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의시와 절구를 포함한 율시는 근체시 또는 근체시라고 불린다. 고대인들은 그들을 이렇게 불렀고, 우리도 지금도 마찬가지다. 비록 그것들은 사실 매우 오래되었지만, 남북조 시대의 제량에서 기원하여 당초에 성숙했다. 당 이전의 시는 이른바' 제량체' 를 제외하고는 모두 고풍이라고 불렀다. 당 이후 현대체에 맞지 않는 시를 고풍이라고도 한다.
고체와 현대체는 구문, 압운, 평면에서 차이가 있다.
구법: 고풍의 각 문장의 글자 수는 불확실하고, 4 자, 5 자, 6 자, 7 자, 심지어 잡자 (들쭉날쭉한 문장) 가 있으며, 노래당 문장 수도 불확실하다. 두 문장부터 수십 문장, 수백 문장까지 다양하다. 근체시는 오언칠구, 율시는 8 구, 절구는 4 구, 절구는 8 구 이상이며, 장체시라고도 불린다.
운율: 고풍은 노래당 하나의 운으로, 두 개 이상의 운으로 운율을 바꿀 수 있습니다. 노래마다 한 운만 쓸 수 있고, 심지어 수십 문장의 배열도 바꿀 수 없다. 고풍은 짝문장에서 운을 맞출 수도 있고, 짝구는 홀수구에 운을 맞출 수도 있다. 근체는 짝문장에서만 운을 맞추는데, 첫 문장을 제외하고는 평성으로 운을 맞추고 운을 맞추지 않는다. 다섯 글자는 많이 걸지 않고, 일곱 글자는 많이 걸지만), 나머지 기이한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고풍은 평정운을 맞출 수 있다. 보통 근체는 평운만 사용한다.
평탄도: 고대와 현대스타일의 가장 큰 차이점은 고대 스타일은 평탄도를 중시하지 않고 현대스타일은 평탄도를 중시한다는 것이다. 당 이후의 고체도 평탄함을 중시하지만, 불규칙하여 소홀히 할 수 있다.
고전시는 기본적으로 모두 격율이기 때문에 아래는 현대시만 말한다.
미터법 운율
당대에 사용된 운서는 수루법언의' 절운' 이자 후세의 모든 운서의 시조이다. 송인증편' 절운' 은' 광운', 200 여운을 편성했다. 사실, 당송 시인이 사용하는 운치가 이 두 운치에 완전히 기반을 둔 것은 아니다. 당송 시인은 왕진문유 편찬의' 평운수' 에 운율을 잘 반영했고, 후세 시인은 일반적으로' 평운수' 를 블루본으로 삼았다.
평운수' * * * 는 106 개의 운부가 있는데, 이 중 평성에는 30 개의 운부가 있는데, 상하반으로 나뉘어 상평성과 하평성이라고 한다. 이것은 편성의 편의를 위해서일 뿐, 둘 사이에는 음조상의 차이가 없다. 현대시는 평정운만을 압송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 평정운의 운율 (각 운의 첫 글자) 만 본다.
상평성: 일동, 이동, 삼강, 사지, 무위, 유옥, 칠옥, 팔칠, 구갑, 석혜, 열한 진, 석문, 13 원, 열네 한, 열다섯 삭제.
하평성: 일선, 이소, 삼요, 4 호,, 유엄마, 제양, 바경, 구경,, 석일여행, 석이침입, 진, 연, 서안.
이 압운만으로도 고음과 금음이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부는 고대에 이운에 속하여 지금은 차이를 볼 수 없다. 예를 들면 동과 겨울, 강과 양, 물고기와 위험, 진화문, 쇼, 요와 호, 함성과 짠, 경과 청, 추위와 삭제 등이 있다.
각 운부의 글자를 구체적으로 보면 그 반대의 상황을 발견할 수 있다. 고대인들은 같은 운에 속한다고 생각했고, 오늘은 전혀 운을 맞추지 않았다.
고전시의 운발은 동예나 이동, 사지, 오미와 같은 인운의 운발과 섞일 수 있으며, 이를 통운이라고 한다. 그러나 현대시의 운율은 엄격하게 동운의 단어만 사용해야 한다. 이런 운의 글자 수가 적더라도 (좁은 운이라고 함) 다른 운의 글자와 섞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운율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현대시의 금기이다. 그러나 첫 문장이 운을 맞추면 이웃 운을 빌릴 수 있다. 첫 번째 말은 놓을 수도 있고 놓을 수도 있기 때문에, 너는 융해할 수 있다.
현대인이 현대시를 쓰면 당연히 현대운을 쓸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전통에 따라 평운수를 사용하려면, 우리는 고금의 차이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고시를 읽을 때 더욱 그렇다. 이러한 차이는 때때로 방언으로 구분할 수 있지만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우리는 많이 읽고 외워야 한다.
메트릭 4 성
중국어는 네 소리가 있는데, 제량학자가 발견한 것이다. 한번은 양무제가 주이에게 물었다. "너희 학자들은 하루 종일 네 번 이야기하고 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 주씨는 기회를 틈타 아부했다. "천자 만세' 를 의미한다." 하늘은 평조 () 이고, 아들은 상승조 () 이며, 만조 () 는 하강조 () 이고, 복은 입성 () 이다. 천평이 되면 중고 중국어의 네 소리를 구성하는데, 하늘이 높으면 하강조라고 한다.
이 네 가지 성조 중 가장 문제가 많은 것은 입성이다. 양무제는 계속해서 물었다. "왜' 논자수시험' 이 네 소리가 아닌가?" 천도, 공부, 수성은 모두 평평하고 위아래이지만 시험은 모두 소리가 나지 않았다. 당시 일반인들은 입성이 무엇인지 몰랐다는 뜻이다.
그럼 유생은 무엇인가요? 다만 발음이 짧아서 목이 막혔어요. 하나는 T, P, K 로 끝나고 하나는 목구멍으로 끝나나요? 완성하다. 민남어와 광둥어 중에서 이 네 개의 입성은 모두 온전하지만, 오어에서는 모두 덜 뚜렷한 입성으로 퇴화되었다. 끝났어. T, P, K 로 끝나는 입성은 진짜 T, P, K 가 아닙니다. 발음할 때는 먼저 목을 막고 공기로 불어야 합니다. 들어오는 소리에서, 막기만 하고, 통기 폭파는 없고, 불완전 폭파라고 한다. 예를 들어, 영어의 stop, 미국식 영어라는 단어는 실제로 P 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입을 다물기만 하면 끝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어명언) 이것은 불완전한 폭발이며, 일종의 입성이라고 할 수 있다.
표준어에서 입성은 이미 사라졌다. 발음이 다르고 운율이 다른 입성자도 있는데, 오늘은 똑같이 읽는다. 예를 들어, "B, Yi, Yi" 는 평수운에서 입성 4 번, 13 위, 14 필에 속하며 표준어에서는 발음에 차이가 없다. (민남어로 읽으면 분명히 구분할 수 있고 각각 ik, it, IP 로 읽을 수 있다.)
입성의 실종도 고금의 성조의 차이를 초래했다. 고대 입성자 중 일부는 현재의 상승 하강 음조로 바뀌었고, 아직 입성 중에 우리는 무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러나 표준어 중 일부 입성자가 평측자 (윤평 또는 양평) 로 변한 것은 우리의 주의를 끌만하다. 천자만세' 앞의' 복' 자가 바로 이렇다. 흔히 볼 수 있는 평정어는 다음과 같다.
한 폭의 그림: 한 폭
두 폭의 그림: 칠팔십
세 폭의 그림: 오서.
4 그림: 하인이 무슨 말을 하고 있습니까?
5 도: 자쉬석 축제의 흰 즙을 튀어나오다.
6 도: 죽복수벌, 벌벌, 벌벌, 살살 혀, 연합가가 시석을 먹기로 했다.
칠화: 맨발로 졸고, 뿔반박, 파탄 나비, 즉 약탈함.
8 화: 주국학 아저씨는 부처가 굽고, 당기고, 긁고, 당기고, 협객을 직접 비난하며 나비가 촬영, 분석, 브러시를 선택하겠다고 위협했다.
구화: 감각 (각성) 급형
10 그림: 울음촉을 읽고, 적을 잡아 철인을 벗기고, 도둑오리를 꼬집다.
그림 1 1: 부계 가문의 모독자는 누구입니까? 그녀는 곽고의 피리 공격을 쪼아 간첩의 일을 받아들였다.
12 그림: 국화 송아지 속죄죽, 적박, 갈목 베기, 미끄러짐, 박깎기, 능선 깎기, 심기, 젖은 검은 색.
그림 13: 데이브 두보 우박, 사보 동굴 이희가 속눈썹 다이어프램이 무너졌다.
그림 14: 페인트를 칠하고, 모형을 끊고, 도마뱀을 줍는다.
그림 15: 성인 박쥐 실명의 이마, 벌거숭이 무릎과 나비.
16 그림: 귤눈이 얇아 설렘을 자아낸다.
17 폭의 그림: 귀뚜라미와 귀뚜라미
그리기 19: 너
20 폭의 그림: 일본인의 씹기.
사투리에 입성 예약이 있는 사람은 당연히 이런 입성자에 대해 식별이 어렵지 않다. 사투리 발음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투리, 사투리, 사투리, 사투리, 사투리, 언어명언) 북부 방언을 말하는 사람들은' 복복복 박쥐',' 복길봉' 과 같은 음성성분에 따라 식별하도록 유도할 수 있지만, 대부분 암기할 수밖에 없다. 현대인은 현대 4 성에 근거하여 옛 체시를 쓸 수 있다. 그러나 오래된 시를 쓰는 것은 원래 이렇게 오래되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이 고대 4 성에 따라 쓰려고 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평평한 단어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표준어로 고시를 읽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는 성조의 조화를 유지하기 위해서, 우리는 그것을 하강조로 읽어도 무방하다고 생각한다. 어조가 낮고 좀 더 짧게 읽으면 소리가 좀 난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나, 진폭, 방사형" 과 같은 이런 소리를 내는 것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강조를 보내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미터법 문장
중국어는 비록 네 소리가 있지만, 현대시에서는 단어나 노래처럼 네 음을 구분할 필요가 없다. 크게 두 개의 성조로 나누면 된다. 음조상의 억양을 일으키려면 평성과 평화음을 번갈아 사용해야 단조롭지 않다. 중국어는 기본적으로 두 음절을 하나의 리듬 단위로 하고, 악센트는 다음 음절에 떨어진다. 현대시의 기본 문장은 두 음절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두 음절을 규칙문이라고 한다. Wuyan 의 성을 위해, 그것의 기본적인 문장 패턴은 다음과 같습니다:
밋밋하다
또는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 두 문장은 시작과 끝에서 같은 수준이다. 즉, 이른바 상층과 하층, 상층과 하층이다. 만약 우리가 몇 가지 변경을 하고 싶다면, 다른 수준으로 바꾸면, 마지막 단어를 앞으로 옮겨 다음과 같이 바꿀 수 있다.
밋밋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뒤에서 언급한 특례를 제외하고는 오언근체시가 어떻게 변하든 이 네 가지 기본 문장형을 찾을 수 없다.
칠언시는 단지 오언시 앞에 리듬 단위를 추가했을 뿐, 그것의 기본 문장은 다음과 같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다.
칠언근체시가 아무리 고치더라도 이 네 가지 기본 문장을 알아보지 못한다.
이 문장들에는 한 가지 법칙이 있다. 즉, 각 쌍은 반대로 된다. 네 번째 글자의 수준은 두 번째 글자와 반대이고, 여섯 번째 글자는 네 번째 글자와 반대되어 리듬감을 형성한다. 그러나 악센트가 짝수 음절에 떨어지고 단수 음절이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각 단어는 거꾸로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시를 쓸 때, 모든 문장이 기본 문장형에 완전히 부합하기 어렵고, 절구를 쓰는 것은 가능할 수도 있고, 여덟 마디 혹은 더 긴 율율시를 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어떻게 유연해졌을까요? 그런 다음 중요하지 않은 자릿수를 희생하고 더 중요한 두 자리와 가장 중요한 마지막 글자를 보존해야 한다. 그래서 "하나, 셋, 다섯, 둘, 넷, 여섯" 이라는 공식이 있습니다. 즉, 첫 번째, 세 단어, 다섯 단어 (단 일곱 단어) 의 계층은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고, 두 번째, 네 단어, 여섯 단어, 이 공식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어떤 경우에는 1, 3, 5 는 반드시 토론해야 하고, 2, 4, 6 은 어떤 문장형에서는 분명하지 않을 수 있다. 우리는 나중에 이야기 할 것이지만, 먼저 이러한 기본 문장 패턴에서 완전한 시를 구성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미터법 접착 쌍
우리는 현대시의 기본 문장형을 이미 알고 있다. 우리는 어떻게 이 문장들에서 시 한 수를 형성할 수 있습니까?
근체시의 문장은 두 문장으로, 매 두 문장 (하나, 둘, 셋, 넷 등) 마다 한 쌍의 대련으로, 같은 대련의 위아래 문장을 대결이라고 하며, 대련의 위아래 문장을 이웃문이라고 한다. 현대시의 작문 규칙은 대구와 이웃문이 함께 붙어 있다는 것이다.
모순은 한 쌍의 대련에서 상하 두 문장이 정반대라는 것을 가리킨다. 마지막 문장이 다음과 같은 경우: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다음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밋밋하다
마찬가지로, 마지막 문장이 다음과 같은 경우:
밋밋하다.
다음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평평하다.
첫 번째 대련을 제외하고, 다른 대련의 마지막 문장은 운을 맞출 수 없고, 반드시 한숨으로 끝나야 하며, 다음 문장은 압운해야 하며, 평성으로 끝나야 한다. 그래서 오언근체시는 제 1 련을 제외하고는 두 가지 대결 형식밖에 없다. 일곱 글자는 이것과 비슷하다.
만약 첫 번째 대련의 문장이 운을 맞추지 않는다면, 다른 대련과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위, 아래, 위, 아래, 두 문장이 모두 압운되고 끝이 모두 평성이라면, 제 1 련은 완전히 대립할 수 없고, 앞뒤가 맞지 않을 뿐, 그 형식은 두 가지에 지나지 않는다.
플랫: 평평하고 균일합니다.
그것은 평평하다.
시작부터: 시작부터 끝까지.
밋밋하다
인접한 문장의 접착을 살펴 보겠습니다. 끈적이는 뜻은 같지만, 평음 끝의 홀수문으로 평음 끝의 짝수구를 붙이는 것이기 때문에 머리는 꼬리만 붙일 수 있고, 꼬리는 붙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끈적임, 끈적임, 끈적임, 끈적임, 끈적임) 예를 들어, 마지막 커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다
다음 연합의 마지막 문장은 이전 연합의 다음 문장에 붙여야 하는데, 반드시 평평한 소리로 시작해야 하지만, 삐걱거리는 소리로 끝나야 한다.
밋밋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왜 인접한 문장을 함께 붙여야 합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문장 패턴을 바꾸는 것입니다. 단조롭지 않습니다. 대구가 상대적이고 인접한 문장도 상대적이면 다음과 같이 됩니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다
첫 번째 링크와 두 번째 링크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당 이전의 소위 제량식 율시는 상대성만 말하고 함께 붙일 줄 몰랐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들은 단지 두 문장형을 반복했을 뿐이다. 당대 이후 절문에는 더 이상 문장의 반복이 없다. 대결과 이웃문의 접착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접착 법칙에 따르면, 우리는 오언절문의 네 가지 형식을 추론할 수 있다.
첫째,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정 (압운)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둘째, 첫 번째 문장 운율: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평정 (압운)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셋째,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정 (압운)
넷째, 첫 번째 문장 운율:
평정 (압운)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정 (압운)
오언율시는 이것과 비슷하지만, 단지 우측을 붙이는 원칙에 따라 네 문장을 더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압운의 5 언율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평정 (압운)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정 (압운)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합합의 법칙에 따르면 12 개의 문장을 무한히 추가할 수 있는데, 이것은 배척의 법칙이 되었다.
미터법 고립음과 삼중음
앞서 언급한 "135" 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 135 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섯 글자와 같은 문장:
밋밋하다
이 문장의 세 번째 글자는 무시하거나 평성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첫 단어가 slur 로 바뀌면 다음과 같이 됩니다.
비기고, 비기고, 비기다.
운율 외에도' 고독' 이라는 평음이 하나밖에 없다. 현대시의 금기로 당시에서는 보기 드물다. 두보의 시' 팔에 두 활을 걸다' 에서 이렇게 외롭고 불규칙한 문장을 어색한 문장이라고 한다. 노두는 일부러 어색한 현대시를 많이 썼는데, 이런 탐구는 별론이다.
첫 번째 단어는 반드시 혀가 잘 돌아가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세 번째 단어를 동시에 평평한 소리로 바꿀 수 있습니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렇게 하면 외로움을 피할 수 있다. 이런 방법은 보존하기 어렵다고 하는데, 어려운 문장을 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소위 "외로움" 은 특히 평정구 (즉, 압운문) 를 가리킨다. 평측구라면, 문장 전체에 단 한 개의 평측자만 있어도 외롭지 않고, 대부분 어색한 문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평준화" 라는 단어를 "평준화" 로 바꾸는 것은 범죄가 아니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경우는, 다섯 글자가 평평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평평하다.
이 문장형에서 첫 글자는 평평하고, 세 번째 글자는 탁해서는 안 된다. 평탁음 단어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이 됩니다.
그것은 평평하다.
문장의 끝에는' 삼조' 라는 세 개의 연조가 있다. 이것은 고전시의 특수한 형태이며, 현대시를 만들 때 반드시 피해야 하며, 고칠 수 없다.
마찬가지로,' 평정' 문의 첫 번째와 세 글자는 평평할 수 있지만, 다섯 번째 글자는 평평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3 급조가 된다.
고립과 평평함을 피할 수만 있다면' 135 무시' 는 완전히 옳다.
미터법 이중성
이 네 구절에는 모두 특정한 이름이 있다. 제 1 련은 수련이라고 하고, 제 2 련은 소련이라고 하고, 제 3 련은 목련이라고 하며, 제 4 련은 미련이라고 한다. 규정에 따르면 평행 대련과 목련은 반드시 대립해야 하며, 수련과 말련은 옳고 그름이 될 수 있다. 이 두 절구에도 옳고 그름이 있다. 배열된 첫 번째 연합은 옳고 그름이 될 수 있고, 중간 연합은 모두 옳고 그름이 있어야 마지막 연합이 틀렸다. 비로소 끝낼 수 있다.
대구의 첫 번째 특징은 구법이 같다는 것이다.
대구의 두 번째 특징은 같은 단어로 대립할 수 없다는 것이다.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원결이 있다' 와 같은 대결은 사곡에서는 허용되고 현대시에서는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사실, 수사가 필요하지 않는 한 현대시에서는 같은 단어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대구의 세 번째 특징은 명사대 명사, 동사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부사대 부사, 대명사대 대명사, 허사 대 허사이다. 가지런히 하려면 천문학대 천문, 지리 대 지리, 대수, 방위 대 상대, 색 대 색, 시간, 시기, 기 대, 인사 대 인사, 생물 대 생물 등 같은 의미에서 같은 유형의 단어 (주로 명사) 를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동의어가 될 수는 없습니다. 별이 공터에서 내려와 달이 강에서 달려왔다. 위에서 언급한 별과 달은 천문 쌍, 잎과 강은 지리 쌍, 수직, 평쌍, 대쌍, 넓은 쌍, 흐름 쌍도 같은 종류의 동사와 형용사였다. 이런 전투는 노동자들의 전투라고 불린다.
동음 이의어를 빌려 대공의 이중성을 형성하는 것이 있는데, 이를 차용 쌍이라고 한다. 운율-운율의 기원은 음악에서 비롯된다. 음악이 흩어진 후, 연구자들은 고시의 * * * 동률을 총결하여 오늘 우리가 본 격법을 형성했다. 율율-격율에 대한 견해는 백화문 운동 이후 문학계가 현대시의 창작을 제창하면서 점차 중시하지 않게 되었다. 신월파 대표는 현대시도 일정한 격법을 준수해야 한다고 여러 번 들었다. 산문 소설 등 문학 장르에 비해 시, 특히 구체시가 갈수록 간과되고 있다. 이것은 전체 서구화 사조가 주창한 서구화 생활방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러나 전통문화를 되살리는 목소리도 있다. 관련 문헌 만방 데이터 저널 논문은 통계적 어휘 추출과 측정을 바탕으로 송사 분할 코퍼스-중국 정보보 -20072 1 (2) 만방 데이터 저널 논문평가 티모시 스틸의' 새로운 형식주의' 시 이론-외국 문학 연구-2004 (/KLOC 고시 형식 격율언어학 6 개 항목은 내가 나누는 데 도움이 된다. 대화형 백과사전 항목 (사진 포함) 을 네티즌이 올리는 것을 제안하고 싶다. 침해 혐의가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에 연락해 주십시오. 저희가 하겠습니다. 허가없이 상업 웹 사이트가 사이트 콘텐츠를 복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합리적인 사용자, 그들이 www.baike.com 에서 왔다는 것을 명기해 주세요. 대화형 백과사전 대가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대화형 백과사전 500 만 명 이상의 전문 인증 자원봉사자들과 여러분의 통찰력을 공유하세요. 토론에 관심이 있다면' 좋아' 와' 경멸' 의 엄지손가락을 클릭하여 자신의 견해를 발표할 수 있다. 토론 포럼의 멋진 내용은 사용자들에게 맨 위로 밀려 더 많은 사람들이 추천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눈치 채셨나요? 로그인하면 대화형 백과사전 서비스를 통해 개인화된 팁과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500 만 명 이상의 전문 인증 자원봉사자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대화형 백과사전 사용자도 다음 사이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Renren.com 계정 로그인 QQ 계정 로그인 시나웨이보 계정 로그인 상호 작용 백과 콘텐츠 사양 객관적 중립성: 객관적 중립은 백과사전 편집의 기초입니다. 내용 출처가 믿을 만하고 참고 자료가 완벽하며 편집 규범이 명확하고 내용이 명확하고 지식 체계: 항목 분류가 정확하고 지식 관련성이 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화식 백과사전 기준 >> 위키열, 전문 인증 자원봉사과학고문입니다. 창시자: 낙서. 대학생 편집자 수: 7 회. 버전 기록 편집자 수: 6. 최종 업데이트 시간: 2011-06-1718: 01:: 더 많은 Sogood 1 대학생 shaguafb. 색대학생 gl020 대학생은 정보 모듈 관련 항목을 추가해 술에 취한 남자를 보존할 수도 있다. 빌어먹을 랑야곡의 절구는 평평한 현대시 ... 고시, 칠언고시, 왕의 도오음운발, 임옥릉 상호 작용 중점, 상호 작용 보급.
귀하의 의견과 도움말 센터 7*24 시간 서비스 핫라인 86- 10-62303 127 정보 우리의 뉴스 센터 서비스 계약, 인터랙티브 협력 및 채용 정보, 사이트 지도 연락, 대화형 온라인 저작권 소유, 저작권은 PPC 에 있습니다 2005-2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