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풋투사 입문

구슬 연주, 카드놀이, 쇠고리 구르기, 모래주머니 던지기, 집 뛰기, 고무줄 뛰기, 석두 잡기, 팽이 치기, 제기차기, 닭 싸움을 포함한 중국 어린이 10 대 고전 게임. 기획자는 네 가지 지표에 따라 각 게임을 평가한다. 그 중 고전적인 지표는 게임이 인상적인지, 운동 지표는 헬스 효과를, 경기 지표는 경기운동의 조작성을, 관상성 지표는 운동 자체의 관상성을 가리킨다. 모든 게임 중' 투닭' 종합지수가 1 위를 차지해 중국 어린이 10 대 클래식 게임 1 위를 차지했다.

지금까지 이런 운동 형식의 기원에 대해 엄밀한 고증을 한 적이 없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주장은 무릿투사의 기원에 대한 참고 자료로 사용될 수 있다.

치우극'

고대 문헌' 양서예기' 에 따르면,' 진한 () 의 즈음에 치우 () 는 검창 () 처럼 귀밑머리가 있고 머리에 뿔이 있다. 두헌원은 한 각도에서 사람에게 도달해야지, 사람은 할 수 없다. 오늘 제주에는' 치우극' 이라는 음악이 있다. 그 사람은 삼삼오오, 뿔을 입고 서로 부딪쳤다. 클릭합니다

치우극' 은 중국 고대 북방 농촌에서 유행하는 민간 대회로 황제와 사슴을 쫓는 중원을 기념하는 치우 가문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치우극은 일종의 씨름 게임이다. 치우극' 은 치우의 머리에 뿔이 있는 이미지, 즉 모방자의 머리에 뿔이 달린 머리 장식을 모방하는 것으로, 주요 동작은 뿔로 사람을 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각극' 이라고도 한다.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민간이 무기를 소유하는 것을 금지하여 맨손 격투의 한 구석으로 왕성하게 발전하였다. 사기 리스레전' 은 진 2 세가 감천궁에서' 싸움을 상보다 낫게 한다' 는 견해를 기록하며, 이 때의 싸움은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종합 경기 공연임을 보여준다. 한대에 이르러 민간에는' 치우극' 에서 발전하여 두 사람이 대중 앞에서 공연하는 경기 활동이 나타났다.

각종 사료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런 치우극은 중국 희곡의 원형일 뿐만 아니라 중국 곡예와 무술의 원형이기도 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은 거의 중국의 각종 민간 스포츠 형식의 기원이다. 이에 따라 발투사의 운동 형식은 치우극에서 진화해 어린이 게임으로 민간에 전해졌다. 풋파이터는' 발로 싸우는 전사' 의 약자이다. 2005 년 4 월, 베이징 덕도 미디어유한공사 오회장은 미디어와 스포츠를 결합하여 중국 전통 민간 스포츠를 발전시키고 빛내기로 했다. 중국의 수많은 전통 민간 스포츠 종목을 연구한 후, 결국 중국 민간에서 널리 퍼지는' 한 발로 서로 부축하고, 한 발로 맞붙는다' 는 스포츠 형식을 선택해 심층 연구를 진행했다. 프로젝트 초기에 이런 운동 형식의 명칭을 쉽게 전파할 수 있도록 오 선생은 운동 특징에 따라' 발로 싸우는 용사',' 발투사' 라고 명명했다.

한편' 발투사' 가 국제적으로 쉽게 전파될 수 있도록, 오 씨는 발투사의 중국어 발음에 더 잘 맞는 영어 단어' 주두스' 를 만들었다. 발투사는 중국 전통 민속스포츠에 기반한 신조어로 개념 이해에서 광의와 협의의 구분이 있다.

(a) 일반화 된 보병

풋투사는 문화 창조 산업이다.

문화 창조 산업이란 무엇입니까? 창조경제의 선봉자는 독일의 유명한 경제사와 경제사상가 조셉 알로이스 곰 피트 (1883- 1950) 였다. 일찍이 19 12 에서 그는 현대 경제 발전의 근본 동력은 자본과 노동이 아니라 혁신이며 혁신의 관건은 지식과 정보의 생산, 보급 및 보급이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오늘날 문화창의성의 개념은 이미 성대하고 힘있게 도입되었으며, 문화창조산업의 실천이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한 나라의 경제사회의 운명은 종종 문화자원과 문화상품의 창조능력에 달려 있다.

문화와 창조산업은 국가마다 다른 정의를 가지고 있다. 영국에서는 개인의 창의력, 기술, 재능에서 비롯되며 지적 재산권의 개발과 응용을 통해 부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산업으로 정의됩니다. 미국은 대량의 예술, 미디어, 스포츠 종사자를 고용하는 산업으로 정의되었다. 우리나라의 정의는 기본적으로 개인의 재능, 창의력, 기술로 형성된 작품, 또는 개인의 창의력과 기술을 융합한 경제조직에 의해 형성된 작품, 그리고 국가의 지적재산권 보호에 의지하여 지적재산권의 개발과 응용을 통해 사회경제적 부를 창출하고 일자리를 늘리는 산업으로 요약할 수 있다. 요약하면 문화창조산업은 창의성을 핵심으로 문화 예술 스포츠 정신 엔터테인먼트 등 제품을 대중에게 제공하는 신흥산업을 말한다.

발투사 프로젝트는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심도 있는 발굴과 재창조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의 특색이 문화창조산업과 부합한다.

1, 발 파이터는 창의적이고 창조적입니다.

발투사는 일종의 운동 형식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중국에서는 광범위한 민간 군중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눈에 띄지 않는 민간 게임에서 발굴, 홍보, 기술 혁신을 통해 새로운 경쟁 체계를 구축하고 브랜드 운영을 실시하여 자주지적 재산권을 가진 국제 경기 스포츠와 국제적 영향력을 지닌 문화 스포츠 브랜드가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발 전투기의 가장 중요한 창의력과 창의력입니다.

발 전투기는 지적 재산권 보호에 중점을 둡니다.

지적 재산권 보호는 창조 산업의 중요한 특징이다. 발투사는 중국의 전통 민간 게임에서 유래한 것으로, 중국 수억 명 모두 소년 시절 이 운동에 참여한 아름다운 추억이 있다. 이 중국인의 민족 스포츠 종목을 보호하기 위해 창립자는 창립 초기부터 전 세계 60 여개국에 Foot Fighter 의 상표를 등록하고 지적재산권을 보호하며 향후 국제 보급을 위한 든든한 기반을 마련했다.

3. 풋파이터는 글로벌 마케팅에 위치한다.

R&D 초기에 발투사 프로젝트는 글로벌 마케팅에 포지셔닝되었습니다. 따라서 규칙, 심판법 및 경쟁 계획, 지적 재산권 보호 및 브랜드 구축과 같은 경쟁 시스템 구축의 목표는 국제 표준에 따라 수행됩니다.

(2) 좁은 풋투사

풋파이터는 새로운 운동이다. 각투사는 일종의 씨름과 격투 운동이다. 경기는 한 발로 점프하고, 버팀목이 없는 종아리 및 아래 부위를 잡고, 버팀목이 없는 무릎, 허벅지, 종아리, 허리 엉덩이로 상대를 공격하여, 규정된 장소에서 상대를 치고, 버팀목이 없고, 발목이 땅을 받치고 있거나, 두 다리가 교차하지 않고, 승리를 목적으로 한다. 국가체육총국 국장, 중국올림픽위원회 위원장 류붕.

"발투사는 대중이 기뻐하고, 쉽게 참여하고, 보급할 수 있는 좋은 집단활동이다."

중국정협 상임위원회, 중국올림픽위원회 부주석 장발강.

"발투사는 민간에서 5 천여 년 동안 전해지고, 배우기 쉽고, 전개가 쉽고, 장소 등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매우 쉽게 보급할 수 있는 운동이며, 생활에서 유래한 것으로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오 전국무투사 대회 추진위원회 집행주임 겸 사무총장

"발투사는 적극적이고 강인하며, 분투하고, 상향하는 민족정신을 발양하고, 공평하고 안전하며 대중적인 스포츠 대회를 만들어 청소년들에게 스포츠 꿈을 실현하는 무대를 제공한다." 오, 푸젠 건요 사람. 남평상회 부회장, 선임 언론인, 관리전문가, 미래 지향적 우수 기업가. 무투사 프로젝트 창업자, 현재 국제무투사 스포츠 발전유한공사 회장, 전국무투사 경연대회 추진위원회 집행주임 겸 사무총장, 베이징덕도미디어유한공사 사장, 베이징덕도체육발전유한공사 사장 등.

오 선생은 변호사업에 종사한 지 6 년, 부동산업에 종사한 지 8 년이다. 그는 경험이 풍부하여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1992 년부터 베이징대, 칭화대, 중국 미디어대학에서 연구를 공부했고 이론과 실전이 결합되었다. 소부는 근면에 의지하고, 중부는 도덕에 의지하고, 대부는 도덕에 의지한다' 는 부의 이념을 믿고, 2005 년 성립덕도사와 무투사 프로젝트에 투자하여 무검투사 민족운동을 발양하고 세계로 나아가기로 결심했다. 북경 덕도 스포츠 발전유한공사, 베이징덕도 미디어유한공사, 베이징덕도 광고유한공사, 국제축구도 스포츠 발전유한공사가 홍콩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덕도그룹은 대량의 스포츠, 미디어, 관리 방면의 전문가와 고문으로, 오랫동안 스포츠, 미디어, 투자에 종사해 온 관리자들, 중국 본토 스포츠 마케팅에 정통한 업계 엘리트들, 그리고 풍부한 브랜드 홍보 경험을 가진 고급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스포츠 대회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한 그룹 회사입니다.

덕도회사는' 민족만이 세계다' 는 가치관을 계승하여' 덕으로 일을 한다' 는 이념을 고수한다. 2005 년 투자는 자주지식산업이 있는 문체 프로젝트인 발투사를 창설했다. 중국 스포츠사에서 자주지적 재산권이 없는 스포츠 브랜드 기록을 갱신하기 위해 진한 색채를 기록한 것도 중국 기업 브랜드의 전략적 성장을 위한 새로운 계기를 제공했다.

덕도그룹의 2 년간의 R&D, 보급,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을 통해 무투사 프로젝트는 중국 정부업계 주관부 (국가체육총국 사회체육센터) 와 권위매체 (CCTV-5) 의 대대적인 지지와 전략협력을 받아' 중국 언론의 영향력 엘리트 기관',' 중국의 투자 가치 50 대 기업',' 중국 크리에이티브 50' 을 수상했다. 현재, 덕도그룹은 비약적인 발전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덕도 언론은 무투사 산업의 대규모 전략 확장을 실시하여 중국에서 무투사 프로젝트의 빠른 발전을 준비할 것이다. "발로 싸우는 용사", 줄여서 "발투사"

발투사는 5000 년 전 중국의 민간 페이스북 댄스' 치우극' 에서 기원했다.

발 파이터' 는 국내에서 가장 간단한' 어린이 10 대 클래식 게임' 이다.

도보전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광범위한 군중 기초를 가지고 있다.

한때 즐거운 어린 시절 게임이었다.

지금은 스타일리시한 대중운동으로 예의를 차리고 독특한 풋투사가 무릎을 만진다.

한 발 파이터의 기본 자세와 무릎 만지는 방식 (무릎 만지는 의식) 으로 서로 경례하며 존중, 겸손, 상호 배움의 고상한 품격을 나타냈다. 보편성

무릿매파이터는 문턱이 낮고, 운동 형식이 간단하고, 한 발로 도약하며, 한무릎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기술은 공부와 연습이 쉬워 장소와 기재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그들은 단 하나의 무릎 보호대만으로 활동할 수 있다. 한편, 발 파이터의 형식은 중국 많은 사람들이 가장 간단한 운동 체험으로 중국에서 매우 광범위한 대중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대부분이 젊었을 때 이 운동을 접한 적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보편적이다.

(2) 대립성

발투사의 고유 특징은 그들이 서로 대항하는 형식, 즉 대립성을 결정한다. 이런 대립은 양측이 모두 발투사의 기본 동작과 기본 기술전술을 장악한 전제하에 규칙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뤄졌다. 대항할 때 주로 무릎, 허벅지, 종아리, 허리 엉덩이로 대적해 신체 접촉 면적이 크다.

(3) 보안

발 전투기는보다 안전한 운동 방법입니다. 프로젝트 연구 초기에 푸젠성 4 개 중학교 중학생 수백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중도 이상 부상은 발생하지 않고 가벼운 피부 찰과상과 충돌상처만 있었다. 전국무투사 경쟁 추진위원회는 즉시 전문 연구보호구를 조직하여 관련 부위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고 부상 발생률을 줄였다. 풋투사 전용 무릎 보호대' 익형 무릎 보호대' 는 이미 국가 특허를 출원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2006 년 제 1 회 전국발 파이터 대회, 부상 발생률이 매우 낮아 격투 대회에서는 매우 드물다.

권투, 산다, 태권도 등 전통 격투기 종목보다 발 파이터가 더 안전하다. 전통적인 격투기 종목은 상대의 머리, 목, 위를 직접 타격하여 녹아웃, 녹아웃, 저항력을 잃는 방식으로 이긴다. 전통 스포츠 격투기 종목은 신체에 큰 해를 끼쳐서 전 국민 헬스의 보급에 불리하다. 발투사는 한쪽 다리를 똑바로 세우고 한쪽 무릎을 꿇고 상대를 공격하여 상대를 퇴장시키거나 균형을 잃는 것을 승리로 삼는다. 한쪽이 공격을 받으면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지 않고 경기가 종료되고, 부상도 몸의 균형을 잃고 넘어지거나 퇴장해서 멈춘다. 따라서 발 파이터의 안전계수가 높으면 격투 운동의 자극과 흥분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체상해가 가장 적은 격투 운동으로 전 국민 헬스의 보급을 용이하게 한다.

(4) 이자

풋투사는 어린이 게임에서 유래한 것으로 독특한 운동 체험을 하고 있다. 대항에서 게임 같은 즐거움과 경기의 자극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 풋파이터는 많은 사람들이 젊었을 때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고 있다. 운동선수는 즐겁고 관중도 즐겁다. 규칙의 디자인에서, 발 파이터는 경기성을 강조하면서 재미를 중시한다. 예를 들어 개인전에서 먼저 추측 규칙, 공방 메커니즘, 채점 메커니즘을 도입해 경기를 더욱 서스펜스로 만들었다. 단체전 규칙은 창의적으로 복합공격법으로 중국 장기의 원소를 참고하여 운동선수를 계급, 부장, 주임으로 나누었다. 중국 문화의 통합으로 경기가 더욱 풍부해졌다.

(5) 국적

풋파이터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기원한 운동이다. 그것은 잘 알려진 민족 민간 스포츠 대회에서 발굴되어 정리와 규범을 거쳐 대중스포츠로 복귀하며, 짙은 중국 전통 스포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참여하든 관람하든 중화민족의 후손으로서의 소속감을 일깨우기 쉬우며, 민족의 자신감을 높이고 민족 응집력을 높이는 데 헤아릴 수 없는 역할을 한다. 스포츠는 세상을 바꿀 힘이 있다. 민족의 스포츠만이 세계다. 발투사는 민족 스포츠의 길을 보급하여 보급 초기부터 강한 국제적 색채를 띠게 하였다. 발투사가 전 세계에 널리 퍼지면서 우리 국민과 세계 각국 국민의 우호적인 교류를 증진하고 우정과 협력을 증진시킬 것이다. 정신적 가치

무릿투사는 직접 신체대결을 하는 격투 운동으로 격투를 핵심으로 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의지를 단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연습자의 우수한 자질을 단련하고, 사회에 봉사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한다. 발투사는' 상대에게 도전하고, 자기에게 도전하라' 는 정신을 숭상한다. 훈련과 경기에서는 무산소 호흡으로 인한 불편함을 극복하고 상대를 용감하게 이겨야 한다. 백절불굴하고 끈질긴 의지로 자신의 약점을 끊임없이 극복하고 상대를 초월하고 자신의 경지를 초월할 수 있다. 따라서 발투사 운동에 종사하면 근로의 의지, 끈기, 성실성을 키울 수 있다.

교육부, 국가체육총국,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 * * * * 전국 수억 학생을 대상으로 선샤인 스포츠를 벌이며 발투사를 발돋움하고 있다. 민족 스포츠로 민족 정신을 강화하고 국력을 결집하는 것은 무릿투사의 가장 큰 정신적 가치다.

(b) 피트니스 가치

발 전투기는 스포츠입니다. 학습과 연습을 통해 사람의 힘, 속도, 지구력, 유연성, 민감성을 발전시킬 수 있다. 발투사가 인체 형태와 기능에 미치는 영향' 이라는 연구에서 전문가 그룹은 선수에 대해 2 분 동안 한쪽 다리 점프와 계단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심박수 원격 측정 기술을 사용하여 조용한 심박수와 운동 시 즉각적인 심박수를 측정했다. 수은 혈압계를 사용하여 휴식 혈압을 측정하십시오. 전자폐활량계를 이용하여 폐활량을 측정하다. 코치의 훈련이나 경기 중 선수들에 대한 심박수 테스트에 따르면 심박수는 대부분 170- 180 회/포인트 범위 내에서 70%-85% 에 해당하는 VO2max 로 두 번째 고강도 운동에 속한다.

연구에 따르면 발투사는 인체의 다리 근육의 순발력과 지구력을 효과적으로 증강시켜 엉덩이, 무릎, 발목 관절의 유연성을 높인다. 심폐 기능의 지구력과 동적 균형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의 신경흥분을 촉진하고 신경전도 충동을 증강시킬 수 있다. 그래서 발 파이터의 운동 가치가 더 높다. 주요 참가자: 8-35 세 인구.

핵심 참여단체: 18-30 대 청소년.

주요 청중: 참가자 주변의 방사선 집단입니다.

영향 대상: 모든 연령대의 스포츠 애호가 1. 풋투사 경기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뉜다.

개인 경기 규칙

[게임 번호 설정] 게임 * * * * 총 3 회, 매 경기 1 분, 국간 휴식 1 분. 게임에는 공격과 수비의 한쪽이 없다.

경기는 득점으로 판정한다. 어느 쪽이든 먼저 15 또는 2 1 점을 얻거나 초과하면 전체 경기에서 이긴다. 3 이닝 후 양측 모두 15 또는 2 1 포인트가 없어 3 이닝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점수가 같으면 위반 횟수가 적은 쪽이 이긴다. 위반 횟수가 같으면 가벼운 쪽이 이긴다. 그래도 같으면 쌍방 추첨이 승부를 결정한다.

[조건 위반]

1. 지지되지 않은 발의 뒤꿈치와 발바닥으로 상대를 공격한다.

2. 주동적으로 두목으로 공방을 하다.

3. 손, 어깨, 팔꿈치, 팔, 몸통 등의 부위로 상대를 공격한다.

4. 지지 다리가 없는 무릎 관절에 손을 대고 공방을 합니다.

5. 3 초 위반 (마이너스 3 초, 심판 제스처 후 3 초 동안 움직이지 않는 등). ).

6. 미개한 행위.

7. 심판이 시작 손짓을 하기 전에 공격한다.

[장애 조건 및 점수]

1, 발목 관절을 지면보다 높게 받치고, 판정 실패, 상대 3 점.

2. 상대방의 머리를 공격하고, 심각한 반칙을 범하고, 상대방은 3 점을 받는다.

3. 발을 지탱하고 경계 (주전장의 4 개 경계선 외) 를 벗어나면 상대가 3 점을 받는다.

4. 단일 필드 교환지지 발, 상대는 3 점을 받았다.

5. 양손이 지지되지 않은 종아리와 아래 부위를 잡지 못하면 상대는 1 점을 받게 됩니다.

6. 지지되지 않은 다리 같은 쪽 손이 한 손으로 발을 받쳐줄 때 팔은 무릎 바깥쪽에 있고 다리는 교차하지 않는다. 손을 놓으면 상대는 65,438+0 점을 받게 된다.

7. 만약 선수가 경기에서 소극적이고 실패하면 상대는 1 점을 받게 된다.

8. 한 경기에서 어느 한 쪽의 반칙이 세 번 누적되고, 네 번째부터 각 위반 1 회, 상대방은 1 점을 받게 된다. 어느 한쪽의 총 위반 횟수가 먼저 8 회에 이르면 게임이 끝나고 플레이어는 실패 벌금에 처해집니다. 위반으로 실패한 선수가 뒤처지면 실제 점수로 기록하고 위반자 점수가 앞서면 0:2 1 (3 회 15 점 페널티 0: 15) 을 벌합니다.

[특별한 경우의 처벌]

1. 심각한 반칙 (기술반칙과 행위반칙 포함) 의 경우 상대방은 3 점을 받게 된다

2. 어느 쪽이든 심각한 반칙을 두 번 범하는데, 즉 경기가 끝나고 반칙자는 벌칙에 실패했다. 위반자 점수는 실제 점수에 따라 낙후되어 기록됩니다. 반칙 측 점수가 앞서면 페널티 0:2 1 (3 회 15 점 페널티 0: 15) 입니다.

3. 특히 심각한 반칙 (예: 심판에 대한 공격이나 심판에 대한 도발) 이 발생할 때마다 직접 실격 (실패) 할 수 있다. 위반자 점수는 실제 점수에 따라 낙후되어 기록됩니다. 반칙 측 점수가 앞서면 페널티 0:2 1 (3 회 15 점 페널티 0: 15) 입니다.

4. 경기에서 상대의 적법한 공격으로 쓰러진 후 10 초 이내에 경기를 재개할 수 없거나, 심판이 넘어진 사람이 경기를 계속하기가 어렵다고 판단하면 상대의 KO 가 이긴다.

5. 3 회가 끝나고 그라운드 점수가 0:0 일 때 먼저 위반 횟수를 보고 위반 횟수가 적은 승리를 거둔다. 위반 횟수가 같으면 가중치를 보고 가중치가 작은 승리를 거두고 점수는 1:0 입니다.

[기타]

1. 선수들은 연속 경기 시 5 분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경기 진도에 따라 심판은 경기 순서를 조정할 권리가 있다.

경기에서 선수는 심판에게 복종해야 한다. 이의가 있으면 심판에게 반영할 수 있다. 심판의 결정은 최종적이다. 재판장의 결정에 불복하면 중재위원회에 상소할 수 있다. 어떤 이유로 경기가 5 분 이상 중단되든 (조정 후 계산), 모두 파업 처리에 따라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장소] 장소가 6m× 6m 로 변경되었습니다.

단체 경기 규칙

첫째, 경쟁 방법:

한 도보격투기자의 단체전에서 홍흑 쌍방은 각각 다섯 명의 선수 (차, 말, 포, 코끼리, 장) 가 번갈아 등장한다. 1 대 1 대결에서는 265,438+0 의 두 경기를 통해 승자를 판단하고, 한쪽은 상대방의 5 명의 선수를 모두 물리칠 것이다.

둘째, 무게 규정:

남자 대회: 5 명의 선수가 전체적으로 385 kg (1 인당 7KG) 를 넘지 않는다.

여자 대회: 5 명의 선수 총 중량은 365,438+00kg (1 인당 62 kg) 을 넘지 않는다.

셋째, 시간 제한:

1, 경기당 일대일 경기 2 회, 경기당 90 초, 미드필더 60 초.

2, 15 경기 전 쌍방 감독은 선수 명단 (차, 말, 총, 코끼리, 장군) 을 확정해야 한다. 명단이 기록실에 제출한 것을 확인한 후에는 변경할 수 없다. 확인 또는 거부 없이 벌금이 몰수됩니다.

3. 대원' 강' 이 마지막에 출전해야 하는 것 외에 나머지 4 명의 대원 (차, 말, 포, 코끼리) 출전 시간은 1 대 1 경기가 시작되기 전 10 초 전에 쌍방 코치가 결정할 수 있다.

4. 심판이 입장하라는 의사를 표시하면 제때에 입장해야 한다. 이유 없이 10 초 미루고 기권으로 처리하다.

5. 단체전 최대 18 회.

넷째, 득점 처벌:

1 .. 한쪽은 심각한 반칙을 하고 다른 쪽은 3 점을 받는다.

2. 한쪽은 실패하고 다른 쪽은 3 점을 받는다.

3. 만약 한쪽이 지면 상대방은 1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4. 한쪽이 음수이면 상대방은 1 분을 얻습니다. 단체 경기장

5. 일대일 경기는 이미 3 회 위반했다. 4 차부터는 1 을 위반할 때마다 상대가 1 점을 받게 됩니다.

다섯째, 팀원 교체

1. 매 경기 일대일 경기에서 지는 쪽은 반드시 신속하게 대열로 돌아가야 한다. 새로운 일대일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승자는 먼저 출전한 선수를 확정해야 하고, 패자는 승자가 확정된 후 (10 초 이내) 결정해야 한다.

2. 쌍방 선수는 반드시 주전장에 들어가 변재의 표시하에 새로운 1 대 1 경기를 진행해야 한다.

우승자는 게임을 계속하거나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지는 쪽에 교체할 수 있는 선수가 없을 때 게임은 끝났다.

4. 쌍방 선수들은 모두 자신의 기점에서 시합을 해야 하며, 심판이 신호를 보낸 후에야 공격한다.

5. 경기 시간이 미달되거나 일대일 경기가 결정되지 않을 때마다 어느 쪽도 선수를 바꿀 수 없다.

6. 시합에 실패한 선수는 이번 시합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여섯째, 승부 판단:

1 대 1 경기에서 두 경기의 시간이 다가오자 양측 모두 2 1 시분할 득점이 가장 높은 쪽이 이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쌍방의 득점이 같다면 반칙과 기술반칙이 적은 쪽이 이긴다. 반칙과 기술 반칙이 같으면 반칙이 적은 쪽이 이긴다. 다시 같은 위반 횟수, 가벼운 승리 의 경우; 무게가 다시 같으면 추첨을 통해 승자를 결정하겠습니다. 발 파이터의 기본 자세: 실전 자세나 격투기라고도 하는 발파이터가 경기와 격투 전에 취하는 동작 자세입니다. 그것의 좋고 나쁨은 공방의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초보자는 반드시 표준의 기본 자세를 익혀야 발 파이터의 기본기를 더 배울 수 있는 든든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발목 파이터의 기본 자세는 일반적으로' 오른쪽 공방 자세' 와' 왼쪽 공방 자세' 로 나뉜다. 연습자는 자신의 습관, 취미, 실전의 필요에 따라 자신의 자세를 선택할 수 있다.

동작 요령: 1, 차렷, 오른쪽 다리는 앞으로 구부려 왼쪽 버팀목과 교차하고, 왼손은 오른쪽 다리 종아리와 아랫부분을 받치고, 오른손은 무릎 관절의 아랫부분을 받치고, 오른손은 무릎 관절의 윗부분을 받치거나 옆쪽에 놓는다. 상체는 가슴, 배, 엉덩이, 턱이 약간 접혀 앞을 바라본다. 좌측 공방 자세가 반대다. 발 파이터의 기본 자세는 구부러진 다리를 바라보는 것이다. 오른쪽 다리가 구부러지면 "오른쪽 공방 자세" 이고 왼쪽 다리가 구부러지면 "왼쪽 공방 자세" 입니다.

걸음걸이:

1, 한 단계 앞으로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시작 (오른쪽 공방 자세를 예로 들자면), 왼쪽 앞발을 뒤로 밀고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고 착지할 때 앞발에서 발꿈치로 전환하여 앞을 바라본다.

2. 뒤로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왼쪽 앞발을 앞으로 딛고 뒤로 젖혀요. 착지할 때 앞발에서 발꿈치로 전환하여 앞을 바라본다.

3. 옆으로 가세요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왼쪽 앞발을 양쪽으로 밀고 상체를 양쪽으로 기울입니다. 착지할 때 앞발에서 발꿈치로 전환하여 앞을 바라본다.

네 번째 단계, 돌아서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왼발의 앞발 (발꿈치) 을 축으로 앞발과 발꿈치로 몸을 돌려 앞을 바라본다.

5, 브레이크 단계

동작 요령: 왼발이 갑자기 움직임을 멈추고, 왼쪽 무릎이 완충되고, 상체 떨림이 균형을 잡는다.

6. 일어서다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왼쪽 앞발을 뒤로 밀고 상체를 앞으로 기울여 전신이 공중에 떠 있습니다. 착지할 때 앞발에서 발꿈치로 전환하여 앞을 바라본다.

7. 뒤로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왼쪽 앞발을 뒤로 밀고, 뒤로 젖히고, 온몸이 공중에 떠 있습니다. 착지할 때 앞발에서 발꿈치로 전환하여 앞을 바라본다.

8, 한 걸음 뛰어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왼쪽 앞발을 딛고 있으면 몸 전체가 공중에서 회전한다. 동시에 착지할 때 기본 자세는 앞발에서 발꿈치로 앞을 바라본다.

(2) 기술:

1, 전화 받기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다리를 받치고 발을 구부리고 상체를 미세하게 하고 허리를 똑바로 세우세요. 양손은 공다리에 맞춰 아래에서 위로 고르고, 발력은 무릎 쪽에 있다.

2. 압력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다리를 받치고 상체를 똑바로 세우고 양손을 위에서 아래로 눌러 공격다리를 누르고 발력이 무릎 아래에 있습니다.

3. 무릎 보호대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다리를 받치고 바닥을 딛고 상체를 똑바로 세우며 양손과 공격다리를 위에서 아래로 묶어 무릎 안쪽에 힘을 줍니다.

반박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다리를 받치고 구부리고 엉덩이를 밀고 상체를 앞으로 기울입니다. 힘을 낼 때 상체가 펼쳐지고, 엉덩이가 뻣뻣하고, 발력이 무릎 바깥쪽에 있다.

5. 무릎을 흔들어라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다리 앞발을 받치고 상체가 공격다리를 좌우로 흔들면서 앞으로 기울이고, 힘점은 무릎 좌우에 있습니다.

6. 스프링 추력

동작 요령: 기본 자세부터 다리의 앞발을 받치고 바닥을 딛는 한편, 다른 손은 공격다리에 맞춰 외삽을 하고, 발력은 종아리에 있다. 준비: 심판은 주전장 심판 위치에 서서 양손을 수평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은 양쪽 선수를 향해' 준비' 비밀번호를 보냈다.

선수 입장: 심판은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고, 팔을 수평으로 들어 올리고, 손가락을 모으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팔뚝과 팔뚝을 90 도 각도로 안쪽으로 접고, 손바닥을 마주보고 있다. 동시에 구령인' 입장' 을 발급한다.

쌍방경례: 쌍방 선수들이 경기장에 들어가 지정된 위치에 서 있는 후 심판은 팔뚝을 가슴 앞으로 동시에 눌렀다. 이때 그의 손은 손바닥에서 주먹으로 바뀌고, 주먹은 아래로 향하고, 주먹은 마주 대하며, 동시에 구령인 경례를 한다.

착지: 두 팔을 옆으로 들어 손바닥이 각각 사이트를 가리키고' 착지' 비밀번호를 발급한다.

공수측에 지시하다: 공수경기에서 심판은 손짓으로 쌍방 선수에게 통지했다. 제스처: 수비측의 동측 손으로 손바닥을 가슴 앞에 놓고 엄지손가락은 안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동측 악수에 도전하기 위해 바깥쪽에서 상대방의 손바닥을 내향으로 때리고, 주먹은 아래를 향하고, 구령은' * 당 도전 * 당' 이다

준비: 양 선수가 구역에 들어간 후 심판의 오른쪽 다리는 반보 뒤로 물러나고 앞다리는 약간 구부리고 뒷다리는 쭉 뻗고 왼팔은 자연스럽게 처지고 오른팔은 곧게 펴지고 손바닥은 아래에서 위로 들어 올려 몸통과 90 도 각도로 구령을 내린다.

시작: 양 선수가 준비되면 심판은 손바닥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 도 회전시켜 지면에 수직이 되고 오른팔은 아래로 눌려 비밀번호를' 시작' 합니다.

일시 중지: 일시 중지 (스톱워치): 심판이 오른쪽 (왼쪽) 다리를 반보 앞으로 구부리고 왼쪽 (오른쪽) 다리를 쭉 펴고 왼쪽 (오른쪽) 팔을 내리고 오른쪽 (왼쪽) 팔을 쭉 펴고 손가락을 모아 손바닥을 두 선수의 왼쪽 (오른쪽) 으로 향하게 합니다

발: 경고측을 마주하면 두 팔이 자연스럽게 수직이고 팔뚝이 가슴에 교차하고 양손을 손바닥으로 몸의 중앙선으로 45 도 기울어집니다. 전면 교차 상태에서 두 팔뚝은 빠르게 아래로 펼쳐져 몸의 중앙선과 60 도 각도로 팔뚝이 지면에 평행하고 손바닥이 아래로 내려갑니다 (동시에 말하기: off-foot).

위반 공격 (위반): 먼저 일시 중지하고 반칙자에게 정면 자세를 취하고, 왼팔을 곧게 펴고, 손가락을 모으고,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며, 몸통과 60 도 각도로 반칙을 가리키고, 오른팔을 구부리고, 주먹을 가슴에 대고, 주먹 중심을 아래로 향하게 합니다. 동시에 비밀 번호를 발급하다: 불법 공격.

아웃바운드: 변선의 한쪽에 서서 발끝이 변선과 평행하고, 팔을 곧게 펴고, 손가락을 모으고, 팔을 변선에서 한 번 흔들면서 비밀번호: 아웃바운드를 보냅니다.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 위반자를 마주하고, 왼팔을 곧게 펴고, 다섯 손가락을 모으고,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며, 몸통과 60 도 각도로 위반자를 가리킨다. 오른팔을 접어서 들어 올리고 검지손가락을 입 앞에 놓고 팔 안팎을 곧게 펴고 손가락을 세웠다. 동시에 비밀 번호를 발급하다: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

쌍방의 반칙: 양손은 주먹을 쥐고 팔뚝은 가슴에 교차한다. 동시 구령하달: 쌍방 반칙.

5 초 위반: 반칙 선수를 위해 정면 자세를 취하고, 왼팔을 쭉 펴고, 다섯 손가락을 모으고,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며, 몸통과 60 도 각도로 반칙 쪽을 가리키고, 오른팔은 90 도 각도로 몸을 안고, 다섯 손가락은 반칙 선수를 향해 벌립니다. 동시에 비밀번호 발행: 5 초 위반.

매번 경고 1 번: 선수를 향해 팔을 구부리고 몸의 한쪽을 향해 90 도 들어 올립니다. 검지 한 개는 곤두세우고 다른 네 손가락은 구부러졌다. 동시에 암호 보내기: 65438+ 경고당 0 회.

심각한 반칙: 심판은 제스처와 언어로 반칙 선수를 경고했다. 제스처: 먼저 일시 중지, 파울 선수에 대 한 정면 자세를 설정, 왼쪽 팔을 곧게 펴, 손가락 결합, 손바닥 아래, 몸통과 60 도 각도로 파울 파티, 오른쪽 팔 손을 가리키고, 마음은 파울 선수에 대 한 주먹을 쥐고, 동시에 암호를 발행-"레드 파울" (예: "레드 파울").

무효: 두 팔을 쭉 뻗어 몸 앞에 놓고 두 번 교차, 손바닥을 아래로 내립니다. 동시 게시 암호: 유효하지 않음

졌다: 심판은 손짓과 언어로 진 선수에게 통지했다. 제스처: 구부러진 패자 손의 동측 팔뚝을 곧게 펴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며 구령을 발한다.' * 당 실패' (예:' 홍방 실패').

경기 결과 발표: 경기가 끝나자 심판은 팔을 쭉 뻗고 손바닥은 운동선수 서 있는 지역을 가리키며 쌍방 선수가 선수서 있는 지역 (의장대를 향함) 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판은 선수 가운데로 가서 회장대를 향해 승리한 선수의 팔을 높이 들고 구령인' * 방승' (예:' 붉은 방승') 을 보냈다. 단체전은' 승리팀' 으로 바꿔야 한다.

종료: 두 팔을 교차시켜 몸의 양쪽에 끼우고, 두 팔을 양쪽으로 뻗어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외삽하며' 종료' 비밀번호를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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