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참고 자료는 다음과 같다: 1. 오문화를 전승한' 소식 노주' 황주는 오월 문화의 가장 전형적인 대표 중 하나로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휘천황주를 대표하는 오문화와 사오싱황주로 대표되는 월문화는 중국 황주문화에서 두 가지 풍격이 판이한 우수한 유파로 잘 알려져 있다. 사기',' 오월 춘추' 등의 책에 따르면 무석은 오문화의 발상지로서 2 천여 년의 역사를 양조하고 있다. 아민인 풍몽룡은' 깨우기' 에' 혜산춘주' 라는 이름을 적었다. 청나라 시대에는 환천주가 황제의 공물이다. 1722 년 강희황제' 승하', 옹정 계승. 조설근은 강녕 직조의 아버지를 만들 때 한 번에 40 단의 환천주를 북경으로 보냈다. 무석회천주가 명문족 자부의 술주가 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환천황주는 소식 노주의 전형으로 강남지하샘물과 강남의 양질의 찹쌀을 원료로 주로 반단 황주 양조 공예를 채택하고 있다. 수천 년의 문화 축적과 공예 개량을 거쳐 결국 명대 강남 명주, 청대 어용주가 되어 일반 민간 황주에서 황실황주로 발전한 신화, 역사가 오래되어 오늘까지 이어졌다. 현대에 이르러 현대 기술과 과학관리의 결합으로' 소식 노주' 의 풍격이 더욱 완벽해졌고, 그 식감은 부드럽고 달콤하여, 사람들이 마신 후 상쾌하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오문화의 전승, 발전, 번영의 오늘날,' 소식 노주' 도 중국 황주 다원화 시장의 전형적 대표가 되어 건륭황제가 세한 무석혜천주 칭호를 전승하는 명성에 부끄럽지 않아야 한다. 둘째,' 환천': 역사가 유구한 미카 문화주/(그림) 모든 좋은 술은 반드시 향이 있어야 한다. 모든 역사 명주는 반드시 깊은 문화적 정수를 주입해야 한다. 회천황주는' 소식 노주' 의 전형적 대표로 양질의 지하샘물과 강남의 양질의 찹쌀을 원료로 하여 회천주의 독특한 양조 공예를 보완하여 다년간 묵어왔다. 그것의 향기는 평온하여 노출과 내포 사이에 있다. 혜천황주를 가볍게 흔들면 향긋한 향기가 자연스럽게 가슴에 스며들어 기분이 상쾌하다. 술의 색깔은 호박색으로 투명하고 밝고 윤기가 넘친다. 술이 혀 전체를 촉촉하게 할 때, 술향이 조화롭고, 부드럽고, 상쾌하고, 차갑고, 색다른 맛을 느낀다. 혜천황주는 식감도 높아서 고대 4 대 명주 중 하나로' 대대로 전해진다' 고 불리며 사회 엘리트와 성공한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따라서' 혜천황주, 품절 음식' 이 현재의 트렌드로 자리잡았으며, 짙은 명절 색채로 화목하고 즐거운 명절을 장식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혜천' 은 고객과 소비자들에 의해' XO 와 같은 문화명주' 로 불리며 일본의' 세계명주' 에 올랐다. 국가 면제 제품이기도 합니다. 셋째, 술식 노주는 환천에서 유래했다. 무석혜천주, 사오싱자범주, 단양봉강주, 푸젠 채강주는 중국 고대 4 대 명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 무석 사람들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환천주이다. 무석혜산에는 샘이 많다. 구룡에는 13 개의 샘이 있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육우, 유파 등의 평론 이후 모두 혜산사를' 천하 제 2 천' 으로 보고 명성을 떨쳤다. 북송 이래 이천으로 빚은 찹쌀막걸리는' 회천주' 라고 불리며 맛이 부드럽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명대에는 혜천주가 세상에 유명하다. 전 인사부 상서, 개화당 대학사 이동양은 시에서 "회천 춘주가 샘처럼 널리 퍼지고 있다" 고 썼다. 청초에 환천주가 공물이 되었다. 조재강녕과 소주에서 만든 공물 황제의 문장 속에는' 춘주' (즉 환천주) 가 있다. 조설근은 그것을' 홍루몽' 에 썼다. 무석진태주업유한공사는 고법을 전승하고 현대양조 기술을 융합해 유구한 혜천황주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원료에서 양조, 저장에 이르기까지 원료는 반드시 금단 1 급 흰 찹쌀, 씨원, 하얀색, 찹쌀성, 출주율이 높아야 한다. 이에 따라 회천주는 호박색, 밝고 맑고, 짙은 향기, 맛감, 달콤하고 순한 특징이 있어 소남 황주에서 눈에 띄었다. 무석진태 () 는 장쑤 () 성 황주 () 제조의 대표기업 중 하나로 회천 황주 () 의 독특한 지역 문화 특색을 부여하는 것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소식 노주' 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이 이념은 장쑤 황주의 지역 특색, 제품 특색, 식감 특색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장쑤 황주 특색에 부합하는' 온화하고 부드러운' 인상이 다른 파벌의 황주 제품과 구별되고 현지 문화 분위기에 더 잘 어울리길 바란다. "소식 노주" 를 아는 것은 환천주를 아는 것부터 말해야 한다. 환천주는' 소식 노주' 의 전형적 대표로서 반드시' 소식 노주' 에 따라 발전할 것이다! 황주의 기원인 인간은 천연주를 발견한 뒤 인공양조의 역사를 시작하라는 영감을 받아 중국 황주 문화의 속표지를 펼쳤다. 자연 양조는 먼 옛날에도 농업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고, 우리 조상은 여채야과 남렵의 생활을 하고 있다. 때때로 따낸 들과는 다 먹을 수 없을 때 저장한다. 신선한 보존 방법이 없기 때문에 야생 과일에 들어 있는 발효당은 공기 중에 곰팡이를 만나면 효모균이 발효되어 꽃다발과 냄새가 나는 열매를 낳는다. 이런 자연 발효 현상으로 선민들은 발효주에 대해 모호한 인식을 갖게 되었고, 시간이 오래되어 들과일로 술을 빚은 경험을 쌓았다. 이런 야과주는 아직 황주라고 불리지는 않지만 후세 사람들에게 황주를 양조하는 데 얻기 어려운 영감을 주었다. 식량양조 시간이 수천 년 앞당겨졌고, 중화민족은 원시 농경 시대를 시작했다. 약 6000 년 전의 신석기 시대에는 간단한 노동도구가 우리 조상들을 따뜻하게 하고 배불리 먹고 배불리 먹고 남은 것을 만들기에 충분했다. 그러나 초라한 생활 조건 하에서는 식량을 완전히 저장하기가 어렵고, 남은 식량은 축축한 가마동이나 지하실에 쌓일 수밖에 없다. 시간이 길면 곡물에 곰팡이가 생기고 싹이 난다. 곰팡이가 변하는 식량은 물에 담가 자연적으로 발효시켜 주로 만든 천연 식량주이다. 마셔라, 향기롭고 달다. 수천 년의 탐구를 거쳐 사람들은 점차 양조 기술을 습득했다. 진나라 장통은' 술' 에서 "음식의 무궁무진함, 빈 뽕나무에 맡기고, 맛이 되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 때문에 이상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식량양조 황주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세계 최초로 곡약으로 술을 빚은 나라이다. 곡약의 발견, 인공제작, 응용은 기원전 2000 년 여름부터 기원전 200 년 진나라, 즉 180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고고학적 발굴에 따르면, 우리 조상은 일찍이 은상 무정 시대부터 미생물' 곰팡이' 생물 번식의 법칙을 익혔으며, 곡식으로 곡을 만들어 약으로 황주를 발효시킬 수 있었다. 서주 시대에 농업의 발전은 황주를 양조하기 위한 완벽한 원료를 제공했고, 사람들의 양조 기술은 선인' 쌀필치, 곡필시기' 를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더욱 발전하였다. 진한 시대에는 곡약으로 황주를 양조하는 기술이 또 향상되었다. 「식기」에는 "한 양조에 굵은 쌀 두 방망이를 쓰면 술 여섯 방망이 여섯 두주를 얻는다" 고 실려 있다 이것은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쌀곡약으로 황주를 양조하는 레시피이다. "수경주" 도 "릉현에는 마름모호가 있고 호수에는 대륙이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각 대륙의 사람들은 모두 돈을 주고, 술도 아름답고, 영주라고 부른다. " 당시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일종의 브랜드 의식이 있었다. 황주를 마시는 것은 분명히 처음으로 술을 보급하는 것이었고, 술의 이름은 천하를 널리 알렸고, 곡약으로 황주를 빚은 대표였다. 중국 국민의 독특한 제곡 방법과 양조 기술은 이미 일본, 북한, 동남아시아로 널리 전파되었다. 곡약의 발명과 응용은 중화민족의 자랑으로, 중화민족의 인류에 대한 위대한 업적으로, 고대 4 대 발명 이외의' 5 대 발명' 으로 불린다. [이 단락 편집] 황주의 발전은 오랜 역사를 거쳤으며, 중화민족은 끊임없는 생산 관행을 통해 점차 식량 양조 경험을 축적하여 황주의 양조 기술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전통양조는 기원전 200 년 한나라에서 서기 1000 년 북송까지 1200 년 동안 중국 전통황주의 성숙기이다. 제술',' 구고' 등 과학 기술 저작이 잇따라 출간되면서 술, 신풍, 란릉주 등 명주가 탄생하기 시작했다. 장재, 이백, 두보, 백거이, 두목, 소동파 등 술문화 유명인들이 배출되어 중국 전통황주가 휘황찬란한 황금시대로 발전했다. 황주의 전통 양조 공예는 종합 기술이다. 현대학과 분류에 따르면 식품과학, 영양학, 화학, 미생물학 등 여러 학과가 관련되어 있다. 우리 조상은 수천 년의 장기 실천에서 점차 경험을 쌓고, 끊임없이 개선하고 개선하여 매우 숙련된 기술로 만들었다. 우리나라 전통 황주 양조의 주요 공예는 거품 쌀, 찜 쌀, 햇볕에 말린 쌀, 큰 통 발효, 갈퀴 재료, 단 발효, 볶은 술, 포장이다. 오늘날 우리나라 황주의 생산 공예는 대부분 전통 황주 양조 공예와 일맥상통하여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과학양조 황주는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가 유구한 일종의 술이며, 앞으로 세계로 나아가서 한자리를 차지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최근 몇 년 동안 황주의 생산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다. 새로운 원료, 새로운 균주, 신기술, 새로운 설비의 통합은 전통 공예의 개혁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기회를 창출했다. 제품은 부단히 혁신하고, 와인의 품질은 부단히 향상되었다. 원자재의 다양화. 찹쌀 와인 외에도 자포니카 쌀 와인, 인디카 쌀 와인, 검은 쌀 와인, 수수 쌀 와인, 메밀 쌀 와인, 감자 말린 쌀 와인, 보리 쌀 와인 등이 개발되었습니다. 순소곡. 첨단 기술 수단을 이용하여 전통 술약에서 우량순균종을 분리해 소용곡, 출주율이 높은 효과를 거두었다. 과학 과정. 자체 흐르는 물 공급, 증기 가열, 적외선 소독, 조립 라인 작업 등 과학공예를 이용하여 술질이 좋고 효율이 높다. 생산 기계화. 찜질, 비빔곡, 압착, 침액, 튀김, 통조림은 모두 기계로 완성되어 전통적인 수작업을 대체하고 노동 강도를 낮추며 생산량과 효율을 높였다. 우리는 계속 계승과 혁신을 이어받아 황주 양조 기술을 더 잘 전승하고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선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