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측 중 하나
손오공은 석원숭이이다. 몇 년 후, 어떤 사람들은 그가 이 책의 진정한 주인공이라고 말했다. 사실 이것은 적절하지 않다. 그는 단지' 첫 주인공' 일 뿐이다. 서유팀의 모든 사람이 용마를 포함한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원숭이 왕, 천연 석원숭이는 화과산 수렴동에서 태어나 스승의 승락을 받았다. 길을 하나 세우다. 용을 낮추고 호랑이를 내리며 온 가족을 핍박하다. 금띠 하나가 천지를 휩쓸고 교만하고 강건하여 평생 말을 듣지 않았다.
그의 사부님은 보리보리라는 사람이다.
오래 전에 한 편의 글을 써서 천지오선의 수준과 차이를 토론했다. 그곳에서 나는 보디조사가 진원대선보다 못하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왜냐하면 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다 얼마 전 어느 날 밤까지 나는 지루해서 서쪽으로 옮겼다. 갑자기 한 가지 질문이 떠올랐다: 보리가 누구냐?
나의 이전 가설과는 반대로 보리는 전혀 신선이 아닐 수도 있다!
너무 많은 의문점이 있기 때문에, 내가 이전에 알아차리지 못한 것이다.
첫째, Goku Xuecheng Avenue 는 "강력한 판매 죽음" 후 용의 가을을 경험했습니다. 당시' 저승생사부' 에는' 원숭이 왕, 타고난 돌원숭이, 342 세, 자연사망' 이 분명히 기재되어 있었다
완전히 틀렸다!
Goku 가 당시 일곱 명의 형제를 맺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다른 여섯 형제는 모두 좋은 사람이 아니다. 신통으로 보면 모두 평등해야 한다. 오공이 할 수 있고 이미 어쩔 수 없이 죽음을 취소할 수 있다면, 그 여섯 명은? 그들 여섯 명이 그들의 죽은 책을 팔아야 했습니까? 지옥이 가끔 기적 같은 괴물에게 짓밟히는 거 아니야? 명계의 다른 6 마의 서류는 없나요?
더군다나 세상에는 칠형보다 더 강한 괴물이 있다!
그렇다면 왜 이런 상황이 손오공에게만 일어날까요?
하늘, 땅, 신, 귀신의 구분 방면에서 (순서가 맞아, CCTV 신서유에서 여래를 못 알아본다. 그의 어르신은 하늘, 땅, 신, 귀신이 직접 장삼풍을 옥제보다 앞질렀다.
오공이 졸업한 후의 신통으로 천궁을 휩쓸고 이징, 나타 4 대 천왕을 물리쳤다. 선계를 휩쓸 수 있는 것은 적어도 더 높은 수준의 선계이다. 그때 오공은 아직 댄을 정련할 능력이 없었고, 이후의 축적은 기본적으로 복숭아를 먹는 것에 의존했다. 그래서 그는 신선일 수밖에 없다. 그가 정말 원이라는 선계의 시조를 이길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선계에서 단지 중등편일 뿐이다.
그때 오공은 선신의 능력이 있었기 때문에 그를 신선으로 취급해야 했다. 그의 다른 여섯 형제는 모두 지옥의 괴롭힘을 당하지 않았다. 그들은 모두 실제 선녀의 능력과 대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어떤 귀신들이 감히 그들을 건드리면, 그들이 가지고 가서 드럼을 울리며 술을 마시지 않을 것이다. 만세 ...
그래서 오공의 이 상당히 특별한 경험은 오공이 전혀 신선이 아니라는 사실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시종일관 그는 천계와 진정한 관계를 맺지 못했다. 그래서 그의 스승인 보리조사도 신선이 아닐 것이다!
-그게 뭐야?
둘째, 거울을 보는 문제.
이 문제는 나를 오랫동안 괴롭혔다. 오공은 공공연히 천궁에 대항하고, 두 번 모두 토타 이천왕을 만났는데, 그는 요경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앞뒤가 두 번 맞닥뜨렸는데, 한 번은 이랑신의 보살핌을 받아 이 거울은 줄곧 쓸모가 없었다. 오공에 어떠한 위협도 가하지 않는다. 당시 오공의 변화를 해독하는 마지막 방법은 비파를 잠그는 것이었다.
시간이 오래되어 오공과 유이키위가 싸우니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천궁을 칠 때 두 번째로 요경에 나타났다. 거울 속에서 나는 두 명의 위대한 성현을 보았는데, 그들의 옷, 금띠, 철봉은 똑같다.
이상하게도. 만약 거울이 오공에게 효과가 있다면, 거울에는 원숭이 두 마리밖에 없을 것이다. 왜 그들은 거울 앞에서 평범한 거울을 보고 옷도 걸러내지 못하는 걸까? ......
그러나, 우리는 거울이 쓸모없는 물건이라고 말할 수 없다. 그래서 우왕머는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와 오공은 하루 밤 격전을 벌였지만, 몰락했다. 이 마법을 누르면 나타 상대는 어디에 있나요? ! 그러나, 일단 거울이 신원의 몸을 비추면, 늙은 소는 더 이상 탈바꿈할 수 없고, 도살된 채소소일 뿐이다.
왜 차이가 이렇게 큰가요? !
어느 날, 나는 갑자기 고질라가 생각났고, 적외선 추적 미사일이 그 냉혈한 괴물을 맞히지 못한 것이 생각났다. 선계의 각종 법보 (금띠봉, 마법봉 등 직접공격 제외) 가 모두 다른 특수무기를 찾는 것이라고 가정한다면 문제는 단번에 간단해진다. 만약 한 사람이 법보 공격에 필요한 조건을 갖추지 못한다면, 법보는 자연히 그를 통제할 수 없을 것이다.
이 문제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로 법보를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신화적인 예를 들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나타 연꽃의 화신 이다. 연꽃은 영혼이 없기 때문에, 나타 들은 어떤 성형이라도 영혼을 공격하는 법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것은 나타 위대한 업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황천화와 후웨이와 동등한 중용 캐릭터가 될 것이다. 나타 스승인 태을조차도 영혼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양 지안은 훨씬 나아졌습니다. 나타 () 는 영혼의 법보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양 () 은 정반대로, 영혼의 법보 외에는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당시 그는 신선 같은 인물에 불과했지만, 책 전체에는 대주교급 보물을 제외하고는, 예를 들어 도살 멸절검과 같은 급차가 떨어져 어쩔 수 없이 도망쳐야 했기 때문에, 다른 주인급 법보들은 모두 무력으로 연결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문충의 용채찍, 등선옥의 오색석, 심지어 넓은 옥궐 천지봉보, 그는 모두 억지로 받았다! 나는 양진이 어떤 보물에 치여 하마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나타 n 회, 황천화 등 무수히 ...)
그리고 양평은 각종 역병에 대한 면역력과 나타 연신과 같다.
여기에 일흔두 가지 변화를 설명해 주세요. 이 주문의 용도는 우리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알다시피, 많은 마법의 무기가 특정 목표물에 대 한 공격 이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매우 불안정 한 72 변경 사스 바이러스와 같은 이러한 모든 마법의 무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만, 또한 고체 황금 수프의 요새가 있어야 합니다. 72 세의 사람이 바이러스에 의해 공격을 받으면, 그의 변화는 자연히 그의 유전자 중 일부를 변화시킬 것이며, 그 중 일부는 SARS 바이러스에 면역되는 동물 유전자 (예: SARS 백신을 직접 생산할 것) 가 될 것이다. ...
당신은 곤혹스럽습니까? 네, 알겠습니다. 손을 들어주세요! 응, 똑똑한 사람이 정말 많구나!
72 변화는 이렇다. 대부분의 법보가 이런 신기한 힘에 직면하는 것은 속수무책이어야 한다. 또한 양평은 고급 철포셔츠와 비슷한 9 원공의 쿵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금강은 그런대로 괜찮다. 데뷔 후 일반적인 직접공격 (유행은 물리공격이라고 함) 은 완전히 무시할 수 있다.
오공의 이 두 가지 기술은 양평과 대체로 비슷하다. 늙은 소는 약간 약해서 72 변이 되어 9 원공이 없을 수도 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72 에 9 위안을 더하면 거의 대부분의 법보를 막을 수 있다. 영혼의 법보를 제외하고는 거울은 영혼이다. 이런 법보는 하늘에 갈 방법이 없지만 손오공에게는 효과가 없다. 효과가 있어야 한다.
왜요
셋째, 오공이 당승문에 투자한 것은 처음에는 거래에 더 가깝다. 당승이 그를 구했고, 그는 당승을 감싸고 서경을 가지 않았다. 그의 마음속에서, 고마움을 제외하고는, 그는 주인을 전혀 보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몇 년 후 일이 달라졌다.
오공은 당승, 경경의 의미를 천천히 발견한 것 같고, 더 중요한 것은 그 자신이다!
그는 당승에게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했다. 평정산에서 그는 당승머리의 구름을 칭찬했다. 통 톈허 (Tongtianhe) 에서 그는 라오 첸 (Lao Chen) 에게 "나의 주인은 죽을 수 없다. 밑이 없는 동굴 앞의 라마 사원에서 당승은 사흘간 아팠는데, 전과 결과를 알지 못했다. 통태부 지령현에서 억울한 사건이 일어났을 때, 오공은 첫날 밤 참았다. 즉 고의로 고생을 했다. 사부님이 이 강도를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는 스승이 김매미이며 여래의 두 번째 제자라는 것을 선생님으로부터 알게 되었다.
그는 왜 이 모든 신비한 일들을 이해했을까? !
손오공은 줄곧 내가 수천 년 동안 몰랐다고 자랑했다. 약간 함축적인 사람은 모두 그가 큰소리치는 것을 알고 있다. 오공은 출생부터 깨달음까지 342 세까지 핍박했다. 이후 천궁에서 100 년, 오행산에서 500 년을 보냈다. 그는 최대 천 살밖에 안 된다. 이 시대에는 많은 괴물이 있다.
오공은 보리조사좌에 몸을 굽히고, 보리조사께서 말했다. "당신은 우리 문 10 대에 들어오세요." " 그의 집 선배는 광대한 지혜, 진성, 해매, 깨달음, 오공 세대이다. 그러나 이전 책에는 이 선조의 글자가 없었는데, 나중에는 없어졌다. 보리는 자취를 감추고, 신의 신비는 마치 그가 거기에서 300 여 년 동안 대나무 밸브를 가지고 바다를 건너는 원숭이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
왜 그랬을까요? 그는 누구인가? ......
화과산의 늙은 원숭이는 오공에게 세상에 죽은 사람이 없고 부처님, 불멸, 신성함만 있다고 말했다.
오공의 업적은 신성할 뿐만 아니라 불후의 것이다. 우리가 전에 토론한 적이 있는데, 그는 사실 신선이 아니다. 그럼 그는 무엇이냐? 답은 하나뿐이야, 그는 불문의 제자야!
그는 실제로 불교 제자이기 때문에 현실에서 보리는 도가신통으로 오공의 불과를 만들었다. 그래서 손오공의 기록은 어디에도 없다. 지부가 그를 잡는 것은 하나의 과정으로, 요경이 선계를 초월한 불문 제자를 잠그는 것을 볼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일의 진상이다.
손오공은 천여 년이 걸려서야 서쪽으로 갔다. 가설을 만들어 봅시다. 오공이 선석을 날았을 때, 세상에 아기가 태어났는데, 그는 태어날 때부터 스님이었다!
스님은 천천히 자라서 늙어서 죽는다. 그는 다음 생에도 여전히 스님이다! 이 사람은 생에서 죽음까지, 죽음에서 생까지, 생에서 죽음까지, 죽음에서 죽음까지, 죽음에서 죽음까지, 죽음에서 죽음까지 모두 스님이다. 아홉 번째 출가, 열 번째 출가.
이 사람은 열 번째 중이 되었는데, 이생이 끝날 무렵에는 이미 인간 세계에서 거의 천 년을 강탈했다. 우연의 일치인지 그는 마침내 그를 찾아왔다. 그것은 당나라였다. 왕조의 황제는 수천 명의 불승 중에서 그를 선택하여 위대한 임무를 수행하고 서방을 경유했다!
이 사람은 당승이다!
당승과 손오공은 명목상으로는 제자이지만 실제로는 한 몸이다. 그 무례하고 독단적인 서방 신도. 천 년 전에 그는 세상에 강등되었다. 그의 나약하고 유아불성의 한 면은 당승이 되고, 지독하지 못한 면은 선인석에 들어가 오공이 되었다. 보리는 오공을 이루기 위해 세상에서 10 세를 보냈다. 한편, 당승은 그의 열 번째 구도를 완성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오공과 당승은 10 대 제자다! 그들은 그야말로 한 사람의 선악의 양면이다. 그 사람이 바로 김매미야!
당승과 오공은 기본적으로 일체이기 때문에, 14 년간의 취경 생애에서 오공은 이미 당승과 나날이 친숙해졌기 때문에, 즉 자신과 친숙하다는 것이다. 비록 그는 지독하지 않았지만, 결국 한밤중에 깨어났다. 슬픈 사실을 알게 되었다, 나, 내가 아니야! 그 이후로, 그는 수천 년의 선행과 결과를 분명히 했다. 보급 기간에도, 그는 그와 한 몸인 스승을 결코 잊지 않았다. 그는 당승이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 자신은 죽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 후의 과정은 단지 게임일 뿐, 선악과 악극을 점차 하나로 다시 주조하는 게임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억나? 영산대전 때 오공은 당승과 나란히 서 있었다. 오공이 당승에게 말했다. "사부님, 이제 저도 부처가 되었습니다. 당신처럼."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누가 압니까? 여기까지 읽을 때마다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
금매미는 전생에 여래의 그늘 아래 선악의 양면을 형성했다. 다음 천년에는 벨을 푸는 사람이 필요하다. 김매미의 선면은 불문에 귀의하려고 발버둥쳤지만, 김매미의 악면은 자연히 그가 악에서 선으로의 거대한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한 마리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과정의 첫 번째 단계는 오공 기술을 전수하는 것이다. 그래야 보리가 있다.
오공이 선계를 제패하는 것은 문제없다. 그가 선계에서 소음을 내는 기교는 아직 완벽에 이르지 못했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뜻밖에도 단숨에 어르신의 선단 다섯 주전자를 먹었다! 마찬가지로 노인이 팔괘로에서 단조한 금강이다. 그런대로 괜찮다. 오행팔괘가 귀에 끊이지 않는다. 만약 어르신이 오공을 죽이려 한다면, 그는 한번 만지작거리기만 하면, 견궁의 위치를 옮기고, 바람이 불면 오공은 반드시 코크스로 변할 것이다. 사실, 옛 신사가 그를 성취 한 것 같습니다!
어르신께서는 사실 오공을 좋아하지 않으시는데, 그의 이후의 말에서 알 수 있다. 그럼 누가 그에게 그가 싫어하는 일을 하도록 강요할 수 있겠는가?
신선은 아니지만 오공 같은 제자를 가르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누가 늙은 선생이 오공을 이루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까? 누가 금매미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까? --
대답은 분명 하다, bodhi, 난 항상 도교 불멸의 bodhi 라고 생각 하지만, 가장 가능성이 부처님 자신입니다!
손오공과 당승은' 서유기' 에서 가장 중요한 두 사람일지도 모른다. 나는 묵묵히 말했다. 정언도 더 이상 정언이 아니라 정자였다. 나는 혼자 고독한 항아리에 귀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나는 실제로 귀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
두 번째 추측
1.' 서유기' 와' 봉신연의' 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
나는 네가 명나라의 작품' 서유기' 와' 봉신연의' 에 익숙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두 작품에서 파생된' 손오공이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다',' 바다에서 무언가 소란을 피우다' 등의 신화 등은 더욱 널리 알려져 있다. 이 두 소설은 서로 다른 조대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그 중의 인물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당신, 예를 들면 이정, 나타, 백목, 양지등 두 권의 책에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봉신연의" 중의 문수는 천존, 보현 실물, 자항협, 연등협을 널리 발양하여, 몇 년 동안 개과천선되어 불문에 들어갔다. 문수보살, 보현보살, 관음보살, 고불등이 되었습니다. 이 인물들도' 서유기' 에 나타났다. 두 작품은 관계가 밀접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서유기' 와' 봉신연의' 의 존귀한 인물 소개.
1. 서유기 2.
A. 여래불
여래불은 서구 극락세계 덕망이 높은 석가모니로, 남방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하주 천축령산의 독수리 정상에서 그는 김신 60 피트에 달했다. 이 사람은 신기하고 강하다. 그는 나타나자마자 하늘의 대재앙을 해결했다. 나중에 여러 차례 시전 솜씨를 발휘하여 오공이 무거운 난관을 돌파하도록 도왔다. 서유기의 빅맥이라고 할 수 있다.
B. 보리조사
보리조사는 해외 신선이다. 그는 깊은 산속에 은거하여, 나타나지 않는다. 신기하고 무한하지만 알려지지 않았다. 이 대선은 불과 3 년 만에 손오공이 불로장생, 일흔두 변화, 근두운술을 배우게 했다. 이것은 오공이 앞으로 천정에서 소란을 피우기 위해 결국 부처가 되어 좋은 기초를 다졌다. 보리는 결코 예사로운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2.' 봉신연의' 의 다섯 지도자
A. 노자
그것은 바로 태상노군이다. 그는 홍균 노조의 대제자로 교육을 주관한다. 그는 세 번 산을 내려가 가르치는 힘을 설명하고 신선을 퇴교하는 것을 도왔다. 삼청을 기화하여 전동교주를 물리친 적도 있다. 서유기' 에서 그는 자신이 미워하는 천정에 살고 있는데, 그는 태청성지의 혼조, 삼청교의 교주 중 하나인 태상조, 일명 태상노군이다.
B. 원씨 천존
원시천존은 홍균조사의 두 번째 제자로, 교학을 주관한다. 그는 제자가 많고, 많은 사람들이 유명하다. 불교의 문수, 보현, 관음 등 삼불,' 과거 칠불' 의 신 손불은 모두 그의 제자이다. 양견, 나타, 이정 등은 모두 그의 제자이다. 나중에 삼청파의 주관인 서유기의 옥청 성지의 선천적인 시조가 되었다.
C. 티안 통 총대주교
전동교주는 홍균 노조의 제 3 제자로 요격을 담당하고 있다. 그의 제자가 가장 많았지만 대부분은 빈칸에 불과했다. 하지만 그도 하늘을 위해 많은 공헌을 했다. 옥제의 24 별, 뇌공 전모, 보천점성처럼 거의 모두 그의 스승이다. 전동교주는 제자들의 비방을 듣고' 제선'' 만선' 을 두 번 늘어놓아 강자아의 진로를 막았다. 그 후, 네 명의 종교 지도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이 배열이 깨졌다. 그는 삼청파의 또 다른 지도자인 영보천존, 상청성지전동의 시조이다.
D. 리드
도사는 서구 종교의 지도자로서 서구 극락세계에 살고 있다. 이 사람은 키가 6 피트이고 노란 얼굴이 있다.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조용한 곳을 떠나지 않았다. 나중에, 다른 사람의 초대에 세 사리, xianmen 을 죽이고, Lao Tzu, yuanshi 함께 사악한 배열을 부러 뜨 렸습니다.
E. 준도가
준티 도사는 서구 종교의 두 번째 지도자이다. 나는 동토에 여러 번 갔었다. 그는 결판보다 활달하여 여러 차례 위기를 설명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두 길이 모두 통한다고 할 수 있다. 손에 공이와 기묘한 칠보나무는 정말 신기하다. 전동 지도자는 두 번이나 준거에 패했다.
서유기에는 단서가 숨어 있다.
서유기 손오공의 스승인 보리조사는 신선이다. 손오공은 삼성동에서 7 년, 무학을 배운 지 3 년 만에 영야당을 열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스승인 보리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꼈다. 그럼 이 사람은 누구죠? 서유기에 단서가 하나도 남지 않았나요?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먼저 보리조사의 숙소를 살펴보자. 보리조사 보리는 하주 소,' 영대 방촌산, 월삼성동' 에 은거했다. 영대 방촌산' 이라는 단어는' 영산' 이라는 단어로 시작하고,' 모삼성' 은 하늘의 물건으로' 하늘' 을 뜻한다. 함께:' 천령산'. 우리는 여래불이 우하주의' 천축영산' 의 음사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두 산의 이름이 이렇게 비슷한데, 정말 우연의 일치인가? 보리조사와 여래불과의 관계가 있습니까?
손오공이 보리조사를 처음 만났을 때 오승은은 이렇게 묘사했다. "보리조사가 무대에 앉아 있고 양쪽에 서른 명의 선녀가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과연: 김선이가 더럽지 않은 것 같고, 서양은 보리묘조 () 이다. 나는 세 줄을 살 수 없었고, 열정으로 가득 차 있었고, 좋은 마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서유기는 처음 본다. 보리의 창시자도 서양에서도 존경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보리는 서양 불교의 상징이다. 이것은 보리의 창시자가 도가 아니라 부처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만약 그가 부처라면, 왜 그는 도교 문화를 잘 알고 있는가? 만약 그가 도였다면, 왜' 보리, 서구의 조상' 이라는 말이 있었을까?
4. 《봉신연의》가 답을 찾는다
서유기에서 보리신분의 수수께끼를 우리는 풀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서유기' 의 인물이' 봉신연의' 의 인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전에 말했잖아. 서유기의 보리조사가 주는 느낌은 불도의 단결이다. 봉신연의' 에는 부처처럼 보이지만 부처가 아닌 도교인 서양 종교가 딱 하나 있다. 서양 종교에는 두 명의 지도자가 있고, 게다가 높은 가중치를 가지고 있다. 태상노군과 원시천존들이 전동 대사가 내놓은' 천선진' 과' 만선진' 을 해독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봉신연의' 의 두 최고의 고수라고 할 수 있다. 그 중 하나는 안내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준안내라고 합니다.
1. 접대도사 대 여래부처님
도사는 서양 극락세계에 살고 있는데, 키는 6 피트, 노란 얼굴 시어머니이다. 서유기' 에서 김신으로 수련된 여래부처가 생각난다. 그들은 너무 닮아서 모두 서방극락세계를 관장한다. 그들은 혼자입니까? 그럼 두 작가의 두 역할에 대한 설명을 살펴봅시다.
다음 구절은' 신들의 사랑' 제 78 장에서 발췌한 것이다.
도사의 말을 듣고 그와 함께 동방에 오다. 나는 내 발이 상운에 밟히는 것을 보았고, 갑자기 나는 루붕에 도착했다. 광정자가 노자와 원씨 앞에 와서 말했다. "이 두 서양 선생님은 매우 공경합니다." 노자와 원시는 군중을 이끌고 텐트 아래에서 적을 맞이했다. 한 사람을 보고 6 피트 높이 서 있다. 하지만 봐:
큰 요정 chizu 대추 배 향, Xiangyun 더 변태 단계;
12 연대는 법보를 발휘하고, 팔덕 연못가에 하얀 빛이 나타났다.
생명은 천지를 따르고, 복은 홍파광에 따른다.
이것은 서구에서 한 유적을 배양하는 이름이다.
그는 라오어 손자, 위안 은 몸 에 배치, 초대장을 받았다, 머리를 조아 리다 앉았다.
B. "서유기" 제 7 회 중도의 묘사를 보세요.
나는 맨발의 선녀가 다시 오는 것을 보았다. 옥제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한 후 부처님께 감사하며 말했다. "나의 신공은 깊은 감명을 받아 요원숭이에게 굴복했다. 존경할 것이 없다, 특히 배 두 개와 대추 몇 개. " 시 는 말했다:
대사의 적족대추와 배는 향기롭다. 토미에 대한 그의 헌신은 오래간다.
연화산의 칠보는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안정적이며, 금화는 금단처럼 아름답다.
천지가 있는 인생은 황당무계하지 않고, 푸비는 홍파보다 더 미쳤다.
복수는 예정대로 되어 서양의 복에 한가하다.
여래도 고맙다고 한다. 아놀드와 예가에게 모든 제물을 거두어 옥제에게 답례 연회를 베풀라고 말했다.
C. "신들의 로맨스" 에는 또 다른 구절이 있습니다.
사제 꼭대기에 사리자 세 개가 나타나 칼을 쏘았다. 그 칼은 절대적으로 믿을 만하다. 어떻게 내려올 수 있어요? 서방 교주는 신선문을 죽일 때까지 신선문을 죽이러 들어갔다.
여러 가지 요인에 따르면 도사는 몇 년 후에 불교를 건립한 여래불이다. 서양 종교는 불교의 전신이다.
2. 준티도사 대 보리조사
이 두 작품이 다른 두 작품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봅시다.
A. 준디도인의 첫 등장에 대해서는' 신연의' 제 61 장 참조:
문수는 천존이를 널리 보내며 "도형, 칼로 남을 남겨라!" 라고 외쳤다. 천존의 추억을 널리 보냈는데, 그는 이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지 못했다. Dao langshen 은 롤빵 가운을 입고 말했다: "감사합니다! 클릭합니다 Guangfa tianzun 대답: "도교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뭘 보고 싶으세요? 클릭합니다 도인은 말했다. "도형이 나를 알아보지 못하면, 나는 모든 것을 너에게 알려주겠다. 그리고 나는 알았다.
금선이 손꼽히는 것 같다. 보리, 서양의 묘조;
죽지 않고 세 줄을 살지 않으면 선의로 가득 차 있다.
자연처럼 공성이 변합니다.
천동명, 장엄함, 엑소시즘, 광명한 마음과 함께 이미 약탈당했다.
도사는 "가난은 서방이 도사를 가르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고 말했다.
B. 보리가 처음 나타났고, 서유기를 처음 봤어요.
보리조사가 무대에 앉아 양쪽에 서른 명의 선녀가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진 시안 (西安) 은 더럽지 않다고 느끼고, 서쪽은 보리묘조 (bodhi miaozu) 이다.
죽지 않고 세 줄을 살지 않으면 선의로 가득 차 있다.
자연처럼 공성이 변합니다.
천동명, 장엄함, 엑소시즘, 광명한 마음과 함께 이미 약탈당했다.
"봉신연의" 중의 준도사는 깨달은 사람이다. 그는 여러 차례 동방에 와서 운명을 바꾸었다. 동양도교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그는 서구 종교의 두 번째 지도자이다. 나는 불교 문화에 대해 손금 보듯 안다. 서유기' 의 보리조사는 부처와도 같다. 인칭 보리는 도사이다. 그가 서방도교와 연원이 꽤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나는 서방극락세계에서 가르치고, 하나는 서우호주에서 은거한다. 여러 가지 조짐은 보리의 창시자가 도사 준티라는 것을 보여준다. 다만 나중에 서방 종교가 불교에 편입되고, 도사는 여래불 제자로 개명되어 불교를 관장하고, 도사는 보리조사로 개명되고, 은거산림에 은거하고, 수양성을 갖추게 되었다.
동사 (verb 의 약자) 대답이 발표되었습니다
위의 두 편의 문장, 네 편의 시의 논평에 근거하여, 우리는 하나의 결론을 도출할 수 있다. 보리의 창시자는 도사 준티라 여래불의 동생이다. 이 두 사람은 일찍이 서양 교육을 담당한 적이 있다. 나중에 여래가 6 피트 금신이 되어 불교를 세우고 서방 종교를 합병했다. 그 이후로 보리는 산림에 은거하여 이 산을' 영대 방촌산' 이라고 명명했는데, 이는' 천축영산' 과는 대조적이다. 그 이후로, 산속의 주민들 외에는 그의 숙소를 아는 사람이 없다. 여래도 동생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나는 서우호주에 신선이 있다는 것조차 몰랐다. 여래에 서우하주를 평가한 적이 있다. "나, 서우하주, 욕심을 내지 않고 죽이지 않고, 내 영을 키워라. 진실은 없지만 모든 사람은 장수할 것이다. "(서유기 제 8 회 참조) 이로써 Xi 소와 같은 곳에 있는 여래는 보리조 보리의 존재를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보리의 길은 여래보다 열등하지 않다. 부처님의 눈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세 개를 맞추다
보리는 여래 10 대 제자 중 한 명으로 부처님 앞에 들어가 도교를 수행하고, 후래를 스승으로 모시고 금강경에서 부처를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