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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토 타입 3 을 죽일 수 없습니까?

Prototype 2 판매량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20 12 년 4 월 NPD 북미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에서 매출 1 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 개발자 급진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에서 89 명가량의 감원 인원을 감원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폭설 전 세계 직원의/KLOC 보다 적은 수치다.

앞으로 급진오락은 더 이상 이 스튜디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게임 브랜드를 개발하는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며, 소수의 직원만이' 동시' 편성에 남아 다른 종목의 개발을 돕게 될 것이다. 즉, 급진오락은 이미 명실상부하고, 이상적인 결과는 단지 빈 껍데기를 남기는 것일 뿐이다. 만약 누군가가 그렇게 한다면.

스튜디오로서 급진오락의 명성은 그들의 대표작' 잔혹한 프로토타입' 시리즈가 크게 들리지 않을 수 있다. 이 캐나다 스튜디오는 199 1 설립 이후 Microsoft, THQ, Fox 상호 작용, UBI 등의 발행인을 위해 많은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2005 년 Vivandi 에 인수된 이후 Sierra 라는 이름으로 무명 게임 개발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Vivendi Games 와 Vivandi 의 게임 부문 동심의 합병으로 2008 년에는 Sierra 가 선물로 주어졌고 Radical 도 선물했습니다.

2009 년' 잔혹한 프로토타입' 시리즈의 첫 작품이 나왔지만 그해 이 스튜디오에 가져온 운명은 잘리고 규모는 절반에 육박했다. 더욱 잔혹한 것은 스튜디오가 최근 2 년 동안 비밀리에 개발되어 압판 단계에 들어설' 2' (스카페이스 스타 2) 가 직접 수동적으로 중단됐다는 점이다. 이것은 그들의 모회사가 이 스튜디오와 그 제품의 미래에 대해 얼마나 비관적인지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지금 보니' 프로토 타입 2 죽이기' 는 급진파 오락이 그 가치를 입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것 같다. (급진파는 동시이고 폭설은 참여하지 않거나 동시적인 운영에 간섭하지 않기 때문에 모회사의 폭설을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급진파는 창설된 지 20 여 년이 지났지만, 자신이 한 줄기 대작을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어떤 기회도 포착한 적이 없다. 만약 동시의 원칙에' 차라리 남용하지 말라' 가 포함된다면, 그것의 폐쇄는 단지 있을 뿐이다.

좋은 소식은 급진적인 오락의 덤핑이' 도살원형 2' 2' PC 판의 온라인 날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이다. 게임은 7 월 24 일 예정대로 도착한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네가 놀았다면,' 속편이 있다면, 이 스튜디오를 계속 하지 않는 게 낫겠다' 는 생각이 들 것이다. 구체적인 이유는 여기가 극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요컨대, 급진적인 오락의 원반인마는 이미 붕괴되어 흩어졌지만,' 프로토타입 죽이기' 라는 브랜드는 역동적인 호스팅 아래 강행할 것이다. 속편을 하고 싶으시다면 ... 게임을 사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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