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의 정확한 기원시간을 증명할 증거가 없다. 마법이 인간 활동부터 시작되었다고 추측한다. 마술의 기원은 종교와 신앙이다. 고대에 사람들은 자연계의 모든 것이 요정이나 신령에 의해 조종되었다고 믿었다. 그래서 마법사나 목사는 인간의 미신심리와 사람들이 모르는 원리를 이용하여 요정이나 신의 소행이라고 믿게 한다. 마법을 통해 종교 의식을 강화함으로써 신도들은 더욱 자신의 신앙을 확고히 했다. 역사상 마법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이집트에서 기원전 2600 년경, 즉 4000 여 년 전이었다. 1823 년에 발견된 베스카 원고에는 데이드라는 마술사가 기록되어 있는데, 그는 파라오로 소환되어 공연을 했다. 그는 거위의 머리를 잘라낼 수 있지만, 머리가 부러진 거위는 걸을 수 있고, 결국 머리를 원래의 거위에 다시 놓을 수 있다. 그 기록은 마술사가 펠리컨과 수소에게 같은 마술을 연출한 것을 묘사한다. 그러나 파라오가 그에게 죄수에게 같은 속임수를 보여 달라고 요청했을 때, 그는 거절했다. 고대 그리스의 신전도 마법의 원리를 사용하였다. 예를 들어, 목사가 신전의 대문을 열면 풀무는 바닥으로 날아가고 제단에는 불꽃이 일어납니다. 덕트로 만든 말하는 우상도 있습니다. 가장 초기의 마술 기록은 컵과 공이었는데, 이것은 현재 알려진 가장 오래된 마술이다. 그림과 같이 이집트 벽화 (베니하산 기원전 2500 년 바켓 3 세 무덤) 에도 기록이 있다. 그 역사적 표현의 실제 기록은 기원전 1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런 속임수는 중세 시대에 매우 유행하여 도심에서 마술사에게 광범위하게 공연되었다. 그 당시 마술사는 Juggers 라고 불렸다. 이 여행의 연기자, 음악가, 시인, 스턴트맨은 마을의 공터에 와서 간단한 마술로 마을 사람들을 즐겁게 했다. 중세 말기에 마술사의 고난이 시작되었다. 유럽 마술사들은 교회의 강한 반대에 직면하기 시작했다. 당시 사람들은 요술과 초자연적 현상을 믿었기 때문에, 이 미신의 시대에는 교회에서 인정받지 않는 어떤 마법도 흑마법으로 여겨질 것이다. 한 사람이 증언하기만 하면 마술사는 재판에 직면해야 한다. 모든 마술사들은 악마와 동맹을 맺은 혐의로 기소되었다. 거의 300 년 전, 마법에 대한 종교의 박해가 점점 깊어졌다. 영국 왕 헨리 8 세 통치 기간 동안 마술에 대한 처벌은 사형이었다. 16 연말까지 마녀에 대한 박해는 학살의 지경에 이르렀다. 이런 미친 행동으로 마술사 장작 H 의 생명이 위협을 받고 있다. 만약 그가 마법의 비밀을 공유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형당할 것이다. 이로 인해 65438-0584 년 첫 영어 마법서' 요술 탐구' 가 탄생했다. (요술 발견). 이 책의 저자인 레기노 스콧은 마술사의 생명을 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술사의 기술과 마녀의 사악한 힘을 구별하기 위해, 그는 책에서 마법의 비밀을 많이 밝혀서, 마법처럼 보이는 조짐이 실제로는 악의 힘이 아니라 자연의 기술에 의해 실현된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작품은 장작 H 의 마술사가 불에 타는 것을 확실히 막았다. 역사적으로, 사람이 많이 모이면 마술사의 공연이 가득 찰 것이다. 18 세기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곳은 일 년에 한 번의 시장이었다. 각종 서커스 공연과 스턴트가 모두 여기에 올 것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유일한 스타는 마술사였다. 18 세기의 가장 위대한 마술사는 에섹스 폭스입니다. 그는 1720 년대에 유명해져서 각 도시의 주요 시장에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Esek 의 고전적인 마법은 알주머니로, 알봉지에서 계란과 소품을 끊임없이 꺼낸다. 폭스의 공연을 보려면 실링을 내야 한다. 그는 이런 수법의 창시자여서 고소득자, 심지어 충직 지지자가 되었다. 그가 173 1 에서 죽었을 때, 신문은 그가 1 만 파운드의 유산을 남겼다고 보도했는데, 오늘의 1 만 달러에 해당하는 것으로 그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를 알 수 있다. 19 세기에 극장이 등장함에 따라 마술사들은 새로운 무대를 찾았다. 처음으로 마술을 극장에 들여와 극장에서 이름을 날리는 마술사는 존 헨리 앤더슨 (18 14- 1874) 으로,' 북방 마법사' 로 불리는 스코틀랜드다 그의 혁신적인 연기 스타일은 후대의 많은 마술사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마술사는 교묘한 조명과 무대 효과의 결합을 통해 마술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마술사는 역사의 정점에 이르렀고, 많은 종류의 마술이 극장에 호응하기 위해 탄생했다. 19 세기 말은 마술 공연의 황금시대이며, 각지의 마술 공연장이 꽉 찼다. 마술사는 극장에 갔던 관객들처럼 공식적인 연미복을 입고 있었다. 이것이 마술사가 연미복을 입고 공연하는 유래이기도 하다. 어떤 마술사들은 심지어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1930 년대 영화산업의 비약은 마술 공연 시장의 급속한 쇠퇴를 가져왔다. 영화에서는 어떤 마법도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진정한 마술 대가만이 관객을 매료시킬 수 있다. 오늘날 마술에 대한 수요가 또 증가하고 있다. 라스베가스의 네온사인은 이미 오래된 모닥불을 대체했다. 라스베가스 등 카지노의 발전과 텔레비전의 매력은 차세대 마술 스타를 만들었다. 이 마술사들은 비용이 많이 들고 전 세계에 지지자들이 있는데, 이는 과거 마술사가 상상할 수 없었던 것이다. 오늘날에도 마술은 여전히 놀라움과 오락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마법은 삶이 놀라움과 꿈으로 가득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것은 또한 모든 것이 그것이 보이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마법의 역사도 인류의 역사와 함께 더 먼 미래로 발전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