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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어떻게 만들어 졌습니까? 사건의 경위를 분석하다.

타오바오, 티몰, JD.COM 등 전자상 플랫폼, 마이크로전자, 애플릿 전자상, 전자상 App, 지역사회 전자상 사례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타오바오, 티몰, JD.COM 등의 플랫폼.

이것은 최초의 전자상거래 모델이다. 상가가 플랫폼에 입주하면 인터넷에서 물건을 팔 수 있다. 만약 네가 이전에 해본 적이 없다면, 지금도 회사가 이러한 플랫폼에 정력을 쓰도록 격려하지 않는다. 가게를 열고 나면 상담이나 주문을 하는 사람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플랫폼의 배당금 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각 부문마다 거물이 등장해 판매량과 비용을 통해 트래픽의 90% 이상을 통제했다. 새 기업이 순위와 노출을 얻으려면 돈을 들여 홍보할 수밖에 없고, 비용이 많이 든다.

2. 마이크로 전자 상거래

타오바오를 제외하고, 마이크로전자상의 패턴은 위챗 중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된다. 위챗 창업 초기에 주요 거래 플랫폼은 마이크로전자상이었다. 현재 마이크로전기상 분야의 플레이어는 주로 마이크로스토어, 찬사, 위몽입니다. 이들은 모두 기능이 저렴하고 가격이 높은 마이크로전자상 플랫폼입니다. 현재 주요 문제는 스스로 트래픽을 찾는 것이다. 대부분이 동일하기 때문이다. 사용자 유지차, 입구가 깊어 사용자를 얻기가 어렵다.

3, 애플릿 전자상: 애플릿은 위챗 654.38+0 억의 흐름에 의존하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전기상 분야에서는 애플릿이 여전히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 기능: 애플릿은 로드 속도에서 최적화되지만 전체 기능은 비교적 적다. 입구: 애플릿 전자상가의 입구가 너무 깊어서 사용자가 처음으로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케팅 측면: 작은 프로그램에 대한 위챗 마케팅 통제가 매우 엄격하여 봉쇄가 심각하다.

4. 전자상거래 앱: 전자상가 앱, 기능이 가장 풍부합니다. 모든 사용자는 자유롭게 통제하고 운영할 수 있으며, 콘텐츠 전기상, 유통업자, 지역사회 전기상, 쇼핑 안내 쇼핑몰, 테이크아웃 쇼핑몰, 도시생활권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App 개발 비용이 높았기 때문에 전자상가는 주로 샤오홍슈, 매일 신선함, 켄터키 등 대기업 게이머였다. 하지만 개발 기술이 발달하면서 응용공원 앱 제작 플랫폼을 이용해 새로운 전자업체 앱을 빠르게 만들 수 있게 됐다.

5. 커뮤니티 전자 상거래

사람들이 집단으로 나뉘어 수직업계의 사람들이 가장 집중된 곳을 묻고 싶다면, 업계 공동체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좋은 답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국민 사회 시대와 최근 유행하는 핵분열 마케팅까지 더해져 커뮤니티 운영의 가치를 무한히 확대했다. 수천만 권의 큰 책은 사회적 분열을 통해 이루어진다. 지역사회 전자상은 전자상거래 플랫폼 방면에서 지역사회 운영을 증가시켰다. 현재 새로운' 백단대전' 은 지역 사회의 신선한 전기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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