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디자이너에게 도움을 청하다. 처음으로 집을 재려면 어떤 사이즈를 재야 합니까? 프로젝트 또는 자신의 경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디자이너에게 도움을 청하다. 처음으로 집을 재려면 어떤 사이즈를 재야 합니까? 프로젝트 또는 자신의 경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집과 다음 공사장을 측정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첫째, 블랭크 룸:

1, 건물 구조와 원래 평면 (즉, 소유자가 제공한 도면) 을 자세히 비교합니다.

2. 관련 치수를 측정합니다. (쉽게 간과되는 1, 키; 2. 벽 두께 3, 빔 높이 및 빔 위치)

3, 방향, 위치 (층을 포함한 지역 내 지역 환경 참조)

4, 외부 환경

5. 화장실, 주방, 발코니의 진수위치.

6. 수정할 벽의 예비 설계. (타당성은 소유주의 의견에 근거한다)

7, 회로 방향, 수로 위치, (설계 시 반드시 주의해야 함)

8. 너는 모델 룸을 보는 것이 좋겠다. 나는 보통 디자이너에게 가서 판잣집의 장단점을 알려주곤 한다. 나는 네가 장점이나 단점을 찾지 못하면 너는 테스트를 통과할 수 없다고 말해야 한다.

둘째, 건설 중인 공사 현장

1, 당신의 디자인과 일치합니다.

2, 건설 인력 재료.

3, 건설 공정의 합리성, (어떤 더 좋은 방법과 개선 조치)

디자인에 어떤 결함이 있습니까? 어떻게 해결합니까?

5. 당신의 사이즈 데이터는 차이가 있습니까? (일반 시공사가 분명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소유주의 의견, 요구 또는 변경 (원칙적으로 너무 많이 또는 너무 많이 변경할 수 없음)

셋째, 완료 현장:

1, 당신의 디자인과 일치합니다.

2. 당신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3.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4, 소유자 의견.

5, 건설 직원의 의견.

6. 만약 당신이 다시 같은 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할 것입니까?

셋째, 가복은 무엇을 디자인해야 합니까?

아가씨. Wandero 는 "적은 것이 많으면 많다" 고 말했다.

글씨를 쓰는 것처럼 획이 적을수록 쓰기가 더 어렵다. 사실' 단순함' 은' 단순함' 을 의미하지 않는다. 표현할 것이 너무 많다.

첫째, 기본 요소 디자인. 공간, 블록, 점, 선, 면 사이의 관계.

둘째, 컬러 요소 디자인.

셋째, 빛과 그림자 (인공 빛과 그림자, 자연 빛과 그림자) 요소 디자인

넷째, 디스플레이 디자인.

다섯째, 재료의 사용.

그래서 이것들은 미적 원칙, 비례, 균형, 리듬 등에 부합해야 한다.

좋은 디자인은 결코 쌓는 것이 아니라 각 디자인 요소의 유기적 결합이다. 미학의 원칙에 부합하는 디자인이야말로 영원하다, 그렇지 않으면 쓰레기다.

넷째, 가정용 디자인 도면 문제

도면은 사실 디자이너의 언어이고, 디자이너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도면을 통해 지시를 표현하는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면하는 것은 전문 시공사뿐만 아니라 도면을 잘 모르는 일반인도 있기 때문이다.

(주택 설계도의 원칙은 업주가 알아듣고, 시공사가 알아듣고, 감리가 알아듣고, 재료 구매자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가복 설계도의 표현 방식은 매우 다르다. 도면면에서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원칙은 우선 대중화되어야 하는데, 이는 대중복의 도면과는 매우 다르다. (관복 도면은 반드시 전공을 규범화해야 한다)

따라서 가복에 관한 도면이 반드시 그렇게 규범적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공공장소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문자 설명, 효과도, 현장 언어 설명, 심지어 축도, 가복의 그래픽 스타일 중 하나다.

많은 사람들, 특히 일부 전문가들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업신여기고,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도면이 표준화되지 않고 도면을 그리지 않는다고 말한다. 허허, 사실 그들은 가복의 업계 특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다섯째, 어떻게 업주가 당신의 디자인을 받아들이게 할 수 있습니까?

사실 이 문제는 모든 디자이너들이 겪게 될 문제 중 하나이다. 물론 저도 이런 문제를 자주 겪습니다. 이제 항상 내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마도 너에게 약간의 도움이 될 것이다.

첫째, 자신감은 디자이너의 가장 기본적인 자질이다. 자신감이 없는 디자이너는 절대 좋은 디자이너가 아니다. 절대 주인의 느낌을 따라가지 말고, 주인을 잘 인도하여 너의 느낌을 따라가야 한다! 업주가 자신의 관점을 제시할 때, 너는 먼저 그의 생각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나는 정말 일리가 있고, 다른 하나는 일리가 있지만 흠이 있다. ) 너는 반드시 그의 결함을 지적하고, 너의 진정한 합리적인 방면을 피하고, 결함이 있는 방면을 중점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물론, 주인이 떠난 후에, 너는 주인의 도리를 따져야 한다. 다시 만날 때, 보통 주인은 너를 매우 믿을 것이다.

둘째, 경청을 잘해야 한다. 자신의 관점을 급하게 표현하지 말고, 간단한 문제라도 당장 말하지 마라. 특히 주인을 처음 만났을 때는 더욱 그렇다. 많이 물어 적게 말하다. 만약 업주가 당시 너에게 입장을 표명하게 했다면, 너는 반드시 거절하고 그가 너에게 기대를 하게 해야 한다.

셋째, 각 방안은 소유주를 처음 만났을 때 분명 흠집이 있을 것이다. 우선, 이것은 내 자신의 생각이며, 당신의 생각과는 거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것은 네가 견해를 가질 수 있도록 나의 생각을 말하는 것이다. 너의 계획을 서둘러 판매하지 말아라.

넷째, 비탈에서 당나귀를 빌려 보세요. 당신의 생각이 업주와 큰 차이가 있을 때, 적당히 양보하고,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지 말고, 디자인 문제를 회피하고, 그와 다른 문제를 이야기하세요. 다시 만날 때는 업주의 의견을 고려한 다음, 지난번과 달리 생각을 바꿔야 하지만, 신중히 고려한 후에 당신의 의견은 합리적이고, 나도 진지하게 생각해 보고 계획을 바꿔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디자이너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서비스의식을 가지고, 시시각각 성실하고, 디테일을 잘해야 한다는 것이다. 먼저 주인이 생각하지 못한 것을 생각해야 주인이 너를 믿을 수 있다.

여섯째, 나는 처음부터 너무 많은 약속을 하는 것에 가장 반대하며, 업주의 욕망을 부풀릴 것이다. 원칙은 반드시 견지해야 하고, 허용되지 않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 것이다. 처음부터 효과도를 그리는 것에 반대하고, 가격이 자유화되었다.

이상은 나의 경험들 중 몇 가지이니,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너의 전문 지식의 배양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의 뱃속에 물건이 있어야 업주들이 진정으로 너를 믿을 수 있다.

유능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주의 깊게 경청하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나는 유능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먼저 풍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두 번째는 성실과 진지함입니다. 구체적인 표현은 당신이 좋은 의사소통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인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물론 디자이너마다 방법이 다르다. 나는 적어도 그가 경청하고 주인의 표현을 인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독선적인 디자이너들은 소유주의 말을 잘 듣지 않고 현장에 도착하거나 도면을 보면 큰소리를 친다. 만약 의사가' 희망, 냄새, 질문, 느낌' 을 진지하게 한다면, 환자를 보자마자, 나는 네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네가 내 약을 먹는다면, 그 의사는 틀림없이 강호 사기꾼이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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