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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 GMC 게임 체인 소개

직장풍운 GMC 게임사슬이 처음 개발된 목적은 모든 게이머들이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벌어 게임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GMC 게임 체인은 전문 게임 개발사 스타투어 기술에 의해 발기됐고, 홍콩 닌텐도는 발행과 보급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국내 유명 게임 엔진 개발사와 게임 블록체인 실험실을 설립했다. 직장풍운은 최초의 진정한 블록체인 핸드투어로, 모든 게이머들이 회계와 광산 발굴에 참여한다. 1.0 버전은 2 천만 개의 GMC 모화를 만들어' 직장 폭풍 2.0' 버전을 발표한다. 2000 만원이 다시 생성되면 향후 게임업계가 카드를 다시 뒤섞어 GMC 게임체인에 가입하여 각 게임이 GMC 게임체인에서 실행되도록 하고, 게임의 소품과 금화가 서로 나타나게 된다. 이때부터 장난감은 더 이상 낙담하지 않는다. 플레이어의 시간은 심신을 즐겁게 하는 동시에 실현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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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 GMC 게임 체인은 디지털 통화와 게임+장면 시뮬레이션 애플리케이션 사이에 있는 모바일 게임 돈벌이 플랫폼입니다. 플랫폼 계획의 첫 번째 단계는 데이터를 만들고, 두 번째 단계는 특색 실체점에 대한 게임 인터페이스에 따라 블록 연결을 시작합니다. 온라인 상하의 전반적인 융합을 실현하다. 블록 체인의 실제 장면 응용 프로그램을 실제로 구현합니다. GMC 가 온라인 게임의 가상 통화를 지불하고 오프라인 점포와 게임을 결합하게 하다. 재미는 무한하고 게임은 경계가 없다. 게임에 부의 날개를 꽂고 게임에서 개인의 부의 가치를 창출하게 하다.

직장 GMC 게임 체인의 GMC 투자 수익 분석

플레이어 0 울 GMC 발행 가격 1 위안.

신규 사용자가 인증을 등록한 후 1 1GMC 투자 이발소를 무료로 증정하다. 일일 GMC 출력 0. 18, 180 일 후 32.4 개의 GMC 보유 가능!

찻집 투자는 198GMC, 생산량 3.6 이 필요합니다. 180 일 후 648GMC 를 보유하게 됩니다.

투자호텔은 398GMC, 생산량 7.56, 180 일이 필요합니다. 이후 1360.8GMC 를 보유하게 됩니다.

KTV 에 투자하려면 598GMC 가 필요하며 출력은 1 1.7 입니다. 180 일 후 2 106GMC 를 보유하게 됩니다.

투자하세요. 2980GMC, 생산량 59.4, 180 일, 10692GMC 를 보유하겠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4980GMC 가 필요하고 출력은 100.8 입니다. 18 144GMC 이후 65438 일 후에 개최됩니다.

이것은 정적 소득이며 수입은 여전히 ​​상당합니다. 직장의 상황은 일방적인 상승이 아니라 시장 발전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된다. 나는 이것이 비교적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장기적인 계획이다. 다음은 동적 추천 보상입니다.

게임은 5 관문이 있어서 재미있다.

새 플레이어는 먼저 오선 스펙트럼 수준에 처하여 1 대일 생산량의 5% 를 즐긴다.

직원 업그레이드 점장은 능력 100 이 필요하고, 직원 3 명을 직접 밀고, 5 개 능력을 증정하며, 이날 2 세대 생산량의 2% 를 개설한다.

점장은 점장 능력을 500 으로 업그레이드하고, 3 명의 점장을 직접 밀고, 25 개의 생산능력을 주고, 이날부터 3 세대 생산량의 3% 를 시작해야 한다.

관리자는 2500 생산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주관을 필요로 하며, 3 명의 관리자를 직접 올려야 하며, 125 생산능력을 증정하여 4 세대 생산량의 4% 이다.

이사 등급에 이르면 회장에 출마할 수 있다. 이것이 게임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회장의 대우를 먼저 말하다. 회장은 625 능력 (일일 추가 1 12.5GMC) 을 주었고, 이날 5 세대 생산량의 5% 를 가동해 7 일간 지속했다. 의장은 모든 게이머가 선출한다. 플레이어는 하루에 두 장의 표를 주고, 판매할 수 있고, 감독에게 투표할 수 있다. 그들은 의장이 되고 싶어한다.

게임은 결코 도태되지 않을 산업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국제투항 서비스회사 Digi-capital 이 발표한 최신 보고서' 게임 보고서 및 데이터베이스 Q 1 20 18' 에 따르면 20 18 년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업계 매출은/KLOC 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2022 년까지 2300 억 ~ 2350 억 달러 규모로 5 년 후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산업 수입이 전 세계 150 개국 GDP 를 넘어섰다. 소프트웨어만으로는 전체 게임 시장 점유율의 4 분의 3 을 차지한다. 전반적으로, 게임은 재미를 창조하는 동시에 매우 중요한 경제 산업이 되었다. 하지만 게임업계의 발흥을 분석하는 뒤에는 플레이어가 끊임없이 시간과 돈을 밑바닥으로 깔고 있고, 플레이어가 얻는 것은 심신의 기쁨일 뿐이다. 이 금전시대에 스타투어 기술은 이 문제점을 마음에 들어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블록체인과 결합해 GMC 게임 체인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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