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갈사단》 1: 노부인 둥지에 총을 숨기다.
◇ 카메라 재생: 한 번의 전투에서 갈자는 정말' 진짜 녀석' 을 사로잡았다. 대장이 총을 가져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뜻밖에도' 멍하니 있는' 모습을 하고 나무 위의 노인 보금자리에 총을 숨겼다.
◇ 해석: 이것은 내가 들었던 진정한 이야기이다. 주인공은 항전 시기 허베이 () 성 신현 () 대대의 대정찰병이지, 작은 정찰병이 아니다. 나는 그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한다. 그래서 내가 쓴' 장가' 가 전부' 꼬마' 의 사적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른들에게 일어난다.
◆ 《갈사》2: 고향과 맞붙어 물고 있다.
◇ 카메라 재생: 폼타운은 그의 채찍 (폭죽) 을 갈자의 가짜 권총으로 바꿔야 한다. 칸자도 폼타운의 채찍을 좋아했지만, 그는 자신의 총을 아쉬워했고, 그래서 거만하게 폼튼과 싸워 뜻밖에 졌다.
칸지의 가장 큰 결점 중 하나는 사람을 물지 않는 것이다. 처음으로 통통한 씨름을 하고, 그가 넘어지면 그를 물어뜯고, 통통하게 그를 욕하는 것이다. "너는 개야!" " "두 번째로 나는 괴뢰군 장교를 쫓다가 그를 물었다. 세 번째는 통통한 집 앞에서 그의 비적을 물어뜯는 것이다. 비적 병사들도 그를 꾸짖었다. "이 개새끼야! ""
◇ 해석: 나는이 모든 것을 들었고 목격했다. 당시 내 주변의 동지 중 일반인과 씨름한 사람이 있었다. 또한, 나는 물린 것과 같은 자질구레한' 갈인'' 갈일' 에 대해서도 들었다. 제 예술 창작에서, 저는 이 모든 사건들을 통합했습니다. 이런 창작 방법은 매우 정상적인데, 이런 글쓰기 특성상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된 것임을 충분히 설명한다.
◆ 《갈사》3: 고향을 위해 굴뚝을 막다.
◇ 카메라 재생: 칸지가 폰턴과 씨름을 해서 그의 목권총을 걸었지만, 그는 다른 사람을 이길 수 없었다. 그는 종숙이 준 이 기념품을 아쉬워하며 한 입 물었다. 그는 이에 대해 비판을 받아 화가 나서 폰돈가의 굴뚝을 막았다.
해석: 이 일은 전쟁과 무관하다. 바로 1953- 1955 기간 동안 나는 고향인 웅현 모 구당 부서기를 맡았는데, 분업은 농업협동조합을 운영하는 것이다. 당시 우리 현에는' 야만자영' 이라는 마을이 있었는데, 마을에는 중간 규모의 협동조합이 있었는데, 60 가구 정도였다. 대통령은 매우' 경적을 울리는' 사람이다. 이것은 나의 그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나는 고향에게 그의 이야기를 알아보았다. 한 가지 이야기가 인상적이었다. 1 년 설날, 정월 초일, 농촌설이라 집집마다 중요하게 여겼다. 습관에 따르면, 그들은 일어나서 만두를 삶아야 한다. 결국 대통령은 한밤중에 지붕에 올라가 굴뚝 몇 개를 막아서 이 고향의 만두를 익히지 못했다. 제가' 장갈레병' 을 쓰고 있을 때, 저는 제 작품에서 그것을 빌렸습니다. 물론, 빌릴 때는 한 가지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사용할 때 합리적인지 아닌지를 주의해야 한다.
◆ "갈사" 4: 대추가시로 차고.
◇ 카메라 재생: 장갈이 처음으로' 적' 을 만났을 때 대추나무의 딱딱한 가시로 적의 차대를 찔렀다. 그는 갑자기 나김보라는 정찰병이 빗자루로 반역자의 총을 쫓아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의 가짜 권총이 더 낫지 않나요? 불행히도, 이' 적' 은 정찰병인 나금보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이 때문에 장갈은 나금보에게 인정받아 군인으로 지역 팀에 끌려갔다.
◇ 해석: 이 일은 내 자신의 허구이자 필연적이다. 소설은 바로 거기에 쓰여 있다. 당시, 나는 먼저 장가 총격 사건의 줄거리가 있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반역자' 로진을 붙잡아야 했다. 나금보가 자전거를 타다. 어떻게 그를 잡을 수 있습니까? 나는 오랫동안 생각하고 테이프를 묶는 방법을 생각해냈다. 장갈이 끈을 묶으려 했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나금보를 화장실에 가게 했다. 내가 소설을 쓸 때, 나는 보통 화장실 가는 것과 같은 활동을 피하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이런 방법은 최선은 아니지만 다른 방법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대추가시차 끈의 경우, 우리는 대추가시라고 하는데, 매우 단단하여, 수레띠를 묶는 것은 일반적으로 문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