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조조와 왕창령의 창경궁

조조와 왕창령의 창경궁

창경(리바이)

복숭아와 매화는 햇살을 받아 꽃을 피우고, 영광은 해를 빛낼 것이다. 동풍이 만물을 움직이고 풀과 나무가 마음을 말하네.

명성이 일찍 오지 않으면 대나무 비단은 뭐라고 말하겠는가? 복숭아와 매화는 젊었을 때 흰 태양을 뚫을 수 있는 공덕이 있다.

부귀와 불로장생, 두 가지 손실로 낭비된다. 돌은 여전히 팔리지만 서리는 오래가지 못한다.

노을에 대한 두려움, 노래와 술은 강하다. 가을과 서리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막고, 신하 류의 갑작스러운 침입.

이백, 녹색 연꽃 주시로 알려진 태백이라는 단어. 롱시 지청(현 간쑤 진안 동쪽)에 있는 조상의 고향. 그는 당나라 이후 장안 원년(서기 701년)에 서쪽 지역(현재의 발하호 남쪽 추강 계곡)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 아버지와 함께 몐저우의 창룽칭롄진(현재 쓰촨성 장유현)으로 이사했습니다. 젊은 시절 그는 시를 낭송하고, 노래를 작곡하고, 책을 읽고, 몸을 단련하는 등 뛰어난 재능을 보였습니다. 스물다섯 살부터 쓰촨성을 떠나 오랫동안 방랑하며 더 많은 사회 생활을 경험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우준과 다른 사람들의 추천으로 천보 초기에 한린에게 제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정치적으로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권력자들에게 밀려 1년 만에 장안을 떠난 그는 정치적 야망을 이루지 못한 채 당시의 정치적 부패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천보는 낙양에서 3년 동안 살면서 시인 두보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안시 난 때 반란을 진압하려는 열망으로 왕융의 참모로 일하다가 패배로 인해 예랑으로 유배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용서를 받고 동방으로 돌아왔습니다. 말년에 방랑하며 괴로움을 많이 겪다가 죽었습니다.

이백의 시와 노래는 그의 진보적 사상을 영웅적 기상으로 노래하며 권력자를 공격하고 예의를 경멸했습니다. 그러나 항상 무능과 꿈으로서의 삶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예술적으로 그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대담한 과장과 평이한 언어를 사용하여 대담하고 상쾌한 스타일을 형성하여 구원 이후 고대 긍정 낭만주의시를 대표하는 뛰어난 시입니다.

조자(192~232)는 삼국 시대 위나라의 시인입니다. 조자는 조조의 아내 비연의 셋째 아들이었다. 조조는 어릴 때부터 재능이 뛰어났고 10대 후반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수십만 단어의 시, 문학, 가사를 읽고 한 편을 지어 조조의 깊은 총애를 받았습니다. 한때 조조는 조자를 자신의 아들 중 '가장 중요한 인물'로 여겨 여러 차례 황태자로 삼으려 했습니다. 그러나 조자의 방자한 행동과 반복되는 범죄는 조조의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가식적인 동생 조비는 마침내 예비군 창설 투쟁에서 우위를 차지하여 건안 22년(217년)에 황태자가 되었습니다. 건안 25년 조조는 병에 걸려 죽고 조비가 위나라의 왕위를 계승하여 곧 황제가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조조의 삶은 급격하게 바뀌었습니다. 귀족의 아들로 태어나 여유로운 삶을 살던 그는 사사건건 제약을 받고 타격을 입었습니다. 황추 7년(226년), 조비는 병으로 죽고 조루가 위나라의 명 황제로 즉위했습니다. 조비는 여전히 조비를 엄호하고 제한을 가했지만 상황은 전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명 2세와 함께 통치한 12년 동안 조제는 여러 차례 도읍지를 옮겼는데, 마지막 도읍지는 천현이었기 때문에 '천왕' 또는 '천시왕'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조조의 문학 활동의 주요 영역은 시였습니다. 초기 시기와 후기 시기의 내용은 크게 다릅니다. 초기 시는 귀족 아들의 여유로운 삶을 표현한 시와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태어나 군대에서 자란 당시의 시대상을 반영한 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의 후기 시에서는 주로 억압에 대한 슬픔과 분노, 버림받지 않으려는 욕망, 세상에 기여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조조의 전체 시는 80여 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자는 시 예술에서 많은 혁신과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특히 5언시 창작에 있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첫째, 한역의 고대 시는 대부분 서사시였으며, 서정적 요소가 작품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 것은 십구고시(十九古詩)에 이르러서였습니다. 조지는 서정성과 서사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이러한 경향을 발전시켰고, 5언시에서 복잡한 사건의 변화를 묘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복잡한 심리적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 예술적 기능이 크게 풍부해졌습니다. 조지는 건안 문학의 대가로서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진나라와 남북조 시대에 이르러 그는 글쓰기의 모범이 되는 지위에 올랐습니다. 조지는 생전에 78편의 작품을 편집했습니다. 조조가 죽은 후 그를 위해 수서경전 30권, 거짓말쟁이 딸에게 바치는 시 1권, 회화찬가 5권 등 100편 이상의 작품이 수집되었습니다. 하지만 북송 말기에 원본 컬렉션이 소실되었습니다. 현재 206편의 시와 시조, 산문으로 구성된 조자전(曹子傳) 10권은 남송 시대 가등 6년에 간행된 판본이 남아 있습니다. 명나라에서는 왕시셴과 장옌이 각각 남송 시대에서 가져온 첸 컬렉션을 판각했습니다. 청나라에서는 딩옌의 조자전 주석과 주나라의 조자전 강해가 세부적으로 수정되고 많은 생략이 추가되어 완전하고 정교한 두 작품이 되었습니다. 황제에게는 조자전의 시경, 고대에는 조자의 시경, 오늘날에는 조예원의 조자교정이 있습니다.

단서는 태양을 덮고, 용을 날리고, 하늘을 보여주고, 한나라 {유단}을 여행하고, 권면하고, 두 개의 떠 있는 탁구, 야생 들 황새 별, 만 마일의 손님이 있는 두 개의 문.

.

푸 량의 "타잔"은 하늘, 노래, 황성, 링즈, 데이비드, 암묵적으로 싹 트고 남산의 아름다움으로 여행하고 싶다고 불평했습니다.

백마, 하늘로 올라가고, 두 오행, 작별을 노래하고, 신, 판시, 운전, 게를 심고, 첩, 핑링 동행

미래는 어려울 때, 벽을위한 구이 나무, 높이 가고 싶어, 구이는 왕, 구이는 자동차입니다.

술과 씁쓸하고 뜨겁고, 노래하고 싶고, 노래하고 싶고, 친구 사귀고 싶고, 여행하고 싶고, 여행하고 싶고, 여행하고 싶고, 여행하고 싶고, 여행하고 싶다.

공염항상모는 두 가지 악기 가을 후항을 노래하고 항레푸 열곡 간린과 지아허를 노래한다

흰 까치, 흰 비둘기, 나무 매듭, 책임, 활과 활, 슈오펑 다섯, 자오즈 다섯, 정휘 다섯, 내실 사랑시

.

공염시 태자 앉은 시 닭싸움 시, 서간시 딩이 시 왕찬 시 딩이 시 백마 시 잉 두 곡. 공염시 태자 앉은 시 닭싸움 시, 서간시 왕찬 시 딩이 시 백마 시 잉 두 곡. 공염시 왕찬 시 왕찬 시 백마 시 잉 두 곡.

삼량시 세계 세대 유순의 아내 왕창 잡시 버림받은 아내 시 방황하는 요정 시 잡시 일곱 잡시 일곱 상해 시 원한 시 사랑 시

사랑비 시, 칠언시, 삼언시, 사언시, 사언시, 사언시, 사언시, 사언시, 사언시, 사언시.

히비스커스 시 연설시 일곱 슬픔 시 두 이별 시 서사시 선녀 시 과부 시 노신부

성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유왕창령은 이천성 원년(698)에 태어나 선종천보 15년(756)에 죽었습니다.

왕창령의 출신지에 대해서는 타이위안 외에도 장닝과 징자오 등 여러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당서』와 『당서』에는 그가 장닝 출신이라고 나와 있지만 직접적인 자료는 없는데, 아마도 당시 왕창령은 '왕장녕'으로 알려져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왕창령은 장녕 재상이었고, 이조(李朝)의 《국사보》와 페이징(平井)의 《한림학사묘비》에서도 그를 왕장녕이라 불렀으며, 송고공, 위수주, 송, 위, 왕도 같은 관호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유장녕은 책이 아닌 관호로 불리고 있는 것입니다.

당고(唐古)에는 원래 왕창령이 징조(당나라의 수도 장안, 지금의 산시성 서안)라고 했는데, 아마도 그가 "이푸의 수도에 고별"이라는 시에서 "고향은 지금 서쪽 발령"이라는 작품에서도 "은둔의 도시를 바라보며"라는 말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당나라의 많은 산시 시인들은 당시 문화의 중심지였던 뤄양과 장안으로 갔고, 그들 중 일부는 베이징에서 오랫동안 살기도 했습니다. 단지 그곳에 살았다고 해서 베이징 사람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허월영영집은 당나라의 판치가 편집한 시집입니다. 왕창링이 타이위안 출신이라는 것은 그럴듯합니다. 따라서 "허월령 그림자집"과 "당 인재 전기"에서 왕창령이 태원 출신이라고 믿어지고 있으며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도 그가 태원 출신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두 "당나라 인재 전기" 중 어느 것도 왕창령이 구오지안에 입학한 시기를 기록하지 않았고, 쉬송의 중간고사도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현인전》에는 그가 개원 15년(727년)에 학자로 입학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구광은 <감독관집> 서문에서 개원 15년에 "소부창주가 처음이고 왕룡교가 가장 나이가 많았으며, 이 모든 사람이 당시 최고였다"고 말했다. 구봉의 서문은 정확합니다. 왕창링이 지상에 들어온 후 그는 지방 학교의 서기로 활동했습니다. 고대부터 학교 비서는 서기관으로 채워졌으며 이는 현대 세계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학교 서기를 도교 지세와 펑라이 산 도서 보관소라고 부릅니다. 개원 22년(734년), 왕창령은 학식 있고 웅장하며 다른 사람보다 뛰어난 왕창령을 선발하여 수라바야 현감으로 재직했습니다.

잔()은 왕창령의 시를 근거로 그가 개원 27년(739)에 영남으로 추방되었다고 증언했는데, 이는 역사책에 기록되지 않은 새로운 발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백의 시 연대기에서 확인하세요. 재위 28년(740년) 왕창령은 북쪽으로 돌아와 샹양으로 가서 유명한 시인 맹하오란을 방문했습니다. 맹하오란은 괴저를 앓고 있었는데 곧 완치되었습니다. 그들은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알코올 중독으로 인해 그는 오래된 병이 재발하여 사망했습니다. 한편 왕창령은 위대한 시인 이백을 만났는데, 그 중에는 '이세자를 발링으로 보내며'라는 시가 있습니다. 왕창링은 맹하오란, 리바이를 비롯한 당시 일류 시인들을 만난 것은 큰 기쁨이었습니다. 불행히도 맹하오란과의 만남은 영구적인 전술이 되었고, 리바이와의 만남은 내리막길을 걷게 됩니다. 리백정은 예랑으로 유배되었습니다.

개원 28년(740) 겨울, 왕창령은 수도를 떠나 장녕에서 복무했습니다. 이때 그는 유명한 시인 전선을 만났습니다. 전선은 '왕창령을 장녕으로 보내며'라는 시를 지었고, 왕창령도 떠나는 시를 지었습니다. 낙양을 지날 때 그는 첸과 다른 시인들과도 친구가 되었는데, 그들 역시 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왕창링은 당대의 뛰어난 시인으로서 전기적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링난으로 강등 된 것 외에도 나도 강등되었으며 정확한시기와 이유는 너무 명확하지 않습니다. 잔차이의 전기는 그가 "늦은 여행의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고 비방이 끓고 있었고 그는 야생으로 도망 쳤다"고 말합니다. 허위링 그림자』는 그가 "또 다른 먼 기근을 겪고 있었다"고 말하고, 『당서』는 또한 그가 "부주의하고 종종 경멸했다"고 말합니다. 시인은 반복적으로 폄하되었고 그의 경력은 극도로 불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더 슬픈 것은 왕창령이 나중에 롱뱌오웨이와 같은 작은 벼슬을 지키지 못하고 미저우로 우회하여 자객 루치차오에게 살해당했다는 사실입니다. 당나라 현자 전기에 따르면 왕창령은 암살자 루추샤오의 금기 때문에 칼과 불을 들고 고향으로 돌아갔다가 죽임을 당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장가오는 학살의 새벽에 허난으로 행진하여 노인과 키스하고 용서를 빌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누가 왕창링의 친생명적 욕망을 지지할 수 있겠느냐'고 말했습니다. 새벽이 밝았습니다. "항상 시인들을 동정했던 장가오가 마침내 왕창링의 원수를 갚았습니다.

왕창령은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당시 그는 '시의 현자 왕장녕'으로 불릴 정도로 유명했습니다. 시의 이름이 일찍 쓰였기 때문에 당시의 유명한 시인들과 많은 친구를 사귀었고 우정이 매우 깊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리바이와 멍하오란 외에도 가오시, 윤, 왕지루, 왕웨이, 추광시, 장지안과도 친구가 됐어요. 그는 여러 차례 강등되어 외딴 링난과 샹시에 살면서 경제적으로 발전한 중부 평원과 동남부, 북서부 국경, 심지어 산산조각난 잎(현재의 키르기스스탄) 주변 지역까지 오가며 살았습니다. 풍부한 인생 경험과 광범위한 여행은 그의 시 창작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왕창링은 일곱 글자 연에 능해 후대에 일곱 연의 손이라 불렸습니다. 예를 들어, 시 '바닷가에서'에서 그는 "달은 진나라에서 떠났고, 긴 행군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네"라고 썼습니다. 그러나 용의 도시를 날게 하고 후마에게 음산을 건너라고 가르치지 마라." 주둔군 사령관의 무능함, 의미의 넓이, 느낌의 깊이, 정신의 장엄함을 한탄하는 것은 참으로 당나라의 걸작으로 알려진 고대시의 보물입니다. 또 다른 예로 잘 알려진 걸작인 '군대에 입대하라'도 있습니다. 종종 내 마음에"와 "연꽃 따는 노래"는 창녀의 불행을 반영하고 섬세하고 생생하며 신선하고 아름답고 슬픈 어조와 뛰어난 분위기로 여성을 그리워하는 감정과 어린 소녀의 순수함을 표현합니다. 이별 작품인 '히비스커스 여관에서 신젠에게 작별 인사'도 시대를 초월한 걸작입니다. 션더첸의 <당나라 삼백시>에는 "롱뱌오는 깊은 사랑과 비통함이 가득한 연으로, 의미를 알기 어렵고 연상하기 어려운 모호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옌추샤오가 왕창링을 죽인 것은 재능을 질투했기 때문이며, 이는 고대 중국 시에 큰 피해를 입힌 것이며 중국 민족의 영원한 죄인입니다.

구당서(舊唐書)와 신당서(新唐書)에 따르면 왕창령은 당나라에 다섯 권의 시집이 전해져 내려온다고 합니다. 오늘날에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전당시에는 왕창령의 시가 4권, 전당시에는 6편의 글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왕창령의 시만 구할 수 있습니다.

산진의 역사적 인물, 서지문학출판사, 마두관 지음.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