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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기사의 주요 줄거리

기사는' 겸손, 정직, 동정, 용기, 정의, 희생, 명예, 정신' 이라는 8 가지 미덕을 가지고 있다

겸손하다

예의, 공경, 겸손과 신중함은 일상생활에서 사람을 대하는 방식이다. 기사들은 그들의 영광과 지위 때문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귀족들과는 달리 겸허한 면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겸손은 젊고 예쁜 여자와 혁혁한 귀족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마찬가지다. 기사들은 영원히 서로 험담을 하지 않는다. 한 기사가 모든 선의의 사람을 존중하는데, 그의 예의는 거의 타고난 것이다. 영화문학에 묘사된 장면은 이미 수없이 많이 보았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갑옷을 입고 금빛 곱슬머리를 한 젊은 남자가 마음에 드는 여자의 치마에 무릎을 꿇고 사랑을 표현한다. 키가 크고 위엄 있는 남자가 몸을 반쯤 구부리고 객차 문을 열고 미소를 지으며 나이 든 민간인이 차에 오르는 것을 지켜보았다. 이것이 바로 기사의 겸손한 묘사이다. PC 게임' 보드문' 에서 우리는 표준 기사' 케이동' 을 볼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Keldom Firecam, 그는 항상 선수 팀의 여성들에게 큰 존경과 예의와 배려를 나타냈지만, 동시에 우리는 그가 한 여자 동료의 미모에 매료되지 않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것이 바로 기사들이 그리스도의 세례와 전통 교육 하에서 형성한' 본성' 이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UO 와 모든 mud 에서 여성 플레이어는 남성 게이머의 존경과 보살핌을 받지만, 항상 많은 남성 게이머들이 자신이 같은 도움을 받지 못했다고 불평한다. 우리는 기사의 겸손이 특정한 성별 취향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는 모든 사람을 똑같이 대한다. 하지만 게임에서 볼 수 있듯이, 기사 신분이나 작위를 가진 사람들은 여성에게 애정 표현과 예의에만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 남자 게이머들은 동성플레이어에게 예의보다 무기를 더 많이 대한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에 대해 불만을 표시했고, 그들은 심지어 "XX, 당신은 기사입니까, 변태입니까?" 라고 물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 그들의 내면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이 이치를 우리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온라인 게임은 단결과 협력을 중시하는 분야이다. 팀원들 사이에는 먼저 서로 신뢰하고 존중해야 한다. 낯선 사람에게도 우리는 예의를 잃어서는 안 된다. 특히 네가 기사라면 더욱 그렇다. 가장 경미한 불만에 대해 욕설을 퍼붓는 것은 기사가 한 짓도 아니고 도덕적인 사람이 한 짓도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기사라면, 너는 악의가 없는 모든 사람에게 겸손과 예의를 유지해야 한다. 마치 케이동처럼.

명예

명예는 어디에서 오는가? 명예는 기사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겨울밤에 판타지 소설' 용총 연대기 용족' 의 마지막 장면을 볼 때마다 나는 Stunrm Brightblade 에 경의를 표한다. 음, 이 방면은 용기 연대기 전체에서 점차 축적된 것이다. 아침 햇살에 낙석이 닥쳤을 때, 이런 존중은 극치에 이르렀고, 나는 여러 차례 눈물을 흘렸다. 나는 석두, 용총을 사랑하는 모든 친구들이 석두 마지막 수단을 무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용기사와 용의 맹렬한 공격에 직면하여 석두 양손으로 검을 들어 한 기사의 의식을 만들었다. 드래곤 라이더의 창이 스톤의 몸을 깊이 찔렀을 때, 솔라니아 기사단의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회복하기 위해 분투했던 위대한 기사가 마침내 쓰러졌다. 이 힘의 현격한 대결에서 스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실패자였지만, 생명으로 기사의 명예를 수호하고 그를 영웅으로 만들었다.

명예를 위해 싸워라!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것은 기사들이 지키는 신조이다. 기사의 밝은 배지는 햇빛 아래서 착용자에게 분명히 일깨워 준다. 이것은 너의 자랑이다. 기사' 라는 칭호 자체는 일종의 영예이므로 이런 칭호를 얻는 것은 쉽지 않다. 후보 기사가 정식 기사가 되려면 많은 엄격한 시련을 거쳐야 한다. 뛰어난 승마술뿐만 아니라 뛰어난 지휘력, 풍부한 작전 경험, 눈에 띄는 상징적 성과도 필요하다. 보드문의 모험에서, 우리는 케이동의 한 수행원, 후보 기사 아얀티스를 만날 기회가 있었다. 아젠티스는 케이동과 마찬가지로' 가장 진실한 기사' 에 속하며 헬름의 신도이다. 케이동이 그에게 배정한 임무는 검만의 점점 더 많은 혼란과 악을 없애는 것을 돕는 것이다. 만약 Ayantis 가 성공적으로 완성된다면, 그는 기사의 정식 칭호를 받을 것이다. 우리는 게임에서 이런 임무를 완수하는데 얼마나 많은 대가를 치러야 하는지 느낄 수 있다.

명예는 교회 귀족과 민중의 인정에서 나온다. 교회와 귀족은 자격을 갖춘 사람들에게 기사의 영예라는 칭호를 부여했지만, 그들의 향후 언행이 기사의 영광을 모욕하지 않을 수 있을지는 그들이 자신의 신앙을 고수하는지, 언제나처럼 하느님과 국민을 위해 싸우는가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사의 칭호는 확고한 신념을 가진 사람들의 끝이 아니라 그들의 출발점이다. 포드문에서 우리는 기사를 배신한 타락한 기사를 볼 수 있다. 신은 더 이상 그들을 배려하고 편애하지 않는다. 그들은 거리를 걸으면서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았다. 그들의 행동이 질서의 규칙을 위반하고 정의의 길에서 벗어났기 때문이다.

UO 에서 우리는 길드에서 칭호를 얻을 수 있지만, 용을 도살하여 영광을 얻더라도, 정의를 고집하지 않고 사악한 마음을 품고 있다면, 게이머도 너를 버릴 것이다. 하나의 칭호가 네가 얼마나 위대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비록 네가 어떤 직함도 없어도, 너는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크고 존경받는 영웅이다.

사람들은 너를 걱정하고, 신도 너를 걱정한다, 기사. 너는 조금도 태만해서는 안 된다. 너의 영예를 소중히 여기고 지켜라! 스톤은 너의 본보기이다.

희생

기사님, 다수의 이익을 이루기 위해 대가를 치러야 할 때 희생할 용기가 있습니까? 물질적 이익의 희생일 수도 있고, 생명의 희생일 수도 있다. 너는 반드시 이런 용기와 용기가 있어야 기사가 될 수 있다.

때때로 어떤 희생은 기사를 무자비하게 보이게 한다. 케이동은 가장 적심 기사단을 위해 수십 년 동안 분투했지만, 분명히 가정을 소홀히 했다. 그의 아내는 그에 대한 오랜 불만을 가지고 있었고, 이런 감정의 축적은 결국 그녀의 불륜으로 폭발했다. 예, 이것은 일종의 희생입니다. 때때로 기사가 짊어지고 있는 중임은 그들을 일반인과 구별되게 한다. 그들은 가족의 따뜻함을 희생하면서 가장 사랑하는 친척들에게 희생을 강요한다. 내 의견으로는, 이런 이중 지불은 좀 너무 비싸다. 케이동의 성격으로 볼 때 교회에 충실한 기사와 기사들은 모두 불쌍하다. 그들이 믿는 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희생을 즐기고 있다. 대다수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전반적으로 희생은 당연히 가치가 있다. 그러나 복잡하게 얽힌 정치적 이익은 때때로 개인과 역사의 원한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유명한 영화' 철가면인' 에는 필립 친왕이 동생 루이 왕에게 버스 저옥에 갇혔다는 줄거리가 있다. 필립 친왕에 충실한 기사가 위험을 무릅쓰고 그를 구조한 후, 그는 왕 루이의 사격대의 매복을 당했다. 이때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루이는 발포를 명령했지만 총잡이는 방아쇠를 당기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총을 버리고 필립 친왕의 나머지 네 명의 피투성이 기사에게 엄숙하게 경례를 했다. 이 순간, 지고무상의 국왕도 존엄성을 잃었다. 기사님, 기사를 이해하시면 됩니다. 유명한 전쟁바둑 게임' 꿈 모의전쟁' 에는 모든 게이머에게 깊은 인상을 준 적 캐릭터인 용의 질서의 수장인 리옹이 있다. 결국 그는 주님이 정의를 대표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그를 위해 의연히 싸워 주인공의 검으로 죽었다. 이는 주인공 앨빈의 존중을 받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게이머를 매료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UO 에서 악과 싸우고 자신의 이익을 희생하여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은 기사의 책임이다. 이것은 당신의 영광, 기사의 영광입니다.

그 용사들에게 경의를 표합시다. 필요한 예의와 자기희생정신에 대한 존중을 표현하다.

용감한

겁쟁이가 기사의 명예 칭호를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용기가 없는 사람은 기사의 시련을 도저히 넘길 수 없다. 기사의 필수 자질 중 하나는 용감하고, 두려움 없이 악에 전쟁을 선포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약자를 보호하기 위해 나서는 것이며, 절대 움츠러들어서서는 안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도살용, 판타지 문학과 게임에서 자주 언급되는 것은 한 기사에 대한 가장 사치스러운 시험이다. 악룡에 대항하는 것은 화려한 생사의 춤이다. 너는 용혈에서 죽을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강력한 용을 물리친다면' 도살용 영웅' 이라는 영광스러운 칭호를 얻을 수 있다. 포드의 문에서, 한 번도 아니고, 나의 탐험대는 아마도 사나운 용을 마주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이 큰 어려움을 완전히 피할 수 있지만, 우리 모두는 이것이 용감한 사람의 게임이며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용기는 물론 전쟁터에도 나타난다. 창으로 적에게 맹렬한 공격을 개시하여 최후의 승리를 거둔 것은 모든 기병의 천연 사명이다. 전통적인 원기 게임에서 기사는 왕왕 가장 용감한 전투력이다. 고전적인' 용기사 2' 에서 아리스를 비롯한 기사 3 인조는 종종 돌격 중의 절대 주력이다.

게임 중의 용사는 파렴치한 소인이 약자를 괴롭히고, 길 불공평을 만나 칼을 뽑아 돕는다. 기사로서, 우리는 그 늙은 새들이 초보자를 괴롭힐 때 수수방관할 수 없다. 게임에서, 우리는 누군가가 용감하게 용동으로 돌진하거나 자신의 친구를 위해 나서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용사는 바로 이렇다. 사람들이 너를 인정한다. 네가 얻는 것은 게임이 주는 칭호가 아니라 각지의 게이머들의 칭찬이다. 설령 네가 기사가 아니더라도.

동정

약자를 동정하는 기사는 넓고 포용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다. 기사는 악을 제거하고 선을 찬양하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기사는 영주나 왕실에 충성하지만 정의는 그들의 행동 규범이어야 한다.

감히 희생하는 상대에게 기사들의 마음은 경의로 가득 차서, 그로 인해 그들은 감히 왕의 명령을 거역하게 되었다. 중국에도 영웅이 영웅을 아끼는 말이 있다. 어쩔 수 없이 상대가 된 두 사람 중 우정은 증오보다 클 수 있다. 게다가 꿈의 시뮬레이션 전쟁에서 리옹을 말한다. 게임의 첫 번째 전투에서, 그는 주인공을 가로 채려고 처음 등장했지만, 그의 부하들이 마을 주민들을 괴롭히는 장면은 그를 격분시키고 동정심이 없는 사람들을 비난하며 그를 숙연하게 했다. 레온은 우충의 전형이지만, 약자를 괴롭히지 않고 군인들에게 연민을 나타내는 것은 동정심의 좋은 예이다. 그의 기사 정신도 상대의 존경을 받았다.

보드먼 시리즈에서 우리는 도시 빈민가와 바쁜 거리에서 거지들을 자주 발견한다. 만약 우리가 그들과 이야기한다면, 그들은 너의 자선을 요구할 것이다. 한 소녀가 보잘것없는 구석에서 낮은 소리로 흐느끼는 장면이 기억난다. 만약 네가 가서 그녀와 이야기하기를 원한다면, 너는 그녀가 전쟁에서 부모와 헤어지고, 그녀는 노숙자 고아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때 너는 그녀에게 돈을 주고 그녀가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마찬가지로 노예 지하실에서도 유괴된 어린이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돈을 낼 수 있다.

사실, 게임에 이런 줄거리를 삽입해도 게임의 주요 임무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게이머도 그로부터 어떤 이득도 얻지 못하고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점은, 디자이너가 플레이어에게 약자를 불쌍히 여기고 그들을 도우려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바로 이런 감정으로 차가운 프로그램이 생명의 활력을 갖게 된 것이다. 가상 세계에서 동정심이 없다면 실생활에서도 냉혹한 사람이 될 것이다.

정신

보통 8 대 미덕에 대해 말하자면,' 영성' 이라는 단어는' 정신' 이라고 불리며, 잘 이해하지 못한다. 8 대 미덕의 다른 7 가지 미덕은 모두 하나의 정신이기 때문이다. 영어에서는 "영성" 이라는 단어도 "영성" 으로 번역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영성이 원래의 의도에 더 부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기사와 종교가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기사의 선발에서 하느님에 대한 신앙과 하느님의 뜻에 대한 이해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게임을 버리면 역사적으로 중세의 어느 시점에서 목사가 말을 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들은 신성한 법령을 직접 받아들이고 기사들에게 설명하는 사람들이다. 이 목사들도 기사의 없어서는 안 될 회원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영' 의 덕은 신의 목적을 이해하는 능력을 포함할 수 있다. 기사는 반드시 하느님을 우러러보고, 하느님을 위해 공헌하는 것에 열중해야 한다. 하느님의 통치 중세 시대에는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 꼭 필요한 자질이었다.

"정신" 이라는 단어는 서양 문화의 색채가 더 클 수 있다. 온라인 게이머에게 자신이 가입한 교회 조직에 충실하며, 자신의 단체의 신을 믿으며 배신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러한 동향 신념은 또한 조직 전체와 밀접하게 연계되는 중요한 부분이다.

성실하다

성실은 어느 곳에서나 칭찬할 만한 미덕이다. 기사로서 성실도 필요한 자질이다. 기사는 유럽 귀족 계층의 최하층자이기 때문에, 한 기사가 좋은 인간관계를 가지려면 반드시 좋은 명성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이는 반드시 그가 성실하고 부정직하지 않도록 요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기사의 조례는 대부분 눈에 띄는 위치에도 기사가 자신의 영혼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을 명시하고 있다.

포드의 문에서 우리는 성전 기사가 "템푸스의 이름으로! ...... "이것은 기사가 선서하는 방식으로 하나님에 대한 충성을 표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의 팀에 케이동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하나님을 저버리는 모든 거짓말과 사기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자신의 신앙에 대해 부정직하다면, 케이동이 좀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가 당신을 욕하거나 팀을 떠날 것이고, 당신은 영원히 그를 모집할 수 없을 것입니다. 심지어 그가 당신에게 폭력을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원탁기사인 랜슬롯도 약속을 지키는 대표다. 그가 아서 왕에게 귀한 손님으로 대우를 받았을 때, 다른 원탁기사들은 잇달아 불만을 표시했다. 그래서 랜슬롯과 그들은 1 년 1 일의 기한을 정해 자신의 용기와 선함을 증명했다. 그런 다음 그는 사악한 가론 경과 사나운 용을 없애고 50 명의 도둑을 물리치고 거인 두 명을 살해한 후 1 년 1 일 만에 성으로 돌아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의 성실함이 그를 아서 왕의 가장 위대한 원탁기사로 만들었다. 많은 게임과 영화에서 랜슬롯은' 용족의 명령 2',' 마술사의 전설',' 황실의 명령 2' 등 활발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물론 리처드의 영화도 있나요? 킬은 영화' 협객' 에서 랜슬롯 역을 맡았다.

성실은 모든 게임에 중요하다. 플레이어 간의 거래에는 최고의 장비나 게임의 월카드가 포함된다. 모두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거래 명의로 사기를 친 소인들이다. 게임에서 성실성이 결여된 것은 보편적인 현상이다. 사기꾼이 횡행하고, 많은 게이머들이 거래 과정에서 사기를 당한다. 훌륭한 사업가가 되고 싶다면 성실이 가장 중요하다. 게임에서 결혼하면 애인에게 불충실하지 않을까요? 너는 그를 속일 수 있니? 당신의 불성실함은 행복한 가정을 와해시킬 가능성이 높으며, 모든 사람의 불성실함은 사회의 구조를 붕괴시킬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그래서 온라인 게임에 있어서 성실은 가장 중요한 품질 중 하나여야 한다.

기사,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고 싶다면, 당신은 정직해야 합니다. 너의 하느님, 너의 애인, 친구들을 속이지 마라, 낯선 사람을 속이지 마라. 너는 태연히 자신의 영혼을 마주하고 하느님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

공평하다

공평하게 일을 처리하고, 법을 엄격히 준수하며, 규정에 따라 일을 처리하다. 이것은 기사를 너무 심각하게 보이게 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그렇다. 현실 사회는 정의를 빼놓을 수 없고, 진흙도 마찬가지이다. 누가 흑백이 뒤바뀐 환경에서 살기를 원합니까?

하지만 게임은 게임이다. 역사적으로 볼 때, 기사의 계급성 때문에 그들은 완전히 법을 집행할 수 없다. 위에서 언급한 정의감 있는 리옹조차도 사실상 정의의 원칙에 어긋난다. 그는 본성이 선량하여 길을 잃은 어린 양처럼 바른 길로 가지 않는다. 결국 중세 유럽은 신권 시대였다. 국왕의 의지는 신의 의지이므로 위반해서는 안 된다. 기사는 왕의 부속일 뿐이다.

물론 예나 지금이나' 반역자' 가 있었다. 중세에는 한 게르만 기사가 국가법의 불공정한 판결에 불만을 품고 있다고 한다. 무고한 사람이 사형을 선고받았고, 그는 세계 여론에도 불구하고 처형일에 사형수를 데려갔다고 한다. 우리는 이 용감한 기사가 정의를 지키기 위해 치르는 최종 대가를 쉽게 상상할 수 있다. 오늘날 독일의 한 박물관에서는 이 기사의 조각상이 후세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보존되어 있습니다. 음, 우리는 역사가 항상 불공정에 반응하고 시정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 기사는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칭찬을 받았다. 정의로운 사람에게 역사는 조만간 그에게 공정한 평가를 줄 것이다.

아서 왕이 원탁기사를 결성했을 때의 서약으로 이 단락을 끝내라! "나의 고귀한 용사들, 여기서 함께 맹세합시다. 우리는 정의와 정의를 위해서만 싸우고, 부나 이기적인 이유로 싸우지 않는다.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을 도와야 하며, 우리도 서로 지지해야 한다. 약자에게는 부드럽게 대하고 악인에게는 엄하게 처벌해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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