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있는 색상은 염료층을 덮어서 드러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불투명한 그림과는 큰 차이가 있다. 염색을 덮기 전에 초기 색상 레이어가 완전히 건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바닥에 염료를 직접 칠하려면 아크릴 물감으로 밑그림을 직접 그릴 수 있다.
지성 탑 코트, 또는 모든 유화 안료는 프로필렌 페인트 층으로 완전히 덮일 수 있지만 프로필렌 안료는 지성 페인트 층에 부착 할 수 없습니다.
확장 데이터:
유화 복구의 기본 과정
먼저, 그림을 정리하세요
청결용제를 배합할 때는 먼저 용제의 강약을 구분해야 한다. 많은 용제는 작품에 사용된 재료를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으며, 때로는 작품의 코팅을 부식시켜 아세트산, 암모니아, 부티르산 아민 등과 같은 코팅의 질감을 부드럽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제는 회화용 백알코올, 순송유, 알코올, 아세톤, 벤젠, 크실렌 등이다. 많은 용제는 두 가지, 세 가지, 심지어 네 가지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용제에는 자체 특성과 용해 작용이 있으며, 전적으로 재료 오염의 정도와 작품의 관용에 달려 있다.
그러나 어느 쪽이든 가장 기본적인 것은 수리자가 먼저 작품 한 구석에서 용제의 청결 기능을 테스트해 문제가 없는지 확인한 후 사용해야 작품에 아쉬운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청결 과정은 솜을 배합한 용제에 찍어 작품 표면에 바르고 가볍게 닦는 것이다.
점점 면화가 반니스층이나 먼지에 감염되어 짙은 노란색으로 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면화는 더 이상 얼룩이 묻지 않고 색소를 다치게 해서는 안 될 때까지 깨끗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숙청의 성공 여부는 전적으로 개인의 경험과 수리에 대한 판단에 달려 있다.
둘째, 흰 풀을 채워라
작품의 표면이 갈라지거나 벗겨지거나 파손되어 구멍이 많이 나면 백고로 채워 평평한 표면을 복원해야 한다. 먼저 적당량의 수성 동물 접착제를 취하여 방수 가열법으로 가열하고 꿀, 페놀, 익은 석회를 조금씩 첨가한 다음 가열된 흰색 연고를 빈 곳에 바르고 그 주위에 그에 상응하는 획을 만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채운 백고는 흰색이다.
바이두 백과-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