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를 도와 또 다른 우묘를 찾았는데, 절강성 사오싱동남교 회장산 기슭에 있다. 4000 여 년 전 고대 치수 영웅 대우가 묻힌 곳이다. 대우묘, 동서향, 유릉, 느릅나무, 우엉 3 대 건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세 가지가 한 곳에 있고, 후자의 두 가지가 전자에 의해 생겨났다. 예를 들어, 건축에서는 유이가 첫 번째여야 합니다.
유릉 입구에는 청비석 광장이 있고 뒤에는 긴 100 미터 이상의 신도가 있습니다. 신도 양쪽에는 각각 다섯 쌍의 석조신수가 있다. 신도 끝에는 대우묘비정이 있고, 정내에는 명대 사오싱지사 남대기 () 가 쓴' 우묘 ()' 비석이 세워져 있다.
능앞에는 회화나무, 송백, 청죽 등의 식물이 있다. 유릉의 왼쪽에 있는 유차사는 하조 소강 () 에 세워졌을 때 이후 여러 차례 파괴되었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존하는 유차묘는 최근 몇 년 동안 개조된 것으로, 두 뜰은 한 뜰을 사이에 두고 있어 강남 민간 건축물의 특색이 매우 풍부하다. 절 앞에는 맑은 연못이 하나 있는데, 유유히 거울처럼, 이름은' 방생지' 이다.
느릅나무의 현판은 유명한 화가 오작인이 쓴 것이다. 전진의 좌우에는' 우치수',' 상공' 의 벽돌조각이 있고 뒤에는 우우의 동상이 있다.
옥전은 옥릉의 오른쪽에 위치하여 남조량 대동 11 년 (기원 545 년) 에 건설되어 역대 모두 건설되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사내에는 굴문, 벽, 감별각, 능성문, 오문, 제당, 본전 등의 건물이 있다.
그중 제청에서 출토된 명대 양주 문화의 초기 유물은 양주 문화시대의 석비, 석추, 정족, 서주의 조각도기, 육조의 조각화 청자판, 연꽃무늬 청자그릇, 송대의 항아리, 집 모형 등이다. , 1.5 미터에서 2 미터 이하의 타샤젠산만 유적지, 약 5000 년 전 양저문화시대. 한편 양주 문화시대의 문화층 상부는 주로 송대의 문화적층으로 그릇, 조각화, 고족컵, 도소 등의 기물, 특히 도소 등을 출토해 송대 건축물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사오싱록풍사 루풍사는 저장성 사오싱시 옥령향에 위치해 있다. 남송대명 원년 (457 년) 에 건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절의 창시자는 혜정, 스님, 법률 제도를 계승하는 것은 선종이다.
역사상 여러 차례 파괴되었다. 기존 건물 1984 는 사오싱 * * * 이 재건을 지원하며 주로 산문 대북루 삼성사 관음전 등이 있습니다. , 건축 면적 3000 여 평방미터, 1997 재장식.
루풍사는 현재 5 도법사 방장, 78 세, 저장대산인, 1930 출가를 하고 있다. 그는 저장성 불교협회 상무이사, 사오싱시 불교협회 회장, 사오싱시 CPPCC 상임위원회, 신창CPPCC 부회장이기도 하다.
사오싱 황주의 역사적 연원은 무엇입니까? 중국에는 황주를 생산하는 곳이 많고 황주 품종도 많지만 국내외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황주는 소흥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국주와 황주를 언급하는데, 바로 소흥주이다.
소흥주의 산지는 고증하기 어렵다. 하임도 문화에서 출토된 술과 비슷한 쌀과 도자기에 따르면 소흥주는 6000 여 년 전의 하임도 문화에서 기원해야 한다. 소흥주의 공식 문자 기록은 월왕 군웅 당시 기원전 492 년 오국에 패배해 아내를 데리고 오국에 노예로 간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오월 춘추" 에 따르면 의사 문중은 건배를 두 번 하며 "신하가 군을 초청하여 포를 추천하고, 두 가지 술을 만든다" 며 "술이 오를 것 같으니 만세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이것은 소흥주에 관한 첫 번째 문자 기록이다.
3. 사오싱과 창당의 유래는 적막하고, 창상당 심석호는 소소하고 소탈하다.
사오싱추근의 옛집, 장당당에 들어서니, 안에는 아무도 없었다. 조용히 여기에 서서, 나는 먼 곳의 감호녀에게 따뜻한 향기를 살며시 보냈다.
추근장렬하게 희생된 구현관 입구에는 민국 시대에 남겨진 기념비가 서 있다. 원뿔은 높지 않지만 음산하고 숙연한 느낌을 준다.
노신 선생이 그의 소설' 약' 에 쓴 그 음산하고 무서운 형장은 지금은 바쁜 번화가이다. 왁자지껄한 속세를 넘나드는 사람들, 지금도 이 세대의 자태가 늠름한 여자 중의 호걸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은래의 조상의 집과 노신의 옛집에 비하면, 창당과는 훨씬 간단하다.
골목 깊은 곳에는 평범한 오래된 집, 흰 벽돌로 쌓은 문루, 좁고, 물론 엄한 정부를 상징하는 돌사자도 없다. 홀을 가로질러 양쪽의 사랑방이 모두 작다.
안에는 깊은 안뜰이 있는데, 위에는 자갈이 깔려 있고, 좌우에는 각각 두 그루의 입이 굵은 계화나무가 있다. 꽃은 이미 시들었지만 푸른 잎으로 둘러싸여 흐리고 밀집되어 있다. 광대하고 비장한 역사는 일찍이 여기에 세상을 놀라게 하는 느낌표를 남겼다.
비바람이 잿더미처럼 고요한 곳에서도 여전히 우르릉거리는 천둥 발자국 소리를 느낄 수 있다. 본전은 화합전으로 넓고 분위기가 넓다.
접힌 나무 기둥, 다색. 주변의 낡은 태사의자는 혹독한 세월의 침식을 견디지 못하고 페인트가 벗겨져 낡았다.
중간 틈새, cibodhisattva 는 먼 곳 을 모르는, 단지 빈 긴 테이블 을 떠났다. 현판에 걸려 있는' 그리고 창당' 이라는 네 글자만 물통처럼 크고, 먹물을 끼얹고, 역사의 산전수전 () 과 낙랑 () 을 떨쳐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익은 추근의 서재 겸 침실이다. 크지 않습니다. 나무 바닥, 창가 책상, 안락의자, 참을성 있게 보고, 외로움을 보고, 해와 달을 보고, 여주인이 돌아오는 것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책상 위에는 아직도 그녀가 친필로 쓴 서류가 놓여 있어 잉크가 마르지 않았다. 그중에는 매우 완전한 봉기군의 군대 편성 사상이 있다.
낯선 소녀는 전장의 추병이다. 왜 사람들이 존중 느끼게 하지? 침실은 벽에 기대어 있는 침대이다. 소심한 추근은 이미 사고가 날 수 있다는 것을 예감한 것 같다. 그는 벽에 작은 암실을 설치해 권총 등 짧은 무기와 서류를 몰래 숨기는 데 사용했다.
추근이 불행히도 체포된 후 청병은 여러 차례 이곳에서 수색을 했지만 시종 비밀을 발견하지 못했다. 좌익은 추근과 그의 전우들의 비밀 집결지이다.
지금, 그것은 추근 사적전시실입니다. 가장 흥미진진한 보물은 추근장렬이 희생할 때 남긴 피복이다.
옷은 이미 회색으로 후퇴하여 핏자국이 얼룩덜룩하다. 비록 그것들은 이미 연한 검은색으로 변했지만, 여전히 뚜렷하고 분별할 수 있다. 게임을 쓴 열혈 황사는 충직한 영혼을 만들고 허리케인은 하늘에서 내려왔다.
추근의 희생은 특히 처참하다. 그녀는 여자일 뿐만 아니라 어머니이기도 하다. 그녀는 귀여운 아들과 귀여운 딸이 하나 있는데, 모두 젊다.
혁명이 그녀가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자신의 머리를 바칠 필요가 있을 때, 그녀는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았다. 화창당을 통과하면 바로 뒷마당이다.
빈원의 오른쪽에 우물이 하나 있다. 그해 추근이 체포된 뒤 하얀 공포가 나타났다. 그녀의 가족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다른 혁명가들을 보호하기 위해 한밤중에 추근이 우물가에 남아 있는 서류를 전부 불태웠다.
이제 모든 흔적이 사라지고, 후대의 끝없는 그리움만 남았다. 부엌은 벽에 기대어 있고 부뚜막은 아직 있다. 사람들이 모두 방에 갔는데도 주방에서 나오는 연기가 보이지 않았지만 멀리 가지 않은 것 같다.
마치 조금만 기다리면 부엌 나무문이 열리는 삐걱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천하의 모든 사람들이 왕을 알고 있는데, 그녀는 정말 그 반짝이는 역사 속에 살고 있다.
추근의 사진을 자세히 보니 추근이 예쁘다. 중국 4 대 미녀 중 한 명으로 불리는 것은 사오싱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태어났고, 지금은 새로운 관광지로 발전하여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천지가 유유하다. 이곳은 영원히 그녀의 발자취, 그녀의 그림자, 심지어 그녀의 따뜻한 숨결까지 남겼다. 추근은 생전에 여자였지만 화장을 하지 않고 럭셔리를 숭상하지 않고 사람들의 고의적인 투기를 좋아하지 않았다.
사오싱은 줄곧 뛰어난 사람이었는데, 그녀는 운이 좋게도 이 조용한 곳이 있었다. 특히 이곳은 그녀가 어려서부터 가장 좋아하는 따뜻한 가정이었다. 그녀는 조용히 일월을 순시하고 혼자 춘추를 읽으므로 주천에 미소를 지을 것이다.
4. 신창은 몇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1. 고증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에는 신창현이 연이어 베트남, 오, 추 등에 속하며, 진 () 부터 회계현 () 에 속하며, 한 () 부터 당 () 까지 회계현 () 에 관할하는 군현의 일부였다. 후량 개평 2 년 (908), 신창현은 단현 동남 13 향에 위치하며 현명은 신창향에서 유래했다. 연이어 월주, 사오싱부, 사오싱지역, 사오싱시에 소속되어 있다.
2. 신창현 () 은 본명 동동 () 일명 남명 () 으로 저장성 동부 사오싱시 관할에 위치하고 있다. 당은 이전에는 건현이었고, 5 대 개평 2 년 (908) 건현이었다. 현재 연해 경제 개방구에 들어가 상해 경제 구역에 속한다. 닝보국제인' 동방대강' 이 완공되면서 신창의 지역적 우세는 더욱 두드러졌다. 현성 동림령해 봉화 남접옥상, 서남 접반안, 동양, 서북접여주. 동서는 52.3 킬로미터, 남북거리는 36.9 킬로미터이다.
그래서 요약하자면, 신창군은 5 대 후량 개평, 기원 908 년에 설립되었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 1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5. 절강성 사오싱은 무엇이 많이 생산됩니까? 사오싱난초?
사오싱 실크 사오싱 아니스 사오싱유유
건채 사오싱향전 소흥주 사오싱오리
사오싱 대령 사오싱 게 사오싱 금은박 사오싱 고등어
사오싱 우유 오이 사오싱 모자 간장 사오싱 청어 사오싱 청어.
사오싱 레이스 왕종이팬 사오싱 석박 월자.
건사오싱 공과에는 거위 닭기름과 취두부가 곁들여져 있다.
코교두부건란정, 도사오싱 흑펠모자 사오싱 붕장어.
사오싱 비치천
모맹달향고
일주차 사오싱평방울차 사오싱조극 오붕선
6. 사오싱 민속설: 중국 음력설의 시작은 설날, 음력년이라고도 합니다. 설날을 축하하는 것은, 속칭' 설' 이라고 불리며, 중국에서 가장 성대하고 시끌벅적한 고대 전통 명절로, 단결과 번영을 상징하며 미래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걸고 있다.
중국 국민들이 설날을 경축한 지 이미 4000 여 년의 역사가 우순에서 시작되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명절 분위기는 한 달 동안 계속되고, 정월 초하루 전에 아궁이, 조상 제사 등의 의식이 있다. 명절에는 아이에게 세뱃돈과 친척과 친구에게 세배를 하는 의식이 있다. 명절 후반은 정월대보름이다. 그 당시 등롱은 도시 곳곳에 있었고 관광객들은 거리 곳곳에 널려 있었다. 정월대보름이 지나면 설날이 끝난다.
떡떡: 매년 설날은 떡이 출시되는 계절이다. 많은 가족들은 설날에 떡을 먹는 풍습을 가지고 있으며,' 연고',' 고년' 을 장수의 길조로 삼는다. 섣달 24 일부터 거의 집집마다 떡을 만든다.
사실 떡은 손으로 만들었어요. 주요 도구는 나무공이나 절구, 나무 찜통, 인쇄판이다. 주요 공정은 떡을 치고, 냄비를 굽고, 망치를 치고, 절구를 뽑고, 떡을 문지르고, 인떡을. 마지막에 떡을 가지런히 접어서 떡을 통째로 다. 그동안 온 집안이 향기롭고 웃음소리가 울려 퍼지면서 장면은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시끌벅적했다.
설탕을 당기다: 설탕을 당기는 것은 사오싱의 낡은 풍속에서 유행하며, 전승은 명대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설탕을 당기려면 상당한 힘이 필요하다. 보통 당사부가 설탕 한 통을 떠서 냄비에 붓는다. 가열하여 섞으면 설탕이 당즙으로 변한다. 당즙은 빨리 길게 자란 젤리로, 굵고 뜨거운 설탕덩어리가 털실처럼 주인의 손에서 위아래로 날고, 결국 작은 덩어리로 썰어 씹고, 달콤하고, 향긋하고, 부드럽고, 따끈따끈하고,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가방 쫑쯔: 사오싱은 쫑쯔 먹는 풍습이 있어 집집마다 쫑쯔, 특히 단오절과 설날, 쫑쯔 먹는 것이 전통 풍습 중 하나이다. 전설에 따르면 쫑쯔 최초로 대나무 잎으로 찹쌀을 싸서 강에 던진 것은 굴원이 강에 던져질까 봐 강물의 물고기와 새우가 그의 시체를 먹어서 굴원의 시체를 온전하게 하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이후 찹쌀 외에도 싸놓은 음식에 돼지고기, 땅콩, 소금에 절인 계란 등 소를 넣어 현대의 쫑쯔 로 발전했다.
쫑쯔 일반적으로 대나무 잎으로 싸서 정교하게 만들고 수법이 능숙하다. 그 양식은 도끼, 삼각형, 원통형 등 다양하다. 싸울수록 더 맛있어요. 옛날 사오싱 민간에는 찻집에서' 차를 먹는' 풍습이 있었다.
사실 이것은 사회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하는 민간 자발적인 활동으로 민간 분쟁을 중재하는 것이다. 옛날 사오싱의 찻집은 도시와 농촌 집진의 거리와 골목에 널려 있었다.
그중에는 소흥시 부업청의' 예저택' 과 주보교의' 1 층' 과 같이 규모가 크고 인지도가 높은 찻잎 가게가 몇 군데 있는데, 대부분의 찻잎 가게는 이곳에서 밥을 먹고 차를 시음한다. 구사회에서 백성들은 소송을 가장 무서워했다. 그들은' 남향의 팔자문이 열려 있어 돈이 없으면 들어갈 수 없다' 는 비밀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백성들 사이에 분쟁이 생기면 차라리 찻집에 가서 차를 마시겠다.
차를 마실 때, 쌍방은 항상 이웃, 친척, 친구, 동그라미 안의 사람들을 한 찻집에 초대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는다. 구사회에서 찻집은 일반인들이 차를 마시고, 노래를 듣고, 일을 하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시비를 토론하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분쟁을 중재하고, 분쟁을 해결하는 장소이기도 했다.
주택 매매, 임대, 토지 사용권, 관개권, 삼림 개발, 벌목, 결혼, 별거, 재산 분석과 같은 이웃 간, 이웃 간, 친척과 친구 간의 분쟁은 전통 풍습에 따라 찻집에서 해결된다. 규칙에 따르면, 양측이 초청한 찻손님들이 모두 도착한 후, 차박사 (종업원) 는 각 찻손님에게 뚜껑이 덮인 찜차 한 그릇을 담그고, 말머리 테이블에 앉아 있는 중재자에게 좋은 용정 한 주전자를 담갔다.
그렇다면 우선 양측은 일의 경과와 각각의 원인을 공개적으로 진술하고 처리 의견을 제시했다. "차를 마시는 사람" 은 쌍방의 진술을 기초로 직접 목격하거나 들은 사실에 기초하여 자신의 의견을 발표하고 분석, 판단, 판단을 하여 누가 옳고 그른지 알아내야 한다.
우리는 어느 쪽도 편애할 수 없고, 자신의 약점을 숨길 수도 없다. 옛날 사오싱 찻집의 일반적인 구도에서 가게 입구가 텐트 탁자 근처에 있는 곳에는 항상 한 쌍의 탁자가 있었는데, 속칭' 마두상' 이라고 불렸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말을 타고 앞을 바라본다' 는 뜻이다.
그래서 보통 차를 마시는 사람들은 말머리 테이블에 앉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앉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현지의 유명인, 스펙, 위망, 정의, 존중, 어느 정도 위망과 호소력이 있어야 한다.
차를 마실 때, 그는 항상 주인의 역할, 즉 당연한 심판을 연기한다. "차를 마시는 사람" 이 의견을 발표하거나 해결책을 제시할 때, "심판" 은 말머리 테이블에서 자신의 의견을 전면적으로 설명하고, 즉석에서 결정을 내리고, 누가 옳고 그른지 결정하고, "차를 마시는 사람" 은 잇달아 의견을 발표하고, 판결을 지지하고, "한 가게의 왕의 말을 계산한다!" 비슷하죠.
이치의 한쪽은' 다객' 의 차돈을 전부 갚아야 하는데, 말머리 테이블에 앉아 있는 주인을 포함해서 법정에서 소송비를 내는 것과 같다. 사후에' 심판' 의 결정에 따라 집행하면 이의를 제기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이런 민사 조정은 왕왕 순조롭게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물론, 야만인들이 그 자리에서 판결에 불복하고, 심지어 욕설을 퍼붓고, 큰 싸움을 벌이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이런 사람은 어쨌든 여론과 맞설 수 없어 결국 두 번째 차를 먹을 때 패배를 인정하여 분쟁을 해결해야 했다. 이런' 차를 먹는 것' 은 약속된 속된 지방규칙이며, 여론은 종종 공식적인 판단보다 우월하며, 강력한 억제력을 가지고 있다.
사오싱은 차를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풍습이 언제 시작되었는지, 1 시 30 분에도 찾아낼 수 없었다. 하지만 현지 야사에 따르면 청말이 창립한' 1 층' 에는 차를 다투는' 사건 기록' 이 있었다.
일반적으로 사오싱의 스승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선생님들이 귀향 후 현지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법에 정통하기 때문에 명청과 민간기에 차를 먹는 것이 가장 성행하는데, 이는' 사오싱 선생님' 의 흥망 역사와 일치한다.
명말 이후 정부가 민간에서 위신을 잃었지만 민간 중재가 이뤄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시각도 있다. 보아하니 이런 견해는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7. 독일 풍경 작문 100 자 독일 음식은 중국 맛이 없습니다. * * * 외국은 하지 마세요! ! ! ! ! !
오늘 나는 강남 고성 사오싱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사오싱의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사오싱은 수많은 명승지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게다가, 그것의 지방적 특색은 많은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을 끌어들였다. 사오싱의 간식은 주로 사오싱노주, 건채, 취두부, 회향콩 등이 있다. 사오싱취두부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노신의 고향' 오자방 취두부' 를 생각했다
가게 ",황금빛 반짝이고 깜찍한 두부 한 조각이 막 냄비에서 나왔는데, 모두들 다투어 구매한다. 손에 취두부 한 상자를 들고 가볍게 한 입 깨물다. 그 맛은 정말 다른 취두부와 다르다. 그것의 외관
바삭바삭한 고기는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럽고 향기롭다. 게다가 매력적이고 맛있는 달콤한 소스를 더하면 맛이 너무 좋아서 할 말이 없다! 향과 냄새는 원래 두 개의 반대였으나, 사오싱의 음식은 전기로 바뀌었다.
홀수
사오싱은 취두부뿐만 아니라 향기로운 회향콩도 가지고 있다. 회향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노신이 쓴 가난한 선비 공을기를 생각했다.
그는 종종 마을 입구에 있는 함형호텔에 가서 술 한 그릇과 회향콩 한 접시를 음료로 사는데 9 위안을 쓴다. 몇 명의 아이들이 그의 곁을 에워싸고, 그에게 회향두를 달라고 했다. 그가 하나를 준 후, 손으로 접시를 덮고 말했다. "나는 얼마 없어, 나는 없어."
너무 많아요. ""
아니스는 그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기 때문에 사람들은 아예' 공을기아니스' 라고 불렀고, 함형호텔도 유명하다. 회향콩의 방법은 주로 마른 잠두를 원료로 하여 물에 담가 냄비에 넣는다.
약 15 분 정도 끓인 후 회향, 계피, 소금 등을 넣는다. 4. 그런 다음 약한 불로 천천히 끓여 냄비의 물이 기본적으로 끓으면 먹을 수 있다. 회향콩은 씹는 힘이 있어서 씹으면 짜고 신선하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듣자하니,
회향콩은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아 함형호텔 회향콩의 일일 판매량이 3,400 근에 달할 수 있다.
바로 이때 공을기가 갑자기 술냄새를 맡은 것 같다. 사오싱황주도 유명하다. 사오싱은 2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사오싱황주는 사오싱의 유명한 특산물 중 하나이며 중국 황주의 대표이기도 하다.
그것은 중국의 8 대 명주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맑고 밝고 깨끗한 다양한 미네랄이 풍부한 감호수로 독특한 발효공예를 통해 만들어졌다. 사오싱황주는 독특한 맛과 풍부한 영양가로 국내외에 명성을 떨치고 상장되었다.
북경의 국연주 중의 하나이다. 사오싱의 짙은 술문화는 매우 특색 있는 지방신흥명절, 즉 중국 사오싱황주절을 양조했다. 중국 제 1 회 사오싱황주절은 1990 년에 열렸고, 이후 기본적으로 한 회였다.
일 년에 한 번, 지금까지 계속되다.
다음으로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사오싱의 전통 요리인 표고버섯 사오러우입니다.
사오싱 사람들은 먹기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외지인들도 시식을 더 선호한다. 이 요리를 만드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한다. 후한 살지고 날씬한 삼겹살 한 조각이 식칼로 가볍게 몇 개의 구멍을 베어 냄비에 넣고 작은 불로 삶았는데, 시간은 반나절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비스
그전에 고기를 작은 사각형으로 썰어 신선한 건채를 깔고 30 분 동안 끓였다. 사오싱의 현지 음식점은 모두 이 요리를 전통적인' 가정요리' 로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