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금 공식 기초 소개
육나리 신과 금구 공식, 일명 대육나리 금구 공식, 육나리 고서 중의 고전 버전이다. 이 책은' 진양자' 라고 불리며 명나라 동순의 한 도사이다. 청대 양수비가 정독하고, 종구 이세 웅다목 교정이 있고, 주경현이 교정했다. 알려지지 않은 것은 양수의와 주경현이 생활에서 평행하다는 것이다. 원작자가 불분명하다. 원서문에서 "천명은 손빈부터 묘사하기 시작한다 ..." 라고 말했다. 이 책에서 손빈에 대한 언급은 10 여 군데가 있어 손빈이 쓴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천명, 천명, 천명, 천명, 천명)
기본 공식과 황금 공식의 이미지를 파악하면 많은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간부와 지부의 관계를 정말로 이해하는 한, 사용하는 것이 신기하고, 시작하자마자 높은 수준을 얻을 수 있다!
보라색 물은 도둑, 무지, 사적인 것을 대표하고 우즈는 기술, 하이테크 정밀 기술, 비밀 문서, 음료, 열쇠, 기밀 장비와 관련된 것을 대표한다. 물은 흐르고 모바일 산업으로 확장됩니다. 주견이 없고 난잡하며 군중을 따르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킬 수도 있고, 기민하고 총명한 사람을 대표할 수도 있다. 물이 넘치면, 주께서도 기민하고 교활하며 감정화 등이다. 물이 너무 많고, 기분이 가라앉고, 다재다능하다. 자수는 점괘이고, 점괘가 많으면 재해가 많은데, 이것은 점괘의 비유로 인한 것이다. 군인이나 재향 군인을 대표합니다.
관료, 금융업계 또는 관련 업종 (예: 금융, 은행, 회계, 출납원, 증권, 보험 성인 등) 을 대표하는 추토. ); 문서, 어음 등을 대표합니다. ), 정직, 고집, 실용주의, 침묵, 리더이지만 권력을 좋아하지 않는다. 추토는 불만을 품고 있는 여자와 추녀-불평이 가득한 여자를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증오의 저주를 대표한다. 부귀한 선비와 귀족도 노부인과 어머니를 대표한다.
윤목은 고위 관리, 박력, 지식, 문화, 통신장비, 하이테크 제품 등을 대표한다. 청고 숭상, 의복, 지폐, 돈, 옷, 노인, 인삼나무, 교양 있는 노인을 대표한다. 사람은 위험을 무릅쓰고, 열정이 넘치고, 이해력이 강하다. 음주가 연명하여 정치가가 되기에 적합하다. 퀘벡: 임음흑장; 무은은 부중에서 중요한 인물이자 아버지, 부모로서 중요한 인물이다.
차, 배 등 교통수단을 대표하는 모임은 교통사고의 피해자이다. 매번 비행기, 인터넷, 편지, 소포를 대표한다.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과 같은 중개인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털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상업 거래, 정보, 결혼 매체, 공직자, 운전기사 (비행기, 자동차, 배 포함) 를 대표하여 신무는 운전기사를 가리킨다. ), 사려 깊고 충성스럽고 평화 롭고 편안합니다. 나무가 많으면, 주님은 공격적으로 논쟁하고, 솔직하게 논쟁하실 것이다: 결혼과 어울리지 않는다. "쿤 살인" 의 이유.
진토는 의학과 점, 의학, 종교와 관련된 사람들을 대표하여 법 집행, 고집, 호전으로 이어졌다. 진도 마약을 관리하는 사람이고, 생김새가 사납고, 눈이 작고, 목소리가 크다. 호전, 법 집행관, 깡패: 열정, 강대, 독립. 지지에서 용만 토템이라 아무도 본 적이 없다. 용은 토템이고 기린도 토템이기 때문에 모든 토템의 물건은 용에게 귀속되어 진으로 대표될 수 있다. 번화 한 돌진, 주님은 선과 악을 구분하지 않고 혼란스럽고 비합리적입니다. 도묘이기도 하고, 질병은 정신할로겐과 종양으로 진단됩니다.
불은 문서 정보, 문자, 영문자, 구부러진 물체, 밧줄, 체인, 목걸이를 나타냅니다. 경박하고 난잡하며 이기적입니다. 두려움, 의심, 꿈, 비합리적, 매력, 지혜, 생각, 편집증, 완고함. 입담이 좋고, 화가 나고, 이기적이다. 주님은 경박하고 경박하며 음행을 하신다. 또한 주 촛불, 촛불; 또한 여자, 아름다운 여자. 어린이들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오화는 문장, 문서, 책, 학교, 정보, 명예, 문예, 가전제품을 대표한다. 인간성 방면에서, 주님은 민첩하지만 불안정하고, 허영심이 조급하고, 열정적이며, 휘황찬란한 삶을 갈망한다. 가족 관계가 불화하다. 부귀영화는 절제가 없어, 이 사람은 성질이 좋지 않다. 주님은 연꽃 한 송이를 가지고 계시고, 사람과 선하고, 재물을 탐내신다. (서양속담, 돈속담) 오후에 불이 많이 나면 점술에서 벗어났다. 혼내 이혼이 많아 두 곳에서 별거했다. 정오에 불을 보면 스승의 정신은 비교적 억압적이다. 그래서 황금공식에는 이런 공식이 있다. "점심에 보자, 스승의 정신은 억눌린다. 나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지만 주님은 불안해하셨다. " 왕주학력이 높고, 체면을 사랑하고, 허영심이 강하며, 마음과 눈, 피도 아끼고 있다. 구체적인 상황은 사건크의 변화를 참고하여 깨진다.
무접촉: 백화점, 음식, 음식, 술, 좋은 꿈, 다정다감, 이타, 독립성 부족, 지원이 자주 필요합니다. 주피는 독 (또는 부작용), 주언변, 결혼매체, 요리사, 여성 또는 관련 직업을 대표한다. 옛사람들은 약을 먹지 않으면 독가스가 장에 들어가는 것을 피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독극물, 독성 부작용이 있는 식용품, 맛있는 사람, 요리사: D 는 호텔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B 는 창고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곤괘에 들어가지 않으면 곤주가 태평하고, 양곤이 겹치는 것을 보면 주체가 매우 대립한다. 신은 그것을 보기 전에 불안하다.
김신, 전송의 신, 군경, 정법, 경찰차, 차량, 법 집행관, 무술용 총 담당. 호기심이 장난스럽고 승부욕이 강하다. 또한 매우 치열합니다. 무술, 칼과 총을 좋아하거나 현대 무기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들을 대표합니다. 휴대폰, 죽음, 불 ... 죽음, 화재는 교통사고이다. 심쌍의 입장은 상대방의 단절을 만족시키기 위해 겹쳐서 응용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결혼을 묻는다면, 그 주인은 별거한다.
유니크금은 어둠의 신이다. 화장품, 보석, 액세서리, 거울, 미용기관 등을 대표합니다. 피부와 사지를 중심으로, 여자가 물을 보는 고요하고 우아하며, 방탕한 음행, 경박 (물은 절제하지만 음탕하지 않음), 금을 만나면 토질이 높고, 일을 하는 신비로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간성 속에서, 주도도하고, 조리가 있고, 독단적이고, 자만심이 비범하다. 오장부는 폐를 대표하고, 폐는 코에 의해 트이고, 따라서 코영이 생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장부, 오장부, 오장부, 오장부, 오장부) 금은 겹치고, 고수는 계산에 능하며, 비밀스럽고 의심이 많고, 이성적으로 생각한다. 지지 육합에서 천화우의 결합은 묵묵의 사적인 결합이지 공명정대한 과정이 아니다. 감정을 묻는다면 진우혁을 보면 우연의 일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너는 닭이고, 첸은 용이다. "닭은 첸을 보고, 혼란도 한다. 클릭합니다 금융업, 돈, 여자의 장식품, 너는 물을 보고, 그윽하고 단아한 아름다움을 보고, 방탕하고 활달하며, 무지하다. 첸 유화, 첸 유유 주 미혼 동거 를 참조하십시오.
지구, 신비, 옳고 그름. 의사, 마법사, 과부, 황제, 종교계 인사, 신불인, 불용품 등을 대표한다. 인간성에서 주님은 진실하고 정직하며 신뢰할 만하다. 반파, 사기, 허위, 조폭, 법 집행자, 반의 많은 사람들이 사기, 사기에 중점을 두고 있다. 겉으로는 더 좋지만 누구보다도 나쁘다는 뜻이다.
인터넷 카페이기도 하고, 인터넷 연애이기도 합니다. 담배, 담배, 스토브, 묘지; 내가 병이 났을 때, 나는 진수를 만나는 것이 두려웠다. \ "사릉 은 가장 높은 날 을 보고, 가족 남성 프로 는 죽고 싶어. 클릭합니다 혼인을 측정하는 것은 진서 충돌, 주산, 정서를 남용하는 것을 더욱 두려워하며, 한쪽은 바람을 피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한순간 간통자가 있을 것이다."
해수, 주상선물. 번화함은 그 주인의 선량함을 가지고 있고, 번화함은 그 주인을 통제하지 않는 경광과 무지를 가지고 있다. 은병, 은병, 인성중, 주직시원하고 활발하며 고집이 세고 남을 잘 돕는다. 본분을 지키지 않는 사람, 어두운 사람 등. 이미지에서 볼 때, 그것은 어두운 곳, 화장실, 무도장, 미용실, 화장실, 어두운 곳, 음란한 곳, 목욕하는 곳, 배수구, 숨겨진 질병 (사람들이 알고 싶지 않은 질병) 을 대표한다. 신은 망상이다. 그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도 않고, 자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우리가 만났을 때, 주께서는 일정한 문학 특기나 재능 (서화 등 포함) 을 가지고 계셨다. 결혼, 하수, 거지를 위해 바다에서 바다를 보면, 주님은 반드시 부모를 해친다.
유인의 황금공식과 12 지계는 다양한 이미지다.
12 지 중 4 개는 지구를 대표하고 성격도 각각 다르다. 진토는 경석으로 옥석, 다이아, 흙은 먼지와 먼지이며 마그마, 휘젓는 시멘트 등을 대표한다. 추악한 토양은 작물을 재배 할 수있는 젖은 토양입니다. 비속박토는 모래와 건조한 흙으로 식물이 자라기 어려운 곳 (예: 사막) 을 대표한다.
천건에 대한 이해는 보통 천간이 받아들여진 후 상응하는 지지와 비교할 수 있다.
나는 고대인의 기초 위에서 12 지지의 이미지를 보충하고 확장했다. 그들은 같은 계급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좀 더 세밀하게 다듬을 때는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다. 각 분기의 기원이 다르고, 자성도 다르고, 효용도 자연히 다르다. 자세히 감별해야만 건지 결합의 자성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같은 학사 학위를 가진 학부생은 다른 대학의 학생과는 가치가 다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또 당귀와 같은 한약은 산시산과는 달리 약성이 더 순수하다. 이것은 그 자성과 공리성을 결정하는 원천이다.
분기의 구체적인 내포와 속성을 파악하는 것은 이학 연구에 매우 유익하다!
(바다): 주로 논가, 문서, 분쟁, 전보입니다.
하규: 주묘, 시신, 승려, 과부 등.
총규 (단위); 주부의 머리핀, 술기, 사건.
전송 (응용): 주선은 이동, 길, 소식, 관직이 비싸다.
작은 양치기 (아직): 주부들은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즐기고, 맛있는 음식과 술의 잔치를 즐기는 등.
성광 (정오): 주요 문서, 돈, 정보, 차마 등.
태을 (4): 주몽은 구하고, 여자는 경박하다.
쟁기 (첸): 소송, 소송, 서류, 의약품 등.
태충 (모): 주적, 포털, 차선, 주분.
궁초: 관원, 노인, 글, 나무 등.
대길: 주교, 도로, 농지집, 저주 등.
황후 (아들): 주혼, 불충실, 간사함 불명.
귀인 (추함): 대사님, 대신님, 문서, 뉴스, 신불, 궁전 등.
탱사 (4): 주해, 불, 두려움, 구구, 소송, 말, 경박, 대부분 여성을 가리킨다.
주작: 주문, 뉴스, 혀, 불, 운, 명리, 의상, 코치, 문화장소 등.
육합: 결혼, 재산, 사업, 거래, 외도, 대나무, 침대, 어머니, 문과 창문 등.
피타고라스: 주요 농가 음악, 뉴스, 사기, 분쟁 싸움, 군인, 의사, 약재, 도살자, 산비탈 등.
청룡: 수석관직, 돈, 문서, 노인, 도사, 공안기관, 칼, 꽃나무, 경사대사.
하늘 (서): 신민과 소인, 노예, 승려와 도사, 사원, 기공의 대가, 의사, 의부, 무덤.
백호: 큰길, 흉상, 공황, 연꽃, 보검, 교통사고, 무관, 귀인, 호택, 석기 등.
너무 자주 (아니): 결혼, 술, 음식, 옷, 부, 여자, 상인, 농민 등.
현무 (아들): 주적, 길을 잃음, 실눈, 책, 기술, 병사, 연예인, 아이, 하탑 등.
태음 (유): 주음은 사적에 숨어 있고, 미지근한 것, 열매, 외국인 친족, 가수, 배우, 번역가, 교장 등.
천후: 사적인 일, 미용, 여성사무, 강과 샘물, 지하우물, 천, 실크, 진주, 옥석 등.
유인의 황금공식과 12 지계는 다양한 이미지다.
지상
지지의 지리적 분류
아이: 호수와 연못
추함: 전원묘
윤: 산교
마오: 숲과 배
진: 산
⑷: 가마
오후: 거리 기준
위: 정천촌
쉔: "우표 갤러리 노래 책"
너: 항구 도시 골목
서: 천룡영추
바다: 강과 항구
지인물 및 이미지
아들: 하녀, 여자
추함: 목자와 경작자
윤: 은교 도서사
모: 뱃사공
진: 어옹, 금지자.
⑵: 가마 노동자
오후: 신랑과 잠녀
민혜림: 파병역
서: 군인과 노예
바다: 도사 겸 의주임.
지지의 내장 이미지
정오: 심장
단일: 폐
모: 간
윤: 용감해요
아들: 방광
셋째, 삼줄, 소장
바다: 음과 신장.
진욱: 비장
추함: 위
육지 가지 음식 코끼리.
모인: 청록색, 봄에 태어났다.
4 ~ 5: 빨간색, 여름에 태어났습니다.
심요: 하얗고 가을에 태어났어요.
진욱이는 못생겼다: 노랑, 사계절에서 태어났다.
지구가 지원하는 물체와 이미지
아들: 연지, 머리핀 반지.
추함: 모자, 쓰세요.
Y: 테이블과 의자.
모: 가구, 나무문
진: 계량기, 쌀자, 병풍.
⑷: 스토브, 팬, 석궁.
오후: 서화, 표준
아니요: 식기, 천
민혜림: 맷돌,
단일: 금과은 보석
서: 갑옷, 도장
H: 사진과 비.
지동식물 코끼리
아이: 쥐가 삼키다
추함: 소, 코끼리
은: 사자, 호랑이, 표범
털: 토끼, 여우, 당나귀, 노새
진: 용어, 새우, 갑어
스리랑카: 뱀, 아나콘다, 매미
오후: 붉은 사슴
위: 네
민혜림: 원숭이와 오랑우탄
너: 닭, 오리, 거위, 메추라기
이봐: 개 울버린
돼지와 곰.
음과 털을 합치면 꽃과 나무가 있다.
지주집 이미지
아들: 하렘, 뒷당, 내실, 내실.
추함: 절, 신사, 관아, 관서.
은: 게스트 하우스, 산방, 초가집, 초가집.
마오: 작업장, 레이음사, 선점, 목공장
진, 용궁, 행궁, 천룡, ao
넷째, 방포, 아궁이, 온돌 방, 주방
오후: 로비, 마구간, 생활청, 서재.
아니요: 호텔, 웨이터, 전당포, 창고.
민혜림: 방앗간, 방앗간, 배달점, 호텔.
유: 금과은 보석, 구리, 주석, 철 가게.
서: 불사, 선방, 막사, 감방.
바다: 도관, 선궁, 연극루, 파빌리온 누각.
실내 코끼리는 지구 분기에 있습니다.
그늘은 침대의 궤이고, 첸은 옷의 대야이다.
이미 아궁이인데, 정오가 바로 옷걸이 우리다.
그는 중전 밖에서 정원 역할을 하지 않고 신사를 위해 불당 역할을 신청했다.
너는 걸상이냐 검이냐, 빈 독은 여전히 먹고 있다.
바다는 무대와 장부이고, 병롱상자는 분상자이다.
못생긴 궤는 그 밑에 있고, 집 그릇은 모두 길상이다.
지대가 무덤의 로케이션을 차지하다.
그늘은 꽃나무 다리 배이고 묘는 암천이다.
무림항산에는 제방이 없고, 신하석판로는 마산이 있다.
시체 뼈 냄새 나는 귀는 가마솥을 깨고, 해저 남쪽에는 물이 있다.
하위 묘지는 기와처럼 못생겼다.
이것은 손빈의 처사 방식이며, 그는 취법상 의도의 개념을 사용했다.
지지는 무덤의 내부 장면을 차지한다.
모인의 뿌리는 용의 수염과 같고, 심유의 철도구는 배를 쟁기질하는 데 쓰인다.
오후에는 뜨거운 열기가 뼈를 찌르고, 해자 뱀쥐는 구멍을 옮긴다.
손빈 묘법이 추함으로 무덤을 채우는 유풍이다.
위의 이미지는 주로 가정 풍수에 대해 토론하는 데 쓰인다.
지병 영상:
자식은 방광관 귀이고, 못생긴 것은 복비장이다.
음, 담즙, 맥, 손, 간 열 손가락.
진토는 비장, 어깨, 가슴옆구리로 이미 이빨과 항문에 삼켰다.
오후의 화령은 눈의 주의를 분산시켜 위와 횡격근을 건드리지 않았다.
심금다의 장경 폐, 종추의 경혈 소장 저장,
발의 발과 발의 과두, 바닷물은 두신낭이다.
1) 1, 사람은 머리, 2, 당신의 신은 가슴, 3, 신은 배, 4, 지발.
2) 등에는 허리와 옆구리가 있고, 배에는 배꼽과 어깨가 있고, 배에는 발이 있는 것이 입버릇이다.
3) 갑담, B 형 간, C 소장, 정심, 위향, 심폐, 경대장, 계신, 물, 소변, 방광.
4) 수업시간에 나는 온몸을 두루 돌아다녔고 오후에는 어깨를 마주하지 않았다. 진의의 무릎은 매우 못생겼다.
5) 금은 폐, 물은 신장, 나무는 간, 불은 마음, 흙은 비장이다. 이는 오행과 오장의 관계다.
유인의 황금공식에 대한 위의 논의를 통해 유인의 점쟁이 공식과 법칙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를 얻었지만 철저히 연구하려면 시간과 사상이 필요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런 점쟁이 방법은 꽤 정확하다고 한다. 시도해 보시겠어요?
2023 년 토끼해와 향후 10 년 대운이 당신의 운세를 시험하는 것이 좋습니까, 나쁜가요? 좋은 날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타 네 인생에서 옳은 사람이야? 2023 년에 당신은 부자가 될 것입니까? 전방위적으로 너의 직업 천부적인 재능을 해석하고, 위태로움을 안치로 바꿔라! 온라인 상담 클릭: /x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