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제사는 랴오닝 중부 포하 푸둥 개발구에 위치하여 신성에서 약 50km 떨어져 있다. 서림포강, 북접동환, 베이징 심고속, 진심철도, 심요로에 인접해 있습니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영제사는 한때 동북의 정글이었는데, 승려 천여 명, 장구 향불, 사방팔방에서 무수히 모시고 여러 세대를 거느리고 있었다. 2000 년에 랴오닝 () 성과 심양 () 시 정부의 비준을 거쳐 재건되었다. 2004 년까지 약 65438+ 1 억원을 모금해 고풍스럽고 우아한 산문을 건설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천 명을 수용할 수 있다. 3000 여 평방미터의 운수전, 1000 여 평방미터의 스님전, 관음전, 땅장전이 모두 완공되었다.
요중 영제사 본지는 요중 북두에 위치해 있다. 기하학, 북소리, 불이 왕성하고 예배자가 무수하다. 길사는 원래 독실한 강서부 순회소에 건설된 것으로, 여러 세대의 조상이 고심하여 10 자 정글이 되었다. 청나라 말년 (광서경자의 해 서기 1900 년) 에 사오가 입관해 전쟁이 흩날렸다. 성전 () 은 병전 () 에 파괴되었다. 르네 여기 올 때마다, 리앙 파괴 돌 바 한숨.
우리는 성세에 나라를 일으켜 기쁘다. 요중현의 종교정책과 원사지에 따르면, 도시 건설의 필요와 많은 불교도의 절실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부터 랴오닝 () 성 정부종교국은 5438 년 6 월 +2000 년 10 월에 영제사 재건을 승인했다. 영제사 재건에 관한 전설이 많다. 지난 5 년 동안 랴오닝 중부의 민들레가 범람했을 때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은 위험에 처해 있었다. 갑자기 고서샤라는 신도가 비를 맞으며 민들레에 도착하여, 대중에게 그녀의 신경을 달래기 위해 절을 짓고 강물을 안전한 곳으로 돌려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두들 함께 기도를 드렸는데, 자정이 되자 큰비가 멎고 강물이 안전지대로 후퇴하는 것이 신기하다. 현위 현정부의 지도하에 고거석과 많은 불교도들의 로비로 서씨는 마침내 5438 년 6 월 +2000 년 10 월에 재건을 승인했다.
2000 년, 원래 민들레 섬 중심에 영제사, 민들레 섬 확장을 재건할 계획이었다. 관련 부서와 수리부의 권위 있는 논증을 거쳐 불필요한 상해와 손실을 막기 위해 강도에 영구적인 건물을 지어서는 안 된다. 이에 따라 영제사 건설은 2 년여 동안 보류됐다. 2002 년, 성불교협회와 시 불교협회는 각해법사에게 영제사 재건을 담당할 것을 추천했다. 여러 차례의 조사 연구를 거쳐 현 각 부처의 동의를 얻어 민들레 개발구에서 50 무 () 의 토지건설묘를 구입하기로 했다. 이 기간 동안 요동 주조공장 공장장인 아현이 그에게 큰 도움을 주었다. 토지 구입부터 파토 착공에 이르기까지 요동 주조 공장 공장장은 야현과 전 공장 직원들이 밤낮으로 인력과 물력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영제사 재건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불교는 인연, 기회, 보법, 영제사의 건설도 일종의 선업이다. 이것은 이점입니다. 공덕이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천 년의 공덕이다. 덕북 후예들도 요중 역사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영제사는 주덕고훈' 동여름학례',' 신지공덕' 의 이념에 따라 정기적으로 각종 불사활동을 개최하고, 매일 아침저녁으로 숙제를 하고, 매월 불사칠활동을 견지하고, 매월 법사활동을 제정하고, 도교의 작풍과 학풍으로 많은 신도들의 수용과 보호를 받는다. 전사 승려를 자주 조직하여 불교 문화 지식을 배우고 승려가 불교대학에 응시하도록 적극 독려하다. 현재 영제사에는 5 명의 승려가 전국 각 대불교대학에서 공부하고 있어 불교가 도덕성실, 학식, 능력이 강한 만능형 스님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대덕법사를 자주 초청하여 많은 신도들에게 불법을 전시하고, 강경 활동을 전개하여, 많은 신도들이 신불만이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이 아니라 불교의 기본 교리를 이해하고 불교를 살리는 것이 신비가 아니라, 불교를 살리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한 각종 불교 경전 서적을 배포하고 인쇄하여 미신을 멀리하고, 사악한 가르침을 반대하는 사악한 지식을 반대하며, 정확한 불교 신앙관을 확립하였다. 일련의 지속적인 학습과 홍보를 통해 많은 승려와 불교 신도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신앙의 가치관을 재창조하며, 전반적으로 많은 신도들의 신앙의 자질을 높여 호평을 받았다.
절 건설을 개선하고 각종 관리 제도를 규범화하다. 중영제사 건설은 2002 년에 시작되었고, 영제사의 출발점은' 아무것도 없다' 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영제사는 각해대사의 지도 아래 예소문 국가종교국 국장의' 불필로' 의 큰 소망정신을 이어받아 구릉사구에 불교 오아시스를 개척했다. 자광 삼보의 감화로, 10 자 신도들은 아낌없이 사찰호법에 돈을 내왔다. 최근 몇 년 동안 대개법회, 수륙법회, 불사의 유통처 활동과 같은 사양사의 원칙에 따라 영제사는 단 몇 년 만에 대웅전, 산문보전, 상광보전, 만약 보전, 불전, 관음전, 지장보전 등 건물을 건설하여 2000 여만원을 모금했다 절 안의 불상은 줄곧 많은 신도들의 신성한 존귀였다. 예술과 신앙의 관점에서 볼 때 영제사의 모든 불상은 조상공예와 재질에서 엄격히 관문된다. 만약 그 법처럼 말한다면, 지금 영제사에 있는 대전의 전체 동상은 웅장하고 조용하며 엄숙하게 묘사할 수 있다. 영제사는 한 번도 황폐한 적이 없는 땅을 울창하고 장엄하고 숙연한 사찰에 이르기까지 정말 오기가 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라서 영제사는 각 대전을 짓고 각 시설을 늘릴 때 매우 조심스럽고 효과적인 관리를 한다. 영제사는 건사 초기부터 초보적인 재무제도를 제정했으며, 각 수지마다 수지 영수증과 책임자가 서명해야 한다. 모든 허점을 제거하다. 우리는 본사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주거규정, 객당 규정, 재무제도, 안전제도를 순차적으로 제정하고 정부의 부름에 적극 대응해 상주재무관리스님 2 명을 파견하여 영업외 회계제도를 공부했다. 이에 따라 영제사는 건사 초부터 지금까지 관리책임제를 활용해 사찰의 자금수지와 책임관리를 규범화했다. 신교 대중과 정부의 만장일치의 호평을 받았다.
2005 년 영제사에서 전사 개광식이 열렸다. 물론 영제사는 부지면적이 크고 전당이 많지만 이렇게 큰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영제사 최초의 영제사일 뿐만 아니라 요중에서도 처음이다. 그래서 영제사는 각급 정부의 지도하에 반년 앞당겨 준비를 했다. 현 정부의 지도하에 개막식 지도부를 설립하여 접대, 법제 활동, 안보 등에서 활동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사각지대를 남기지 않았다. 개막식에 참가한 인원은 65438+ 만 명에 이른다. 개막식 작업의 세심한 준비로 인해 전체 회의는 질서 정연하고 이성적일 것이다. 한편 개막식을 통해 영제사의 인지도를 확대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비슷한 대형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귀중한 경험을 쌓았다. 이 이념을 바탕으로 영제사는 현대와 전통을 결합한 방식으로 현대재당 시설과 현대스마트 보일러 난방설비를 늘렸고, 층마다 물씻기, 화장실, 목욕 등 일련의 현대화시설이 있어 60 명에 가까운 스님과 스태프들에게 좋은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전 승려들이 영제사를 자신의' 집' 으로 삼게 했다.
영제사는 사막에 위치해 있고, 바람이 불고 황사가 도처에 불어와 식물이 자라기 어렵다. 이에 따라 영제사는 현 관련 부처가 영제사 녹화를 지원하고 많은 신도들을 동원하여 묘목과 꽃을 기증하도록 적극 쟁취했다. 영제사는 외지에서 5 만 입방미터에 가까운 흙을 사서 모래를 바꾸었다. 지금 영제사 곳곳에 나무가 있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영제사의 과과과채밭은 기본적으로 승려들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절에 참관하러 온 신도들과 관광객들은 모두 영제사도장의 순결과 장엄함을 느꼈다.
관광지 주소: 랴오닝 성 심양시 랴오중현 푸동 개발구
승차경로: 심양은 셔틀버스를 타고 요중으로 간 다음 미니 버스로 갈아타거나 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자가운전 노선: 심양에서 경하 고속으로 요중현에 도착합니다.