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미술 책에는 조각이라는 주제가 있습니다 ...
"건축은 얼어붙은 음악이다." 홈 인테리어에서 미학의 원칙은 기본 디자인 아이디어와 기초를 제공합니다 ...
부드러움
좋은 노래는 부드러움에 관한 것입니다. 가정 장식에서 "조용한 곡선", "빌린 풍경", "스타일, 색상, 재료 통일성"에서 부드러운 성능의 아름다움. 소위 "은둔을 통한 곡선"은 차갑고 단단한 직각, 모서리, 수평, 수직, 직선 구조 및 선을 최대한 제거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장식에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가정은 주거 면적을 넓히고 인구를 줄 였기 때문에 방간에 서로 의사 소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복도와 방 사이의 문은 반투명, 컬러 및 스테인드 글라스로 장식되어 밀고 당겨서 방 사이의 "빌린 풍경"효과를 높입니다. 또한 통일된 색상과 장식 재료는 거실의 "통일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이 통일성은 바닥의 모든 방, 벽 장식 또는 천장의 1 ~ 2 개 항목의 통일성과 같이 측정되어야합니다.
상승과 하강
음악의 아름다움은 상승과 하강에 있습니다. 계단 모양의 캐비닛, "바닥", 천장, 수직 리프팅 커튼, 세 가지 "삼각형 조합"의 장식 그림, 우뚝 솟은 꽃 선반 및 낮은 매달려있는 심비디움 난초의 홈 조합은 "물결 모양"에 있습니다.
천장, 수직 리프트 커튼, 장식 그림의 세 가지 '삼각형 조합', 우뚝 솟은 꽃꽂이와 낮게 매달린 심비디움 난초는 모두 '기복'과 '비틀거리는' 상태여서 상쾌합니다.
심포니
주택이 확장됨에 따라 많은 가정에 '서재'가 생겼습니다. 서재는 음악의 "심포닉"한 특성, 즉 다기능적인 정신적 즐거움을 창출하기 위해 장식할 수 있습니다. 서재의 책과 책장은 첼로 소리, 고미술품과 그림은 트롬본 소리, 컴퓨터 기기는 피아노처럼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소리, 녹색 꽃과 식물은 하프와 플루트처럼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주는 소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서재에 멋진 스테레오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공부 후 신경을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요컨대, 서재의 장식은 다양한 문화적 관심사를 반영해야합니다. 서재가 거실로 두 배가되지 않으면 완벽한 개인 공간이 될 것입니다.
"소박한"노래
현재 중국에서 인기있는 가정 장식은 "업그레이드"단계를 추구하는 "목재 문과 창문 대신 알루미늄 합금 플라스틱 강철"입니다. 인공 재료의 과도한 사용은 석조 및 시멘트 건물을 자연에서 멀어지게 만듭니다. 새로운 패션에 따른 "자연으로의 회귀"에서 가정 장식은 특히 목재 재료 사용에 중점을 둡니다. 목재 천장 구조, 목재 바닥, 목재 격자, 곡선 칸막이 벽, 목재 "플랫폼", 목재 액자, 목재 무광택 가구 등이 있습니다.
예전에 독서 연습을 할 때 건축은 정지된 음악이라는 기사(아래)도 읽은 적이 있습니다. 정말 리듬감 있는 아름다움에 관한 내용이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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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은 주로 공간의 예술에 속하고, 음악은 시간의 예술에 속하며 둘 사이에는 분명한 구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건축과 음악을 비교하는 것은 완전히 사람들의 예술적 미적 지식이 되었습니다. 서양에서는 괴테, 셸링, 베토벤 등이 건축을 '얼어붙은 음악'에 비유했습니다. 중국 건축은 음악적 아름다움에 대한 감각이 강합니다. 베이징 천단사원의 조류 우물 천장과 허베이성 정딩에 있는 룽싱사 마니궁의 루이 아치는 건축 구성에서 연속적인 리듬과 리듬미를 보여주고, 시안 대기러기탑의 계단식 층과 광둥성 카이핑홀의 파사드 구성은 건물의 점진적인 리듬 변화와 리듬의 아름다움을 잘 보여 줍니다. 베이징 자금성 단지의 기복과 겹겹이 쌓인 삼중 공간 조합은 지그재그, 노래, 한숨의 느낌을 주며 기복의 리듬과 리듬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쑤저우 정원의 '빌려 쓰는 몸'과 후이저우 주거의 흰 벽과 검은 타일은 불일치 리듬의 리듬감과 리듬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중국의 건축은 궁전, 사원, 정원, 주택 등 건물의 높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집단의 웅장함을 추구하며, 단순한 공간적 견고함이 아니라 시간의 흐름 속에서 시간의 전개로 자신만의 관심과 개성을 드러내는 것을 추구합니다. 그 합리적 질서와 논리는 밝거나 어둡지만 선명하고 조화롭습니다.건축과 음악 예술의 공통점은 건축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리듬과 박자에 있습니다. 한마디로 운율입니다. "건축 예술은 시간의 흐름 속에 놓여 변화하고 흐르는 형상을 감상하기 때문에 공간의 시간화를 통해 건축의 미적 특성을 이해할 수 있고, 시간 흐름의 조화와 리듬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죠. 미국의 건축 비평가인 햄린은 "건물의 효과는 대부분 이러한 리듬 관계의 조화와 단순함, 힘의 감각에 달려 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건축 예술은 건물 외관의 모델링, 평면의 배치, 내부 및 외부 공간 구조의 처리, 문, 창문 및 기둥의 스타일과 배치 등 고유 한 예술 언어로 고유 한 리듬과 운율을 표현합니다. 따라서 건축 공간의 "리듬"은 건물의 "리듬"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건축 공간의 '리듬'은 크게 외부 공간의 리듬과 내부 공간의 리듬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 헤겔은 고대 그리스의 도리스, 오넥, 코린트의 아름다움을 예로 들어 지대석, 기둥, 처마의 부피, 길이, 간격의 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엄숙함, 아름다움, 풍요로움의 성격에 차이가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중국의 유명한 건축가인 량시청은 거의 모든 건물은 수평과 수직 모두 고유한 리듬과 운율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한 기둥과 한 창이 끊임없이 반복되는 것은 2/4박자의 음악과 같고, 한 기둥과 두 창이 끊임없이 반복되는 것은 3/4박자의 왈츠와 같다고 비유적으로 말한 적이 있습니다. 공간이 건축의 본질이고 공간의 조합과 창조가 건축 디자인의 영혼이라면 공간의 조합에 담긴 리듬과 운율은 종종 사람들의 건축에 대한 미적 감각을 자극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됩니다. 왕젠푸는 "훌륭한 건축은 개별 부분, 개인과 개인, 개인과 그룹, 그룹과 그룹, 개인과 그룹, 그룹과 주변 환경 사이의 규모를 성공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수천 가지의 변주와 기복이 있고 하나의 명확한 주제를 가진 성숙한 음악과 같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메인 테마와 코러스, 클라이맥스와 빌드업, 솔로와 앙상블, 리드와 하모니가 있습니다. 장엄한 교향곡과 행진곡은 물론 여운이 남는 열정적인 사랑 노래와 맑고 경쾌한 목가적인 노래도 있습니다." 건축의 리듬과 박자는 건물 내부 공간의 리듬으로도 표현됩니다. 건물의 내부는 모양과 크기, 밝음과 어두움, 개폐가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수많은 내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축 미학에서 한 공간에서 다른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한편으로는 이전 공간의 기억을 간직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다음 공간을 기대하며 건축 예술에서 공간 합리성의 시간적 특성을 충분히 드러냅니다. 즉, 사람들은 공간적 순서의 시간적 진화 속에 있을 때만 건축 예술의 정신과 매력을 진정으로 느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 중국의 안뜰은 공간 순서가 명확하고 질서 정연하며 전개, 절정, 결말이 있으며 실제로 "안뜰이 얼마나 깊은가"라고 불리며 의미와 풍미가 풍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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