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붕 IT 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시리즈 과정은 글로벌 IT 기술의 발전에 발맞춰 학생들이 최신 소프트웨어 기술을 습득하고' 클라우드 컴퓨팅, 사물인터넷' 으로 대표되는 정보화 시대의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붕붕 IT 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시리즈 교육 시스템은 고급 멀티모드 교육 방법을 융합하여 학습자가 이론 지식과 도구를 익히면서 자습 능력과 개인적 자질을 갖추고 2 1 세기 기업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IT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과정 개발은 소프트웨어 기업의 직원에 대한 요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붕붕 IT 졸업생의 실제 취업 상황과 결합해 교과 내용은 줄곧 학생의 프로그래밍 숙련도, 표준화, 직업소양을 높이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교과 과정 마련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실천 능력을 배양하고 학생 코드 작성의 공학화와 표준화를 양성하는 데 더욱 주력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경험의 축적을 강조하고 엔지니어링 관행에서 완전히 파생된 많은 실제 프로젝트 사례 및 단계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직업자질 훈련 과정은 더욱 표적되어 학생의 직업습관과 직업자질에 대한 양성을 중시하고 강화한다.
KPCP6.0 과정 기능 요약
1.KPCP6.0 은 어떤 수업인가요?
취업 지향은 KPCP6.0 과정의 가장 근본적이고 핵심 특징이다. KPCP6.0 은 직업교육이지 학력교육이 아니라 직업교육의 본질은 취업교육이다. 학습의 목표는 취업이다. 취업에 도움이 되면 우리는 공부하고, 취업에 도움이 되지 않으면 우리는 공부하지 않는다.
오늘날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은 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아웃소싱 개발 산업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표준화, 기술, 도구 등에 대한 "인재" 요구 사항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 자바와. 그물 기술은 시장에서 똑같이 나누어져 있고, 모두 대량의 일자리 수요가 있다. 다행히도, 응용 수준에서 두 가지의 기술적 차이는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3.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아이디어 및 코드 구성 방법, HTML/CSS/JavaScript 클라이언트 기술과 같은 개발자의 기본 기술 소양을 점점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4. 품질과 공사 기간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프레임워크 기술이 기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어 개발자가 최소한 하나의 프레임워크 기술에 익숙해야 합니다.
5.MIS, OA, ERP, CRM, 시스템 통합, 물류, 인보이스, 전자정부, 웹 사이트 건설 등 B/S 시스템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게 가장 큰 수요가 되는 업무 영역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업에서 가장 강조하는 것은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직업적 자질 요구 사항입니다. 직업인으로서 시간 엄수, 착실, 인내심, 적응력, 학습능력, 압축 능력, 표준화의식, 협력의식, 소통의식이 모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수년간의 추적 자료에 따르면 이' 세 가지 습관, 세 가지 능력, 세 가지 의식' 을 갖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은 모두 좋은 직업 발전을 이루었고, 그렇지 않으면 기술이 아무리 강해도 좋은 발전 기회를 갖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KPCP6.0 은 직업 자질 교육 과정 (COT) 을 과정의 중점으로 삼고 있습니다. 학습 과정 전반에 걸쳐 학생들이 끊임없이 자신을 반성하고, 좋은 생활과 업무 습관을 길러' 학교인' 에서' 준직업인' 과' 기업인' 에 이르는 도약을 순조롭게 완성할 것을 촉구하고 요구했다.
둘째, 실용적인 기술을 핵심으로 하는 KPCP 6.0 은 어떻게 교과 내용을 선택합니까?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 관련된 기술 내용이 많다. 업종마다 다른 기술을 사용하고 프로젝트마다 다른 기술을 사용한다. 기술 선택에서 실용성 원칙과 80/20 원칙을 따랐습니다.
1. 실용성 원칙: 선택한 기술은 실제 업무에서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자동차 수리를 배우고 있습니다. 자동차 원리, 엔진 원리, 타이어 고무 특성을 배우는 데 정력을 들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자동차 수리 과정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각종 검사 장비, 드라이버 등의 도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다른 브랜드의 자동차 수리 경험을 사용하는 것이 자동차 정비사들이 가장 절실히 습득해야 할 기술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따라서 KPCP6.0 과정의 주요 내용은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와 관련된 기술 도구, 기술 프레임워크, 개발 프로세스 및 코딩 디버깅 경험을 해결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하나의 물체의 방법과 성질을 암송하지 말고, 그것을 이용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한다.
2.80/20 원칙: 80/20 원칙은 두 가지 의미를 갖는다. 첫째, 우리는 기업의 80% 가 사용하는 핵심 기술의 20% 에 초점을 맞추고, 자주 사용하지 않는 80% 비핵심 기술의 해설을 약화시키거나, 소개 또는 확장 (예: Oracle 및 Linux 과정) 으로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우리가 그 20% 의 필요성을 설명하지 않고 80% 의 정력으로 공부하는 내용 (예: C/C++ 기술) 을 설명하지 않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사용 중심, 사용, 학습, 학습, 학습, 종합 활용은 KPCP6.0 이 교과 내용을 선택하는 궁극적인 기준이다.
셋째, 사례 기반 KPCP 6.0 은 어떻게 교과 내용을 구성합니까?
기존의 교재 편성과는 달리 KPCP6.0 의 내용 편성은 사례 중심의 여러 사례를 하나의 프로젝트로 적절히 연결한다. 각 과정은 실제 개발 사례를 사용하여 기술 내용을 구성합니다. 이론 수업에서는 교사가 사례와 작은 프로젝트를 통해 기술 내용을 소개하는 반면, 컴퓨터 수업에서는 학생들에게 비슷한 프로젝트를 단계적으로 완료하도록 요구한다.
사례 선택에서는 사례 실용성을 고려하면서 사건의 재미를 극대화하고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문제와 현상과의 연계를 강화하여 사건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례명언)
이런 사례 교수법을 통해 학생들은 방대한 지식에서 길을 잃지 않고 더 많은 업계 지식과 프로젝트 경험을 갖게 될 것이다.
넷째, 실무 능력을 출발점으로 하고, 프로젝트 경험을 학습 목표로 삼는다. 어떻게 KPCP6.0 을 잘 배울 수 있을까?
KPCP6.0 과정의 최종 학습 목표는 "Java 또는 NET 기술, 팀워크를 바탕으로 전체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개발 프로세스에 참여하고 엔터프라이즈 B/S 시스템 모듈의 코딩, 디버깅 및 문서화를 능숙하고 규범적으로 완료하여 기업이 부족한 기술 애플리케이션 인재가 되었습니다. 이 긴 문장은 네 글자로 농축되어 있는데, 바로' 프로젝트 경험' 이다. KPCP6.0 을 배우면 1 년간의 실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개발 경험을 가진 것과 같으며, 이는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회사 채용에 필요한 최소 요구 사항입니다.
학습의 목표가 바뀌고 학습 내용도 바뀌면서 학습 방법의 조정과 변화가 불가피하다. 과거의 암기 암기는 더 이상 KPCP6.0 을 배우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KPCP6.0 은 빠르고 규범적인' 실습' 을 통해 기술을 훈련시켜야 합니다. 엔진의 모든 매개변수를 능숙하게 기억하는 것은 차를 수리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정확한 방법은 고장의 원인을 신속하게 판단하고 스패너와 스크루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자동차 수리공은 대량의 실천, 요약, 재실천을 통해서만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KPCP6.0 의 공부도 학생들에게' 하고, 하고, 다시 하라' 고 요구하고, 과감하게 코딩하고, 인코딩하고, 대량으로 코딩해야 숙련될 수 있다.
현대 기업은 협력이 필요하며, 코드 규범은 팀 발전의 기초이다. 아무리 아름답게 썼다고 해도 아무도 이해할 수 없는 코드는 결국' 쓰레기 코드' 라고 불린다. 전체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학생들에게 "코드는 통과하지 않고, 규범이 있어야 다 계산한다" 고 요구했다.
우리는 대량의 반복적인 실습을 통해서만 숙련 규범의 코딩 디버깅 기술과 실제 실무 기술을 가질 수 있어야 지원자들 사이에서' 프로젝트 개발 경험이 있는 사람' 이라고 불릴 수 있고 기업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인재' 가 되어 갈수록 치열해지는 직업 경쟁에서 1 위를 차지할 수 있다고 믿는다.
KPCP6.0 은 이 목표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
1.' 기술' 을 핵심으로 하는 직업교육 제품 디자인은' 실용적' 지향을 강조한다. KPCP6.0 은 학생들이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기존 교육에서 알고 있는 개념과 지식이 아닌 실제 임무를 완수하도록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고용주가 습득해야 할 기술을 교과 내용의 디자인과 안배로 삼아 우리 양성 목표에서 286 개의' 실용 기술점' 을 확정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기술 목표를 통해 프로젝트를 찾고,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과정을 배정하고, 배운 것이 유용하고, 쓸 수 있고, 쓰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보증한다.
2. 직업자질훈련 수업을 전면적으로 강화하는 시간이 크게 늘었다: S 1: S2: Y2 = 30: 28: 30. 커뮤니케이션 표현을 바탕으로 다음을 추가합니다.
-학술 활동을 공고히 하고 학습 방법과 습관의 양성을 촉진하다.
서로 다른 단계의 학습 특성에 따라 서로 다른 학습 문제를 해결하다.
-시간 관리, 스트레스 관리, 팀워크, 인간관계 커뮤니케이션 등 교육 내용을 추가합니다.
입사 훈련 시리즈와 구직 면접 시리즈로 대학생에서 기업인으로의 전환을 완료합니다.
-비디오 교육을 늘리다.
전문적인 품질 프로세스 구현, 모니터링 및 평가를 제공합니다.
3. 프로젝트 경험과 IT 업계 배경을 강조하고 기업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시나리오를 재현하며 26 개의 실제 엔터프라이즈 프로젝트 사례를 제공하고 컴퓨터 비율을 65% 로 올려 코드 숙련을 보장합니다. 전체 학습 과정에서 20,000 줄 항목 코드를 포함한 52,000 줄 코드가 컴파일됩니다. S 1S2Y2 기간 프로젝트 시간은 각각 24 시간, 24 시간, 76 시간이며, 프로젝트 개발 주기는 30 ~ 45 일 동안 업계 브로셔를 제공하여 업계 용어를 소개합니다.
4. 학생들의 실습 능력 훈련의 강도와 강도를 높이고 과정의 가격 대비 성능을 높이고 기계 시간을 늘린다. 이론과 기계 수업의 비율은 2: 3 에 달하고, 기계 조작은 총 수업의 65% 에 달한다. 표준화된 방법을 통해 컴퓨터 수업과 공학 실습 수업의 과정 통제를 강화하여 더 나은 양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5. 사례 기반 프로젝트 중심 교과 과정 조직 방식으로 학생들이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학생들은 배우면서 과정 중 26 개 프로젝트를 완성하며, 학생들의 실전 기회와 학습 성취감을 크게 높이고, 학생들이 배운 기술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