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천정
용천정은 고대 개복사 대웅전 뒤의 아트리움에 위치해 있다. 고개복사 16 경 중 하나로 원앙정과 일맥천에 속한다. 절 안의 벽랑호, 백련지, 방생지는 모두 용천수의 집합이다. 이성이 오늘 쓴 시 \ "용천정 \":
응, 영천은 달빛을 잠그고, 암류는 길다.
백천이 모여서 잉어가 바다로 뛰어오르다.
양 \ "카이 푸 사원 화이트 로터스 풀 \":
연못은 한가해서 언제든지 경치를 감상하고 정글을 거닐며 복지를 찾는다.
화비자정, 향은 어디에 있고, 풍경을 추적하고, 자비는 품에 안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개복사는 창사 북부 샹강 동해안의 봉구에 위치해 있는데, 바로 현재 개복구의 개복사로다. 그것은 중국 고대 선종림길의 유명한 절이다.
개복사는 만당명제 2 년 927 년으로 초왕 마은과 그의 아들 마석범의 지지를 받아 사모아 보령 창설되었다. 당시 말은 초나라를 세우고 창사를 도성으로 하여 성북에 궁전을 짓고 춘원으로 돌아가 피서지로 삼았다. 만당천성 2 년 (927 년), 마은의 아들 마석범은 춘원의 일부를 스님 보령 () 에게 증여해 개복사를 설립했다. 범계승 후 부근에 많은 건물을 지었는데, 옆에는 위자산, 북쪽에는 벽랑호가 있어 개복사를 유명한 명소로 만들었다.
조통치 시기에 샤만자크는 모든 절을 한 차례 보수했다. 북송 말년에 절내와 주변에는 위자, 벽랑호, 백련지, 용천정, 재생지, 원앙정, 봉주주, 목어령, 짱 판정, 가언당, 회춘원, 회보교, 구차정, 청태교, 불탑이 있었다 절은 위자산, 벽랑호, 오래된 장나무, 맑은 물, 아름다운 풍경에 자리 잡고 있다. 남송의 저명한 이학자인 장의는 개복사를 유람한 후' 개복사' 라는 문장 한 편을 쓴 적이 있다. "나는 이 경지를 위해 승경에 올랐다" 고 말했다. 명나라 학자 미안 시 \ "카이 푸 사원 \":
사랑은 풍경을 끌어들이고 자연스럽게 그림 화면에 들어간다. 물은 거울과 같고, 산녹색은 소라와 같다.
원숭이를 안고 동굴로 돌아가 운학이 쉬다. 여유롭게 오래 앉아 한가한 정이 가득하다.
천여 년 동안 개복사는 여러 차례 재건을 거쳤다. 오늘날 개복사의 건축 면적은 65438+6000 평방미터이다. 불행히도, 위자산은 이미 벽랑호로 가득 찼다. 면적은 이전만큼 넓지는 않지만, 여전히 기세가 비범한 웅장한 대전이다. 절 전체가 3 미터 높이의 붉은 벽으로 둘러싸여 북향남으로 향했다. 주요 건물에는 산문, 삼대전, 양칸전이 있다.
개복사 대문 산문, 4 주 3 개 화강암 간판 건물, 높이 10 미터, 너비 8.5 미터. 정상은 3 개의 짧은 처마, 노란 유리 기와를 덮고, 가운데에는 고정탑, 물고기의 키스가 있다. 대문 광장의 기둥에는 돋을새김, 인물, 화초나무, 색채가 알록달록하게 그려져 있다. 산문련' 은 청가경 11 년 (1806) 호남이 한홍을 만든 것이다. 이안운:
웨이 ziqi 피크; 벽보 은룡.
로비 폭 3 실, 깊이 3 질문, 화강암 기둥, 단처마 산꼭대기 나무틀, 노란색 유리 타일, 가운데에는 도보 물품이 있고, 양끝에는 갑어 키스, 높은 처마가 있습니다. 중전은 본전이며, 일명 대웅보전이라고도 하며, 사내의 주요 건물이다. 대웅전의 돌기둥에 눈에 띄는 대련이 새겨져 있다.
라마단 비 노크 블루 레이크 달, 느낌, 첫 번째, 그 후, 그 게 다 야;
프랑스식 시계는 산기슭의 봉우리 구름을 치고, 텅 비어 있고, 빛깔은 텅 비어 있고, 영원히 비어 있다.
용정과 옥천
악록산 구록산사 관음각 앞의 고대 아래에는 각각 용정 () 과 옥천 () 이라는 두 개의 우물이 있다. 각 우물에는 화강암으로 조각한 수도꼭지가 하나 있다. 물이 용구에서 흘러나와 우물을 형성하여 샘물이 매우 맑다. 여산천수가 매우 많아서, 이미 기록이 있다. 성홍지' 경주기' 구름: "창사 서안에는 여산이 있는데, 그중에는 정자가 있고, 숲 능선 주위의 샘을 통한다." "정사", 즉 고로산사, 도림사.
고로산사는 삼국 오보딩 3 년 (268 년) 에 건립되어 건축 규모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며 전당이 웅장하다. 두보는 "묘문이 크게 열리고, 사찰발이 적사호에 꽂힌다" 는 말이 있다. 유우석은 "높은 홀이 압도되어 창사를 멀리 바라보았다" 고 읊었다. 당나라 시인 카오 송 (Cao song) 의 "유엘 산 사원 제목" 시:
해운사, 매번 열어요. 천수는 자랄 수 없고, 샘은 더 깊게 들을 수 있다.
비가 멎을 때, 새는 일몰 후에 가라앉는다. 여기는 명월야인데, 나는 초모루를 품고 있다.
당개원 18 년 (730), 대서예가 이영제는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여산사비' 를 썼다. 창사 마욱창' 고로산사' 는 고로산사의 걸출한 인사들을 요약했다.
고사 출운, 악색평점, 포용;
명산류명소, 소릉은 문장, 북해는 비문을 쓴다.
1986 부터 창사시 불교협회가 옛 모습 복원을 주재했다. 대전은 당대를 모방하고, 처마를 매달아 산꼭대기를 쉬고, 노란 유리와 기와를 만들고, 폭이 7 칸이다. 전내에 석가모니 약사 유리불 아미타불 등 불상을 재건하다. 대문은 아치형이고, 정교하게 조각하고, 용을 조각하여 봉황을 조각하여 매우 화려하다. "고로산사" 라고 쓰여 있고, 양쪽의 대련은 청말 왕창운에 의해 쓰여진 것으로, 필법이 창진하고 연합되어 있다.
한위 제 1 경: 호남의 제 1 경.
미륵불전으로 전진하면 대전 앞에는 미륵불을 모시고, 뒷면에는 웨타상이 있고, 좌우 벽에는 18 불상이 박혀 있다. 가운데 건물은 새로 지은 대웅전으로 42 개의 돌기둥으로 지탱된다. 전내에는 전신불상 세 개가 있고, 왼쪽 오른쪽 뒷벽에는 협의불상이 있다. 미륵전 양쪽에는 종정, 북정, 본전 양쪽에는 선당, 법당이 있어 낡은 제도와 다름없다. 중전에서 뒷전으로 가면 장경각에 도착한다. 장경각은 청강희 39 년 (1'700) 의 유적으로, 새로운 관음보살상은 약 4 미터 높이이다. 돌 아치 세트 리 용 커플 구름:
수조 향수 바다; 수백 일간의 달빛.
옥천산
Yuquan 풍경은 창사시 Yuquan 거리 칸농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옥천지는 넓고, 샘은 돌이 난다. 연못의 물이 구슬처럼 도도하다. 물은 맑고 파랗고, 가는 돌은 모래 모래이고, 녹조류는 녹색이며, 일일이 구분할 수 있다. 절정을 아끼고 일찍 폐위하다. 관음사는 일명 옥천산, 접룡사로도 불린다. 청동치' 창사현지' 에는 "용사는 창사부 앞, 즉 옥천산관음사, 건국 초기에 세워졌다" 고 기재되어 있다. 강희 49 년 (17 10), 현 설수 건륭 12 년 (1747), 창사부 지사 루소고는 관음사를 보수하고, 연합대를 보수하고, 문은 구름과 연결되어 있다.
몇 년 동안의 법적 강도 끝에 보살은 근심 걱정이 없었다.
오늘 연꽃대를 재건한 이후로 인생 전체가 행복했다.
쳉 메이플의 성 (1851-1861) 을 이어갔다. 절은 북조남, 받침대 길이 83 미터, 폭18m 에 앉아 있습니다. 청순치 7 년 (1650), 창사부 지사 장홍우도 서창가에 관음사를 지었다. 그러나 서창가의 향불은 결코 왕성하지 않지만, 옥천산은 나날이 왕성하다.
구시대에도 옥천산은 창사에서 햇빛이나 비를 기원하는 중요한 장소였다. 옥천산평에 무대가 하나 있다. 무대 위에는 종이로 만든 큰 귀신이 있었는데, 보기에 흉악해 보였다. 그것은 "Hiderigami" 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비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징과 북을 두드리며' Hiderigami' 를 무대에서 잘라냈다. 민국 13 년 (1924), 창사 수해, 조항티 순무 북문제하. 희생 완료, 직접 Yuquan 산 예배 도자기, 리 ii.
1938 의 문희화, 관음사에는 단 하나의 무대와 불상이 남아 있어 항일전쟁 승리 후 재건됐다. 1966 불상이 개복사로 보내졌고 사찰은 거리 공장으로 바뀌었다. 몇 년 전 옥천가에 벽돌 아치가 있었는데, 오늘은 없어졌다.
만복경
만복경은 만복선림에 있고, 유적지는 개복구 천불림골목에 있는데, 원래는 용흥사 옛터였다. 용흥사는 당대에 건설되어 송 () 명 () 시대에 자주 건설되었다. 명대 홍무랑중, 샹향문인 류성원의' 눈 속에서 붙잡다' 시
눈은 파란색과 녹색이다. 나는 울타리에 헷갈렸다. 진주 떠 다니는 그릇은 여전히 누워 있고, 송학은 달이 돌아오지 않았다.
대청에는 정교한 구름들이 가득하고, 뽀얗게 구름이 공중에서 날고 있다. 늙은 스님은 숙제를 마치고 고독한 등불에 앉아 옷을 수선했다.
이 절은 명나라 말기에 버려졌다. 청초에 홍승구는 호남을 거쳐 재건되었다. 재건축 후 만복사로 이름을 바꾼 것은 청초에 가장 큰 불교 사원 중 하나이다. 도여나이' 만복선림비 재건' 은 선림과 만복경의 경치를 담고 있다.
항항 주위에 나무를 심자 일레인은 협동조합을 설립하여 찻집으로 이사해 주도에 가까워졌다. 그랑프리 홀 건물에는 두 개의 홀, 창시자와 갈란, 물고기 꼬리헌 삼정, 작은 조각상이 있다. 봄은 북쪽에서 왼쪽으로 흐르고, 주기적으로 흐르는 것은 연못이다. 연못에는 섬이 있고, 섬은 정자, 용신 숭배, 죽나무 반사가 있다. 샘에서 수십 걸음 떨어진 것은 향셰프, 그리고 산의 법사, 종북의 건물, 댄의 백악질이 새로워 대란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민국시대 절은 폐기되었지만, 80 년대의 샘우물은 아직 남아 있다.
선림정
선림정은 천심구 서태령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원래 선림의 우물이었다. 이 우물은 이미 폐기되었고, 스트립 화강암으로 만든 우물대는 여전히 존재한다. 석두 한 조각에는' 강적 2000 피트, 내건축불가'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고대 창사 정부가 방수로 안에 건축하는 금지비를 금지한 것으로 의심된다.
선림은 집과 같고, 비구니 암자는 집처럼, 비구니암은 창사' 4 대 정글' 중 가장 큰 곳이다. 민국시대에 비구니암은 100 여명이 살고 있었다. 창사의 선림은 예로부터 유명하다. 당대 대력 시인이 늘 지은' 류주별 이야기' 시는 창사 선림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말했다.
성현이 모르는 사이에 우연히 친구가 되었다. 소범은 좌군을 방문하므로 선종 숲에 의지하지 마라.
Xiangshui 바다 흐름, 추 윤 천 리. 밤에는 소나무를 보고, 산명월은 밝고, 유인원은 울린다.
10 월 말에 송악은 당연히 왕위의 명구 "송중에는 달빛이 있고, 계에는 수정석이 있다" 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창사 선림에 늘 이렇게 투자한 것도 당연하다.
선림 전체의 절 배치가 합리적이고, 환경이 아름답고, 경치가 쾌적하다. 산문에 들어가는 것이 바로 대전으로, 웅장하고 장엄하다. 대전의 오른쪽은 청귀전이고, 열승을 접대하는 곳이다. 홀 뒤에는 직사각형 안뜰이 하나 있는데, 좌우 양쪽에는 라오스가 있다. 둘째, 베타사, 보살 베도는 불교를 보호하고 사원 종사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장군으로 나타났다. 베타홀 양쪽에는 거실이 있고, 거실 좌우의 아트리움에는 화초와 나무가 심어져 있어 일년 내내 꽃향기가 넘친다. 안뜰에는 두 개의 긴 네모난 벽이 있고, 왼쪽 벽에는 당대의 18 학사가 그려져 있고, 오른쪽 벽에는 송대의 칠현이 그려져 있다. 정교하고 실감나는 붓이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여 관람을 멈추고, 짱 내내 입을 다물었다. 뜰에는 가짜 석산, 금어지, 선림정이 뜰에 있고, 송백이 덮여 있어 유난히 우아하다. 거실에서 앞으로 나아가면 대웅보전이고, 정중앙에는 석가모니불을 모시고, 오른쪽은 아미타불, 왼쪽은 아미타불입니다. 당 안에는 향, 꽃, 등불, 현수막, 담배가 감돌고 등불이 환하다. 오른쪽에는 선당으로 통하는 통로가 있고, 선당 중앙에는 서양 불교가 모셔져 있다. 왼쪽에 라마단으로 통하는 통로가 하나 있다. 언뜻 보면 대불전, 선당, 재당은 모두 지그재그일 뿐, 디자인은 심혈을 기울였다.
태일
태을지는 장사시 천심구 남호로 남측 고토산기슭에 위치하여 태을묘용 우물이다.
"항성고성 유람" 기록에 따르면 태을전은 청궁으로, 태을은 당대의 제단으로, 이후 태을전으로 개명되었다고 한다. 이 절은 원래 덕윤문 (이 작은 시몬) 에 있었고, 원 25 년 (1365) 남문 밖의 후사교로 이주했다. \ "사원 안에 샘돌이 있는데, 이름은 태을지라고 한다. 연못에 금룡 한 마리가 있는데, 길이가 7 인치여서 늘 숨기지 않는다. 한여름에 가끔 나와서 자기욕을 한다. " 명나라의 zhengde 창사 지사 토지시:
야사 동림태을단, 약지 용정 진궁. 쌍봉궐은 강백에 위치하고 기러기는 올 때 금수단이다.
범천중이 있었는데, 봄에 호랑이를 저주했지만, 밤에 한 번 다녀온 신선은 없었다. 산령이 얇지 않아, 붉은 먼지 관리는 온종일 수수방관하고 싶지 않다.
청대' 화삼현지' 에 따르면, "태을묘 뒤에는 구룡지가 있는데, 길이는 한 자, 깊이는 두 척에 불과하다. 샘물은 마르지 않는다. 옆에 정제약이 있는데 태을의 진짜 정제지라고 합니다. 절내에는 송송 12 년 9 월, 남악화는 선사, 건축자 이름으로 쓴 종송문문이 있다. "
\ "호남 통지 \" 포함:
태을진군은 태을사에 살고 약지에서 단단을 정련한다. 전염병이 기승을 부릴 때, 가서는 일종의 상징이자 약이며, 그것으로 상처를 치료한다. 덕윤문에 노태을지가 있다고 들었는데, 한 스님이 고월장로라고 불렀는데, 돈을 내고 그와 사귀었는데, 나중에는 무엇이 무엇인지 몰랐다. 요지, 용정은 여전히 존재한다.
용왕궁 구 징
용왕궁 고정은 원래 용왕궁에서 사용되었고, 90 년대 초에는 유적이 있었다.
용궁은 백숟가락 왕용궁, 용왕묘라고도 하며 개복구 신풍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대 통치현 창사현지에 따르면 용궁은 본명 백산사로 백룡왕을 모시고 있다. 가경은 초년에 수해로 파괴되었고, 도광은 18 년 (1838), 많은 사람들이 기부해 재단을 재건하였다. 함풍은 2 년 (1852) 화재로 파괴되어 7 년 (1868) 동안 재건되었다. 절내에는 크고 작은 10 여 개의 조각상이 있고, 최북단에는 용왕대상이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에도 용궁은' 문화대혁명' 이 자본주의를 무너뜨리고 절이 거리 공장으로 개조될 때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90 년대에는 주거용 건물로 철거되었습니다.
용왕공정은 일반 사찰용 우물로 특별하지는 않지만, 역사상 수십 년간 소방용 우물로 장사의 민간 소방 사업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65438-0927, 창사 26 개 민간 소방기구가 연합하여 창사시 소방연합회를 설립했다. 회의에 참석한 수룡사무실, 양룡클럽, 소방클럽은 통칭하여 장사시 소방연합회 ×× 소방클럽이라고 한다. 창사시소방연합회 용궁 소화회' 는 정식으로 명명되었고, 원장인 원해자랑, 대장인 황해춘이 정식으로 명명되었다. 당시 창사의 모든 사찰에는 우물이 있고, 물이 충분하며, 소화기재를 보관할 곳이 있어서 대부분의 소화가 절에 설치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용궁 소방클럽 외에도 간원궁 소방클럽 (파자거리), 천비궁 소방클럽 (던영교 남문), 도불사 소방클럽 (작은 고양이골목), 하연사 소방클럽 (북정거리), 판관사 소방클럽 (중산동로), 이성사 소방클럽 () 이 있습니다
모든 준비를 잘하다. 문은 설치되었지만 항상 닫혀 있다. 만복경
만복경은 만복선림에 있고, 유적지는 개복구 천불림골목에 있는데, 원래는 용흥사 옛터였다. 용흥사는 당대에 건설되어 송 () 명 () 시대에 자주 건설되었다. 명대 홍무랑중, 샹향문인 류성원의' 눈 속에서 붙잡다' 시
눈은 파란색과 녹색이다. 나는 울타리에 헷갈렸다. 진주 떠 다니는 그릇은 여전히 누워 있고, 송학은 달이 돌아오지 않았다.
대청에는 정교한 구름들이 가득하고, 뽀얗게 구름이 공중에서 날고 있다. 늙은 스님은 숙제를 마치고 고독한 등불에 앉아 옷을 수선했다.
이 절은 명나라 말기에 버려졌다. 청초에 홍승구는 호남을 거쳐 재건되었다. 재건축 후 만복사로 이름을 바꾼 것은 청초에 가장 큰 불교 사원 중 하나이다. 도여나이' 만복선림비 재건' 은 선림과 만복경의 경치를 담고 있다.
항항 주위에 나무를 심자 일레인은 협동조합을 설립하여 찻집으로 이사해 주도에 가까워졌다. 그랑프리 홀 건물에는 두 개의 홀, 창시자와 갈란, 물고기 꼬리헌 삼정, 작은 조각상이 있다. 봄은 북쪽에서 왼쪽으로 흐르고, 주기적으로 흐르는 것은 연못이다. 연못에는 섬이 있고, 섬은 정자, 용신 숭배, 죽나무 반사가 있다. 샘에서 수십 걸음 떨어진 것은 향셰프, 그리고 산의 법사, 종북의 건물, 댄의 백악질이 새로워 대란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민국시대 절은 폐기되었지만, 80 년대의 샘우물은 아직 남아 있다.
선림정
선림정은 천심구 서태령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원래 선림의 우물이었다. 이 우물은 이미 폐기되었고, 스트립 화강암으로 만든 우물대는 여전히 존재한다. 석두 한 조각에는' 강적 2000 피트, 내건축불가'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고대 창사 정부가 방수로 안에 건축하는 금지비를 금지한 것으로 의심된다.
선림은 집과 같고, 비구니 암자는 집처럼, 비구니암은 창사' 4 대 정글' 중 가장 큰 곳이다. 민국시대에 비구니암은 100 여명이 살고 있었다. 창사의 선림은 예로부터 유명하다. 당대 대력 시인이 늘 지은' 류주별 이야기' 시는 창사 선림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말했다.
성현이 모르는 사이에 우연히 친구가 되었다. 소범은 좌군을 방문하므로 선종 숲에 의지하지 마라.
Xiangshui 바다 흐름, 추 윤 천 리. 밤에는 소나무를 보고, 산명월은 밝고, 유인원은 울린다.
10 월 말에 송악은 당연히 왕위의 명구 "송중에는 달빛이 있고, 계에는 수정석이 있다" 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창사 선림에 늘 이렇게 투자한 것도 당연하다.
선림 전체의 절 배치가 합리적이고, 환경이 아름답고, 경치가 쾌적하다. 산문에 들어가는 것이 바로 대전으로, 웅장하고 장엄하다. 대전의 오른쪽은 청귀전이고, 열승을 접대하는 곳이다. 홀 뒤에는 직사각형 안뜰이 하나 있는데, 좌우 양쪽에는 라오스가 있다. 둘째, 베타사, 보살 베도는 불교를 보호하고 사원 종사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장군으로 나타났다. 베타홀 양쪽에는 거실이 있고, 거실 좌우의 아트리움에는 화초와 나무가 심어져 있어 일년 내내 꽃향기가 넘친다. 안뜰에는 두 개의 긴 네모난 벽이 있고, 왼쪽 벽에는 당대의 18 학사가 그려져 있고, 오른쪽 벽에는 송대의 칠현이 그려져 있다. 정교하고 실감나는 붓이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여 관람을 멈추고, 짱 내내 입을 다물었다. 뜰에는 가짜 석산, 금어지, 선림정이 뜰에 있고, 송백이 덮여 있어 유난히 우아하다. 거실에서 앞으로 나아가면 대웅보전이고, 정중앙에는 석가모니불을 모시고, 오른쪽은 아미타불, 왼쪽은 아미타불입니다. 당 안에는 향, 꽃, 등불, 현수막, 담배가 감돌고 등불이 환하다. 오른쪽에는 선당으로 통하는 통로가 있고, 선당 중앙에는 서양 불교가 모셔져 있다. 왼쪽에 라마단으로 통하는 통로가 하나 있다. 언뜻 보면 대불전, 선당, 재당은 모두 지그재그일 뿐, 디자인은 심혈을 기울였다.
태일
태을지는 장사시 천심구 남호로 남측 고토산기슭에 위치하여 태을묘용 우물이다.
"항성고성 유람" 기록에 따르면 태을전은 청궁으로, 태을은 당대의 제단으로, 이후 태을전으로 개명되었다고 한다. 이 절은 원래 덕윤문 (이 작은 시몬) 에 있었고, 원 25 년 (1365) 남문 밖의 후사교로 이주했다. \ "사원 안에 샘돌이 있는데, 이름은 태을지라고 한다. 연못에 금룡 한 마리가 있는데, 길이가 7 인치여서 늘 숨기지 않는다. 한여름에 가끔 나와서 자기욕을 한다. " 명나라의 zhengde 창사 지사 토지시:
야사 동림태을단, 약지 용정 진궁. 쌍봉궐은 강백에 위치하고 기러기는 올 때 금수단이다.
범천중이 있었는데, 봄에 호랑이를 저주했지만, 밤에 한 번 다녀온 신선은 없었다. 산령이 얇지 않아, 붉은 먼지 관리는 온종일 수수방관하고 싶지 않다.
청대' 화삼현지' 에 따르면, "태을묘 뒤에는 구룡지가 있는데, 길이는 한 자, 깊이는 두 척에 불과하다. 샘물은 마르지 않는다. 옆에 정제약이 있는데 태을의 진짜 정제지라고 합니다. 절내에는 송송 12 년 9 월, 남악화는 선사, 건축자 이름으로 쓴 종송문문이 있다. "
\ "호남 통지 \" 포함:
태을진군은 태을사에 살고 약지에서 단단을 정련한다. 전염병이 기승을 부릴 때, 가서는 일종의 상징이자 약이며, 그것으로 상처를 치료한다. 덕윤문에 노태을지가 있다고 들었는데, 한 스님이 고월장로라고 불렀는데, 돈을 내고 그와 사귀었는데, 나중에는 무엇이 무엇인지 몰랐다. 요지, 용정은 여전히 존재한다.
용왕궁 구 징
용왕궁 고정은 원래 용왕궁에서 사용되었고, 90 년대 초에는 유적이 있었다.
용궁은 백숟가락 왕용궁, 용왕묘라고도 하며 개복구 신풍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대 통치현 창사현지에 따르면 용궁은 본명 백산사로 백룡왕을 모시고 있다. 가경은 초년에 수해로 파괴되었고, 도광은 18 년 (1838), 많은 사람들이 기부해 재단을 재건하였다. 함풍은 2 년 (1852) 화재로 파괴되어 7 년 (1868) 동안 재건되었다. 절내에는 크고 작은 10 여 개의 조각상이 있고, 최북단에는 용왕대상이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에도 용궁은' 문화대혁명' 이 자본주의를 무너뜨리고 절이 거리 공장으로 개조될 때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90 년대에는 주거용 건물로 철거되었습니다.
용왕공정은 일반 사찰용 우물로 특별하지는 않지만, 역사상 수십 년간 소방용 우물로 장사의 민간 소방 사업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65438-0927, 창사 26 개 민간 소방기구가 연합하여 창사시 소방연합회를 설립했다. 회의에 참석한 수룡사무실, 양룡클럽, 소방클럽은 통칭하여 장사시 소방연합회 ×× 소방클럽이라고 한다. 창사시소방연합회 용궁 소화회' 는 정식으로 명명되었고, 원장인 원해자랑, 대장인 황해춘이 정식으로 명명되었다. 당시 창사의 모든 사찰에는 우물이 있고, 물이 충분하며, 소화기재를 보관할 곳이 있어서 대부분의 소화가 절에 설치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용궁 소방클럽 외에도 간원궁 소방클럽 (파자거리), 천비궁 소방클럽 (던영교 남문), 도불사 소방클럽 (작은 고양이골목), 하연사 소방클럽 (북정거리), 판관사 소방클럽 (중산동로), 이성사 소방클럽 () 이 있습니다
모든 준비를 잘하다. 문은 설치되었지만 항상 닫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