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부자들은 큰 가격으로 경매장에 가서 물건을 사는 것을 선호합니까? 돈에 대한 의견이 있습니까?
소장품을 팔고 싶은 티베트인들은 반드시 이 문장 를 봐야 한다.
첫째, 많은 부자들이 소장품을 위해서가 아니라 투자 (또는 투기) 를 위해 문화재 예술품을 구매한다.
부자들이 창업하는 곳, 투자 (또는 투기) 가 돈을 버는 것이 그들의 강점이다. 요 몇 년 동안 부동산과 주식시장이 불경기여서 많은 부자들이 문화재 예술품 시장을 마음에 들었다. 그들은 문화재와 예술품을 사는데, 부동산과 주식을 사는 것처럼 적절한 시기를 기다린다. 일단 시세가 오르면 소장품이 평가절상되고, 가격이 오르고, 돈을 벌면, 그들은 즉시 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문화재와 예술품이 가장 빨리 평가절상되고 가장 쉽게 팔릴까요? 물론 좋은 일이다. 부동산 부지를 사는 것처럼 주식을 살 잠재력이 커서 쉽게 팔 수 있다. 경매장이 확실히 천선만선이라는 것도 사실이다. 누군가가 말했듯이, 더 많은 사람들이 쟁취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 그들은 경매장에 가서 돈을 벌고 다른 사람과 강탈해야 한다.
둘째, 경매장은 소장품을 구매하여 현금을 판매 (판매) 하기 쉽다.
그럼, 투자라면 원가를 고려해야 한다는 질문을 받는 사람이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사람들은 값싼 것을 원하지 않는데, 왜 많은 돈과 높은 비용을 경매에서 사야 합니까? 수집품이라면, 그들은 분명 싼 곳에서 살 것이다. 그러나 투자로서 시세가 오를 때의 소장 실현 문제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현재 제때에 팔 수 있고, 좋은 가격을 팔 수 있는 플랫폼은 경매장밖에 없다.
그리고 또 다른 의심이 생겼다. 소장품은 어디서 산 것인가와 관련이 있나요? 나 (골동품 거래소) 는 이것이 너무 크고, 중요하고, 중요하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다. 여기서는 65438 년 6 월 3 일 홍콩 소푸비 경매의 북송 여요천청유약을 예로 들어 분석해 보겠습니다. 북송 여요청유약 물세탁은 경매 전에 타이베이 홍희미술관에 소장됐고, 타이베이 홍희미술관은 6 월 1982 런던 소푸비에서 촬영됐다. 당시 카탈로그 번호는 252 로 기록이 분명했다. 그전에 말하지 않았다. 이것은 경매장에서 강조한 것이다. 즉, 이 소장품은 최근 몇 년 동안 출토된 물이나 도굴이 아니다. 홍콩 소푸비에서 촬영한 후, 수시로 북경의 몇 대 경매장에서 경매할 수 있으며, 모두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질서 유통이기 때문에 문화재 주관부는 문화재 경매품을 점검할 때 어색하지 않다.
20 17 10 3, 북송 여요청유약 한 장이 홍콩 소푸비 추에서 2 억 6 천만 홍콩 달러의 천가로 거래되었는데, 여기에는 커미션 2 억 9400 만 홍콩 달러가 포함되어 있다. 바이어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많은 티베트인들은 바이어가 중국의 부자임에 틀림없다고 추측하기 시작했다. 티베트인들도 여요에도 세필이 하나 있지만 경매 가격의 10 분의 1, 심지어 20 분의 1 은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티베트 친구들도 불평한다. 지금의 토호는 정말 부유하고 어리석다. 국내에도 있고 가격도 싸다. 늘 경매장에 가서 자신의 오만함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티베트 친구의 말은 매우 일리가 있는 것 같다. 값싼 물건을 거절하고 비싸다고 고집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내 의견으로는, 그들이 돈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반드시 어리석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정말 멍청하다면,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먼저 너의 여요필세탁의 진위를 말하지 마라, 첫 집은 네가 여요필세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게다가 싸다. 두 번째는 알고 있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 가격이 너무 낮아서 사서 놀면 안 된다.
그렇다면 왜 부자들은 큰 가격으로 경매장에 간판을 걸어 물건을 사는 것을 선호합니까? 돈과 함께' 지나갈 수 없다' 면 어떡하지?
북송 () 여요 () 의 유리세탁이 위에서 언급한 민간 티베트인에 속한다면 국내에는 경매업자가 감히 받을 수 없다. 당신이 내놓은 증거가 초기에 문화재점에서 구입했거나, 왕 등 수집가의 손에서 옮겨온 경우가 아니라면. 소장품의 출처가 근년에 출토되거나 강탈당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국내외 경매장에서 산' 유통이 잘 되는' 소장품만이 수시로 현금화될 수 있다. 일단 판매 (판매) 하거나 자금을 돌려받을 필요가 있으면 경매에 가져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부자들이 국내외 각 대형 경매장에서 물건을 사는 것을 더 좋아하는 진짜 이유이며, 많은 장우들이 줄곧' 폐관쇄국' 을 해왔고,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일부 경매사들이 해외로 가서 경매품을 수집하는 진정한 이유이기도 하다.
골동품이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은 그 가치가 헤아릴 수 없고 진위를 분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도 이 값을 생각하지 않았다. 세상에 송대 여요가 절대 한 명 이상이라고 할 수 있다. 왜 천가를 팔았지? 어떤 수집가들은 이것보다 더 좋은 것이 많지만, 문제는 다른 사람들이 이미 이것이 골동품의 가치라는 것을 깨달았다는 것이다!
골동품의 시장 가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사실 시가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원청화귀신기장은 3 억여 원, 닭항아리컵은 2 억여 원에 팔렸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무명 소장품이 하룻밤 사이에 천가를 팔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한 가지 간단한 이치는 바로 낡은 이야기이다. 짚을 배추에 묶으면 배추의 가격이고, 게 한 마리를 그 위에 묶으면 해산물의 가격이다. 역시 빨대이지만 격차는 10 입니다. 채널이 다르면 바이어 집단이 다르기 때문에 항상 골동품권의 중점이다. 본인은 경매업에 종사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현재 티베트인들이 실수하기 쉬운 곳을 발견하였다. 항상 다른 사람의 소장품이 경매를 통해 높은 가치를 팔았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그 가치에 따라 가격을 비교해야 팔 수 있다. 이것은 매우 비합리적이고 심각한 오판이다. 예를 들어, 같은 파란색과 흰색 위안, 이전에 3 억 개 이상의 판매 하고있다, 당신은 의심할 여 지 없이 시간과 돈을 낭비 같은 가치에 따라 작동 합니다. 소장품은 가치가 높고, 무대 위에는 10 분, 무대 아래에는 10 년이다. 배후에서 어떻게 조작하고, 얼마나 많은 자금과 시간을 투입했는가? 잠깐, 이것들은 모두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골동품 시장에서 놀 수 있는 사람이 근절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바람을 따르는 것이다. 실제로 소장품을 파는 사람들은 소장품이 언제, 어떤 경로를 통해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장품, 소장품, 소장품, 소장품, 소장품)
골동품 시장에서 가짜가 너무 많습니까? 경매업계가 너무 깊어서 못 믿나요?
지금 이 문제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티베트족 친구들이 매우 고통스럽고 얽혀 있다고 믿는다. 왜 일부 불량한 골동품 애호가들이 늘 한 가지 문제를 고민하는데, 내 수집품은 진짜인가 거짓인가? 선생님, 좀 봐주시겠어요? 다년간의 예술업계 경험에 따르면 골동품은 사실' 진위' 를 가리지 않고 예술적 가치와 시장 수요로 나뉜다. 많은 사람들이' 가짜는 어떻게 팔아요?' 라고 묻습니다. 누가 원해? 그럼 골동품권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누가 정의합니까? 전문가 결론 또는 과학적 감정? 10 명의 전문가는 소장품에 대해 10 가지 견해를 가질 수 있으며, 학술과 고고학 연구에 따라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과학 전공 심판으로 골동품의 가치를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송대 여요붓 수묵화 한 점이 경매에서 경매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사실인지 물었다. 가짜인 것 같은데 많이 팔아요. 진짜 골동품권 사람이 소장품을 보는 것은 모두 안목에 달려 있다. 네가 직접 인정해야만 살 수 있다. 내 나이가 분명 문제없다는 뜻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프로답지 못한 문외한이라면, 골동품이 노는 것은 가치이고, 값진 것을 가치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승자입니다.
소장품의 감정 외에 시장은 어떻게 측정하고 선택합니까? 나는 한 오래된 수집가 친구가 나에게 그가 스무 살에 소장하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이미 60 여 명이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소장품을 팔아서 이리저리 뛰어다녀야 한다. 초창기에 그는 소장할 자금이 없었다. 이제 그는 노년이 자신의 삶을 더 좋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며, 자신의 소장품을 팔고 싶어한다. 그는 많은 채널 경매와 전시회를 시도했다. 그도 많은 경험과 돈을 투자했다. 이상적인 구매자가 자신의 아기를 사러 오지 않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여러 해 동안 소장해 왔지만 지금은 팔 수 없는 것도 문제다. 나중에 우리는 한 번의 토론에서 나의 오랜 친구가 사실 이미 자신을 완전히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신의 소장품은 독특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는 그가 원하는 가치를 팔아야 한다. 예를 들어, 그는 나의 송대 균가마가 나보다 예쁘지 않고, 어느 경매에서 높은 가치를 얻었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내 것도 팔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많은 소장가들이 가치에 대한 일종의 병적 추구로 소장품 자체의 가치와 시장 운영을 소홀히 하고 있다. 나중에 나는 옛 친구에게 시장과 골동품권에 대해 말하자, 그는 깨달음을 얻기 시작했다. 수집은 입의 가치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시장 운영과 수요에 의해 결정된다. 현재 경매업소에는 소장품의 위치를 안내하기 위한 구체적인 운영 방안과 시장 제안이 있으며, 합리적인 건설적인 건의를 참고로 제공하고 있다. 소장품을 팔 수 없는 데에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다.
구매자가 경매회사에서 소장품을 구매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진짜 바이어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구매자가 경매회사에서 소장품을 구매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이 질문에 대답할 때, 우선 어떤 집단이 능력이 있거나 골동품과 골동품을 사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사실, 골동품과 골동품 예술품을 구매해야 하는 집단은 세 명뿐입니다.
첫째, 진정한 수집가나 중국 문화를 보호하고 전승하는 데 관심이 있는 뜻있는 사람.
둘째, 업계 내 투자 고객이 전매, 매입, 차액을 번다.
셋째, 현재 성공한 기업가.
중국의 5 천년 문화는 전설적이다. 수백 년이 지난 골동품 예술품을 유포하고 보존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 소장품들은 역사 연구 가치, 문화 전승 가치, 예술 감상 가치, 경제 수집가치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희소성과 재생 불가능성을 더합니다. 그것은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그럼, 현실에서 가장 유력한 티베트인들이 경매회사에서 소장품을 경매해야 하나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골동품은 원형으로 노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 각지의 유명 경매점에는 모두 자신의 선임 소장가가 있어 경매장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다. 노는 것이 바로 이 수준이다. 그리고 이 서클에서는 지식의 성장, 소장품 거래, 인맥의 축적 등이 있다. 모두 쉬운 일이다.
2) 경매장에서 회수한 소장품에는 합법적인 출처 증명서와 경매 거래 기록이 있어 향후 거래를 용이하게 한다.
3) 현재 국가는 문화흥국 정책을 제창하고 있으며, 골동품 예술품 시장은 분명히 규범화될 것이며, 경매회사가 판매하는 소장품에는 분쟁이 있어 잘 처리될 것이다.
4) 세계 각지의 실력 있는 경매장에서 판매하는 소장품은 은행 대출로 자신의 요구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다.
5) 골동품으로서, 만약 출처가 합법적이라면, 값을 매길 수도 있고, 유산세를 공제하지 않을 수도 있다.
6) 골동품 거래에는 금액이 크며 경매장 중간의 규범화 작업을 통해 자금을 인출하고 인출할 위험이 훨씬 더 잘 통제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7) 경매장에서 소장품은 끊임없이 이동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면, 너의 소장품은 좋은 가격을 팔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현재 주요 소장품들은 경매회사에서 소장품을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골동품은 투자하지 않고 보답할 수 있는 장사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항상 배추를 팔아 골동품을 팔라고 요구한다. 골동품은 돈이 없어도 재미있다. 경매는 일종의 예술 투자이다. 모든 일에는 양면성이 있지만 투자는 위험이 있다. 납득할 수 있으면 우회로를 적게 걸어라.
여담:
평소 티베트인들과 교류할 때, 티베트인들은 세 번째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부자들은 보통 눈치가 없어 민간시장에서 살 수 없고, 상대적으로 보장된 경매장에서만 소장품을 살 수 있다는 것이다. 내 의견으로는, 이 이유는 존재하지 않는다. 부자는 똑똑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 위험을 어떻게 모를 수 있습니까? 그래서 문화재 예술품에 투자한 부자들 뒤에는 감정이나 시장 분석 평가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가 팀이 있다. 수천만 또는 수억 달러의 투자는 말할 것도 없고, 수백만 달러의 투자도 자세히 분석하고 논증할 것이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전문 팀을 파견하여 촬영하기 전에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여러 차례 감정상담을 하고 소장품의 투자 전망과 경매의 심리적 가격대를 분석해 평가한다. 그래서 이 이유는 존재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