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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인(당송 8대 문인)이란 누구인가요?

당나라의 한유와 유종원, 송나라의 소서, 소순, 소제(소서, 소순, 소제를 통칭), 오양서, 왕안시, 증공(한때 오양서를 스승으로 숭배한) 등 당나라와 송나라의 8대 산문 작가들을 통칭하는 말입니다. (당나라에는 두 종류, 송나라에는 여섯 종류가 있습니다). 명나라 초기에 주허셴은 한유, 유종원, 수시, 수선, 수저, 오양서, 왕안시, 쩡공 등 8명의 작가들의 산문 작품을 수집하여 출판했습니다. 훗날 당순제는 이 여덟 작가의 작품을 선별하여 『문주』라는 책으로 엮었습니다. 명나라 중기에 고대 작가 마오 쿤은 전자를 바탕으로 편집하여 "여덟 가지 노트", 권 ****160. 이름에서 "당나라 및 송나라 여덟"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당나라 :

한유 - 유교에 대한 존중과 반불교 "원래 도교", "불골표", "원래 자연", "교사", "말"을 주제로 공동체의 현재 상황을 조롱하는 "기타 글", "숲 솔루션을 얻다", 유명한 "희생 열두 랑"의 주제로 삼았습니다. 류종원 - 돈 당나귀와 용씨 집의 생쥐 우화. 그의 철학 저서로는 『논어』, 『전미』, 『사계절에 관한 논어』, 『형법』, 『천자문』, 『천추』, 『용주팔경』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소의 연못 컬렉션, 시유지 연회 컬렉션, 공통(구)탄(무)탄, 시산의 공통탄, 위안의 손님 컬렉션, 시쿠 컬렉션, 시와 소의 청산 컬렉션 등이 있습니다.

송나라 :

오양서 - 술 취한 스승의 관, 명 선가, 가을, 검객, 팽당론, 영관 전기, 수운(수운) - 육국론, 평형론, 거짓을 가려내는 이론, 수운(수운) - 육국론, 고리의 중심 이론, 권력의 이론 등이 있습니다. 산문으로는 『천하절벽 푸가』, 『천하절벽 후 푸가』, 『왕평의 담론』, 『호우의 담론』, 『시중산집』 등이 있습니다. 수저(苏辙)-《육안(栾)城集》 84권, 《육안(栾)城集》 12권. 쩡공(曾公) - 오양서(吳陽書), 상채(商蔡), 이안(李安), 왕평부(王平夫) 전집 서문, 왕안서(王安書) 서문. 왕안석(王安石) - 바오찬(宝蟾)으로 가서 종용(钟勇)을 다치게 하고 한유(韩愈)와 사마의의 조언을 재개했다. 유종원은 '고문헌 운동'을 주창했기 때문에 이들은 공동으로 '유한'이라고 불립니다. 수순은 수시와 수제의 아버지이고 수시는 수제의 형제이므로 수시, 수순, 수제를 통칭하여 수산이라고 합니다. 왕안시와 모두 오양 시우를 스승으로 숭배하므로 당나라와 송나라 팔은 당나라 한, 류 두 학파와 송나라, 오양, 증, 왕 여섯 학파로 나뉩니다. 뒤로 징글:1, 오양, 증왕, (수시, 수순, 수저) 오양(오양 시우), 한(한유), 유종원, 증(), 왕(왕안시) 2, 지아 오양, 증왕 3, 류한 오양, 수산 증공 같은 왕 4. 수산 왕 증, 오양 시우, 류한 5. 한시(왕안시) 공(증공) 6. 한 유우 왕 증 수산 (대략 연대순)7. (수시, 소순, 소제) 왕안시(증공) 한(한유) 유(유종원)

편집 한유 768~824

소개

한유

한유(768~824)는 당나라의 문인이자 철학자, 사상가로 헝양(현 허난성 자오저우시 맹주시) 출신으로 중국 한족입니다. 그의 조상은 허베이성 창리(長利)였으며, 본관은 한창리(韓昌黎)였습니다. 말년에 그는 조선 왕조의 세입부라고도 알려진 세입부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사후 이름은 원(文)으로, 한문공(韓文公)으로도 불렸습니다. 그와 유종원은 모두 진나라 이전과 한나라의 산문 언어를 배우고 병렬주의를 타파하며 문어의 표현 기능을 확대할 것을 주장한 당나라의 고대 원 운동의 옹호자였습니다. 송나라에서는 소희가 그를 "8대 문학의 쇠퇴"라고 불렀고, 명나라에서는 당송 8대 대가 중 첫 번째 대가로 여겨졌으며, 유종원은 "유한"이라고도 불리며 "글의 대인"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위대한 작가", "백 세대의 문학적 가부장"으로 여겨졌습니다. 그의 모든 작품은 장리 선생의 작품집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한유는 언어의 달인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선대의 말을 차용하고 현대 구어체의 세련미에 중점을 두어 많은 새로운 문장을 만들 수 있었으며, 그 중 많은 문장은 "우물에 빠지고 돌을 던지다", "쉽게 비난 받다", "무질서하다"와 같은 관용구가되었습니다. ". 사상적으로 그는 중국에서 '정통' 개념의 창시자이며 유교를 존중하고 불교에 반대하는 획기적인 인물이었습니다. 한유(768~824)는 당나라 허난성 하양(현 허난성 멍저우시) 출신으로 사후에 문공으로 개명하여 한문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당나라와 송나라의 8대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스스로를 희망현창리(希望縣昌里)라고 불렀으며, 한창리('희망현'은 '카운티'와 '희망'의 합성어)라고도 불렀습니다. "카운티"는 행정 구역이고 "왕"은 귀족 가문이며 "카운티와 왕"의 조합은 특정 지리적 국가 내의 귀족 가문을 나타냅니다. 한유는 창리에 살았기 때문에 한창리라고도 불렀습니다. 말년에 그는 조선의 세수부 장관으로 알려진 세제부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당나라 고전문학 운동의 주창자인 소시는 송나라에서 "팔대 산문의 쇠퇴"라고 불렸습니다. 명나라에서는 당송 8대 시인 중 첫 번째 시인으로 꼽히며 유종원과 함께 '유한(劉漢)'으로 불렸습니다. 두무는 한의 시를 두한의 시와 나란히 놓고 '두필'이라고 불렀으며, '글의 대가', '백대 문학의 대부'로 추앙받았습니다. 저서로는 『한창리 문집』 40권, 『외국어 문집』 10권, 『교사주석』 등이 있습니다.

인물의 생애

한 선생은 세 살 때 홀로 되어 형과 처남의 손에 자랐습니다. 어린 시절을 어렵고 힘들게 보낸 그는 세상을 공부하겠다는 야망을 품었습니다. 외롭고 가난했지만 그는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스무 살에 장안으로 진사 시험을 보러 갔지만 세 번이나 낙방했습니다. 스물다섯 살에 첫 번째 시우카이를 치렀고, 세 번의 홍이 배우기 시도에서 실패한 후 서주 장건봉의 비안저우 동진으로 가서 참모로 일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사학 박사로 베이징으로 돌아와 36세 이후 황실 감독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가뭄과 굶주림에 대한 편지를 썼으니 세금을 줄이고 양산의 명령을 강등해 달라는 상소를 올렸습니다. 선종 황제는 왕세자의 오른 사생아를 위한 관리로 일하다 실패한 것에 지쳐 국사로 북으로 돌아갔고, 50세 이후에는 먼저 페이두에서 우원지를 영입한 후 형부로 옮겨 장관으로 일했습니다. 그의 충고에 부처본은 그를 환영했고 조주의 암살자가 내려왔다. 그는 원주로 이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조선으로 돌아와 5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정치적으로 더 성공했습니다. 시는 참신함, 대담함, 웅장함을 추구했습니다.

업적과 공헌

진원 8년(792) 진시인 한유(768-824)는 당나라와 송나라의 8대 시인 중 한 사람입니다. 당나라 현종 황제 때 페이두와 함께 화서 서쪽 씨족의 반란을 진압하는 데 참여했습니다. 법무부 장관으로 있을 때는 조주의 암살자로 강등되어 선종 황제의 분노를 샀습니다. 그 후 무종 황제 때 국학사(國學司)의 사제로 소환되어 경(景)과 전쟁부 장관, 재경부 장관 등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유명한 산문 작가이자 당나라의 중요한 시인이었습니다. 그와 유종원은 정치적 견해가 달랐지만, 고대 원나라 운동을 옹호하기 위해 힘을 합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그들은 지나친 형식적 문체 추구에 반대하고 산문을 옹호하며 글의 내용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당송 시대 8대 시인 중 한 명인 한유는 불상에 대한 조언으로 한때 장시성 이춘의 원저우로 좌천된 적이 있습니다. 원저우에 머무는 동안 한유는 뛰어난 정치적 업적을 남겼고 당시 장시성 최초의 학자를 배출했습니다. 현재 이춘 장쑤에는 학자의 섬이라고 불리는 모래톱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시 학생들이 공부하던 곳이었다고 합니다. 이춘시에서 가장 높은 언덕에는 한유의 특별한 업적을 기념하는 학자 건물과 이춘시 창리 도로가 있습니다. 한유는 정치적으로 천하 통일에 찬성하고 봉건제에 반대했습니다. 한유가 살던 시대의 시단은 달리 시인들의 좁은 세계를 깨기 시작했습니다. 한유는 새로운 시 장르를 창조했습니다. 그는 강하고 힘찬 획으로 장엄한 기세를 몰아가는 데 능했고,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재미를 섞어 시에 풍부하고 장엄한 색채를 부여하여 천둥과 번개의 장관을 만들어 냈습니다. 또한 한국 시는 '글로 쓰는 시'라는 예술적 특징이 있어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물론 한국 시에는 기괴하고 위험한 게임 단어를 추구하는 것도 있습니다. 한창리 전집 40권, 외서 전집 10권, 교사 해설서 등의 저서가 있습니다. 한창리가 8대 위인 중 1위에 오른 것은 당이 송보다 앞서서가 아니라 당송 고대 문학 운동에 뛰어난 공헌을 했기 때문입니다!

편집자 류종원 773-819

소개

류종원(柳宗元)은 예명 자후(子厚)로 당나라의 문학가였습니다. 그의 조상은 허동(현재의 산시성 윈청시)이었으며, 장안 출신이었습니다. 진원 초기에 그는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황실의 공식 총독이 되었습니다. 순종 황제가 집권했을 때 그는 의례부 장관이 되어 정치 개혁을 추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왕이 패배한 직후 그는 용주부사로 강등되고 류저우의 암살자 직책으로 옮겨졌습니다. 그는 14년 동안 남쪽에서 살다가 류저우에서 죽었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유명한 사상가이자 뛰어난 문필가였습니다. 당나라 고대 문학 운동의 주창자이자 당송 8대 시인 중 한 명인 유종원은 육조 이후 문학계를 지배했던 세련된 문체에 반대하고 간결하고 유창한 산문을 주장했습니다. 그는 45권으로 구성된 『류허동지』와 2권으로 구성된 『외전』의 저자입니다. 작은 돌 연못은 류종원의 용주팔기 중 가장 유명한 작품입니다. 류종원(柳宗元)은 예명 자후(子厚)로 당나라의 유명한 중국 작가입니다. 그는 당나라의 한유, 오양서, 소순, 소서, 소제, 왕안시, 증공과 함께 '당송 8대 시인'으로 불리며 '유허동'이라는 이름으로 불렸습니다. 그는 평생 600편이 넘는 시를 썼으며, 그의 시보다 더 위대한 업적을 남겼습니다. 허동서(현재 산서성 운성 서주진)는 대종 무제 8년(773년) 수도 장안에서 태어나 선종 무제 14년(819년) 원허 재위 14년에 류저우에서 죽었습니다. 당대의 유명한 작가이자 사상가였던 그는 50세가 채 되지 않은 나이였습니다. 그는 허동 출신이었기 때문에 결국 류저우의 암살자로 임명되어 류동 또는 류저우로 알려졌습니다. 유종원은 생전에 600여 편의 시를 남겼는데, 그의 시는 대부분 비통함, 슬픔, 향수, 우정을 표현한 것이어서 독특했습니다. 세상이 가장 칭찬하는 것은 깊은 감정이 담긴 한가로운 풍경입니다. 당나라의 또 다른 문인인 류종원과 한유는 당나라 고전문학 운동에 앞장섰던 인물입니다. 그는 오양서, 소서와 함께 '당송 8대 위인'으로 불렸습니다. 류종원은 기행문과 우화를 통해 후대에 큰 유산을 남겼습니다.

그의 뛰어난 작품들. 용주팔경》은 고대 중국 풍경 여행기의 걸작이 되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풍경 기행문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삶을 반영하는 고전 산문의 새로운 분야를 풍요롭게하여 문학사에서 독립된 문학 장르로서 풍경 기행문의 위상을 확립했습니다. 그 예술적 성취로 인해 오랜 세월 동안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왔으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류종원은 우화시 외에도 '귀주의 당나귀', '용무의 쥐', '임강의 고라니' 등 많은 우화를 썼는데, 이 또한 고대에 유명한 우화가 되었습니다. "당나귀는 재주가 없다"는 말은 거의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관용구가 되었습니다. 어떤 우화는 길이가 매우 짧지만 그의 풍경화처럼 오랫동안 회자되어 왔습니다.

에세이

철학, 정치 이론 등의 논의를 중심으로 한 에세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은 예리하고 주장은 정확합니다. 천국에 대한 설교는 철학 에세이의 걸작입니다. 봉건주의와 천벌은 중편 정치 에세이의 걸작입니다. 진문공의 원론에 대한 의문, 동이의 논증, 이이의 구구절찬은 짧은 정치 이론의 대표작입니다. 그의 철학에는 단순한 유물론적 요소가 있습니다. 그의 정치 사상은 주로 '기세'를 강조하는 진보적 사회관과 역사관, 유교적 민중 중심 사상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또한 불교의 영향을 받았는데, 특히 정치적으로 환멸을 느꼈을 때 불교에서 정신적 위안을 얻으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우화

장자, 한비자, 여천추, 리자, 전국시대의 전략 등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당시 사회의 추악한 현상을 풍자하고 공격하는 데 주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동물의 의인화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자신의 철학적 또는 정치적 견해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삼강오륜', '임장고라니', '귀주당나귀', '용자쥐', '전기', '롄좐(전기)' 등이 있습니다. 소재가 소소하기 때문에 유머와 아이러니가 풍부하게 드러납니다.

전기

시지와 한슈의 전통을 이어받았지만 약간의 혁신이 가미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두안선장 일화, 지련 전기, 허만 전기, 뱀 잡는 법 등이 있습니다. 일부 작품은 우화나 소설처럼 실제 인물과 이야기를 바탕으로 과장되고 허구화된 작품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송청의 전기와 나무와 낙타를 심는 전기 등이 있습니다.

풍경기행기

가장 유명한 작품은 퇴위 후 쓰여진 것으로, 용주의 작품이 더 낫습니다. 용주의 여덟 가지 일기: 서산, 관탄, 관탄의 서산, 샤오시탕, 위안지아케, 시추, 스젠, 샤오시산에서의 첫 연회에 대한 여행. 이 작품들은 아름다운 풍경을 통해 자신의 경험과 분노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극심한 우울증과 정신적 생계를 추구하는 작가의 고요한 마음 상태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풍경의 직접적인 묘사는 가파르고 깨끗하거나 맑고 아름다우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섬세한 언어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용주팔경은 원허 4년 이후에 쓰여졌습니다. 당시 유종원은 법률 개혁의 실패로 인해 지금의 후난성 용저우로 강등되었습니다. 에세이는 모두 당시 용저우 주변의 풍경에 관한 것입니다. 글은 짧고 가벼우며 간결하고 유창하여 모든 세대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샤오시탕의 이야기가 가장 유명합니다. 작가는 자신의 펜을 통해 샤오시탕의 고요하고 평화로운 풍경을 묘사합니다. 이 기사는 매혹적이고 끝이 없습니다. 작은 돌 연못은 처음에 보이기 전에 들리는 방식으로 표현됩니다. 물고기가 있는 연못에 대해 쓰면 물의 맑음이 상상되고, 물고기가 있는 사람에 대해 쓰면 사람들의 행복이 넘쳐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작가의 이미지는 선명하고 두껍고 가벼우며 글쓰기의 경제성과 기술이 있습니다. 결말은 한적하고 조용한 환경, 슬픔의 느낌, 장면의 혼합으로 쓰여졌습니다.

사오푸

송나라의 시인 옌유는 "당나라에서 사오파는 오직 호우지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이론은 적절합니다. 류종원은 구원의 푸가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켰습니다. 그의 푸가는 전통적인 형식을 사용했고 취원의 정신을 계승했습니다. 이는 두 사람이 천 년이나 떨어져 있었지만 생각과 경험, 열망, 성격이 비슷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당서』에 따르면 유종원은 '거친 삶을 살았던 도망자(B가문)'였습니다. 타르트의 슬픔을 표현하고, 감정적 인 서사를 쓰고, 감동이 텍스트에 있어야하며, 시청자가 동정심을 느끼는 수십 개의 기타 에세이가 있습니다." 취위안의 수사와 얼마나 비슷한가요. 류종원의 구시(九詩)와 십상시(十常詩)는 당나라 푸가 문학의 걸작입니다.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든 사물을 읊는 데 중점을 두든 진지하고 내용이 풍부합니다. 이사오와 아홉 장의 스타일은 처벌악 푸가, 성민 푸가, 맹귀 푸가, 옥산 푸가에 사용되었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거나 과거를 차용하여 스스로에게 상처를 주거나 우화를 사용하여 풍자와 쓴소리를 내는데, 이는 취사오의 본질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천문과 진원의 두 걸작은 형식상 천문과 치파를 모델로 한 또 다른 유형으로, 독특하고 심오한 언어가 특징입니다. 또한 류즈중은 선, 천태, 파문의 교리에 관한 많은 불판, 비문, 메모, 서문, 시를 남겼습니다. 류종원은 정치적, 철학적, 문학적 업적 외에도 유명한 사상가이기도 했습니다. 정치 혁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상가여야 합니다. 류중원의 철학 작품으로는 <비국가언어>, <전미>, <계절과 계절에 관한 논고>, <형사변론>, <천자문>, <천자쌍화> 등이 있습니다. 이 작품들에서 류중원은 한나라의 위대한 유학자 동중수가 주창한 '소, 상, 주 상형' 이론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했으며, 동중수와 같은 위인을 '마녀 사학자'라고 비난하며 "후대를 혼란스럽게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동중수 같은 위대한 인물을 "마녀사관"이라고 비난하며 "미래 세대를 혼란스럽게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섭리, 섭리, 하늘의 도 교리에 반대하고 신학을 비판하며 '신'을 '사람'으로 대체하여 인재를 강조했는데, 이는 1000여 년 전 신학적 미신이 지배하던 봉건 사회에서 매우 가치 있는 일이었습니다. 류종원은 또한 신학 비판을 정치 비판으로 전환하여 하늘과 인간의 관계를 단순한 유물론의 관점에서 설명하고 이상주의적 섭리 이론을 비판했습니다. 그의 철학적 사상은 당시 사회 생산력의 발전과 자연과학의 수준에 부합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고대의 단순한 유물론의 무신론을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시켰으며 당나라 중기의 뛰어난 사상가였습니다.

이 단락 편집 오양서 1007~1072.

소개

오양서

오양서(1007~1072)는 북송의 정치가, 문인, 역사가,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영수(永叔)이며, 술 취한 웽(醉翁)이라고도 불렸고, 말년에는 유이거사(刘一居士)라고도 불렸다(유이거사는 1만 권의 책과 1천 권의 금석학(金石學)을 소장하고, 거문고 한 대, 장기 한 판, 술 한 주전자, 술 한 잔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그는 몐저우(현 쓰촨성 몐양), 지안 용봉(현 장시성) 사람으로 태어나 자신을 뤼링족이라고 불렀습니다. 천성진사(天誠進士), 한림학사, 영종(永宗), 대사헌(大司憲), 정사(政事), 중신(中臣), 병부상서(兵部尙書)를 지냈고, 태자(太子)로 정사(正事)에 이르렀으며, 영종(永宗)의 후손으로 영정대부(領正大夫)에 이르렀다. 원종으로 사망. 판중연은 이청의 새로운 정책을 지지했을 뿐만 아니라 북송 왕조의 시 혁신 운동의 지도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한 후진성을 기꺼이 상벌을 내렸고, 소서의 부자와 증공, 왕안시 등이 모두 그의 문하에서 배출되었습니다. 시와 산문은 당대 최고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산문은 웅변과 완곡한 표현으로 '당송 8대 시인'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그의 시풍은 산문과 비슷하여 기세와 자연스러운 흐름을 강조했으며, 남당대의 여운이 남는 문체를 계승하여 깊고 아름다운 말을 구사했습니다. 그는 송기와 함께 『신당서』를 공동 편집하고 『오대역사』를 독자적으로 집필했습니다. 또한 진시(晉史)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여 『사기(史記)』를 편찬했습니다. 오양문중의 공개 저술 모음집이 있습니다. 그는 사망 후 카이펑 신정(현재의 허난성 신정)에 묻혔습니다. 현재 신정시 신뎬진 오양사촌에 있는 오양서우의 묘지는 국가 문화유적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늘날의 몐양 남쪽 교외에는 육의전이라는 사당도 있습니다.

주요 작품

팡당강설, 오나라 시영관 전기, 술 취한 명관 이야기, 가을 소리에 대한 찬가, 청원에게 바치는 제사, 기름장수 등 6편의 걸작이 있습니다. 채상지(서호 꽃이 피면 좋다), 불평(가을 서리 아침 롤 커튼), 모래 밟기(정자 매화), 성절(지난 1월), 조중우(맑은 하늘에 기대어 있는 평산 난간), 꽃 근처(마당은 얼마나 깊은가), '원전에게 답장하는 놀이' '화조' 등 6편의 시를 지었죠.

이 단락 수정 Su Xun 1009-1066.

소개 이름:Su Xun Zi Ming Yunuo. 출생 및 사망:1009-1066 왕조:송나라 문학 시대:송나라 문학 장르:당송대 8대 시인 대표작:<책의 균형에 대하여>.

생애 프로필

북송 산문 작가. 한족. 호는 라오관. 메이저우(현 쓰촨성) 메이산 출신. 한기는 그를 원안현의 서기, 지방 학교 부기, 수석 부기장으로 추천했습니다. 산문, 특히 정치 이론에 대한 전문 지식, 명확한 설명, 강한 스트로크. 지아도 있습니다. 27 세가 될 때까지 제대로 공부하지 않았다고합니다. 10 년 넘게 비공개로 열심히 공부 한 후 공부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자유 원년(1056년), 연종은 소서와 소제를 비안징으로 유인해 한림학자인 오양서를 불러들였습니다. 오양수는 "권력의 기술", "조화에 관한 담론", "몇 가지 전략"에 대한 그의 저술에 감탄하고 자의와 유향과 비교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조정에 추천했습니다. 당시 관리와 학자들이 경쟁적으로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그의 문학적 명성이 번성했습니다. 자여 3년, 렌종 황제가 그를 불러서 집에서 시험을 치렀지만 그는 몸이 아프다며 편지에 답하지 않았습니다. 자여 5년, 그는 지방 학교의 서기로 임명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샹청현의 치안 판사 야오와 함께 태상 의식을 공부했습니다. 이 글을 쓴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죽었고 사후에 광루의 재상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소순은 정치적 야망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수필의 주된 주제가 "그 순간의 중요한 말을 말하고" "그 순간에 적용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온헝과 상수 등 그의 중요한 에세이 중 일부에서 그는 정치 혁신을 위한 일련의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그는 국가를 잘 다스리기 위해서는 "시대와 상황을 판단"하고 "일을 바로잡는 것"이 필요하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권위를 존중하고", 관리의 통치를 강화하고, 평범함의 정신을 깨고, 백성들의 진취적인 정신을 자극하고, 송나라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주장했습니다. 소순은 사회 현실을 더 잘 이해하고 역사의 교훈, 역사를 교훈으로 요약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그의 정치 기사는 필연적으로 현학적이고 편향된 견해가 있지만 그의 견해 중 많은 부분이 여전히 요점에 있습니다. 쩡궁은 쑤쉰이 "직설적인 화법을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손자가 쓴 65,438+00권의 저서인 『손자병법』, 『적을 살피는 전략의 계산』, 『장수와 군사 제도에 관한 평등 이론』, 『상서』, 『적의 제도』, 『상디』는 모두 군사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유명한 『육국지』에서 그는 육국의 멸망이 진나라에 대한 뇌물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사실 이는 송나라의 굴욕 정책을 비난하며 과거를 조롱한 것입니다. 적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면 적을 매수하는 정책의 본질은 백성을 불구로 만드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병법』은 군제를 개혁하고 군인의 덕목과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는 명제를 제시합니다. 병법』은 전략과 전술 문제를 체계적으로 검토했습니다. 서상에서는 서상이 선양을 공격하지 못한 전략적 오류를 지적했습니다. 그는 또한 진짜를 피하고 강자로 약자를 공격하며, 이상하고 의심스러운 군대를 잘 활용하고, 빠른 결정을 내리고 기습으로 승리하는 전략과 전술 원칙을 강조했습니다. 쑨원의 서정적인 산문은 많지 않지만 훌륭한 장이 많이 있습니다. "시베이를 보내며"에서 그는 키탄의 친구인 시베이가 강하고 폭력적인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를 바라며 적에 대해 기세등등하고 가볍게 썼습니다. 장이저우의 초상화는 장이저우의 이저우 통치를 이야기하며 정부에 관대하고 백성을 사랑했던 봉건 관리의 이미지를 묘사합니다. '나무 위엄 이야기'는 사물을 통해 감정을 전달함으로써 자립심과 올곧은 정신을 기리는 이야기입니다. 쑤쉰의 산문은 명확하고 논거가 강하며 언어가 예리하고 설득력이 있습니다. 오양 시우는 그의 "뛰어난 웅변"을 칭찬하며 "위아래로, 빠르게 들어오고 나가고, 깊은 곳에 지어 져야한다"( "바주 문안 현, 수준 비문")고 말했고, 쩡공은 또한 그의 기사에 대해 "사물을 가리키며 말을 인용하고", "걱정은 엉망이 될 수없고 노인은 스트리밍되어서는 안된다"고 논평했다. ("수밍윈의 애도"), 둘 다 비교적 적절합니다. 예술적 스타일은 주로 장엄하고 다양합니다. 일부 기사는 반전에 능숙하기도 합니다. "들판의 드문 드문 밀도"라는 책에서 쑤쉰은 그의 작품을 "부드러운 시인, 공원의 시인, 부드러운 맹한, 움직임, 공원의 선우"라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글 언어는 간결하고 명확하며 응축되고 의미가 있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수 있으며 특히 풍수를 은유로 사용하여 본문을 자연스럽게 설명하는 "중 형제 푸지 곡물이 말했다"와 같이 생생하고 훌륭한 은유를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수쉰의 논문에도 통찰력이 가득합니다. 그는 화려하고 기이한 산문을 반대하고 고대 텍스트 연구를 옹호했으며, 글은 "진심"과 "진심"이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글은 "문제를 위해 만들어져야" 하고 "말은 현재 순간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글쓰기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에세이는 "사물을 위해" 써야 하며 "말은 현재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양한 스타일 * * *과 다양한 글쓰기 방법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그는 특히 다양한 에세이의 스타일과 예술적 특성을 비교하여 평가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예를 들어, 상오양내한(商-欧阳内涵)의 첫 번째 책은 맹자, 한유, 오양수의 글에 대해 잘 논평했습니다. 소순은 시를 많이 짓지는 않았지만 고풍스럽고 간결한 다섯 편의 고대 시를 잘 지었습니다. 송나라의 시인 예맹더는 그의 시가 "심오하고 풍미가 있으며, 그 말이 산문과 같다"(시린시)고 평했습니다. 그의 오양용수의 백토끼, 이산에서 사람을 보내며, 염수, 두 유언에 대한 답, 단소 회복을 기다리며 우를 보내는 두 시는 모두 걸작이지만 전체적인 성취는 산문에 비해 훨씬 못 미칩니다. 쑤쉰의 작품은 송나라에서 다양한 판본으로 인기를 끌었는데, 대부분은 원래 사라졌습니다. 오늘날에는 북송 왕조의 라오수 문집의 잔재가 남아 있습니다. 유명한 책으로는 4부작 전집, 그림자 노래 지폐집, A유집 제15권 등이 있습니다.

명작

& lt& gt 구름은 산에 번성하고, 쾅 안개는 산에 피어오르네. 도적은 무자비하고 하늘은 무관심하다. 나는 산과 강을 즐기고 나를 위해 불평합니다. 하늘을 두려워하지 말고 땅을 슬퍼하십시오. 밤반추, 타냐 좋은 아침. 곧 비가 올 것 같으니 말하지 않겠습니다. 강과 산은 바꾸기 쉽지만 자연은 바꾸기 어려운 사람이 누구입니까? & lt& lt 야생에 말이 있다> & gt 야생에 말이 있으면 결코 신음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가 나쁘면 다른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마구간에 있지만 운전은하지 않습니다. 나를 만나는 대신 야생에있을 것입니다. 서리에 대머리, 늑대에게 고기를 보내십시오. 다치는 것보다 다치는 게 낫지만 사람들은 신경 쓰지 않나요? 애들이 없어, 잊어버렸어. & lt& lt 만진 송아지> & gt 누군가를 만지면 송아지가 될 것이지만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가 만졌기 때문에 안 사츠의 뿔? 신은 정말 나를 아프게하지만 아들은 나를 원합니다. 내가하는 일을 싫어하고 내가 가진 것을 빼앗아? 아들을 만지고 싶지 않다면 왜 걱정하지 않습니까? <아침 해 재생> & gt 해가 뜨고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집에는 성취가 있고 밭에는 쟁기질이 있다. 길에는 사업이 있고 옆에는 부과금이 있습니다. 자연인 여러분, 평화를 이루기 위해 서로를 지원하십시오. 좋아, 그럼 난 뭐지? 캠프 없이 떠돌아다니고 있죠. 처음에 누가 나와 함께했고 지금은 누가 나를 책임지고 있습니까? 물어볼게요, 평화는 어디 있죠? 손님이 도착할 때까지 여기 있을게요. 내가 손님이고, 내가 문 앞에 있습니다. 내 홀에 와서 내 경의를 마셔. 때때로 거북이에게 부끄러워, 나는 열심히 일하지 않습니다. 나한테서 얼마를 원해? 사임하세요. 손님은 주인을 가리킨다 :나는 외동딸입니다. 나는 더 많은 자녀를 원하고 그들을 깊이 비난하며 그들이 덕이되기를 기대합니다. <연수의 사십 운>; 렌 준은 북쪽으로 와서 태주의 석판을 썼습니다. 노공이 쓴 것이기 때문에 그는 주저 없이 나를 떠났다. 노공은 관대하고 충성스러운 영웅이었습니다. 천보 말기에 저는 어부가 된 것을 기억합니다. 용감한 사람은 합당하지 않고 유교도들은 의로운 깃발을 교차합니다. 수십 개의 군이 장나라 오랑캐에 맞서 싸운 덕분입니다. 새로운 기세는 아직 약합니다. 후말리는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전투에서 이길 수 없다고 한탄하는 것은 이상합니다. 가오 형제는 장산에서 죽었고 순교자들은 눈물을 흘렸다. 여공은 필멸의 적이 아니며 세상은 험난합니다. 고래 지느러미를 밟기 전에 죽고 싶지 않습니까? 구공은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지만 그 당시 나는 정말 슬펐습니다. 우정이 그립지만 늦게 태어난 게 미안해요. 요즘 다른 관점을 보는데 작가가 누군지 모르겠어요. 윤공이 죽지 않은 게 이상해요. <윤공의 부검>도 그렇고요. 살인은 보이지만 죽지는 않는다. >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은 대중의 사고방식에 속합니다. 죽지 말고 이 슬픔과 한숨을 위로하라. 묘지에서 울고 싶어서 모르겠습니다. 종종 잃어버린 그의 삶을 사랑하십시오. 이 글은 대중의 손에서 벗어 났고 나는 그것을 볼 때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대중은 글쓰기에 능숙하지 않고 펜과 잉크가 혼란 스럽습니다. 그의 삶을 생각하거나 루이지 버리기? 이 단어는 매우 이상하고 웅장합니다. 준지는 깊고 안정적이며 그의 뼈는 늙고 부러졌습니다. 적대감이 아닌 조화와 연결을 가리킵니다. 사람, 코, 눈, 귀, 눈썹처럼. 그들은 서로 다르며 서로 관련이 있습니다. 하늘의 별에서 멀리 떨어져 서로를 안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은 스스로 조립되거나 부딪히거나 먼지가됩니다. 뼈는 단단하고 꼬리는 무겁고 배치하는 데 위험이 없습니다. 밀봉 삼각대에는 큰 배가 있고 높은 집에는 상인방이 약하지 않습니다. 고대 물체에는 비율이 있고 법적 물체는 규칙적이어야합니다. 처음부터 생각하고 품위 있고 열등하지 마십시오. 그녀의 문제를 끝내는 것은 유유에게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필체는 평범함에서 벗어나지 않았고 평신도는 여전히 감히 엿볼 수 있습니다. 내가 그 단어를 볼 때 나는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자동차는 백 가지를 배울 수 있고 도끼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재결합, 밝은 달이 있는데 모양을 그리고 싶습니다. 충성심, 힘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그래서 다시 종이 몇 장을 보면 한숨이 나옵니다. 오양용수 <흰토끼>; 독수리는 평원과 싸우고, 짐승은 혼돈 속에 있다. 경계가 없을 때 잡으면 거꾸로 보호할 수 없다. 흰 토끼는 늙음을 한숨 쉬며 사랑하며 죽일 수 없습니다. 유일한 아이는 오랫동안 구금되어 야성이 교정되기 시작합니다. 고귀한 사람들은 새장을 알고 점차적으로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산이 넓고 동굴이 꽤 좋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나뭇잎이 높이 흔들리고 무리는 쓸어내리는 것과 같습니다. 이질성은 스스로를 숨기지 않고 야생에서 빛납니다. 사냥꾼이 그를 조롱하고 고통을 숨기기에 너무 이르지 않습니다. 두꺼비를 탈 때는 절구와 박격포를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하기 수시 1037-1101.

소개

수시

수시(1037~1101)는 송나라에서 태어났으며, 자는 자(字), 가운데는 원종의 사후 호인 '동경주시'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남송 왕조에서 고종 황제는 황제 중 한 명에게 사후에 "원종"이라는 사후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메이산, 메이저우(현재의 쓰촨성 메이산), 한족, 그의 아버지 소순 다섯째 아들, 북송 시대의 유명한 작가, 화가, 수필가, 시인, 작사가. 그는 다방면에 걸친 창의적인 재능을 가졌으며 시, 가사, 산문, 서예, 회화 분야에서 독특하고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는 소동파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오유 재위 2년(1057년)에 동생 소제를 따라 사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판관으로 달리에 임명되어 『풍향집』에 서명했습니다. 2년(1069년)에 상제(喪制)가 만료되어 조정에 복귀한 후, 판관으로 조정에 상소했습니다. 왕안시와의 정치적 의견 불일치, 새로운 법의 시행에 반대, 자영업, 항주 일반 판사. 미저우 (현재 산동 주청)로 이사하여 쉬 저우로 이사했습니다. 황주 (현재 후베이 성 황강)의 상을 담당하는 우타이시 사건에 연루된 위안펑 2 년 (1079)은이 상태에 배치되어 책, 공식 문서에 서명 할 수 없었습니다. 황후 황후 제리 종은 법원에 와서 랑 펑 지 등주 (현재 산동 펑라이)를 위해 재개했고, 4 개월 후, 그는 의식 부로 옮겨졌으며, 임기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으며, 집에 살고, 중국 책을 옮기고, 한린 학자를 옮기고, 성스러운 법령을 알고, 의식 부를 아는 것 외에도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원유 4년(1089년)에 항주를 알기 위해 나갔다가 나중에 영주, 양주, 딩저우를 알기 위해 바뀌었다. 원유 8년(1093년), 제종 본정(本政)은 후이저우(지금의 광동 혜양), 단저우(지금의 하이난 단셴)로 강등되었다. 후이종 황제는 즉위하자 북쪽으로 돌아가 용서를 구했습니다. 중건원(1101년)은 창저우(현 장쑤성)에서 사망하여 65세의 나이로 루저우 탄청현(현 허난성 자셴현)에 묻혔습니다. 그와 그의 아버지 소순(1009~1066), 동생 소제(1039~112)는 모두 문학으로 유명해 '삼소(三蘇)'로 불렸습니다. 이는 한나라 말기의 '조씨 삼부자'(조조, 조비, 조자)와 같은 의미입니다. '삼수'는 당나라와 송나라의 8대 명장 중 3명으로, '동포칠집'과 '동포여부' 등의 작품을 남겼습니다. 정치에서는 그의 아버지 수순이 "스물일곱, 화를 내기 위해" "수라오관"을 언급 한 성스러운 자수정에 속합니다. 수순은 화를 내기에는 매우 늦었지만 그는 매우 힘들었습니다. 말년에 수시는 아버지와 함께 공부했던 어린 시절의 경험을 회상하며 자신이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수선의 노력이 없었다면 수시는 미래의 문학 대가는 말할 것도없고 "하루에 수천 단어에 달하는 고전과 역사를 통해 배우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어릴 때부터 좋은 과외 선생님을 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 자오우 원년(1056년), 21살의 소시는 황실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 처음으로 쓰촨성을 떠나 베이징으로 향했습니다. 이듬해 의례부의 시험에 참가하여 "범죄 보상 충성 이론"으로 시험관 오양 시우의 감사를 받았지만 실수로 고등 학자 중 두 번째를 쳤다. 1061년, 소시는 흔히 '북경삼년고시'로 알려진 중국 중등교육 시험에 응시하여 '백 년 만에 처음'인 3등에 합격했습니다. 그는 달리를 펑샹성의 판관으로 임명하여 재판 업무를 맡기고 책에 서명했습니다. 나중에 그의 아버지는 비안징에서 돌아가셨고 딩은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예순네 살의 나이에.

수제 1039~1112

소개

수제(1039~1112)는 북송 왕조의 산문가였습니다. 아버지 소순, 동생 소시와 함께 '삼수'로 불리며 '당-송나라 8대 시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는 메이저우(현재의 쓰촨성) 메이산 출신입니다. 주요 작품

수저는 "후서", "삼간" 등 84권 * * *의 "유안지청"을 비롯해 4편의 생전집을 저술했습니다. 또한 '리안청잉자오지(12)'도 네 권의 시리즈가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왕안시 1021-1086.

소개

왕안시

왕안시(1021-1086)의 이름은 푸지에입니다. 말년에는 반산(半山), 오소리 랑(獾郎)으로도 불렸습니다. 왕(王)으로도 알려진 그는 북송 시대 린촨(현 장시성 둥샹현 상치촌) 출신으로 한족 출신입니다. 그는 북송 시대의 뛰어난 정치가이자 사상가, 작가, 개혁가였으며 당나라와 송나라의 8대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작은 관료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레닌은 그를 "11세기 중국 최고의 개혁가"라고 칭송했습니다.

작가 왕안시

왕안시는 뛰어난 정치가이자 사상가였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작가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문학 창작과 정치 활동을 긴밀히 연계하여 문학의 역할은 무엇보다도 사회에 봉사하는 데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소위 작가라는 사람들은 세상을 위해 무언가를 하는 것에 불과하다"고 믿으며 양이, 유운 등 진시파의 모호하고 무력한 문체를 반대했습니다. 마치 조각과 그림이 있는 것처럼 소위 하늘을 듣는 것입니다. 진심으로 치아오셴 중국을 하면 신청할 필요가 없고, 신청하면 영리하고 화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응용 지향적이지만 그림으로 조각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안시는 '세상에 보답한다'는 '응용' 관점을 문학 창작의 기본으로 삼았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사회의 모순을 반영하는 시대적 병폐를 드러내고 정치적 색채가 강하다. 오늘날에는 왕린천지, 린천지, 린천의 노래 등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쩡공 1019-1083

소개

쩡공(1019-1083)은 난펑(현재의 장시성) 출신입니다. 그는 북송 시대(1127-1279)의 문학가이자 당송 8대 시인(唐宋八大家) 중 한 명인 '남풍선생(南风先生)'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원(戰元)에서 당(唐)나라에 이르는 기간 동안 한유와 유종원의 부상으로 고대 작가 운동이 시작되어 당나라 산문의 발전이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한동안 고대 작가들은 샘물처럼 솟아나 '모두가 기침하고 침을 뱉으면 모든 것이 진주가 되는' 상황의 절정을 이루었습니다. 송나라에서 오양수는 주로 왕안시, 쩡공, 소순, 소시, 소제 등 산문 작가들을 추천하고 지도하여 산문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중에서도 수시는 자신이 창조한 세대의 문체를 계승하고 발전시킨 것이 가장 훌륭했습니다. 한유와 유종원은 당나라 고전문학 운동의 지도자였고, 오양수는 송나라 고전문학 운동의 지도자였으며, 소산 등은 송나라 고전문학 운동의 핵심 인물이었다. 그들은 고대 문학 혁신의 물결을 일으켜 고대 문학사의 표면을 뒤집고 산문 발전의 오래된 얼굴에 새로운 모습을 선사했습니다. --당나라 전한과 원허의 통치 기간 동안 류한은 구문 운동을 일으켜 당나라 산문의 발전을 절정에 이르게 했습니다. 한동안 고대 문학 작가들이 들고 일어나 공격하면서 "모두가 기침하고 침을 뱉으면 모든 것이 보석이 된다"는 상황의 절정을 이루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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