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고정시

고정시

1. 파빌리온 누각에 관한 시는 작가와 출처가 있어야 한다. 1, 전당호 봄나들이입니다.

작가 백거이, 당나라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모국어 번역:

고산사 북쪽을 돌아서 가공정 서쪽을 한가롭게 거닐고, 호수가 시작되자 흰 구름이 낮게 걸려 있었다.

황달이 일찍 나온 따뜻한 나무 몇 그루가 햇볕을 쬐려고 다투고, 새로 온 제비는 둥지를 짓고 진흙을 치느라 바쁘다.

들꽃이 서로 다투어 개방할 때 눈부셔서 춘초가 자라기도 전에 말발굽을 막 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가장 좋아하는 호수 동쪽의 아름다운 풍경은 잊을 수 없다. 버드나무가 줄지어 늘어선 그늘이 백사제방을 통과한다.

2. "Huan Huan Xisha, 새로운 단어 한 잔"

작자 안수, 북송

신곡 한 곡, 술 한 잔,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모국어 번역:

신곡 한 곡을 듣고 술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지난해 날씨의 오래된 정자였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나도 어쩔 수 없다. 돌아오는 제비는 서로를 아는 듯 작은 정원의 꽃길을 혼자 헤매고 있다.

3, "꿈처럼 환상처럼, 항상 서정의 석양을 기억한다"

작가 이청조, 송대

정자 옆 개울가에 있는 정자를 자주 기억하다가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까지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되어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모국어 번역:

나는 항상 소풍이 생각나서 황혼까지 놀다가 빠져들고 집에 가고 싶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풍명언)

노는 데 흥미가 없어 배를 타고 돌아왔지만 길을 잃고 연못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갔다.

어떻게 나오나요? 어떻게 나오나요? 짹짹 소리, 비명 소리, 보트 젓는 소리가 황로 한 무리의 노래를 불러일으켰다.

4, "풍락정 유춘 3"

저자 구양수, 송나라

맹그로브 숲은 청산이 시들어, 긴 교외의 풀은 끝이 없다.

관광객들은 나이에 상관없이 봄에 전시관 앞으로 걸어갑니다.

모국어 번역:

붉은 꽃은 나무로 가득하고, 청산은 은은하고, 하늘은 이미 서쪽으로 되어 있다. 광활한 시골, 푸른 풀이 쑥쑥 깔려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다.

봄에 수영하는 사람들은 모두 흥미가 있기 때문에, 봄이 갈지 안 갈지 누가 신경을 쓰나요? 풍락각 앞에는 사람들이 오가며 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5, "루 유 봄 증오"

작자 안수, 송나라

녹양 방초 장정로. 젊었을 때는 사람을 쉽게 버린다. 옥상의 꿈은 5 분 낡고, 꽃밑은 3 월에 비가 온다.

무정함은 다정다감함과 괴로움과는 다르다. 1 인치 또는 천 주.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모국어 번역:

푸른 버드나무가 무성한 고정길에서 그는 한 쌍의 커플처럼 쉽게 나를 떠나 배를 타고 떠났다. 옥상의 종소리가 오경의 꿈을 깨웠고, 마음속의 슬픔은 3 월의 봄비가 꽃 밑바닥에 쏟아진 것 같았다.

마음이 없는 사람이 정이 있는 사람의 고민을 어찌 알겠는가? 한 치의 그리움이 천 가닥으로 변하다. 천지가 아무리 멀어도 그날은 끝이 있을 것이다. 다만 인간의 슬픔은 무한하고 끝이 없다.

정자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선녀의 노래 (두 번째 운은 수자첨) 송: 진옥골, 청량하고 땀이 없고, 오후에 깨어나 매력을 기대한다.

부채꼴 경탄이 풀려나고 은은한 향이 나고 담배가 미소에 흩어져 있다. 전시관도 독특한 절차이다. 그것은 한때 난간이었고, 마음과 손을 잡고 한운을 가리켰다.

벽운의 사양 외에는 지금을 믿고, 책 소리가 만방에 가득하고, 만전이 천회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멈춰, 연꽃에 어이가 없어 가을바람을 눈 깜짝할 사이에 푸르러지고 빨갛게 변했다.

2. 당대의 취함: 두목일은 맑은 하늘 선운을 감상하고 모두 군정으로 보낸다. 작별 인사를 하지 마라, 곧 올 것이다, 혹은 3 년 동안 듣지 않을 것이다.

3. 구주 (사계절의 경치는 반드시 술이어야 함) 송대: 바람이 처음 불자 임청홍, 조훈이 기뻐했다. 사방에 꽃을 불면 향기가 나고, 이슬연기로 물들고, 천지는 자수와 같다.

점점 남쪽을 느끼니, 늘 빙사선풍기가 귀찮은 날을 피한다. * * * 정자에 가서 더위를 식히고 술을 조심해서 마셔요.

강풍금기러기가 가을을 날고,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청록색이 싸움을 침범한다. 조건은 여전히 김옥부용과 경쟁하는 것이다.

만리운, 산비꿩, 난로 속의 붉은 짐승. 근처에 물이 좀 필요한데, 이것이 가장 적합하다.

4. 남가송: 육성기 잔루정, 향풍산련. 네가 늦게 왔을 때, 달빛은 금빛 파도와 같다.

녹색과 빨간색 사이에는 눈의 노랫소리가 동반된다. 당신이 젊고 낭만적이라면, 당신은 더 많은 사랑을 가질 것입니다.

달 아래 미녀는 창아를 숭배한다. 격년 소녀와 성하만도 아니다.

5. 옥안 (채련인) 송: 진정은 사양나무에 기대고 있다. 잠시 후 비가 많이 내렸다.

카누를 타고 버드나무를 통과하다. 녹색 치마는 붉은색으로 꽃 한 송이처럼 꽃 속으로 들어간다.

나의 첩은 원앙가게에 산다. 첩의 용모가 꽃처럼 생겼고, 꽃의 부러움을 받았다.

꽃을 매혹적인 총각에게 접어라. 마음이 쓴 것이 마음이 쓴 것보다 못하다.

3. 정자를 묘사한 시

돈 바이 주이

정마루가 높아서 네가 철거할 수 없고, 주인은 서산으로 남아 있다.

석양을 잘 보아라, 봄 아라시 반고리가 비친다.

지앙

돈 바이 주이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유유히 생각하고, 밤에는 장정이 돌아오지 않았다.

붉은 파도는 해질녘에 끓고, 흰 연기는 월초에 피어난다.

설우로 봄을 보내지 마라, 족집게 서리털은 늙어간다.

나는 감히 3 년 계획을 세웠지만, 나는 자보다 더 잘 알고 있다.

밤의 곡강정

돈 바이 주이

곡강 기슭은 북쪽으로 건조하고, 물은 탁하고 발이 부러졌다.

먼지가 날리는 길은 온통 녹색 가운이어서 풍정은 오랫동안 서 있었고 흰 수염은 춥다.

시가 어두워져서 산이 멀어도 병이 보이지 않는다.

말이 구하지 않는데, 누가 랑관이라고 믿겠는가?

신정

돈 바이 주이

나연이는 신하간 강이 시작될 때 몇 번이나 서정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낡은 병이 산으로 돌아가니, 회복해서는 안 되고, 봄돌이 옮겨져야 한다.

봄날 담배 서정.

당정염곰

한식은 향을 찾기에 부족한데 정자는 여전히 취해 있다.

누구의 꽃이 흐르는 나무에 떨어지자, 몇 조각의 잔홍이 문턱까지 왔다.

쑤시팅

돈 데이수런

소계정 위에 풀꾀꼬리가 날고 있는데, 누가 동풍에 기대어 열두 번 멈추는가?

제비가 춘완 () 로 돌아가지 않아, 한차례 연우가 살구꽃을 추워졌다.

장자주 수각

돈 두보

야시장은 안개가 자욱하여, 정자가 연처럼 깊다. 다리 외관이 적고 추수석이 많다.

근회왕, 고문의 엉겅퀴. 경주는 산간을 좋아하고, 나는 긴 노래에 취해 있다.

팔릉정

당고경

일몽현이 곧고 원심백깃털이 가볍다.

내일 풀릉에서 새로워지고, 말머리는 담뱃나무를 맞이한다.

남정

당한화

남정에서 매일 남정은 수도원과 같다.

느슨하고 얇은 돌변, 산천 시냇물 호수, 긴 덩굴, 늘어진 섬 꽃.

은둔자의 면류관을 걸고 성현전을 읽다. 더 흥분할 때는 거문고를 들고 다시 한 번 연주한다.

영정

돈 (배우)

새 정자에 올라 강을 내려다보니, 몇 곳의 옛터가 넓고 조용하다. 북방의 냉음은 현관수이다.

최영은 서쪽에서 문지방 산으로 돌진했다. 먼 곳에 있을 때, 너는 외로운 두루미와 함께 걸을 것이고, 너는 항상 근심 걱정이 없을 것이다.

너를 안지 오래되면 조만간 외로움을 잊게 될 것이다.

김정

당후수

김정은 당선을 사직하려고 하는데, 바람이 불어도 머물지 않는다.

서북운련위궐, 동남만진루 초.

도시에는 많은 사람들이 슬픔과 작별을 고하고 있고, 풀밭은 피곤한 유람객들로 가득 차 있다.

평락의 옛 사랑은 받아들일 수 없고, 심지어 비몽을 타고 잉주로 갔다.

북정

돈 이군옥

비스듬한 비는 날고, 실크는 푸른 하늘을 짜고, 커튼은 반권야정풍이다.

연꽃은 가을빛이 늦게 피어 빨간색과 초록색이 섞인 늪에 흩어져 있다.

금릉 신정

당이백

금릉 풍경이 좋아서 군영회 신정집.

초국의 감옥에 앉아 있는 것은 슬픈 것이지, 국가의 붕괴를 걱정하는 것이 아니다. 왕자들이 얼마나 관대한지, 수천 년 동안 줄곧 칭송을 받았다.

서정

돈 (배우)

오늘 밤, 서정은 달이 둥글고 커튼은 연기를 동반한다.

오동나무는 더 맑고, 고학은 잠을 자지 못한다.

임수정

돈 석건무

나는 단지 소정이 어두운 색을 고수한 탓일 뿐, 희안이 나를 대신해서 딸기 이끼를 염색했다.

근원에서 봄바람을 알고 싶다면 복숭아꽃을 찾아 흐르는 물을 쫓아가라.

승선정

돈 평슈

진관을 돌아보니 선산이 남쪽으로 경주를 하며 수일 동안 내려간다.

오늘 나는 눈물만 흘렸지만 풍경이 어느 산에 있는지 모르겠다.

메이팅

돈 얀 키안

동해 가난한 시인 서풍 고역정. 그들은 노년부터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왔다.

천하에는 세 굴밖에 없고, 자조는 이미 지나갔다. 정녕은 서둘러 공주를 청하고, 밤을 삶고, 모래병을 시험해 보았다.

안남각

돈 왕창령

마을 숲은 한강을 반영하고, 파빌리온은 신선하고 깨끗하다.

초객 * * * 마음대로 마시고 조용히 금관 속에 앉아 있다.

아침에 산에 들어가면 구름이 동굴로 돌아간다.

탑이 텅 비어 몽롱하고, 유인원이 벌목을 기다리고 있다.

물건은 실크와 같고, 마음에 의해 결정된다.

군동계를 방문하면 조만간 궁지에 몰릴 것이다.

4.' 작은 정자' 를 묘사한 절미시사에는 어떤' 작은 정자' 를 묘사한 절미시가 있습니까?

1 .. 서출고정자현으로 천 피트와 운기에 이른다. --년: 당나라 저자: "웨스트 파빌리온 리 시마 보내기"

2. 심향정 정자가 갈고리 기슭에 있어 삼랑이를 너무 웃겼다. -년: 송 작가: 무슨' 아침노을/노천'

3. 영정은 작지만 화류신식. -년: 송작가: 정설연' 물조가영정' 입니다

4. 한가정자는 멋있고 흐르는 물이 대나무 주위에 튀는다. --년: 위안 저자: 왕 mian "물 대나무 파빌리온"

5. 다라오는 항상 술시장을 보고, 김풍각 봄날은 서늘하다. -년: 청작가: 주일존' 원앙 호수 47 일품'

6. 란계수각, 농유에 머물고자 합니다. -연도: 송작가: 양완리' 금대망항산루 건너기'

7. 정자가 최고인 것 같아요. -년: 송 작가: 두 개의 성암시

8. 먼저 동해안 고각에 가서 먼지를 씻어내세요. --시대: 송 작가: "외딴 초원"

9. 대만관은 높고 낮으며 송건관은 가장 조용하다. --년: 송 작가: 조 희망찬 "장원"

10. 모팅산의 정자가 성공의 쇠퇴를 지탱하고 있다. --시대: 송 작가: "청 마을"

1 1. 청미각까지 옛 화제를 다시 한 번 반복했다. --년: 명나라 저자: "투어 사원의 운"

12. 밤에는 달빛이 가득한 만래명상청이다. -년: 명나라 작가: "달빛 냄새 연주" 저자:

13. 죽그림자 심정, 풍월은 구름이다. -년: 송 작가: "제목 hesha 사원 서쪽 절벽"

14. 정현 정자간변, 호가가 번창하고 고발이 심하다. --년: 당나라 저자: du fu "zhengxian tingji"

정자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의왕손단장정 단장교

청나라: 전매

짧은 파빌리온 짧은 다리, 다리 밖 만 그루의 수양. 그때, 내가 이별할 때, 나는 줄곧 미워했고, 봄바람은 나의 노로 황혼을 때렸다.

2.

텐왕정자

당나라: 두보

왕대는 바산을 쉬고, 단사다리는 여전히 오를 수 있다. 봄에 새는 수죽노래를 부르고 선견은 흰 구름 사이에서 짖는다. 청강금석은 슬프고 아름다우며, 새싹은 꽃으로 가득하다. 사람들이 이 노래에 온 것은 방목하러 나가기 위해서인데, 여기에 와도 돌아올 수 있을지 모르겠다.

3.

스와 지아 빌리지 홀 (하나는 스와 모두 평범한 법원, 또는 언급 모두 후진타오 곧 홀)

당나라: 지아 섬

침대머리 베개는 개울 속의 석두 한 덩어리로, 우물 안의 샘물은 대나무 밑의 수담으로 통한다. 손님은 심야에 잠을 못 자서 혼자서 빗소리를 들었다.

4.

제목 정현정 (정현 유춘정은 서계의 서계정)

당나라: 두보

정현 정계변, 집집마다 번창하고 있다. 구름이 연악림대로, 장춘궁 양류들이 어둡다. 둥지 옆의 들새는 제비를 괴롭히고, 꽃 밑의 꿀벌은 먼 사람의 싸구려를 차지한다. 청죽으로 가득 찬 시를 쓰고 싶었는데 밤에 혼자 다칠까 봐 두려웠다.

5.

파도 집 정자.

당나라: 이백

구불구불하고 그윽한 집은 귀족 학자의 집이다. 연못이 열리자 대담한 거울처럼 숲이 꽃을 토하고 있었다. 녹수는 봄날을 숨기고, 녹랑은 노을을 숨기고 있다. 현관의 묘함을 듣고, 금곡은 감히 자랑하지 못한다.

6.

텐왕정자

당나라: 두보

쓸쓸한 봄산길, 왕은 더 이상 가지 않는다. 고벽은 여전히 죽색이고, 공정은 자명한다. 황혼새가 쓸쓸하고 구름이 지나간다. 상사각이 불어오니 천기가 네온을 빛나게 한다.

7.

양과마욱 정자

당나라: 돈기

한정을 입고 테라스는 자연과 연결되어 있다. 채풍은 피리곡을 뒤지고, 상운은 관명으로 들어간다. 이른 아침, 임영 푸른 구름. 헝클어진 물은 못으로 돌아가고, 고화는 대나무를 비춘다. 퇴조 추연, 개관 취함. 긴팔 선무는 시내에 남아 있고, 시내에 남아 있다.

6. 파빌리온 누각을 묘사한 시 1) 파빌리온 누각은 중국 고전 원림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명소 건물이다. 이화원만 해도 40 여 개의 정자가 있다. 이 정자들 중 일부는 호숫가에 세워져 있고, 어떤 것은 숲 속에 숨어 있고, 어떤 것은 수면에 떠 있고, 어떤 것은 산꼭대기에 서 있고, 어떤 것은 복도에 끼어 있고, 어떤 것은 다릿목에 있다. 그들은 아름다운 호수와 산색에 더 많은 매력을 더해 줄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 주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쿤밍호 동제방 옆에 위치한 랑루정은 원림 전체에서 가장 큰 정자일 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의 정자이기도 하다. 그것은 13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멀리서 보면 거대한 원형 궁전처럼 보인다. 랑루정은 17 공교를 통해 남호도와 멀리서 호응하여 유난히 장관이다.

③ 불각 옆에는 작고 귀여운 정자가 하나 있는데, 높고 너비가 1 미터밖에 없어서 사람들이 감상할 수 밖에 없다.

(4) 작은 정자의 서쪽에는 매우 귀중한 구리 정자가 있는데, 모두 청동으로 만들어졌으며, 모양이 정교하고 공예가 복잡하여 세상에서 보기 드물다.

⑤ 통정 동쪽에 아주 특이한 화복정이 있다. 그것의 모양은 이상하지 않다. 다만 정자에는 동굴이 산 아래로 직통되어 있고, 작은 나무정자가 그 안에 자리잡고 있다. 정자에 정자가 하나 있으니 정말 이상하다.

6. 화복관 동쪽에 아주 독특한 나비관이 있습니다. 그것의 조형 수태는 독특하다. 연결된 육각형 단처마 정자 두 개로 이루어져 있는데, 일명' 쌍정' 이라고도 한다. 노란 유리 기와가 햇빛 아래서 예뻐 보인다.

⑦ 쿤밍호 동해안은 작은 다리 사이에 섬이 하나 있는데, 원내 최고의 지춘각은 섬 중심에 위치해 있다. 그것의 모양은 아름답고, 그것의 감동적인 곳은 환경이다.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푸른 잎붉은 꽃이 둘러싸고 있다. 봄바람이 남동쪽에서 불어와 추운 빙설을 쫓아낼 때마다 봄각은 봄의 사자처럼 바람을 맞으며 즐겁게 서서 감동적인 자세로 봄소식을 전했다. 정자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니 주위의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오늘 이화원의 파빌리온 누각은 형식이 다양하다. 산천 강, 주변 건물, 변화무쌍한 하늘과 어우러져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쿤밍호, 울창한 만수산, 수많은 궁전, 성곽과 어우러져 생동감 있고 신선하며 아름다운 그림권을 이루고 있다.

7.' 정'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정현정"

시대: 당 작가: 두보

정현 정계변, 집집마다 번창하고 있다.

구름이 연악림대로, 장춘궁 양류들이 어둡다.

둥지 옆의 들새는 제비를 괴롭히고, 꽃 밑의 꿀벌은 먼 사람의 싸구려를 차지한다.

청죽으로 가득 찬 시를 쓰고 싶었는데 밤에 혼자 다칠까 봐 두려웠다.

2. 기해잡시

시대: 청나라 작가: 공 지젠

누가 목장, 황토관 백고양이 홀을 키우고 싶습니까?

신포 유신은 세 살 때 자녀와 손주들과 함께 들보가 되었다.

3. "원앙 호수 47 일품"

시대: 청나라 저자: Zhu yizun

다라오는 항상 술시장을 보고, 김풍각은 봄날이 서늘하다.

6 월 투어 는 작은 캐노피 로 바뀌고, 채교는 낮다.

4. 진 채집정

시대: 송 작가: 방

일조백년 정자가 새로워지자, 삼사 선생은 먼지를 만났다.

도시에서 꽃을 감상하는 곳이 많은데, 그중에는 셀러리 채집공만 기다리고 있다.

5. 남경성음정원정

시대: 송 작가: 육유

남강은 바람이 없어 거울로 닦는다.

어선이 깨지지 않아 천 헥타르.

북서쪽 코너가 건조하고 운산이 경쟁하다.

깨진 복숭아는 남쪽을 다투고, 녹색은 좁은 창문으로 들어간다.

강산은 세상을 사랑하지 않고 손님을 대접하려고 한다.

중국 술에 대한 존중이 없으면 폭음은 과거가 아니다.

명나라는 청두로 돌아가 먼지가 단서를 묻었다.

바위는 눈 뒤에 날개 없이 날아간다.

8. 조용한 정자를 묘사한 시

돈 바이 주이

정마루가 높아서 네가 철거할 수 없고, 주인은 서산으로 남아 있다.

석양을 잘 보아라, 봄 아라시 반고리가 비친다.

지앙

돈 바이 주이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유유히 생각하고, 밤에는 장정이 돌아오지 않았다.

붉은 파도는 해질녘에 끓고, 흰 연기는 월초에 피어난다.

설우로 봄을 보내지 마라, 족집게 서리털은 늙어간다.

나는 감히 3 년 계획을 세웠지만, 나는 자보다 더 잘 알고 있다.

밤의 곡강정

돈 바이 주이

곡강 기슭은 북쪽으로 건조하고, 물은 탁하고 발이 부러졌다.

먼지가 날리는 길은 온통 녹색 가운이어서 풍정은 오랫동안 서 있었고 흰 수염은 춥다.

시가 어두워져서 산이 멀어도 병이 보이지 않는다.

말이 구하지 않는데, 누가 랑관이라고 믿겠는가?

신정

돈 바이 주이

나연이는 신하간 강이 시작될 때 몇 번이나 서정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낡은 병이 산으로 돌아가니, 회복해서는 안 되고, 봄돌이 옮겨져야 한다.

봄날 담배 서정.

당정염곰

한식은 향을 찾기에 부족한데 정자는 여전히 취해 있다.

누구의 꽃이 흐르는 나무에 떨어지자, 몇 조각의 잔홍이 문턱까지 왔다.

쑤시팅

돈 데이수런

소계정 위에 풀꾀꼬리가 날고 있는데, 누가 동풍에 기대어 열두 번 멈추는가?

제비가 춘완 () 로 돌아가지 않아, 한차례 연우가 살구꽃을 추워졌다.

장자주 수각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https://www.tlprw.com" rel="external nofollow">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