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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은 봄보다 낫다.

가을에 편지를 쓰다

-잃어버린 기억을 위해.

저는 가을을 좋아해요. 아마 낙엽에 대한 편애에서 나온 것 같아요. 나는 항상 금빛 낙엽이 거대한 유혹이라고 생각했다. 네가 그 위를 밟을 때, 깨진 것은 낙엽이 아니라 기억이다. 두터운 낙엽이 깔린 거리는 따뜻함과 달콤함으로 가득 차 있고 밟는 것은 따뜻한 행복이다. 어린 시절의 애티, 소년의 순진, 소년의 낭만은 모두 낭만적인 나뭇잎 속에 담겨 있다. 나는 이런 행복에 도취되어, 마치 기억 속의 금을 깨끗이 치우려고 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가을은 이렇게 아름답지만, 이런 아름다움은 갑자기 영도의 영롱함보다 더 텅 빈 밤을 부여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가을 하늘은 영원히 파란색이다. 정말 우울한 계절이다. 임대옥 가을처럼! 순수하고 투명한 뒤에는 왕의 깊은 사상이 숨어 있다. 내 손에 낙엽 한 자루를 쥐고, 나뭇잎이 손가락을 따라 미끄러져 떨어지자, 나의 새 잎은 한바탕 통증을 느꼈다. 한 방울의 맑은 눈물이 소녀의 밝은 눈 옆을 흐르는 것처럼, 아름다운 서늘함이 있어 차마 볼 수 없지만 지울 수 없다.

나는 그렇게 손에 쥐고 있는 낙엽에 집착하고 있지만, 바람이 불어서 시멘트 길에 먼지가 많이 떨어지면 낙엽이 없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 손이 바람 속에 외롭게 멈췄는데, 과거의 추억도 바람에 따라 갔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귓가에 바람이 나뭇잎을 부는 소리밖에 없다. 。 。 。 。 。

가을은 이미 온데간데없이 지나갔다.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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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Xiaofeng 의 고전 산문 "가을 가을"

나팔꽃 덩굴이 온 산에 가득하고, 보라색의 작은 물보라가 갑자기 닫힐 때까지 내 창문에 계속 부딪쳤다.

햇빛은 눈부신 흰색이고, 주석처럼, 많은 빛나는 금속과 같다. 어떤 영리한 고대인들이 나무처럼 그것을 기억했는가?

금을 가을로 삼다? 우리는 나무의 녹색을 좋아하지만, 어떻게 금속의 휘황찬란함을 찬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참, 눈을 감아도 느낄 수 있어요. 구름 속, 갈대 위, 온 산이 가득한 대나무 위에,

계곡이 가득한 바람 속에서, 그것은 이렇게 펄럭였다.

우리 도시에서는 여름이 너무 길면 가을의 경치가 반드시 좀 늦을 것이다. 그러나 가을은 결코 혼동되지 않을 것이다

막막함-이 딱딱하고 맑은 금속 계절. 시원한 미풍에서 그것을 알아보자, 새로 자른 풀향에서 그것을 알아보자

가지러 갑시다.

이것은 내 인생의 25 번째 가을이지만, 나는 여전히 매우 흥분된다. 한 시인이 말했듯이.

"아직도 미신을 믿는다."

그래, 50 번째 가을이 왔을 때, 나는 여전히 그렇게 아름다움에 집착할까 봐 걱정된다.

그때 남경에서 처음에는 자질구레한 일을 기억하기 시작했고, 화면에는 늘 아름다운 시골이 나타났다.

나는 살금살금 어른 곁을 떠나 풀밭에 홀로 앉아 오동잎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흩날리기 시작했다.

많은 신비한 아름다움이 함께 내 마음에 떨어졌다. 나는 갑자기 매우 혼란스러웠고, 소심해서 거의 감당할 수 없었다.

이런 흥분. 나는 혼란 속에서 낙엽 한 조각을 주울 뿐이다. 나뭇잎은 황갈색이고, 구불하며, 작은 것 같고, 꿈을 담고 있다.

배 위에는 아직도 배 한쪽에 아름다운 오동나무 두 그루가 자라고 있다. 바람이 불 때마다 나는 낙엽의 빗속을 오가며 주웠다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가는 오동나무. 내가 주우지 않은 오동나무 한두 그루가 풀밭에서 발아하는 게 틀림없지? 20 년이 지났어

나는 먼 곳의 서풍과 나뭇잎이 바람에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 같다. 나는 여전히 꿈을 실은 배들이 항해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초원에서는 씨앗의 희망 속에서 항해한다.

작은 베란다의 그 저녁, 시선 끝에 옛 성벽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황혼과 가을의 이중 황량한 가운데

누가 피리 소리에 서늘함을 더했는지 늘 모르겠다. 나는 이런 슬픈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영문도 모른 채 이렇다. 작은아저씨

나는 줄곧 성벽 옆으로 걸어갔다. 그 얼룩덜룩한 석두, 잡초가 무성한 풀밭은 나로 하여금 형용할 수 없다고 느끼게 했다.

어려서부터 신작헌의 단어를 크게 보면, 늘 그런 음울하고 서늘한 분위기가 친숙하다고 느낀다. 사실, 나는 무엇을 잘 알고 있습니까?

텍스트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가 익숙한 것은 고대 남경의 가을빛일 뿐이다.

나중에 유주에 도착했을 때, 온 성은 산과 나무였다. 거리를 걸으면 양쪽에 항상 오렌지 유자 냄새가 난다. 학교

앞에 산이 하나 있는데, 나는 줄곧 지리 교과서에 있는 십만 대산이라고 생각했다. 가을에는 산이 매우 맑고 작다.

노란색, 파란색 하늘이 더 높아 보입니다.

연원' 나는 경외심을 가지고 동료에게 물었다. \ "당신은 우리 미술 선생님 공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까?

이 산? ""

"네, 할 수 있어요."

물론, 물론이죠. "라고 그녀는 절박하게 소리쳤다. \ "불행하게도, 그는 최근 농구를 하다가 손을 부러 뜨 렸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끝났습니다

그는 유주와 세계 각지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

오랫동안 침묵했다.

"사실입니까?"

"정말로, 물론. 클릭합니다

나는 그녀를 보고 또 그 산, 신성하고 아름답고 깊은 가을산을 보았다.

"아니, 불가능해." 나는 갑자기 확실히 말했다: "그는 그릴 수 없다, 확실히 할 수 없다." "

나는 그날의 토론이 어떻게 끝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 소녀는 둥글고 나는 이미 헤어졌다.

십여 년이 되었다. 다시 볼 수 있다면, 나는 여전히 그렇게 견지할 것이다.

아무도 그런 산을 그릴 수 없고, 아무도 할 수 없다.

연원, 당신은요? 너 지금 인정했니? 재작년에 웬웬이라는 여자를 만나 급히 물었다.

그녀는 웃으며 그녀가 유주에 살았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럼, 그녀는 네가 아니야. 유주를 잊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아무도 그 울창하고 묵직하며 황금빛이 찾기 어려운 큰 산을 잊을 수 없다.

서풍에 지친 날들이 일련의 금속 같은 날들에 즐거운 짤랑 소리가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자랄 때, 그들은

추성음' 을 배우면 자전거를 타고 육방옹이' 가을바람 만귀' 의 느낌을 상상할 수 있다.

가을 여행, 사진첩에는 전례대로 빛나는 추억이 있다. 나는 수영을 마치고 돌아와서 관광버스에 탔던 때를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느 계절을 가장 좋아하세요? 클릭합니다 나는 지혜를 물었다.

"가을." 그녀는 그녀의 눈에 아름다운 가을빛이 가득 찼다고 간단히 대답했다.

나는 갑자기 기뻐하기 시작했다.

"나도 그래, 아, 우리 모두. 클릭합니다

그녀는 나에게 가을과 산과 시골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해 주었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가 자주 있다고 묘사했다.

옆에 잠든 작은 연못, 숲 속의 끝없는 열매.

차가 길을 따라 걷자 학생들이 역에 도착하여 내리자 객차는 점점 텅 비어 있었다.

"아," 나는 갑자기 고개를 숙였다. "우리가 늙었을 때, 우리 일생의 동반자는 한 명씩 하차했다.

좌석이 느슨해졌다. 어떻게 될 거야? ""

"나는 매우 슬퍼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우울하게 말했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지혜, 우리는 방금 어린 소녀들의 바보 같은 말을 했는데, 그런 깊은 것은 더할 나위 없이 깊다.

떨면 무슨 해결 방법이 있습니까?

하지만 어쨌든, 우리는 함께 관목 수풀 속에 숨어서 공부했고, 함께 잠꼬대를 하는 날은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당신은 중국 중부의 깊은 산속에서 일하고, 선교사처럼 일하며, 그 순박한 산들을 마음속으로 사랑합니다.

영혼. 올해 초, 우리는 다시 만났는데, 기분이 여전히 그렇게 좋았고, 작은 나룻배에 앉아 아침의 담수강을 감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아직 얇은 푸른 안개를 벗기지 못했지만, 소리가 매우 커서, 너는 너의 산 이야기를 계속한다.

"때때로 나는 산에 갔고, 나 자신은 천천히 많은 산을 넘었다." "갑자기,

나는 멈춰서 모든 벽이 산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모두 웅장한 블루입니다! 나는 놀라서 서 있었다, 아, 이게 어떻게 가능할까?

예쁘다! ""

나는 너를 바라보고, 지혜롭고,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헤어진 지 여러 해 동안 우리는 모두 좋았고 꿈도 좋았다.

좋아-저 높은 산들! 지평선에 속하지 않는 꿈.

지금 우리 산의 가을은 매우 짙고 하얗다. 가끔 가을비가 내리니, 가느다란 한기가 사람을 습격한다. 비가 온 후,

늘 청량한 달빛이 있어 가을을 슬퍼하는 것을 금할 수 없다. 너희 집은? 창문도 밝아야 한다.

가을 경치죠? 가을은 얼마나 고인의 연애에 적합한가, 또 은색에 싸여있는 밝은 꿈에 얼마나 적합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바람이 불면서 보라색 파도가 요동치며 한 산의 가을 서늘함을 내 맘으로 만들었다. 저는 이 계절을 좋아합니다.

그냥 연애가 너무 외로워요.

봄의 부드러움에 미련을 두지 않는 것이 아니라 여름의 더위를 동경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인생은 진지하고 성공해야 한다.

성숙은 신성해야 한다. 가을이 우리에게 주는 것처럼-그러나 누가 알겠는가? 누가 알겠어요? 누가 깊이를 감상할 것인가?

그리고는요.

먼 곳의 산이 후퇴하고 있고, 먼 곳의 유적지는 잔잔한 남색으로 덮여 있다. 그리고 근처의 목본난초는 여전히 향기롭다. (향기는 정말 일종이다.

권력은 넓은 땅을 지배할 수 있다. ) 시냇물이 틈새에서 뛰쳐나와, 야야야에는 아무도 이해할 수 없다고 쓰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행서는 한 수의 시로, 우여곡절이 명쾌하여 순결한 가을빛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그리고 내 속표지는 비어 있고, 나는 시 한 수도 없지만, 나는 나의 모든 경건함과 경외심으로 가을을 사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생활이 여느 때와 다름없이, 가장 현란한 봄꽃도 없고, 흩날리는 여름구름도 없고, 시끄러움도 없고, 번잡함도 없기를 바랍니다

회전하는 색채, 조용하고 단순한 흰색, 성숙한 생활의 깊이와 진지함, 꿈만, 꿈처럼.

단풍나무처럼 간절하고 풍부한 꿈.

가을, 이 단단하고 밝은 금속 계절은 내가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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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추문/동연령

가을이 왔다.

가을은 바쁘고 긴장된 계절이다.

바람은 매우 바쁘고, 여름에는 덥고 답답한 공기가 부드럽게 흐르며, 사람을 상쾌하게 하고, 하늘은 푸르게 한다. 구름은 바쁘다. 하늘에서 자유롭고 쉽게 떠다닌다. 때로는 솜털처럼 가볍고, 때로는 초원의 양 떼처럼, 갑자기 떠나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밭의 옥수수, 고구마, 콩 등 작물도 감염되어 계속 위로 돌진했다. 밤이 깊고 고요한 들판에서 옥수수 축제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아마 이번 경기에서 낙오될까 봐 걱정이다. 농작물 간의 경쟁으로 농부들은 두 손을 꼭 뻗고, 한순간도 쉬지 않고, 수확하고, 파종을 서두르게 되었다. 학생들은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고 책가방을 메고 급히 학교로 달려가 교실로 들어가 긴장된 새 학기를 시작했다. 역 부두는 모두 지쳐서 집으로 돌아가 추수를 받는 아르바이트생들과 머뭇거리지만 천진한 대학생들이다. 하늘에 높이 걸려 있는 태양만이 길고 더운 아침과 저녁, 휴식을 취하고 싶어 일찍 산 뒤로 숨어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 같다.

내가 이 도시에서 가을을 처음 보낸 것은 80 년대 대학 1 학년 첫 학기였다. 9 월 7 일 개학한 것 같아요. 농촌은 그다지 바쁜 편은 아니지만, 이미 바쁜 기미가 보인다. 변양에 이르자 아름답고 고풍스럽고 우아한 캠퍼스는 조용했다. 잔디밭, 숲 속에는 흥미진진한 독서가 있는 학생과 다정한 젊은 커플이 있다. 그라운드에서 단련하는 사람만이 정력이 넘치고 열정이 넘친다. 그곳에서는 곳곳에서 청춘의 쉿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그곳에서 generate 의 열정과 활력은 마치 격앙된 음악 악장과 같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가을의 숨결은 없어진 것 같다. 공기 중에 가끔 흩날리는 은은한 계화향에서는 약간의 냄새만 맡을 수 있다. 어느 격렬한 날, 캠퍼스 입구에 갑자기 한 무리의 작은 장사꾼들이 나타나 삼륜차를 밀고 석탄난로를 밀고, 고구마를 굽고, 옥수수를 굽고, 땅콩을 삶거나 밤을 볶고, 자기도 모르게 코로 떠내려가는 익숙한 냄새에 흔들리고 있었다. 우리는 진짜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해, 개봉 1 년에 한 번의 국화전 기간에 우리는 고성의 가을 기상을 진정으로 맛보았다. "집집마다 국화가 모두 노랗고, 양원은 서리와 같다" 며, 각종 국화가 가을바람에 다투어 아름다움을 뽐냈다. 사람들은 향기로운 짙은 분위기 속에서 국화를 감상하고 맛보고, 국화서리가 퇴색하지 않고, 운치가 청순하고 싱거운' 군자' 의 바람을 즐긴다. 사료에 따르면 개봉 재배, 사육, 국화 관람 역사는 최장 1600 년이다. 특히 168 년 동안 북송 도성으로 민간 국화 재배, 국화 감상, 영국화가 최고조에 달했다. 국화 문화는 개봉인의 생활에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꽃시국화, 국화가지 삽입, 국화등 걸기, 국화주 마시는 등의 풍습은 명청시대까지 계속되었다. 청나라 건륭황제가 개봉 우왕대에 가서 국화를 감상하러 갔을 때,' 단풍잎이 푸르고 서리가 내린 국화꽃이 하얗게 쌓였다' 는 명문이 흘러나왔다. 그래서 늦가을이 되면 도시의 골목길과 정원을 거닐며 만개한 국화꽃이 곳곳에 피어나고 공기 속에는 꽃향기가 가득하다. 도시 전체가 각양각색의 꽃으로 분장한 세계. 나중에 국화는 시화가 되었고, 명절을 설립하여' 국화산화해운비, 고성이 큐슈 대운을 움직인다' 는 시끌벅적한 국면을 형성했다. 고성의 대표이자 상징이 되어 고성의 가을에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포인트가 되었다.

나중에 나는 고향의 작은 현성으로 이사를 갔는데, 매우 시끄러운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낙후된 가난한 농촌에 가까이 와서야 사계절이 뚜렷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엄밀히 말하면, 현성과 같은 도시는 농촌에서 벗어날 수 없고, 진짜 도시가 아니다. 기껏해야 도시와 농촌의 결합부라고 할 수 있다. 이곳에서 가을은 먼저 길에서 살금살금 다가와 밭에서 열심히 일하는 노농은 저녁 무렵에는 빈손으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끄는 스쿠터, 나중에 운전하는 트랙터, 삼륜차는 추과와 생활의 기대로 가득 차 있다. 농민도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아서 길에 흩어져 있는 옥수수 줄기, 땅콩, 고구마 모내기가 마치 서로 하소연하는 듯 도시 사람들에게 몰래 말했다. "가을이 왔다. 가을이 왔다." " 며칠 후 농촌에 사는 친척과 친구들은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오래된 금옥수수, 대추, 익은 껍데기 땅콩, 호박, 고구마, 콩을 집으로 데려온다. 그래서 곳곳에 가을의 열매가 가득하고, 곳곳에 가을의 향기가 가득하다. 친척 이 와서, 한 걸음 물러서서 말했다, 밥 먹고, 담배 한 대 피우고 가버렸다. 학우들은' 떠들썩한', 시끌벅적한 인사,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술 아홉 잔을 할 수 있다. 차하 연림 중 세 마디 넓은 7 마디 넓은 하늘 8 만 리 상하 5 천 년. 그들은 거리낌 없이 자유롭게 말하고, 학교의 못된장난, 사회의 부패와 어둠을 고소하고, 고향의 낙후된 상황을 통탄했다. 결국 술주정뱅이는 조소와 풍자를 참지 못하고 노신의' 윤토' 에 비해 화가 나서 떠났다.

가을이 오면 각종 명절이 잇달아 올 것이다. 칠일건당의 날, 8·1 건군절,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을 구현한 중양절, 전국 각족 국민들이 기뻐하는 스승의 날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산냉수는 얇은 계절에는 이런 상서로운 명절로 이 촉박한 계절을 장식하는 것이 유난히 즐겁고, 긴장하고, 질서 정연하며, 의기양양해 보인다. 그러나 역사상 슬픈 가을의 예는 셀 수 없이 많다. "세외 풍경이 다르다. 형양기러기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덩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낡은 길이 소홀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천애에 있다." 다 보고 나니 기분이 우울하고 우울하다. 멀리' 먼 산 냉산석경 경사', 백운생 사람, 주차가 단풍숲에 늦게 앉아 있고, 서리잎이 2 월꽃에 빨갛다. " 시정이 정취를 그리다. 마오쩌둥 동지의 시가 그렇게 웅장하지 않고, 만리대두려움 없는 혁명 낭만주의는 사람을 분진하게 하고, 사람을 분발하게 한다.

어릴 때 사계절이 뚜렷하여 생활이 청명하고 상쾌하다. 도시 생활이 깊어짐에 따라, 춘하 가을과 겨울은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천수의 시들어도 더 이상 우리와 밀접한 관계가 없다. 사계절의 변화와 인계에 관한 모든 정보는 점차 농축되어 봄, 장하, 입추, 입동을 형성한다. 우리는 시끄러운 소동에 쫓기고, 세월은 부드러운 계절풍과 함께 우리 손끝에서 빠져나갔다. 봄의 낭만, 여름의 더위, 가을의 향기, 겨울의 깊음, 삶은 혼돈의 끓는 물 냄비와 같고, 무궤도 전차가 두 개의 긴 변발을 끌고 도시의 거리에서 질서 정연하게 달리고 차에서 내리는 것과 같다. 어느 날 누군가가' 가을이 왔다' 고 외쳤을 때, 너는 서둘러 근시나 돋보기를 쓰고 전전긍긍긍긍하며 벽에' 희신습구' 라는 달력을 펼쳤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날이 이렇게 흐리멍덩하게 지나갔다. 가을은 이 바람과 낙엽 속에서 연이어 지나갔고, 아름다운 풍경은 초점면 장면처럼 우리 눈앞에서 슬그머니 빠져나갔다. 하지만 가을을 감상하든 가을을 잃든 사계절의 개념이 모호하든, 가을의 발걸음은 항상 계절변화의 리듬에 따라 제시간에 온다. 사람들이 시간의 유실을 안타까워하는 것처럼, 주름과 백발은 여전히 무자비하게 너에게 세월의 흔적을 남기게 된다. 인간의 의지를 옮기지 않는 자연의 법칙이다. 그래서 가장 필요한 것은 계절을 즐기고 하루를 잡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인생의 가을이 올 때,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고, 너는 후회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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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밤

노신

우리집 뒷마당에서 벽 밖에 나무 두 그루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하나는 대추나무이고 다른 하나는 대추나무이다.

머리 위의 밤하늘은 낯설고 멀다. 나는 일생동안 이렇게 특이하고 높은 하늘을 본 적이 없다. 그는 모방한다

부처님은 곧 이 세상을 떠날 것이다. 그러면 사람들은 더 이상 그 뒷모습을 볼 수 없게 될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파랗고 수십 번 눈을 깜박였다.

별의 눈, 차갑게. 그의 말다툼에는 웃음기가 감돌았다. 마치 그가 깊은 뜻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그는 나에게 무수한 서리를 뿌렸다.

우리 정원의 들꽃과 식물.

나는 그 화초의 본명이 무엇인지, 사람들이 뭐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다. 나는 운전대가 있는 것을 기억한다.

분홍색 꽃은 여전히 열려 있지만, 그것들은 더 작다. 그녀는 추운 밤하늘에서 끊임없이 꿈을 꾸었다.

봄이 오는 것을 보고, 가을이 오는 꿈을 꾸고, 날씬한 시인이 그녀의 마지막 꽃잎에 눈물을 닦고, 가을을 이야기해 주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왔지만 겨울이 오고 봄이 왔다. 후디에 날아다니고, 꿀벌은 봄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녀는 당시

미소, 비록 추워서 얼굴이 빨개졌지만, 그녀는 여전히 위축되어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다.

대추나무, 그들은 단지 모든 잎을 잃었을 뿐이다. 예전에는 한두 명의 어린이가 다른 사람이 남긴 대추를 주웠다.

지금은 하나도 남지 않아 잎도 떨어졌다. 그는 작은 분화의 꿈이 가을 후에 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또한

낙엽을 아는 꿈, 봄이나 가을 이후. 그는 거의 모든 잎을 다 떨어뜨리고 마른 나무만 남겼지만, 그가 원래의 나무를 따면 열매가 가득 맺혔다.

사실대로 떠날 때의 호는 매우 편안하다. 하지만 나뭇가지 몇 개는 여전히 낮기 때문에 대추봉으로부터 그를 보호한다

첨단부터 시작된 가죽 외상과 가장 직설적이고 가장 긴 가지가 지하철처럼 낯설고 먼 하늘을 묵묵히 찌르고 있어

하늘에는 귀신의 매혹적인 눈빛이 반짝이고 있다. 하늘의 보름달을 찔러 달을 어색하게 하얗게 만들었다.

귀신의 눈에는 하늘이 점점 파랗고, 점점 불안해지고 있다. 마치 세상을 떠나고 대추나무를 피하고 달만 놓는 것 같다

나머지. 그러나 달도 몰래 동쪽으로 숨었다. 아무것도 없는 건자는 여전히 묵묵히 지하철을 탄다.

괴이하고 먼 하늘을 찔러, 그가 얼마나 미혹되든 간에, 일심으로 그를 죽이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눈.

와, 야유하는 나쁜 새 한 마리가 날아갔다.

한밤중에 갑자기 웃음소리를 듣고, 땅을 먹고, 잠든 사람을 방해하고 싶지 않은 것 같지만, 주변 공기

모두 함께 웃어야 한다. 한밤중에 다른 사람은 없다. 나는 즉시 내 입의 목소리를 알아보았고, 나는 즉시 조롱을 당했다.

상황을 탐구하고 자기 방으로 돌아가다. 등불의 리본은 즉시 나에게 뒤집어졌다.

뒷창의 유리는 위아래로 울렸고, 주위에는 많은 작은 날벌레가 부딪치고 있었다. 잠시 후, 몇 명이 들어왔는데, 아마도

창호지의 구멍이 들어왔다. 그들은 들어가자마자 유리 전등갓을 들이받았다. 위에서 일격을 가하다.

그가 들어갔을 때 불을 만났는데, 나는 진짜인 줄 알았다. 그들 중 두세 명은 등불의 종이 뚜껑에 기대어 숨을 헐떡였다.

표지가 어젯밤에 막 바뀌었다. 그것은 하얀 종이로 만들어졌고, 파선으로 접혀 있고, 한 구석에 성홍색의 치자나무 한 송이가 그려져 있다.

아들.

성홍의 치자꽃이 피면 대추나무는 또 분홍색 꽃 한 송이를 꿈꾸는데, 그것은 원호로 휘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

한밤중의 웃음소리를 듣다. 나는 얼른 생각을 끊고, 흰 종이, 큰 꼬리를 감싸고 있는 작은 애벌레를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바라기처럼 밀 반 알만 있고 온몸의 색깔이 귀엽고 불쌍하다.

나는 하품을 하고, 담배에 불을 붙이고, 연기를 내뿜으며, 이 울창한 등불에 묵묵히 경의를 표했다.

영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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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이광전

인생은 줄곧 이렇게 산문처럼 지나갔다. 그 이른 봄에도 첫사랑 같은 심정이었다.

마찬가지로, 소위' 허리케인 요동' 이라는 것도 있었지만, 그 후로는 배가 느린 물줄기 위에 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여름은

가장 흔한 계절에 사람들은 짙은 녹색의 숲을 바라보며 재혼한 어머니의 입술처럼 붉은 꽃까지 바라보았다.

삶의 충실함을 느껴야 하지 않겠는가? 이런 충실함은' 끝' 과 다름없다. 사람들은 묵묵히 그것을 쳐다보지 않을 것이다.

나는 명상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마치 초토화된 태양과 같아서, 사람을 벽 틈으로 몰아넣는 것과 같다.

전반적으로 겨울보다 더 싫어요.

지금은 가을이다. 봄에 비해 봄은 생명의 길이라 감개무량하다.

나는 너무 약해서 자연 계절의 변화도 저항할 수 없어서 고민이다. 왜요

거리의 노래를 듣고 나면 너는 일하지 않니? 왜 빗방울 소리를 듣고 밖으로 뛰쳐나갔을까? 꽃봉오리 하나, 꽃 한 송이.

젖은 구름, 왜 미쳤다고 생각하세요? 나는 내가 그것과 조화를 이룰 수 없는 것이 싫다, 그것은 나를 너무 불안정하게 한다.

나는 그것을 사랑하지만, 나도 그것을 미워한다. 여름이 성숙할 때까지 나는 그것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하지만 지금은,

이번 가을, 나는 봄의 사랑이 무엇인지 기억하지 못한다. 다만 내가 그 나뭇가지에 노란 잎을 보았을 때, 나는 생각했다.

이것은 또한' 녹류황반 불공평' 의 표상과 같지만, 시종 또 다른 의미이다. 가을이 지나간다고 말하고 싶지 않아요.

"죽음" 으로 가는 길-저의 부주의한 안배를 용서해 주세요. 이닌은 여름에 막다른 골목을 추가할 수 있고 가을에는

칠흑같이 혼난 겨울이라도' 인생' 의 길은 아니다. 봄과 여름을 비교하다.

나는 그것이' 생활' 의 길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낙엽이 떨어지는 것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얼음과 눈 아래의 가지들이 생명의 액체를 양조하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의 냉정한 힘, 미래와 인생에 대한 그들의 표현, 이것이 나로 하여금 무엇을 느끼게 하는가?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무엇입니까?

하지만 겨울보다 가을을 더 좋아해요. 네, 지금은 그렇습니다. 지금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내 노래와 잘 어울린다. 나는 가을이 겨울보다 나은 이유를 거의 말할 수 없다. 아마도 그 나뭇가지에 노란 반점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나뭇잎, 혹은 나무 울타리에 있는 꽃 몇 송이는 겨울보다 생명을 더 잘 보여 준다. 그렇지 않으면 시대에 뒤떨어진다

위의 이것들은 나에게 생활, 노란 잎, 영어의 잔적을 생각나게 한다. 그것은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들은 사람들이 응시하고, 심사숙고하고, 생각하고, 삶에 대한 희망을 갖게 한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은 이미 진정한 존재를 느꼈다. 과거, 현재와 미래, 세상은 진실이고, 생활은 진실이고, 모든 것이다.

모두 진실이고, 모든 꿈, 모든 환상은 쓸모가 없고, 쓸데없는 것은 하나씩 끌어당긴다.

과거 이후, 우리는 묵묵히 생활을 기도하고, 진실한 일을 계획해야 한다.

내 머릿속에서, 나는 항상 생활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이 어려운 일에 와서 매우 기쁘다.

성공했습니다. 확실히 어렵지만, 아마도 그것이 의미가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른바' 선생악사' 는

나는 "차라리 세상에서 태어나고 지하에서 죽지 않는다" 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 우습지 않다면, 저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차라리 길을 걸어갈지언정 길에서 멈추고 싶지 않다. 죽음은 두려움, 악, 공포, 증오, 그리고 확실히 그렇지 않다

가장 무의미한 것은 중간에 멈추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소위 인생은 길에 있다. 미래는

희망이 있다, 길은 영원하다. 소인이 복을 받기를 바랍니다. 일찍 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리고 그들도 가장 불행합니다. 중간에 멈췄기 때문에 지하에 가는 것이 낫습니다. 큰 인물이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요?

그들도 복이 있습니까? 결코 그들이 더 불행한 것이 아니라, 이 세상의 행복과 불행은 별다른 것이 없다.

맞아, 운의 불행과 운의 불행을 누가 알아? 길이 길고, 희망이 크지만, 길에서

가시덤불, 손발이 망가졌는데, 이것이 바로 이른바 인간의 고난이다. 하지만 이 길은 가야 합니다. 왜냐하면

남자가 길을 걷고 있다. 인생의 고난을 진정으로 맛본 사람은 인생의 기쁨과 깊이를 진정으로 알 수 있다.

이런 괴로움과 즐거움을 진정으로 느끼는 사람들은 정말 이런' 진정한 생존' 을 뜻하는 것이지, 이미 그런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충분해요? 만약 네가 부족하다고 생각하거나 네가 필요하지 않다면, 나는 네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모르겠다.

요정인가요, 요염인가요?

조금 멀어요. 하지만 다행히 제 문장 목적이 없어서 지금 최대한 끌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생은 길에 있다. 희망은 길의 등대이지만, 뒤에서 밀고 나아가거나, 항상 뒤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나중에 동기 부여가 된 것은 무엇입니까? 자, 이번 가을을 봅시다! 정말, 무의식적으로

가을이 되자 붉은 꽃은 이미 자회색으로 변했고, 회색은 곧 떨어지려고 하는데, 노란 잎이 하나 있다.

나뭇가지를 왔다갔다하면 곧 떨어질 위험이 있다고 느낄 수 있고, 땅 위의 낙엽에 걸려 넘어질 때,

너는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들었을 때 갑자기 낙엽이 너의 어깨를 가볍게 미끄러져 내려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슨 짓을 한 거야? 어쩌면 당신은 단지 읽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떨어 뜨!" " 황야를 거닐면 시든 풀이 보입니다.

당신은 단지, "끔 찍 말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친구들, 서풍이 이렇게 일찍 올 줄은 몰랐을지 모르지만,

게다가, 이렇게 추워서는 안 되지만, 너의 얇은 옷은 벗기 어렵다. "온 가족이 여기 있습니다.

가을바람에 9 월의 옷은 자르지 않는다. "나에게는 매년 시즌을 따라잡지 못하고 매년 뒤떨어진다.

시간의 무정함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소용이 없고, 더 무서운 것은 생활의 우연이다. 이 점에 있어서 사람은 힘을 내야 한다.

그는 발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목을 길게 뻗어' 길의 등대' 와 여기, 채찍 뒤에 있다.

아들이 왔어요. 채찍의 이름은' 공포' 이다. 생명력이 약한 우리는 아직' 자신의 생명' 을 주지 않았다

\ "옷을 잘라 생활, 하지만 서풍은 충분히 춥다!

나는 정말 그 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싶지 않지만, 나는 그것이' 피할 수 없는' 일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노란 잎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가을에 더욱 친절해야 한다. 사람들이 발견할 때,

머리카락이 점점 떨어질 때 너는 소중히 여기지 않니? 다시 한번, 여기 있습니다.

가을의 도래는 우리의 삶을 의미한다. 봄은 일찍이 희망을 주었지만 가을은 희망을 주지만 더 멀다.

네, 그리고 가을에 주는 감응은 듬직하고 여유로운 것이고, 무서운 채찍을 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내가 처씨의 얼굴을 보았을 때,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희망을 주고, 전진을 채찍질하고, 인생의 현실을 실현하고, 일종의' 무거운' 을 준다

바로 이 죽어가는 가을이 힘을 쥐고 있다. 나는 가을로 고생하고 있다. 나는 이 처량한 가을을 한 명 이상 대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2008 년 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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