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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유용한 문서 5건)

? 학교나 회사에서 일하다 보면 이벤트를 기획하라는 요청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이벤트의 효과는 이벤트 계획이 얼마나 잘 이루어졌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품질의 기획 프로그램은 배울 가치가 있으므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직접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여기에 제가 정성스럽게 작성한 "은행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5가지 실무 문서)"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 활동 계획 프로그램 (5가지 실용적인 글) (첫 번째)? I. 이 활동의 목적

? 온라인 뱅킹을 홍보하고 발전시키며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업무 수행을 독려하기 위해 온라인 뱅킹 활동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 활동의 목적은 은행의 온라인 뱅킹 및 오프라인 처리 속도를 충분히 반영하여 사용자에게 은행과 거래할 때 만족감과 즐거움을 주고, 사용자가 은행의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인식하도록 하여 "빠른"의 특성을 강조하여 은행의 비즈니스 및 비즈니스 볼륨의 영향을 더욱 확대하는 것입니다.

? 궁극적인 목표 :

?1. 온라인 뱅킹의 발전을 촉진하고 대상 고객을 유치하여 온라인 뱅킹 서비스를 개설하고,

?2. 온라인 뱅킹의 편의성과 속도를 높이고,

?3. 사용자에게 온라인 뱅킹의 기능을 소개하고,

?

? 이 상업적 활동은 수익 창출 활동이 아닌 홍보 활동이므로 비용을 절감하면서 더 나은 결과를 만드는 것이 전제입니다.

? C. 활동 계획

?1, 시간:(미정)

?2. 장소: 은행

?3. 활동:

? 온라인뱅킹 서비스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안내하고, 사은품 제공 등을 통해 온라인뱅킹 서비스 신청을 독려합니다.

?

?01 활동 참여 대상: 인터넷 뱅킹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모든 사용자.

? 목적: 온라인 뱅킹을 홍보하고, 이 활동에서 사용자가 우리 은행에서 거래하는 만족감과 즐거움을 얻고, 우리 은행의 온라인 뱅킹 업무 처리 및 오프라인 처리 속도를 충분히 반영하고, 사용자가 우리 은행의 온라인 업무를 더 깊이 이해하고 알게 하고, "빠른"기능을 강조하여 우리 은행의 영향력과 비즈니스 볼륨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뱅킹을 홍보하기 위해. 회사의 비즈니스 규모.

? 활동 실행: 온라인 뱅킹 홍보판을 제작하여 은행과 영업점 앞에 만화와 텍스트 형태로 게시하여 온라인 뱅킹의 내용, 혜택, 취급 방법, 활동 등을 홍보합니다. 홍보 활동과 주제별 내용을 녹음하여 함께 반복해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이벤트의 분위기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행사장을 장식할 배너를 만드세요.

? 동시에 이벤트 현장에 이미지 직원을 배치하고, 전단지를 배포하고, 사용자가 주도적으로 이 이벤트와 관련된 정보를 요청하도록 안내하고, 이 이벤트와 관련된 모든 질문을 포함하여 사용자의 비즈니스 질문에 답변합니다. 이를 통해 대상 고객의 온라인 비즈니스 신청을 유도하여 캠페인의 목적을 더 잘 실현할 수 있습니다.

?4)캠페인의 기본 효과: 매력적이며, 동시에 업무 처리 후 우리 은행의 로고와 비즈니스 심볼이 새겨진 기념품을 보내드립니다. 비용은 8-15 위안 사이에서 통제되기 때문에 실용적인 선물을주는 것이 더 좋으므로 사람들에게 깊이 주목 받고 사랑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 은행에 개인과 기업에 가장 실용적인 관련 비즈니스가있는 경우 비즈니스 중 하나를 번들로 묶어 경품으로 첨부하여 추가 홍보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온라인 상점 및 KFC와 협력하여 쿠폰을 제공하고 KFC는 아침 식사 또는 신제품 무료 쿠폰을 제공하여 홍보와 상호 이익을 두 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 관련 비즈니스의 보험 및 재정적 측면을 제공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 활동 효과: 가장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나눔 방법인 작은 호의는 사용자의 참여를 크게 유도하여 활동의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모든 참여 사용자(인터넷 뱅킹 사용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 추가 참고 사항:

? 선물은 입소문 홍보자가 제공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 주도의 홍보가 가장 저렴하고 빠릅니다. 선물은 실물 상품뿐만 아니라 은행 관련 사업이나 보험 또는 금융 사업도 가능합니다. 또한 판매자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서로 협력하여 홍보하고, 연결 역할을하고, 서로의 강점을 보완하여 윈윈 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처럼 이커머스 사이트와 협력하여 특정 할인을 실시할 수도 있고, 할인된 제품을 구매하거나 송금 수수료를 할인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하기만 하다면 사용자들은 좋아할 것입니다.

? 20xx-11-8

은행 활동 계획 프로그램(실무 5) (두 번째)? I. 활동 :

?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트렌드는 누가 주도할 것인가?

? 민생은행이 앞장서서 모바일 뱅킹 20XX 캠퍼스 혁신 공모전을 개최했습니다.

? 모바일 뱅킹 기능, 마케팅, 모바일 인터넷 기술 적용에 관한 다양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여 기발한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창의력, 여러분의 발휘를 기다립니다. 학생 지원금과 인턴십 기회가 더 나은 일자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둘째, 활동 배치 :

?1. 대상: 전국 대학생을 위한 서남대학교.

?2. 활동 기간: 165438+19년 10월 19일부터 20XX년 2월 20일까지.

?3. 수상 내역:

? (1) 서남대학교 국적별 캠퍼스 공모전 * * * 디자인:

? 1등(1): 3000RMB + 학교 상장.

? 2등(1): 1000RMB + 학교 상장.

? 3등(2명): 500RMB + 학교 상장.

? 수상 규칙:

? 1, 2, 3등은 참가자의 총 점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 총점 구성: 기획서 점수(100점 만점) + 카드 수(개인 참가의 경우 기본 요건 5장, 팀 참가의 경우 기본 요건 20장으로 점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초과 부분은 1로 함)

참가자의 총 점수가 같을 경우 기획서 모듈의 점수가 비교됩니다.

? (2)전국 결선 :

? 1등(1): 상금 $10,000.

? 2등(3): 장학금 50,000위안.

? 3등(6명): $10,000 장학금.

? 학교 대회 및 전국 결선 우수 수상자에게는 민생은행 인턴십, 수습 및 취업 기회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4. 등록 절차 및 일정:

? 선수 등록 (20xx 165438+10월 19일~10월 30일)

? ↓

? 혁신 제안서 제출 (165438+10월 30일-65438+2월 5일)

? ↓

? 제출된 총 카드 수 (65438+2월 5일)

? ↓

? 예비 선거 (65438+2월 7일)

? ↓

? 결선 진출자가 최종 제안서와 방어 자료를 제출합니다.

? 현장 시상을 위한 학교별 우승 제안 선정(65438+2월 65438+3월)

? ↓

? 우승 프로그램은 전국 결선(20xx년 2월 1일~3월 31일)에 출품됩니다.

? ↓

? 현장 시상을 위한 국가별 우승 프로그램 최종 선정(20xx년 3월 31일).

? (1)신청:

? 오프라인:민생은행 홍보관에서 등록 후 등록 정보를 기입하고 참가 신청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등록 정보를 직원에게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 등록과 계좌 개설을 동시에 진행합니다(학생의 경우 모바일 뱅킹 개설).

? (2) 참가 계획서 제출 :

? 참가자는 10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165438+를 통해 혁신 계획서(전자 문서 1건, 종이 문서 1건)를 제출해야 합니다.

?5. 참가 프로그램의 내용 요건:

? (1)공모 프로그램의 내용은 모바일 뱅킹 기능, 모바일 뱅킹 인터페이스 디자인, 모바일 뱅킹 마케팅 및 홍보, 모바일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기술 등 네 가지 주제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 (2)예선 참가자가 제출한 프로그램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표지(프로그램명, 참가자 정보: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포함);

? 프로그램 시놉시스(100-300단어);

? 프로그램 내용(1000-3000단어);

? 참고: 심사위원단은 프로그램 소개, 주제, 내용, 혁신성, 실현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예비 평가를 진행하며, 최종 후보로 선정된 6개의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시상식에 참가하게 됩니다.

?6. 참가 시 유의 사항:

?1. 작품의 내용은 관련 법률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내용이 건전하고 긍정적이며 혁신적이고 음란물, 폭력, 미신, 불법, 불법, 비윤리적이고 부도덕한 내용이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2. 참가자는 공모전 기간 동안 자신의 출품작을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허락할 수 없으며, 본 공모전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다른 활동에 참가하기 위해 출품작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참가자는 출품작을 제출하기 전에 관련 대회 규정을 읽고 이를 준수할 의사가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세부 사항을 숙지하고 이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주최자인 중국민생은행은 대회 규정을 위반하는 출품작을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4. 응모작을 제출하면 응모작 작성자는 대회 관련 규정에 동의하고 이를 준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최자는 타인(또는 조직)의 권리를 침해하는 작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않으며, 법적 책임은 참가자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 III. 활동의 실시:

?1, 사전 홍보:

?20xx 165438 + 10월 19일부터 27일까지 홍보 워밍업 활동의 본격적인 시작. 구체적인 실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홍보 요건 :

?a) 홍보는 타겟이 분명하고 효과적이어야 합니다. (주로 회계, 경리, 통신,

? 금융 전공자)

?b)학생들의 관심사에 따라 혁신적인 홍보 방법을 설계하고 온라인 홍보에 집중합니다.

? 홍보:

? 온라인 홍보:

? 위챗, 마이크로블로그, 렌런, QQ 스페이스, QQ 그룹 공개 정보

? 오프라인 홍보 :

?a) 서남대 민족경영학원 10주년을 맞아 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 행사장(신성극장)에서 현수막 당기기 및 전단지 배포, 정문에 민생은행 캠퍼스 대회 상담소 설치(20xx 165438+10월 19일)

?b) 학생 기숙사 방문, 전단지 배포, 인터넷 전파 (1주일간 지속)

?

? c)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협회 회원의 개인 네트워크를 활용 (등록 종료 시까지 지속)

? IV. 발대식 :

? 시간:10월 22일 저녁 20xx 165438+7:00-9:00

? 장소:

? 초청 게스트:

? 런칭 행사 현장 프로세스:

?1, 장소 설정:

? 포스터를 붙이고, 행사장 입구에 이지롤업 현수막을 걸고, 배너를 당깁니다.

? 행사장 내 PPT 화면을 통해 민생은행 모바일 뱅킹 혁신 경진대회 홍보 영상을 돌리고, 모든 좌석 앞에 리플렛을 비치했습니다.

?2. 발대식 내용 :

? (1)사회자의 행사 준비 상황 소개(5분)

? (2)특별 게스트 및 민생은행 리더의 연설;(15분)

? (3) 공식적으로 강연이 시작되고 연사가 연설을 시작합니다. (1시간)

? (4) 강연이 끝나면 진행자가 활동 내용, 참여 방법 등을 소개하고

? 경품 설정 등을 소개합니다. (20분)

? (마) 질의응답 및 현장 등록. (20분)

? V. 예산:

? 에어브러시 제작:$350

? 전단지 및 등록 양식 인쇄:$200.

? 포스터 제작:$75

? * 625RMB

은행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실무 5)(세 번째)? 자녀가 행복한 6월 1일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은행에서 "행복한 성장" 포인트 사용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 I. 사용 자격

? 포인트 사용 신청 시점의 카드 포인트 계좌 데이터를 기준으로 누적 포인트가 XX포인트 이상이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 시간

?20xx x월 x일.

? 셋째, 예약 방법

? 고객 서비스 핫라인 xx 또는 수동 서비스 xx로 전화하여 선물 교환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회원님의 카드에서 해당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 포인트 조회

? 선물 교환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포인트 교환을 예약하기 전에 은행의 멀티미디어 조회기, 온라인 뱅킹 및 xx 또는 xx 고객 서비스 핫라인(음성 시스템)을 통해 xx 카드의 포인트 상태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V. 배송 방법

? 은행은 포인트 사용 전화를 받은 다음 날부터 영업일 기준 x일 이내에 전화 예약 시 제공한 지정 주소로 고객이 선택한 선물을 발송합니다.

? 자동동사포인트 선물 및 사용 포인트"행복한 성장"6월 1일 어린이날 포인트 사용 이벤트.

?xx과학기술박물관 성인 입장권 1매, xx포인트.

? 상점 xx에는 xx위안 상품권 1장, xx포인트가 있습니다.

?Xx에 도서 1권 $xx, 포인트 xx점이 있습니다.

?씨월드 티켓 1매, xx 포인트.

? 따뜻한 팁

?1. 교환 선물을 받으시면 택배사에서 발행한 영수증에 서명하여 교환 선물을 받으셨음을 확인해 주세요.

?2. KFC 바우처는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하나는 XX 지역으로 한정된 바우처이고 다른 하나는 XX 지역으로 한정된 바우처입니다. 고객은 바우처를 교환하기 위해 예약할 지역을 XX 상담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3. 도서관 카드는 도서, 시청각 제품, 백화점, 전자책 및 기타 상품을 포함한 전자 결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방식은 "기프트 카드 결제"입니다.

?4. 캠페인에 대한 최종 해석 권한은 XX 은행이 보유합니다.

은행 활동 계획 프로그램(실무 5)(네 번째)? I. 배경 분석

? 서양의 전통 축제인 크리스마스는 이제 점점 더 많은 중국인, 특히 젊은이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중국의 크리스마스는 점점 더 상업화되고 있습니다. 요즘 중국에서는 크리스마스 보름 또는 한 달 전부터 다양한 상인들이 크리스마스 카드를 배포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매장을 장식하여 소비자를 유치하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상인과 지역 사회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축하 및 기념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우편 서비스는 마케팅 활동, 비즈니스 홍보, 사회적 영향력 확대 및 수익 증대에 유리한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 둘째, 개발 과정

?1, 정보 수집쉬안우 지점의 간부 회의에서 마케팅 부서 책임자인 첸은 매장 책임자들에게 연하장 프로젝트 개발에 대해 간략하게 교육했습니다. 마케팅 비전 이사인 첸은 외국 우편 크리스마스 마케팅 사례를 설명했고, 베이징 동로대학의 이사는 어제 X은행에서 받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브로셔를 떠올렸다. 류페이는 X 은행의 신용 카드 사용자입니다. 그 달에 X은행으로부터 받은 청구서에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의 신용카드 할인에 관한 브로셔가 있었습니다. 한 페이지에는 X 은행이 1912년에 위치한 X 은행 패션 플라자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축하 행사를 개최한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류페이는 회의에서 이 행사를 통해 사업을 확장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 그 후 첸 이사는 인터넷에서 행사 세부 정보를 검색했습니다. XX 플라자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행사는 4년 연속 개최되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기타 크리스마스 장식 외에도 소원 카드를 일반인에게 배포하고 '아버지 크리스마스'가 새해의 축복과 소원을 적어 우체통에 전달합니다.

2. 소개를 읽은 후 첸 이사는 바로 '우리 엽서를 추천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해 인사인 만큼 상대방에게 전달되지 못하면 의미가 없잖아요. 소원 카드를 엽서로 대체하여 현장에서 배포할 수 있다면 그 효과는 매우 달라질 것입니다. 엽서 앞면에 뱅크엑스 광고 화면을 인쇄해 엽서를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고, 엽서 광고는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사이에 2차 커뮤니케이션을 형성해 뱅크엑스가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기업 홍보 도구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엽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주최자가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3. 첸 이사는 낯선 방문을 받은 후 곧바로 주최자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이 행사가 X은행에서 주최한다는 것은 알려졌지만 어느 부서에서 담당하고 있는지, 사무실이 어디에 있는지, 담당자는 누구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습니다. 이에 첸 이사는 XX광장에서 가장 가까운 X은행 난징 지점을 방문해 은행 담당자와 연락을 취했고, 이 행사가 실제로는 X은행 난징 지점과 난징 1912 문화 커뮤니케이션 유한공사가 공동 주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약속이 끝난 후 첸 이사는 다음 날 주장루에 있는 1912문화소통유한공사를 방문했습니다. 행사 담당자에게 연락한 결과, 상대방은 아이디어는 매우 좋지만 행사 비용이 증가하므로 상부에 지시를 요청하고 X은행과 협상해야 한다고 말했고, 상대방은 이에 동의했습니다. 첸 이사는 크리스마스까지 보름밖에 남지 않았는데, 내부적으로 소통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며칠을 허비하면 크리스마스 전에 엽서를 인쇄할 수 있을지 장담할 수 없고 계획이 무산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첸 이사가 먼저 나서서 X 은행과 소통하자고 제안했고, 1912는 흔쾌히 동의했습니다.

? 같은 날, 첸 이사는 마케팅 부서 책임자와 논의하기 위해 X은행 난징 지점을 방문했습니다. 프로그램을 읽은 상대방은 즉시 관심을 보였습니다. 시간적 제약을 고려해 담당자는 즉시 광고 부서에서 엽서 전면 광고 디자인 기획을 시작하도록 했습니다.

?4. 프로젝트 시행 이후 세 당사자는 여러 차례 접촉을 했고 프로젝트는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XX는 우체국에 현장에서 엽서를 주고받을 수 있는지 문의하여 사람들이 현장에서 엽서를 작성하여 발송할 수 있도록 하면 사람들이 광장에 들르도록 유도하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축복을 현장에서 보낸다는 느낌을 주어 기분이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첸 국장도 이에 동의하고 직원을 파견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셋째, 실행 효과 마지막으로 1912와 최종 협력에 합의하여 크리스마스 이브에 X뱅크에서 3,000장의 엽서를 제작하여 대중에게 무료로 배포했습니다. 국민들은 그 자리에서 새해 인사를 작성해 친구나 친지에게 보냈고, 우체국은 그 자리에서 이를 수령했습니다.

? 크리스마스 이브, 뱅크엑스 패션스퀘어 중앙에 조명으로 장식된 20미터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서 아름다운 백설공주가 시민들에게 크리스마스 엽서를 무료로 나눠주고,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우체국 직원들이 엽서를 꼼꼼히 살펴보고 날짜 스탬프를 찍어주는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우체국 직원들이 받는 사람의 주소를 꼼꼼히 살펴보고 날짜를 찍어 우체통에 넣어 배달했습니다. 분위기는 매우 따뜻했습니다.

? 넷째, 마케팅 계시

?1, 예리한 시장 통찰력 크리스마스는 '외국의 명절'이지만 이제는 중국인들에게도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과 동시에 시장을 활발하게 발전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에서 우체국 직원도 시대에 발 맞춰 이러한 종류의 사회적 핫스팟에서 좋은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하고 적극적으로 시장을 발전시켜야합니다.

?2. 이 캠페인에서 클라이언트의 승리를 도운 이 엽서는 비록 주최 측의 비용이 증가했지만 X 은행의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킨 양질의 광고 수단이기도 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캠페인을 통해 X 은행과 1912 지역이 사회적으로 매우 좋은 영향을 받았다는 점입니다. 이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던 것은 프로그램을 기획할 때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심리적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고객이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했기 때문입니다.

은행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실무 5) (5)? 시간:

? 주제:

중추절 프로모션

? 활동:

? I. 문케이크 월드

? 국내외 제조사와 브랜드의 300여 종의 월병이 전시되어 있으며, 품질이 좋고 가격이 저렴하여 월병을 구입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 둘째, 월병 복권

?1. 2000년 8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관내에서 50위안 이상 쇼핑한 사람은 누구나 추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유효한 쇼핑 쿠폰이 있으면 50위안당 1회의 추첨이 진행되며, 추첨 횟수는 50위안을 초과하는 부분에 대해 50위안의 배수로 계산되며(배수가 부족한 부분은 계산되지 않음), 최대 10회까지 추첨할 수 있습니다.

?3. 추첨 방법: 60개의 탁구공을 추첨함에 넣고, 이 중 6개는 경품 공(1등 1개, 2등 2개, 3등 3개)이고 54개는 빈 공입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공이 추첨되며, 당첨자는 추첨된 공으로 결정됩니다(한 번에 하나의 공만 뽑을 수 있으며, 여분의 공은 무효이며 추첨 횟수로 계산됩니다).

?4. 당첨 공이 뽑히면 그 자리에서 상품을 수여합니다. 상품은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 1등: 50위안 상당의 월병 쇼핑 바우처.

? 2등: $30 상당의 월병 쇼핑 바우처.

? 3등: $15 상당의 월병 쇼핑 바우처 1매.

?5. 쇼핑 바우처는 지정된 기간 내에 당사 건물에서 월병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포기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 경우 당첨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 셋째, 월병 먹기 대회 결승

? 결승전:265438 9월 2일 오후 2시+0

? 장소:C__빌딩 1층 아트리움

? 예선전은 등록 순서대로 조를 편성하여 조별 예선전을 치르고, 조별 예선 탈락자를 대상으로 본선을 진행합니다. 각 조에서 우승자 1명이 재경기에 참가합니다.

? 리매치의 경우 예선에서 결정된 우승자 중에서 우승자를 추첨하여 각 그룹당 3~5명씩 조를 편성합니다. 조별 예선 탈락자를 대상으로 각 조에서 1명의 우승자를 선발하여 최종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 결승전은 별도로 진행되며 1, 2, 3등 수상자가 결정됩니다.

? 대회 규칙: 같은 크기, 같은 속을 채운 월병 세 개를 제공하여 누가 가장 짧은 시간에 모두 먹는지 겨룹니다(개봉 후 입안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야 함). 이기는 사람은 실격 처리됩니다. 먹는 방법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심판과 주심이 있으며, 경기 결과는 그 자리에서 심판이 결정합니다. 분쟁이 발생할 경우 주심이 최종 판정을 내립니다(자발적으로 신청한 모든 참가자는 이 규칙을 무조건 준수합니다).

? 상품 및 상:

? 1등:1:아이폰 6s.

? 2등:2:아이패드에어2 파트1.

? 3등:1000위안.

? 중추절 은행 마케팅 활동 계획 프로그램

? I. 협동 단위 소개

? 아니요

? 둘째, 활동의 목적

? 고객 유치, 커뮤니티 고객과의 교류, 프로젝트의 커뮤니티 문화를 만들고 느끼고, 신규 및 기존 고객을 유치하고, 커뮤니티 은행의 가시성을 높이고, 고객층의 관심을 끌고, 커뮤니티 은행의 영향력과 가시성을 확대하는 것을 목적으로합니다.

? Three. 활동 하이라이트

?1. 활동 내용

?1) 몸으로 하는 게임이 주목을 받습니다.

? 신규 및 기존 고객이 커뮤니티 뱅크에 대해 알고 커뮤니티 뱅크에 가입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이 게임은 주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구성되었습니다. 매주 정해진 시간에 커뮤니티 뱅크 앞에서(또는 수용 가능한 범위 내에서) 인터랙티브한 신체 게임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 게임은 혁신적이고 정교할 뿐만 아니라 국민 건강 증진 효과도 있어 지나가는 고객들의 발길을 끌 것이며, 이렇게 들르는 고객들은 우리 은행이 원하는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실제 인터랙티브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은 이벤트 참여 세부 정보 등록부에 서명하고 전화번호를 남겨야 하며, 이는 우리 은행의 고객에 대한 정보의 원천이 됩니다.

?2) 고객 유치가 일정 규모에 도달하면 경품 퀴즈 세션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방문 고객은 실제 게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답을 맞추는 경품 이벤트에 다시 참여할 수 있어 홍보 효과도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주제에 대한 제안

? 질문 답변에 대한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은행은 언제 설립되었나요?

?2. 은행의 경영 철학은 무엇인가요?

?3. 은행의 금융상품의 상품 사양은 무엇인가요? 고객의 필요에 따라 질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홍보 방법 (1) 커뮤니티 은행 근처 신문함에 캠페인 광고 게재

? (2) 커뮤니티 뱅크 주변 지역의 승강기 및 게시판에 캠페인 광고 게시

?4. 캠페인 피드백 및 판매 실행 계획 추적

? 현장 직원은 활동과 목표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질문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요약하고 분석했습니다. 인터랙티브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 대해서는 게임이 종료된 후 타겟 심층 분석이 진행됩니다.

? 넷째, 타겟 고객 조직

?1.타겟 고객

? 목표 고객에는 홍보를 통해 방문한 인근 지역 커뮤니티의 방문 고객과 당일 유입된 신규 고객이 포함됩니다.

?2. 고객 조직

? 당일 은행을 방문한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은 간단한 소개 후 안내 직원이 안내하여 문의 고객은 문의 구역으로, 게임 참가 고객은 게임 구역으로 안내하여 등록을 진행했습니다. 게임 시작 후 고정 배치된 직원이 게임 모드와 유의사항을 안내한 후 대화형 게임과 단답형 게임을 시작합니다.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보하이은행 전용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 V. 시간 및 장소

?1. 시간

? 커뮤니티 은행 개점 후 공휴일 또는 법정 공휴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장소

? 커뮤니티 은행 앞(또는 커뮤니티 은행이 허용하는 범위 내)

? 동사 비용 예산(이름, 단가, 수량, 총 가격 등을 기재하세요. 각 비용의 내역)

? _bo_360 실제 게임 1 $3000.

? 기념품 100개 0-500위안(기존 물컵 등을 사용할 수 있음)

?평면 TV 1대 3000위안(커뮤니티 은행에 이 장비가 있어야 함)

? VII. 기대 효과 분석

?1. 이 활동으로 인한 예상 비즈니스 규모는 보장 할 수 없으며 인기는 확실히 급증 할 것입니다.

?2. 이 활동의 예상 효과.

? 기대 효과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겼고, 자산 관리 및 저축 상품 판매로 지점의 예금과 비즈니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viii. 인력 배치 및 책임

?1. 이벤트 기획: 2명.

? 업무: 고객 현장 접수, 장비 시운전 및 기타 프로세스 배정 업무를 담당합니다.

?2. 이벤트 코디네이터:3명

? 업무:방문 고객 응대, 홍보 및 설명 업무.

?3. 이벤트 현장 매니저:1명

? 책임:당일 행사의 모든 세부 사항을 책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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