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부모 사랑" 이 연극에는 다섯 명의 여자와 다섯 가지의 결혼이 있다. 다 보고 나면 인생은 고통스럽지 않다.

"부모 사랑" 이 연극에는 다섯 명의 여자와 다섯 가지의 결혼이 있다. 다 보고 나면 인생은 고통스럽지 않다.

지금 이 시대에 솔로로부터 벗어나려면 사실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어떤 사람은 감정에 치중하고, 어떤 사람은 장단점을 따져 보고, 특히 여자들은 천성적으로 안정감이 부족하다. 그래서 대부분의 여성들은 연애할 때 비교적 신중하고, 항상 선택적이며, 자신이 맡긴 물건이 인정에 맞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부모의 사랑의 특별한 시대에는 운명이 여성에게 그렇게 우호적이지 않은 것 같고, 결혼의 결정권은 우리 자신의 통제 하에 있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여자들의 결혼을 보면, 사실 생활 속의 닭털과 닭털을 보면, 정말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당신이 그것을 알아 내고 그것을 통해 볼 때, 그렇게 씁쓸하지 않을 것입니다.

안제

앤지는 사랑에 시집가는 전형적인 여자지만, 그녀는 일생동안 자신과 화해했다.

명문 출신인 앤제이는 대장부 장덕부를 만났다. 남자보다 첫눈에 반하고, 여자는 환경에 의해 강요된다고 더 정확하게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중매인은 안언니의 수령이다. 망설임을 듣고 나서, 그는 심지어 "나는 그녀와 사이가 틀어졌다" 는 한마디도 하찮게 말했다. 그 당시에는 출산이 결혼과 생활에 큰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다.

나는 특정한 사회적 배경이 없다면, 이 착한 딸은 정말 자신의 수준과 시야가 그렇게 큰 이 사람과 결혼의 전당에 들어서거나 교류하기 어려운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자본가의 아버지와 지주의 형수는 모두 영주와 귀족이지만, 일정 기간 동안 이것은 가문의 치명적인 문제이다. 자신의 가족 문제 때문에, 이 근본적 사상이 일선에 없는 남자를 추구해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느 시대든 여자의 연애는 항상 동화나 소설처럼 낭만적이고 선정적인 자신을 환상한다. 상대방이 각양각색의 상운에 앉아 그녀를 데리러 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그녀는 속사정을 아는 남자여야 하며, 그녀와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이다.

마음은 하늘보다 높지만, 결국 나는 봉건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무도회에 참가할 수 없는 지루한 남자에게 줄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결국 그녀는 이런 남자와 결혼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갈등이 심하다. 두 사람의 생활습관과 위생기준은 거리가 멀고, 심지어 정반대이기 때문에 결혼 후' 삼세남편' 이라고도 불린다.

이런 조합은 의심할 여지 없이 물과 불이 용납할 수 없는 국면이고, 이런 작은 여인은 여러 가지 연마에서 묵묵히 남자를 변화시켰고, 세 가지에서 씻지 않고, 나중에는 그녀의 불편함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리고 나이가 들면서 그녀는 원래의 안젤로 퇴화했고, 딸의 집 화장실도 불편했다.

하지만 앤지가 남편 장덕부와 사이좋게 지내기 때문에 그녀는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기 시작했다. 그녀는 옥상에서 무를 먹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고, 심지어 장덕부도 체면이 서지 않았다. 반면 앤지는 점차 자신의 계층과 인생철학과는 다른 사람들의 세계에 적응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받아들이고, 타협하고, 끊임없이 조정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자신이 되기 시작했다.

앤제 언니가 말했듯이, 그는 향신이지만, 누나가 반드시 그의 적수가 아닐 수도 있다. 실생활에서는 남자가 감정에 대해 진지하지만 생활 속에서 각기 다른 행동을 하면 격차가 여자를 감당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안결은 자신의 결혼으로 자신의 행복을 얻기 위해 서로 타협과 양보가 필요하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결혼명언)

결혼은 상호 수용, 인내, 완성의 과정이지만, 한 남자의 감정이 많을수록 먼저 감정이 있는 관계는 더욱 견고해질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여자 자신의 외적 조건은 항상 남자를 끌어들이는 첫 번째 칩이고, 생활이 어떤 상태로 변했는지, 모두 기교의 지혜에 달려 있음을 알 수 있다.

안심

나는 내가 사랑에 시집갔다고 생각했지만, 생활이 그녀에게 돌려주는 것은 고난과 인간성의 이기심이었다.

안형은 안결한 언니로, 언니를 위해 무도회에 참석하여 데뷔할 때 굴욕을 느꼈기 때문에, 이 외모로 볼 때 그녀는 매우 예민하고 자존감 있고 사랑이 많은 여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솔직히 말해서, 거기는 모두 글을 모르는 무식한 무식쟁이인데, 그 어린 언니는 어떻게 그곳의 사람을 선택하느냐? 소녀의 오만함, 이성, 정신을 보여줍니다.

처음에 그녀는 그녀의 여동생과 달랐다. 겉으로는 여동생이 어쩔 수 없이 소개팅을 했지만, 실제로는 정말 사랑에 시집갔고, 안신은 그 반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표면적으로 그녀는 늙은 유럽과 결혼해서 적절한 사랑, 지식, 신분을 가지고 있다.

라오유럽은 자신의 가정을 이렇게 묘사했다. "웃음 속에는 대학이 있고, 교제 중에는 정백이 없다."

앤제이의 입에서 그들도 부러워하는 한 쌍이다. 그들은 기러기를 통해 책을 전할 수 있는데, 글자는 매우 아름답고, 매우 문예적이다. 그들은 확실히 사상 경지를 가진 사람이다.

지식인들은 모두가 눈을 정상보다 높게 보는 것이 아니라는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밥상에서는 그들의 생활습관과 화제가 어떠하든 간에, 이 가족은 장덕부를 부담할 수 없었지만, 군인의 신분은 나중에 그를 집에서 존경받는 인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인명언)

나중에 오래된 유럽은 우파로 맞았는데, 이 손가락도 샘물을 건드리지 않은 이 여성은 어쩔 수 없이 그녀를 따라 노동을 하고, 닭을 따라 닭을 따라, 개를 시집보내고 개를 따라 개를 따라가며, 이 여인에게 가장 잘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오래된 유럽은요? 자신에 대한 고지식한 이 여인을 마주하고, 어떤 부드러움도 볼 수 없고, 그가 사랑하지 않는다고 감히 말할 수 없다. 한편으로는 그의 개인적인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상황이 그로 하여금 다른 사람의 감정을 돌볼 겨를이 없게 했다. 반면에, 지식인으로서, 그는 자랑스럽다. 이 남자의 마음속에서는 존엄과 체면이 아내보다 더 중요하다.

장덕부와 안지에 비하면 이 남자는 전혀 합격한 남편이 아니다. 그는 아내의 고통을 무시하고 다른 사람이 농담을 보지 못하도록 계속 참았다.

긴밀하게 결합된 것처럼 보이지만 좌절 앞에서 본색을 드러내고 매사에 장단점이 있다. 너무 안일하고 가정 형편이 좋은 바람둥이는 정말 공감을 느끼고 다른 사람의 처지에 관심을 갖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왕수아

왕 xiue 사랑을 이해 하지 않지만, 그녀의 남편에 대 한 관심.

그 부모가 모든 것을 도맡아 하던 시절, 특히 이런 무식한 여자의 마음속에서, 그녀는 사랑하지 않고, 사랑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지만, 아내로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남편에게 관심을 가져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봉건 사회에 얽매여 있는 부부로, 노정생의 아쉬움은 문화 있는 아내를 찾지 못했다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만약 노정도 무식하다면, 그도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아쉽게도 그들은 평행선에 속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중에, 그녀는 라오딩이 도시 안결 같은 여자에게 호감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안결과 장덕부의 여동생이 함께 섬에 가서 남편을 찾게 하려고 애썼다.

이 여자는 남자의 정신 불륜을 개의치 않고, 자신에게 냉막 대하는 것이 아니라, 이런 경쟁력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말하는 수준이 낮아 자신의 생활과 결혼을 더럽게 보이게 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왕수아는 본질은 나쁘지 않지만 소양과 구도가 너무 낮다. 그녀가 자신의 선량함으로 모든 것에 참여했기 때문에, 남편을 혐오스럽게 하고, 다른 사람의 가정을 갈등과 불화로 가득 채웠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사람들은 진짜 나쁜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능이 낮은' 좋은 사람' 을 두려워한다.

강덕화

강덕화는 장덕부의 친여동생이다. 그녀는 사랑에 대해 자신의 집착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평생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고 마음만 얻고 싶었다.

겉으로 보면 그녀는 과부이지만, 두 번째 결혼에 들어서야 자신의 결백을 알 수 있다. 문화 지식 외에 이 여자는 확실히 하늘이 노정에게 주신 선물이다. 직업에 충실하고, 가정을 꾸리고, 이 나이에 처남이라 해도 지식의 모든 방면을 제외하고는 정말 흠잡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그녀는 노정이 마음속에 자신이 있는지 없는지는 개의치 않지만, 그녀는 자신의 진심을 잘 알고 있다. 열쇠를 가지고 노정이 집안일을 하도록 도와주더라도, 그녀는 성취감으로 가득 차서 결코 불평하지 않는다.

이 여자는 견지 때문에 결국 결혼에 성공했다. 안결과 같은 사랑이 없더라도 그녀는 고마움을 품고 자신의 작은 생활을 진지하게 하고 있다.

우리는 여자의 출생을 선택할 수 없고, 결혼은 때때로 처음부터 자유롭게 안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생활이 어떤 것인지, 행복할지는 우리 자신의 통제와 관리에 달려 있지만 한정판으로 보이는 부러운 사랑 뒤에는 타협과 양보를 소홀히 해야 편안한 삶을 얻을 수 있다.

장계영

선량하고 선량한 불쌍한 사람, 사실 그녀도 안결 가정의 조화에 없어서는 안 될 이슬방울이다.

장계영은 왕해양의 어머니, 왕진표의 원래 배합이다. 극 전체에서 그녀는 후광이 가득한 주부로 조연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그녀의 존재와 처사 방식은 캐릭터 전체에서 두 가족의 운명을 바꾸었다.

안제이가 여전히 왕리커 수아와 이웃한다면, 그녀와 형수는 자매처럼 화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친구를 사귀는 것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크며, 마음이 나쁘지 않아도 패턴과 성격의 차이가 인생의 변화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정치위원으로서 장계영은 공식 아내의 존경과 남편의 사랑을 거의 볼 수 없었다. 이 여자는 안결과 같은 낭만적인 생활을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그녀는 안팎이 깔끔하고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쓴다.

그러나 사람은 본능적으로 비교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 비교가 없으면 상처가 없다. 이 두 사람은 이웃이다. 왕진표는 장덕부의 아내를 바라보며 며느리를 비교했다. 남자의 불만은 날로 커진다고 할 수 있다. 장계영이 살아 있을 때 그는 하루 종일 집안일로 바빴다. 디테일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남자는 자신의 아내를 거의 좋아하지 않거나, 사랑이 없는 결혼이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명분이다. 장덕부와 그의 아내를 대하는 것처럼 서로를 대하기는 어렵다.

그래서 이 여자의 일생은 비교적 슬펐다. 슬픈 것은 그녀의 경험만이 아니라, 관건은 그녀의 선량함이 더 좋은 보답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인생에는 한계가 있고, 인품이 좋고, 인성이 좋지만, 반드시 기대되는 사랑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가질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겉보기에 온전한 집과 원래 배합된 입소문이다.

인생의 방향은 선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기쁨은 우리 자신의 결정과 우리 자신의 관리에서 비롯된다. 사실, 자신의 삶을 잘 살기 위해 노력하면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사물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가치를 찾고, 최선을 다해 자신의 결혼과 생활에 더 많은 행복과 만족을 얻는 것이다.

텍스트/감정 중계소

(작가/소유 ※ 심리상담사) 인생은 외롭고, 나와 함께 있고, 역장은 당신의 억울함과 스트레스에 귀를 기울여 행복하고 완전한 삶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감정적 인 문제, 감정적 혼란, 또는 개인적인 견해가 다르면 웹 마스터가 분석에 대한 답변을 도와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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