲을 비추고, 사방에 붉은 안개가 만만하다. 바람이 음곡으로 불어와 구름처럼 흩날리다. 새들은 푸른 대나무 속에서 울고, 금닭은 들꽃과 싸우고 있다. 나는 밀레니엄 피크, 오복봉, 부용봉, 우뚝 솟은 광채를 보았다. 만세석, 호아석, 삼첨석, 돌인 인은 상서로운 기운을 낳는다. 절벽 앞의 풀이 아름답고, 영상 매향이다. 가시나무는 무성하지만 랜지는 가볍다. 심림독수리 봉황이 천새를 모으고, 고동 기린이 백수를 통솔한다. 물 속에는 사랑이 있고, 꼬불꼬불하다. 일주일 전부터 산봉우리가 끊임없이 겹쳤다. 또 천년을 분투하는 아카시아, 대나무, 청송을 본다. 삼춘 백매, 하트, 그린 버드나무가 다투다. 용이 호랑이 울음소리를 읊고, 학이 유인원 울음소리를 낸다. 사슴은 꽃이 피고, 청백은 태양에 노래를 부른다. 하지만 선녀산은 정말 복이 있습니다. 봉래원랑이 그렇습니다. 꽃 사산경을 보고, 구름이 구름을 타고 정상에 오르다.

인물은 무장관 9 명의 도동을 묘사한다

내가 2 층 입구까지 걸어갔을 때, 나는 두 아이가 황급히 걸어 나오는 것을 보았다. 그의 옷차림을 보세요: 신선한 뼈, 예쁜 얼굴, 상투, 단발머리. 도로복은 자연스럽게 안개를 걸치고, 깃털복은 소매를 걸친다. 링 브로케이드는 수도꼭지 매듭을 단단히 감싸고, 망고 신발은 누에를 가볍게 감쌌다. 풍채가 비범한 세대는 청풍명월 양선녀이다.

장면 설명 9

하지만 이것은 정원입니다! 그러나 참조: 주란보 문턱, 구불한 봉우리. 기이한 화초와 양진의 아름다운 경치는 기발하고, 대나무 * * * 푸른 하늘. 유비관 밖, 푸른 버드나무가 연기를 끄는 것 같다. 달을 감상하기 전에 몇 무더기의 시퍼렇게 튀고 있다. 붉은 바람, 금둥지 석류; 그린 이순신, 수 놓은 풀. 녹색 벨벳, 녹색 모래 난초; 배회하며 개울을 마주하고 있다. 단계는 금정 오동나무를 비추고, 회진 () 은 주란 () 에 가깝다. 빨간색이나 흰색 치바 복숭아, 향이나 노란 추국화가 있습니다. 차 선반, 작약 파빌리온 을 반영; 부용대는 모란묘포에 연결되어 있다. 서리를 자랑스러워 하는 군자 대나무는 내가 보기엔 부족하지만, 나는 너무 느슨해서 눈 의사를 괴롭힐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리고 강 zhuanglu 집, 한쪽 습지, 둥근 수영장; 봄에는 깨진 옥이 흐르고, 꽃받침은 금을 쌓는다. 북풍이 매화에 닿으면 봄이 와서 해당화를 끊는다. 속담에도 있듯이, 세계 최초의 원더 랜드는 서양 최고의 꽃밭입니다. 원숭이는 다 볼 수 없지만, 그는 다른 문을 보았다. 그가 열어 보니 채소밭이었다: 사계절 채소, 시금치, 생강 이끼. 죽순, 감자, 멜론, 하얀색, 파, 마늘, 고수, 부추.

제 26 회

풍경 설명 10

팔계 손바닥이 치근거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워커가 상운으로 봉래를 나와 방장선산에 일찍 도착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산은 정말 좋은 곳이다. 방장삼천, 태원궁이 영원불멸할 것이라는 시가 있다. 자대는 삼청로를 비추고 꽃나무는 오색 연기를 띠고 있다. 김봉채가 많은데, 누가 옥연고로 지전을 채우도록 강요합니까? 복숭아빛 자매가 새로이 익어, 천백 년 동안 신선에게 편지를 받았다. 워커는 걸으면서 향풍과 학 소리만 맡았다. 벽에 선녀가 하나 있었는데, 그는 하늘에 구름이 가득한 것을 보았고, 가지각색의 안개가 빛을 발하고 있었다. 풍단의 꽃은 더욱 상큼하고, 청루안의 춤 소리는 아름답다. 행복은 동해의 만수산과 같아서 아이의 건강이 좋아 보인다. 주전자 장동천은 늙지 않고 허리는 장수인을 달았다. 인간은 몇 도씩 붙잡고, 인간은 몇 도씩 해탈한다. 한무제는 연년익수를 선언한 적이 있는데, 매번 요지가 복숭아 잔치에 참가하러 간다. 승려를 교육하여 탈속하여 도로가 전기처럼 밝다는 것을 지적하다. 또한 바다를 건너 천 년 동안 소원을 빌었고, 영산에 자주 가서 불면에 참가했다. 성명 동화대왕, 연운 제일선.

제 27 회

인물 묘사 10 백이 미녀로 변하다.

고블린, 음풍을 멈추고 자신을 그 산골에 있는 예쁜 딸로 개조하다. 그녀는 아름다운 눈, 하얀 치아와 붉은 입술, 왼손에는 녹색 모래통을 들고 오른손에는 녹색 자기병을 들고 서쪽에서 동쪽으로 당승으로 달려갔다. 성승은 말이 산암에서 쉬고 있는데, 갑자기 치마를 입은 아가씨가 다가오는 것을 보았다. 케이지 옥 죽순 은 녹색 소매를 가볍게 흔들고, 호남 치마는 금련을 비스듬히 끌고 있다. 땀과 가루, 꽃과 이슬, 먼지가 아미류와 연기를 불다.

서른두 번

풍경 설명 1 1

스승들은 매우 가파르게 이 산에 올랐다. 이것은 매우 가파른 산이다: 우뚝 솟은 산맥과 가파른 산봉우리. 만변 깊은 개울 아래 외롭고 가파르다. 만 주변의 깊은 개울 밑에서 나는 큰 아나콘다가 몸을 뒤척이는 소리를 들었다. 이것은 가파른 절벽이지만, 나는 후린이 그의 꼬리를 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루안 머리는 갑작스럽고 또렷하다. 뒤를 돌아보니 계곡이 그윽하고 푸른 하늘이 내려앉았다. 올라와서 사다리처럼 걸상 같다. 낮은 곳으로 가는 것은 마치 구덩이와 같다. 정말 이상한 산등성이야, 정말 뾰족한 절벽이야. 산등성이에서 약을 따는 사람은 자기가 감히 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벼랑을 깎기 전에 나무꾼은 움직일 수 없었다. 후진타오 양 머스탱 혼란, 교활한 토끼 소 배열. 산은 해와 달과 별을 가리고, 요수는 창랑과 만난다. 잔디 직경 밀도 어려운 말, 천둥 어떻게 부처님 을 볼 수 있습니까?

캐릭터 설명 1 1 돼지 팔계

바보같이 방금 갔는데, 누가 7 ~ 8 리 길을 걸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는 손톱과 팔라듐을 뒤에 두고 고개를 돌려 당승을 보고 또 욕을 했다. "부드러운 늙은 스님이 되지 말고 단검과 약한 사승을 잡아라! 그는 항상 거기에 있어, 나의 늙은 돼지를 놀리고 있어! 모두들 월경을 하려고 하는데, 나에게 어떤 산에 가 보라고 가르치고 싶어! 하하하! 괴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숨어라. 당첨 절반도 안 돼서 그를 찾으라고 가르치다니, 정말 재수가 없다! 나는 거기서 자고 싶다. 나는 거기서 자야 한다. 나는 모호하게 그에게 약속했다. 단지 내가 순산을 하고 있다고 말했을 뿐, 나는 계산서를 낼 것이다. " 잠시 요행을 부리다가 손에 팔라듐을 들고 가버렸다. 산골에 붉은 풀비탈이 있는 것을 보고, 그는 한쪽 머리를 파고들어 못을 박고 땅바닥에서 뛰어다녔고, 머리는 뒹굴며 자고, 허리를 펴고 말했다. "쾌활해! 비마빈조차도 나처럼 편할 수 없다! " 원래 원숭이 형은 말 한 마디를 귀 뒤에서 듣고 있어서 어쩔 수 없었다. 그는 날아올라 또 한 번 그를 놀렸다. 그는 딱따구리로 변했지만, 철입이 붉고 청록색이 밝다는 것을 알았다. 강철 발톱 한 켤레가 못처럼 날카로워요. 왜 임충이 없나요? 나는 죽은 나무를 좋아하지만, 나는 오래된 나무가 외롭다고 생각한다. 눈이 없어져서 까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 곤충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다. 저울로 보면 무게가 두세 배밖에 안 된다. 그것은 빨간 입과 검은 철발이 있고 기모 날개가 날아온다. 팔계가 머리를 뿌리치고 잠이 들어 그에게 뺨을 한 대 맞았다. 그 멍청이는 당황하여 소리쳤다. "요괴가 있어! 괴물이 있어요! 총으로 날 찔러! 입이 너무 아파요! " 그는 손을 뻗어 만져 보니 피가 나고 있는 것 같았다. 그가 말하길, "어서! 나는 경사가 없는데, 왜 내 입이 빨개질까? " 그는 그 피투성이의 손을 보고, 또 입 양쪽을 보고, 아무런 기척도 없었다. 그가 말하길, "요괴가 없는데, 너는 왜 나를 찌르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내가 갑자기 고개를 들어 보니 딱따구리 한 마리가 공중에서 날고 있었다. 그 멍청이는 이를 악물고 욕설을 퍼부었다. "이 죽은 사람! 필이 나를 괴롭혔으니 너도 나를 괴롭혀라! 나도 알아, 그는 나를 혼자 알아보지 못할 거야. 그는 단지 내 입을 검은 나무로 여겼을 뿐, 안에 벌레가 있어 벌레를 찾아 먹었다. 쪼아줘, 내가 입을 안고 자게 해줘. " 그 멍청이는 아직도 잠이 들었고, 워커는 다시 날아와 귀를 만지고 또 한 입 쪼아먹었다. 그 멍청이는 당황하여 일어나 말했다. "이 죽은 사람이 나를 괴롭힌다! 나는 이것이 그의 보금자리라고 생각한다. 알을 낳고 병아리를 낳는다. 나는 내가 가져갈까 봐 짜증이 난다. 멈춰. 멈춰. 멈춰. 그 사람 자지 마! " 팔라듐을 등에 업고, 나는 붉은 풀비탈을 벗어나 방향을 다시 찾았다.

제 36 회

캐릭터 설명 12 손오공

그가 문을 열자 원숭이가 뛰어들어왔다. 그는 정말 못생겼다: 칠고팔저, 외롭고, 노란 눈 두 개, 이마 한 개; 송곳니는 게처럼 밖에서 태어났고, 속은 고기이고, 밖은 뼈다. 늙은 스님은 당황하여 방장의 문을 닫았다. 워커가 따라잡아 문부채를 부수고 말했다. "빨리 집을 깨끗이 치워라, 내가 좀 자게!" 워커는 막대기를 대야로 바꾸고, 담장을 똑바로 세우고, "스님이 불편하면 이사를 나가세요!" 라고 말했다. 스님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아이가 사는 절에서 사부님께 전해왔고, 사부님은 우리 세대에게 물려주셨고, 우리 세대는 다시 우리 자손에게 물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그는 우리에게 움직이는 것을 가르치는 척했다. 클릭합니다 도교는 말했다: "선생님, 매우 어색합니다. 만약 내가 밖으로 이동 난 상관 없어. 나는 아들을 안고 문에 들어서고 있다. "

제 37 회

캐릭터 설명 13 무극 왕국 왕

"스승님, 저를 보세요." 선배님, 자세히 보시면, 아! 나는 그가 하늘을 찌르는 왕관, 허리계 옥대, 비룡춤 봉황의 노란 가운, 구름을 수놓은 유연한 신발 한 켤레, 손에 나옥규 한 자루를 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얼굴은 동악황제의 수성처럼 생겼고 문창왕 화카이처럼 생겼다.

마흔 세 번

풍경 설명 12

제자들이 말하기를, 발은 쉬지 않고 걸었고, 말굽은 모두 아팠다. 그들은 앞이 검은 물인 것을 보고 말이 들어갈 수 없었다. 네 사람이 멈춰 서서 해안가에 서서 자세히 보았지만, 겹겹이 두꺼운 파도, 겹겹이 쌓인 진흙 파도, 겹겹이 두꺼운 파도가 검게 변하고, 겹겹이 쌓인 진흙 파도가 검은 기름을 구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까이서 사람을 보지 않으면 멀리서 나무를 볼 수 없다. 잉크가 굴러 먼지가 천리 솟구쳤다. 물방울은 적탄소처럼 떠 있고, 물보라는 석탄을 뒤집는 것처럼 떠 있다. 소와 양이 물을 마시지 않으면 까마귀 까치가 날 수 없다. 소와 양이 너무 검게 마시지 않으면 까마귀 까치가 날 수 없어 어둠을 무서워한다. 다만 해안에 있는 루팡은 이 명절을 알고 모래사장에 있는 화초가 서로 싸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세계에는 많은 호수, 강, 동굴이 있다. 인생의 모든 사람은 만날 곳이 있는데, 누가 서부 흑수하를 보는가!

제 47 회

풍경 설명 13

워커가 말을 끌고 앞에 있는데, 소리가 들리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왔다. 아주 곧은 길이 있는데, 높지도 낮지도 않다. 모래사장을 지나자, 나는 한 무더기의 집, 약 4,500 을 보았지만, 모두 잘 살았지만, 내가 본 것은 산을 끼고 강을 건너는 지름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땔나무가 도처에 날아가고, 죽원이 모두 폐쇄되었다. 모래머리 백로가 맑은 꿈, 버드나무 밖 두쥐안 차가운 입. 피콜로는 소리 없이 차갑고 모루는 운치가 없다. 호랑이 지팡이 가지가 달을 흔들고, 노란 갈대잎이 바람을 피운다. 마두촌은 개가 나무 울타리를 짖고, 늙은 어부는 나루터 어선에서 잔다. 불빛이 희박하고, 사람이 조용하고, 공중의 달은 한쪽에 걸려 있는 거울과 같다. 갑자기 하얀 사과 향기가 들렸지만 맞은편 서풍이 보내왔다.

인물 묘사 14 원숭이, 팔계, 사승 등 도장의 스님.

그러나 그 세 명의 흉악범은 로비로 뛰어들어 말을 묶고 짐을 남겼다. 그 홀에는 몇 명의 스님이 경을 읽고, 팔계장구가 소리쳤다. "그 스님이 읽은 경전은 무엇입니까?" " 스님은 문제를 듣고 갑자기 고개를 들어 외부인을 바라보았는데, 입이 길고 귀가 컸다. 몸이 두껍고 등이 넓어서, 소리가 우레와 같다. 원숭이와 사승이 더 못생겼다. 홀에 승려가 몇 명 있어서 모두들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열은 아직도 주문을 외우고 있기 때문에 반장은 그에게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야 한다. 편종을 돌보기 어렵고, 불상이 남아 있다. 호흡등을 함께 불면, 난시는 보기만 해도 깜짝 놀란다. 넘어져서 기어오르고, 문턱은 한 번도 넘어본 적이 없다! 너는 호리병박처럼 내 머리를 때린다. 도장을 치우고 큰 농담으로 변하다. 삼형제는 그 사람들이 비틀거리며 기어다니는 것을 보고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스님들은 점점 더 무서워지고, 머리를 조아 리다, 제각기 각자의 것을 돌보며 모두 도망갔다. Sanzo 는 홀 에 노인 을 도울 수 있지만, 빛이 없다, 세 사람은 히히 하하.

마흔여덟 번

풍경 설명 14

스승은 잠을 못 자고, 일어나서 좋은 옷을 입고, 문을 열어 보니, 아! 밖이 하얗기 때문에 눈이 와요! 워커는 말했다: "당신은 춥습니다, 눈이 너무 큽니다! 클릭합니다 사방을 바라보니 눈이 온다! 하지만 보세요: 구름이 짙고 안개가 짙습니다. 구름이 빽빽하고, 바람이 찬다. 안개가 짙어서 큰 눈이 지면을 덮었다. 정말 여섯 송이의 꽃이요, 그리고 날아다니는 조안이 있습니다. 천수만수, 제각기 옥이 있다. 가루가 순식간에 쌓이고 순식간에 소금으로 변한다. 흰 앵무새는 그 소소를 잃고, 두루미는 그 깃털을 가지고 있다. 오추의 천 개의 강을 더하면 동남부의 나무 몇 그루가 물에 잠겼다. 그러나, 이것은 마치 우룡 300 만 명을 반격하는 것과 같다. 확실히 무리를 해치는 말이 하늘을 날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저기, 동국루, 원안보, 손강영이 책을 읽는다. 자주주, 왕공대필, 소무 등의 식사 느낌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나 단지 몇 칸의 오두막은 은으로 만들어졌고, 만리는 옥과 같다. 얼마나 좋은 눈인가!

버들개지가 다리로 가득하고, 배꽃이 온 집안에 가득하다. 버들개지가 다리를 넘고, 다리 옆에 어부가 옷을 걸다. 배꽃이 온 집안에 들짐승이 끓는다. 손님은 술을 팔기 어렵고, 창두는 매화를 찾기 어렵다. 나비를 뿌리고 거위옷을 날리다. 연이어 바람에 뒹굴며 겹겹이 쌓인 선풍기. 찬바람이 작은 커튼을 뚫고 찬바람이 너를 통과한다. 오곡이 풍성하면 상서로운 것이고, 천하를 축하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 눈은 잇달아 쏟아져서, 마치 옥을 깎는 것 같다.

제 53 회

풍경 설명 15

손대성이 힘줄을 쳐서 잠시 후 작은 산을 보고 구름 뿔을 막고 구름 등불을 누르고 눈을 뜨고 장소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말 큰 산이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꽃은 비단으로 장식되고 풀은 파란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강물은 흐르는 물이 모두 떨어지고, 시냇물은 한가롭다. 많은 계곡 협곡이 밀집되어 있고 나무도 멀다. 새가 울면 거위가 지나가고, 사슴은 유인원을 마시며 기어오른다. 최대는 병풍처럼, 청아는 상투를 올리는 것 같다. 먼지가 세차게 굴러와서 어렵고, 봄돌은 싫증이 나지 않는다. 선동은 약을 따러 갈 때마다 종종 마이너스 봉급으로 땔나무를 갚는다. 역시 옥상관은 아니지만 삼봉과 서화산보다 더 예뻐요!

제 54 회

캐릭터 설명 15 딸 왕국의 왕

저팔계는 옆에 서서 입을 삐죽 내밀고 황후를 쳐다보았지만, 그녀는 아름답고 다채롭고, 눈썹은 옥우 같고, 근육은 양지와도 같다. 면안감 복숭아꽃 꽃잎, 금봉황사 더미. 추파가 요염하고 죽순이 섬세하고 매혹적이다. 경사, 빨강, 컬러, 고머리핀, 진주, 에메랄드. 네가 말한 조군의 미모는 확실히 석보다 낫다. 버드나무 허리는 약간 펼쳐지고, 옥사지는 연보를 가볍게 옮긴다. 달이 가까스로 여기까지 왔는데, 9 일 선녀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궁전 메이크업 비범 한, 여왕의 어머니 가 야오 치 에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어리석은 짓은 좋은 것을 보고 침을 흘리는 것을 참지 못하고 마음속으로 사슴을 때렸다. 한동안 그의 뼈는 약하고 무감각하여 불 속의 눈사자처럼 모두 녹았다.

제 57 회

풍경 설명 16

길에서 멀지 않은 나가산을 보고 급해서 구름을 멈추고 바라보다. 좋은 곳! 역시: 올림픽의 전적인 책임은 쿤의 책임구역을 포함한다. 나는 햇빛을 목욕하고 별을 목욕시키고, 인파로 돌아가 풍월을 맞이할 것이다. 조수가 만조하여 파도가 세차게 일다. 물줄기는 서북해를 통과하고, 파도는 동방에 있다. 사해의 일맥이 연결되어 있고, 선경도 선궁이 연결되어 있다. 여기저기 봉래를 말하지 말고 푸타운동을 보세요.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인가! 산꼭대기의 채하강은 건탈하고, 바위 밑의 패러글라이딩은 월정이다. 공작새는 자대숲에서 날고, 앵무새는 청양가지에서 말한다. 칠화요초는 해마다 아름답고, 보수 김련은 해마다 태어난다. 백학은 여러 차례 등정을 했고, 수루안은 여러 차례 등산정을 했다. 유어는 또한 진리 문제를 해결하고 파도를 뛰어넘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제 60 회

풍경 설명 17

대성이 기어들어가 자세히 들여다보니 벽에 거문고 소리가 나지만 주공북궐은 유일무이하다. 금은 집의 기와이고 백옥은 문의 피벗이다. 화면에서 거북갑을 열고 창턱에 산호 구슬을 짓는다. 상운 에리혜련, 위에는 세 개의 등불이 있고, 아래에는 여덟 개의 길이 있다. 하늘과 바다가 아니라면 여기서 일치한다. 고청에서 연회를 열어 로빈을 대접하고, 크고 작은 관원이 불주를 대관하였다. 바삐 옥녀에게 잇몸을 들고 선아를 재촉하여 리듬을 조절하라고 재촉하다. 고래가 울리고, 게 춤, 거북이가 불고, 거대한 드럼, 용구 명주가 빛난다. 녹색 화면에는 새가 인쇄한 글이 새겨져 있고 현관에는 새우수염의 커튼이 걸려 있다. 팔음 반복이 혼선소를 연주하니 궁상이 하늘 높이 울려 퍼졌다. 녹색 농어 매춘부는 야오와 루오 이순신, 적목 말 랭 pinyu 플루트를 쓰다듬었다. 시어머니는 꼭대기에 향유를 바치고 용녀는 머리에 금봉황을 쓰고 있다. 내가 먹은 것은 요리사의 팔보 수치였다. 내가 마시는 것은 지복존풀의 익은 매쉬이다.

제 62 회

풍경 설명 18

이 탑을 보니, 정말 우뚝 솟은 대 한이고, 갑자기 우뚝 솟아 있다. 그것은 오색 유리탑과 천여봉이라고 불린다. 사다리는 구멍처럼 돌고, 문은 새장처럼 열린다. 물병자리는 지평선과 달을 암시하고, 김탁은 바다의 바람처럼 들린다. 그러나 빈 처마 아치 싸움 을 보고, 꼭대기에 구름을 남겨 두었다. 가상 처마 아치 싸움, 피닉스 를 통해 영리한 돌; 구름은 맨 위에 머물러 보탑과 안개 용을 만들었다. 멀리 바라보니 고든은 하늘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문 레이어 유리 램프, 먼지, 불 없음; 백옥 울타리의 처마 앞을 차근 걸으며 날벌레를 더럽히고 있다. 타워 심장, 부처님 자리, 담배 소진; 문설주 밖, 하느님 앞에 거미줄이 그려져 있다. 난로에는 쥐 똥이 많고 등에는 기름이 적다. 다만 비밀이 중보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스님을 죽인 인생은 실패했다.

제 64 회

인물 설명 16 송, 백, 노송, 죽사

장로는 고개를 들어 세 노인을 보았다. 첫 번째는 풍채가 멋스럽고, 두 번째는 푸른 귀밑머리를 추는 것이고, 세 번째는 검은 옷을 입고 공손한 것이다. 그들은 모두 얼굴형과 옷차림이 다르기 때문에 삼장에 제사를 지냈다. 장로가 답례하며 말했다. "제자가 무슨 덕이 있으랴, 감히 나를 사랑하겠소?" 열여덟 공은 웃으며 말했다. "나는 항상 성승이 방법이 있다고 들었다. 나는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나는 그를 만날 수 있어서 매우 운이 좋았다. " 진주옥석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넓게 앉아서 이야기할 수 있다면, 선의가 정말 발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Sanzo 활 말했다: "감히 당신의 이름을 물어? 클릭합니다 -응? "열여덟 가지 공평함:" 서리가 내린 자태는 외롭고, 청귀밑머리는 텅 비어 있고, 겸허한 자는 구름을 휘두르며, 나 같은 늙은이는 힘을 부르고 있다. \ "sanzo 물었다," siweng zunshou 기하학? "고독공정함:" 저는 지금 천 살이에요. 사계절을 보냈어요. "향가지는 용뱀과 같고, 그림자가 서리와 눈으로 뒤덮여 있다. 어려서부터 나는 강해서 늙을 수 있었다. 이제부터 나는 성실하고 진리를 양성하는 것을 좋아한다. 오기봉은 평범하지 않은 세대로, 소란스러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클릭합니다 영공은 웃으며 말했다: "천년풍상, 고천정신이 강하다. 고요한 밤은 빗방울처럼, 가을 그림자는 구름처럼 보인다. 포장은 선기를 얻었고, 특히 소년은 학을 남겨 용을 녹이고, 청량함은 선향에 가깝다. " 푸운형수는 웃으며 말했다. "추운 지역이 세월은 좋지만, 낡은 경치는 더 고요하다. 시끄럽지는 않지만 춥고 바람이 불고 눈이 온다. 칠현이 상담을 나누고, 육탈은 친구를 위해 노래를 부른다. 가어는 금을 두드리는 것이 중요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낭만적이다. 클릭합니다 진걸은 18 공이 웃으며 말했다. "나는 천 년 넘게 데이트를 했는데, 나는 공작새처럼 멋있었다. 나는 이슬을 불쌍히 여길 수 있고, 나는 건곤 자연기를 빌릴 수 있다. 나 혼자만 바람과 연기가 자욱하여 4 시에 흩어졌다. 도장을 찍어서 최영이는 선객에게 남아서 거문고를 치고 전서를 전한다. "

인물 설명 17 흥현

말하는 사이, 돌집 밖에 있는 두 청의소녀가 한 쌍의 붉은 등롱을 들고 뒤에서 선녀를 끌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녀는 살구꽃 한 송이를 들고 들어와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맞이했다. 선녀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그는 태어났다: 청자화장옥, 단얼굴 연지. 별은 여전히 밝고 나방은 여전히 아름답다. 안자 아래에는 오색 매실 연한 붉은 치마가 있고, 위에는 갑옷보다 가벼운 옷이 있다. 활화는 봉황부리를 구부리고 스타킹은 미토이다. 요염하고 요염한 것이 옥상 소녀처럼, 그 해의 예쁜 달 자기보다 조금도 뒤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제 72 회

캐릭터 설명 18 거미 정제

노인이 할 수 있는 일이 없어서, 그는 약간의 잘못을 저질렀다. 그는 급히 다리 위로 달려가 또 몇 걸음 걸었다. 그는 오두막에 나무 정자가 있는 것을 보았고 정자 아래에는 세 명의 여자가 풍선을 차고 있었다. 그 세 여자를 봐라, 그 네 여자와는 다르지만, 그들을 봐라: 녹색 소매를 휘두르고 치마를 휘두르는 것. 플라이 그린 슬리브, 낮은 케이지 옥 죽순; 치맛자락을 떨고, 김련은 반이슬이다. 몸의 자세가 완벽하고, 동정과 각종 것을 묘사하다. 논쟁이 높고 낮았고, 장돛은 진실하고 개방적인 소리를 냈다. 돌아서서 꽃 한 송이를 벽 밖으로 쫓아내고, 뒤로 더 큰 바다로 넘어갔다. 진흙 뭉치를 가볍게 주워 혼자서 우회전하세요. 불머리 위의 진주가 정말 뾰족한 가죽 부츠를 쥐었다. 좁은 벽돌은 쉽게 가져갈 수 있고, 침어는 발을 핥을 수 있다. 허리를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상단을 돌리고, 발꿈치를 기울입니다. 대변은 크게 울릴 수 있고 목도리는 매우 느슨합니다. 만약 네가 가랑이를 돌리면 자물쇠가 너와 함께 흔들릴 것이다. 황하를 차고 돌아와 금붕어 모래사장에서 사다. 그것은 사장으로 오인되었고, 이것은 돌고 또 돌았다. 주정은 머리핀을 들고 그것을 가리키고 있다. 짚신을 들어 올리고, 거꾸로 꽂아 고르다. 한 걸음 물러서서 어깨 메이크업을 입으니 후크가 모자란다. 판광주리가 길면 문을 뺏는다. 이 발이 미녀의 심장을 찼을 때, 미녀들은 함께 환호하기 시작했다. 땀을 흘리고, 느끼하고, 게으른 면을 바다라고 한다.

제 79 회

풍경 설명 19

좋은 채식 연회: 오색찬란하고 이국적인 향기로 가득 차 있다.

탁자 위에 위사 금수가 수놓아져 바닥에 레드카펫이 반짝 빛났다. 바오 오리, 샌달 우드 무게; 왕실 잔치 전에 채소가 향기를 풍겼다. 고과 발코니를 보고, 용족이 설탕을 놓고 짐승을 놓아주다. 원앙 잉곳, 사자 선당, 비유 같다. 노틸러스 컵, 헤론, 모양. 탁자 위의 과일만큼 풍부하고, 탁자 위의 음식도 괜찮다. 원규고치밤, 신선한 매실 복숭아. 대추감은 맛이 달고 잣포도는 향이 느끼하다. 몇 가지 꿀 음식, 몇 가지 찜질. 기름과 설탕, 꽃과 꽃. 금판은 높고, 은그릇은 향미를 가득 담았다. 얼큰한 생선 수프는 길고 맑은 향기로 미감을 더했다. 수많은 표고버섯, 목이버섯, 연한 죽순, 황정, 십향채, 각종 맛있는 음식도 있습니다.

제 88 회

인물 19 오공, 팔계, 사승

워커가 다가와서 막대기를 살짝 집어 들고 말했다. "여기는 너무 좁아서 손을 뻗을 수가 없어요. 공중에서 뛰게 하고, 계속 놀게 해주세요. " 좋은 거룩한! 휘파람 소리와 함께 그는 힘줄을 뒤집고, 두 발을 오색상운에 밟아 공중으로 올라가 땅에서 약 300 보 정도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금띠봉을 버리고, 꽃을 덮고, 황룡은 몸을 돌려 위아래로 좌우했다. 처음에는 사람과 몽둥이가 금상첨화와 같았는데, 나중에는 사람을 만나지 못하고 하루밖에 몽둥이가 굴러가지 않았다. 팔계는 밑에서 인사를 했지만 손발을 참지 못했다. 그는 "늙은 돼지가 때리기를 기다리고 있다! 클릭합니다 너무 바보, 각광을 열고, 여전히 공중에, 팔라듐, 위, 아래, 왼쪽, 다섯, 오른쪽, 6, 처음 7, 마지막 8 을 떠나, 바람 소리만 들려요. 시끌벅적한 곳에 막 도착했을 때, 사승은 장로에게 말했다. "사부님, 노사 공연을 기다리세요." 선승의 두 발이 껑충 뛰고, 바퀴 지팡이가 하늘로 솟아오르고, 하늘이 솟아오르고, 그 영이 황금빛을 띠는 것을 보고, 양손으로 요괴지팡이를 떨어뜨려 봉황양지, 기아, 급영완용 기어를 던지고, 빠르고 바빠진다. 세 형제는 즉시 각자 신통을 드러내며 잇달아 공중에서 실력을 뽐냈다. 이것은: 진선의 장면은 비범하고, 큰길은 공간으로 가득 차 있다. 사법계, fesr 전시 전환. 법보 엘리트들이 수시로 나타나 땅콩이 도처에 널려 있다. 천축에는 여전히 금욕이 있지만, 유화 왕자는 늘 귀국한다.

제 93 회

인물은 부금사 20 명의 스님이 4 명의 당승도를 만나는 장면을 묘사한다.

이때 사원에서 동토당나라의 스님이 불경을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절은 대소를 막론하고, 긴 거처, 침상, 어른들, 아이들을 가리지 않고 하나씩 찾아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차, 라마단에 넣어라. 이때 장로들은 라마단 중반에 있었고, 여덟계는 일찌감치 주의를 기울였으며, 찐빵, 채식, 국수는 모두 휘저었다. 이때 방장이 많아졌고, 식견이 있는 사람은 위엄이 있다고 자랑하고, 노는 사람은 돼지를 보고 먹는다. 사승이 미끌미끌하여, 그 머리 밑을 보다. 그는 몰래 팔계를 빚으며 말했다: "부드러움! 클릭합니다 돼지 머리가 급하다. 그는 장군들에게 일어서서 "부드럽게! 내 배가 비었다! " 스님은 웃었다: "둘째 형, 이 세상이 얼마나 온순한지 너는 모른다. 너의 위에 대해서 말하자면, 그것은 단지 너와 나를 위한 것이다. " 팔계가 멈췄다. 삼장재계를 마치고 투철한 밥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십회

장면 설명 20

당승사제 네 명이 큰길로 올라갔는데, 원래 서방의 불국은 다른 곳과 달랐다. 나는 꽃, 약초, 삼나무, 소나무를 보았다. 내가 걸어온 곳, 집집마다 모두 선량하고, 집집마다 모두 출가하였다. 산 아래 사람들이 수행을 할 때마다 손님들이 숲에서 경을 낭독하는 것을 보았다. 6 ~ 7 일 후, 제자들은 밤새도록 산책을 하다가 갑자기 고층 건물 한 채를 보았는데, 여러 층의 제이고는 정말 하늘로 치솟았다. 고개를 숙이고 석양을 바라보며 손을 잡고 날으는 별을 따다. 활달창헌이 우주를 삼키고, 망루가 구름화면, 황래구, 채서만풍을 만나다. 이것은 궁방울보새, 영관 주정이다. 당진은 우주가 경전을 전파한다고 말했다. 꽃은 봄빛이 아름답고, 비는 푸른 하늘을 지나간다. 자지선과는 해마다 펼쳐지고, 풍단의는 풍채로 가득 차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